2. 집에 관한 시 두 곡을 쓴다.
가족에 관한 시 한 편 쓰기 (가족을 묘사한 시) 1. 가정을 묘사한 시 한 수.
그러나 나는 고향을 바라보았고, 황혼은 점점 어두워졌다. 고시 속의 향수는 예로부터 시의 주제 중 하나였다.
특히 교통통신이 극도로 발달하지 않았던 고대에는 고향을 떠나면 앞길이 길었는데, 언제 귀년이 되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교통통신, 교통통신, 교통통신, 교통통신, 교통통신, 교통통신) 산이 무거우니, 향서를 누가 전해 줄까? 그 결과, 멀리 타향에 있는 시인들은 종종 자기도 모르게 슬퍼하고, 아름답고 슬픈 시편이 쏟아져 나와, 수천 년 동안 회자된 시편이 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현장을 만지고 사랑을 느끼다.
시인의 향수는 왕왕 어떤 기회 때문에 쏟아져 나온다. 밤비, 명월이 높이 걸려,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세외피리 소리 등이 시인의 고향에 대한 동경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시인은 종종 그것 때문에 자신의 시를 표현한다. 이것이 바로 중국 최초의 향수시라고 불리는' 정야사고' 의 상황이다. 내 침대 발이 이렇게 밝았는데, 벌써 서리가 있었단 말인가? 。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가을의 밝은 달이 시인의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늦가을의 밤, 보름달이 하늘가에 걸려 있고, 달빛이 시인 침대 앞의 창문을 통해 비쳐 들어와 시인들이' 지상서리' 라고 의심하게 했다. "서리" 라는 단어는 달빛의 하얗고 차갑고 적막한 느낌을 준다.
그리고 시인은 자기도 모르게 머리를 들어 올리고 고개를 숙이고,' 보다' 에서' 생각' 에 이르는 섬세한 동작으로 시인의 심리활동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시인은 반짝이는 옥판과 춤추는 월계수 나무를 올려다보며' 오늘 밤의 달이 얼마나 둥글고 사랑스러운가!' 하고 생각했다. 우리는 어떻게 다시 만날 수 있습니까! 그래서 시인은 자신의 고향을 떠올렸다. 고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시인은 자세히 말하지 않았다.
독자들이 상상해 봅시다. 이익의' 향벽을 지키며 밤에 피리를 듣는다' 는 것을 다시 한 번 보자. 모래는 눈처럼 악봉으로 돌아오기 전, 성외의 달은 서리와 같다.
어디선가 처량한 갈대피리가 불어와 하룻밤 사이에 고향을 바라보고 있다. 이 시에도 서리처럼 달빛을 썼고, 음산하고 처량한 분위기도 그려졌다.
이런 풍경과 국경을 수비한 지 여러 해 된 전사들이 더해져 그들을 더욱 외롭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이런 분위기 속에서 갑자기 갈대피리 소리가 어디서 들려오는지 알 수 없어, 완곡하고 애처로워 울고 있는 것 같다.
바람소리가 전사들의 향수를 깊이 감동시켰다. "하룻밤" 은 생각의 기간을 보여줍니다. "희망" 점이 감염 범위를 벗어났습니다.
마찬가지로, 이백도 "누가 집이 그리울 수 없는가?" 라고 썼습니다. " 이 시. 모두 갈대피리 소리에 감응되어 깊은 향수를 드러냈다.
슬프고 괴로워 가슴을 뭉클하게 한다. 먼 곳에서 멀리 회상하며 말했다.
이전의 고시는 흔히 시인이 풍경으로 인해 생겨난 향수의 정이지만, 향수의 구체적인 내용 시인은 설명하지 않았다. 또 다른 시는 고향을 그리워하는 구체적인 장면을 통해 시인의 향수를 표현한 것이다.
예를 들어 왕위의' 산에서 휴가를 보내며 산둥 생각하는 형제들': 타향에서만 이객으로,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한다. 형이 기어가는 곳을 알고 산수유에 한 명도 덜 꽂혔다.
일본은 가족, 친구, 친척들이 다시 모이는 순간이어야 하는데 시인은' 외지' 에 혼자 있어서' 두 번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한다' 고 말했다. 시인은 무엇을 놓쳤습니까? 시에서 이런 장면이 구상되었다. 이 중양절에는 집안의 모든 형제가 올라갔다.
그들은 하나하나 노래하고 춤을 추며 활발하고 활발하다. 하지만 그들이 하나씩 cornus 를 뒤졌을 때, 한 명도 빠진 것을 발견했다.
형제들은 단번에 조용해질지도 몰라, 손에 보물 대야를 하나 더 들고 먼 길을 가는 나를 중얼거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여기서' 모두 통과' 에서' 한 명 미만' 까지 자연스럽게 감정을 불러일으켰다.
시인은 상상 속의 장면을 통해 자신의 향수를 일파만파로 표현하며 완곡하고 감동적이었다. 우연도 없이 백거이의' 나는 단부터 밤까지 집이 그립다': 한단의 겨울부터 날까지 무릎 포대 등이 동반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터, 희망명언)
만약 네가 밤늦게 집에 앉고 싶다면, 너도 여행자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낮과 겨울의 밤, 멀리 타향에 있는 시인은 분리할 수 없다.
이때 등불 그림자만 동반하고, 한기가 핍박하면, 나는 무릎을 안고 앉는다. 고독한 등불이 차가운 달은 자연히 집의 따뜻함과 가족의 따뜻함을 생각나게 한다.
그러나 시인은 향수를 쓰지 않고 이때 가족들이 밤을 새울 것이라고 추측하며 자신을 생각하고 있다. 그들은 이때 아마 외지에서의 나의 생활을 중얼거리고 있을 것이다.
사실 시인은 가족의 그에 대한 그리움을 알아차렸고, 곡정 판은 가족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표현했다. 단순하고 다정하다.
매국화를 묻다. \ "아름다움은 아름답 지 않다, 고향 물; 친척과 친척, 고향 사람. 클릭합니다
멀리 타지에서 고향을 만난 사람들은 그런 흥분과 기쁨을 상상할 수 있다. 만나면 반드시 많은 일이 머릿속에 떠오른다: 가족이 안전한가? 내 고향의 생활은 어떤가? 잠깐만요.
하지만 이런 시인이 있는데, 그는 이런 질문을 하지 않고 창가의 한매가 활짝 피었는지 물어본다. 너는 고향 사람이야, 거기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 봐! 。 창문으로 와서 첫 번째 차가운 꽃을 열어? -응? 왕위의' 잡시' 에 대한 고향에 대한 사랑은 추상적인 것이 아니라 고향을 사랑하는 산수, 땅, 풍경, 인정, 심지어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에 나타난다.
봐라, 시인은 한매의 고향인' 창문 앞' 을 물었고, 그렇게 세심하고, 그렇게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꽃이 피었나?' " 시인이 늘 고향을 그리워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매화는 왕왕 고귀함과 거룩함의 상징이며, 시 속의 한매는 분명히 고향을 대표한다.
시인의 마음속에 있는 고향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시가 작아 보이는데, 표면적으로 보면 민물 한 잔처럼 보인다. 사실, 잔잔한 곳에서, 진한 시가 함축되어 있어, 시인의 고향에 대한 강한 애착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왕위가 이 시를 쓴 것이 남조 작가 강총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것이 아니냐는 생각을 자주 한다. 장안 구일: 마음은 남운에 의해 쫓겨나고, 모양은 북기러기와 함께 온다. 오늘 낡은 정원의 나무 울타리 아래에 얼마나 많은 꽃이 피었습니까? 시에서, 나는 먼저 자신의' 마음' 과' 모양' 을 거꾸로 써서, 그 먼 길을 떠나지만 고향으로 돌아가는 마음을 생동감 있고 간결하게 썼다.
시인은 고향을 그리워하며 울타리 옆에 순수하고 아름다운 국화꽃을 상상했다. \ "오늘 얼마나 많은 꽃? 클릭합니다 하나 또는 두 개 또는 세 개 또는 네 개입니까? 이런 시를 읽다 보면 시인이 한 수를 요구하는 것을 보는 것 같다. 그런 절박하고 미련한 종이 위에 오르는 것은 정말 취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책을 써서 말을 전하다. 산을 넘고 산을 넘으면 금서를 보내기가 어렵다.
집을 그리워하는 사람은 달을 향해 노래를 부르고 그림자를 향해 묵상할 수밖에 없다. 이때 시인은 고향에 가고 있는 사람을 만나면 얼마나 행복할까! 일 년에 한 번 가을바람이 낙양시 () 로 불어와 낙양시 () 에서 떠돌아다니는 아들 () 은 고향의 친족이 어떠한지 모른다. 평화에 편지 한 통을 썼는데, 할 말이 너무 많아서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편지를 다 썼으니, 자기가 하고 싶은 말을 다 쓰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 메신저가 시작되었을 때, 그는 봉투를 열고 그에게 주었다. 장계의 추사는 마침내 자신의 고향에 편지를 부칠 수 있게 되었다. 시인은 집 편지에서 그의 모든 향수를 토로했다.
그는 쓰고, 쓰고, 읽고, 읽습니다. 내가 해야 할 말이 다 끝났다고 느낄 때까지 나는 봉투를 내려놓지 않았다.
그러나 행인이 떠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시인은 도울 수 없지만 다시 봉인을 열어 한 번 보았다. 아마도 어떤 일은 아직 분명하지 않을 것이다.
시의 "욕망".
작가를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천등을 묘사한 시구는 다음과 같다.
1.' 만만' 년: 송작가: 이름-만천등, 아침 햇살은 숨결과 길조로 가득 차 있다.
2.' 상원극 헌아버지' 시간: 송작가: 왕안석-차마가 함께 있고, 만개의 봄따뜻함.
3.' 흰 구름을 거닐고, 사법을 느끼고, 캄보디아의 문인들과 함께 여행한다' 시간: 현대작가: 닝-야강은 소리 남류와 함께 등불이 환하다.
4. 년 "증여와 첫눈": 송작가: 이복-집집마다 등불이 있어서 재밌고, 9 명의 낯선 사람들이 모두 한가하게 지내길 원한다.
5.' 원' 시대: 송작가: 소보문-과거부터 쓰촨 성까지 여행하며 이 도시를 인물로 가득 채웠다. 봄바람이 만가의 등불을 켜고, 다시 앞 가장자리 10 리 명월을 이어간다.
6. 안지, 양견의' 학사' 와 네 절구, 오른쪽 시 두 수를 합친다. 시간: 송작가: 소송-호수가 돌아오고, 의기소침하고, 송향꽃이 수건을 닦는다. 모래강은 천등, 달은 그늘이 가득하다.
7.' 원석동유거리 투어' 연도: 송작가: 쩡-메이 코끝이 종점을 놓쳐 꿈과 어린 양을 천천히 찾았다. 등불이 없는 밤, 다시 앞 가장자리를 잇는 바람은 향기롭다.
8.' 종숙성 선생은 춘추대유 이언호문집 교정을 의뢰했다' 시간: 송작가: 쩡-설류들이 나무 끝에서 소란을 피웠고, 천등이 달에 있었는데, 다행히 학교는 하늘을 열 수 없어 진피태을의 도움을 구했다.
9.' 진짜 향수병' 연도: 원작가: 천리 떨어진 삼마록성, 만가의 등불, 현이 맑다.
10.' 라쿤계사' 연도: 송작가: 진크교-새비가 맑은 남북교. 류암화밍의 결말. 수천 개의 불빛이 개울을 비추고 있다.
3. 고대 작가가 쓴 시
1, 청평락 마을 주민이 신 기아에 사는 처마는 낮고 작으며 개울가에 푸른 풀이 깔려 있다. 술에 취했을 때 오음이 매혹적이었는데, 누가 백발이 있었는가? 큰아들은 동쪽에서 콩을 매고 둘째는 닭장을 만들고 있다. 그는 어린아이의 무뢰한을 가장 좋아하고, 시냇머리는 연련을 벗기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2. 강촌 두보, 청강에 관한 노래 한 곡, 마을의 흐름을 껴안고, 장강마을의 모든 것이 조용하다. 그는 당에 와서 삼키고, 소개팅 대상은 물갈매기 근처에 있다. 노부인은 종이를 바둑으로 그렸고, 막내아들은 바늘을 쳐서 갈고리로 삼았다. 그가 병이 났을 때, 그는 또 무엇을 요구할 수 있습니까? 3. 남령 자제가 경경 (당나라) 에 입성합니다. 이 백주는 산신 끓이고, 노란 닭은 양귀비를 쪼아 추비를 쪼아먹는다. 아이에게 닭을 태우고 소주를 마시라고 하자 아이는 결혼하여 웃으며 남의 옷을 인도했다. 큰 소리로 노래하고, 술에 취하고, 자위하고, 석양의 광채를 위해 춤을 춘다. 만난을 로비하고, 나는 말을 타고 채찍으로 먼 길을 갔다. 나는 우매한 아내를 가볍게 들고 신하를 사서, 고향을 떠나 진나라로 갔다. 내가 웃으면서 하늘에서 나왔을 때, 나는 쑥 사람인가? 5. 왕건' 아트리움 15 박 달맞이' 백수 까마귀, 냉로 소리 없이 계화꽃이 젖었다. 오늘 밤, 달빛이 희망으로 가득 차서, 나는 추사가 누구의 집에 떨어질지 모르겠다. 6. 장씨는 낙양시 태생으로 의미 있는 책을 한 권 쓰고 싶어 합니다. 나도 조급해 하는 것은 말할 수 없지만, 행인이 와서 개봉했다. 7. 가을바람이 어디에서 류위시 바람을 끌까? 쓸쓸히 기러기 원나무를 보내니, 외로운 손님들이 처음 들었다. 8. 장거리 아카시아 나란성드 산, 물, 관우, 한밤중 만 개의 등불. 눈보라가 변하여 나라가 마음을 깨고 꿈이 쇠퇴하여 고토에서 이런 소리가 나지 않는다. 9. 천고운담사는 추사마치원, 덩굴 그윽함, 작은 다리 흐르는 물, 고도가 가늘다.
4. 고향을 그리는 시
집은 왕위의' 잡시' 중 한매이다.' 내일 자기 전에 첫 번째 한화를 피울까?' 。
집은 이백의' 정야사고' 에서'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달빛인 것을 발견하고 다시 돌아보니 갑자기 집이 생각난다' 는 명월이다.
집은 마치원' 추사' 에서'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창자가 천지에 있다' 는 구회장.
집인데, 내가 집을 바라보니 황혼이 깊어지고 최호 황학루의 강파는 슬픈 안개로 뒤덮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한 가닥의 우울함.
집은 이백 "봄밤 낙양시 피리" 로, "나머지 피리는 어둠을 날고 봄바람에 흩어져 낙로 가득하다" 고 한다. 그 무더운 야행성.
집은 장계' 단풍교 야박' 에서' 고모수 외곽 한산사, 밤반 종소리 여객선' 의 밤노래다.
집은 왕안석의' 등과주' 로, "봄바람이 강남 기슭에 푸르다.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줄까?"
집은 이상은은 어느 비오는 밤에 북방의 한 친구에게 쓴 쪽지이다. * * * 서창 가위 촛불, 늦비가 올 것 같아요.
5. "집" 이라는 글자로 시 두 수를 쓴다
1, ""하늘이여, 잠을 자지 않는데, 왜 밤중에 귀착할 필요가 있는가? "
시대: 송 작가: 신 qiji
밤에 잠을 못 자요! 진실을 아는 것은 걱정이 되지 않았다.
몰래 과거를 생각해 보니, 누가 본연의 애정으로 그를 화나게 했는가?
밑바닥에 있는 것들, 실수, 정말 집이 그리울 수 없다.
그러나 단순하고 순진한 질투향의 수면은 그녀의 꿈을 깨웠다.
2. "'하늘',' 베이징을 꿈꾸는',' 피곤한 여행'
시대: 송 작가: 신 qiji
꿈이 베이징을 깨뜨려서 나는 여행에 싫증이 났다. 다만 오늘 잔디는 다른 사람 때문에 걱정하고 있다. 햇빛 아래서 노래하지 마라, 월녀는 나를 위해 남아야 한다. 이운을 보세요. 유명인사로부터 왔습니다. 블루 사마와 강주. 너의 형제들은 정말 재미있다, 그들은 모두 오봉탑을 수리할 것이다.
3. "아이들에게 보여주기"
시대: 송 작가: 육유
길은 지아 (Jia) 와 같고, 그렇지 않으면 은둔 () 하다.
야금은? 여운은 쉽게 판매하는 것을 피한다.
유가사상이 오늘까지 갈라져 우리 집은 공부에서 외롭다.
너는 조삼이 이것을 읽고 열심히 노력한다.
4, "Xijiang 왕위 궁전 분말 피곤 그림 jiao 금액"
시대: 송 작가: 신 qiji
궁분은 초점 이마를 바르는 것을 싫어하고, 진한 화장은 가을꽃을 눌러야 한다. 서양의 진정한 사람들은 모두 취해서 신선 가정을 추억했다. 필리핀 하단이 나타났다. 십리향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니, 먼저 비바람 이슬을 넣어라. 살구 뺨에 복숭아면이 비싸다. 나는 가을 두꺼비의 그림자에 익숙해졌다.
5, "어부의 자랑, 가을의 풍경"
시대: 송 작가: 범중연
가을의 풍경은 다르다. 헝양 거위는 알려지지 않았다. 네 면이 서로 연결되어 있다. 천리 밖에서 긴 연기가 황혼에 맞다.
탁주 한 잔은 만리의 집이지만, 얀은 자기 집으로 돌아가지 않고, 온 땅의 서리를 강하게 관리한다. 사람은 잠을 자지 않고 장군은 백발의 눈물을 흘린다.
집에 관한 시 두 곡을 쓰다. 1 "집" 이라는 글자로 시 두 수를 쓰다.
1, ""하늘이여, 잠을 자지 않는데, 왜 밤중에 귀착할 필요가 있는가? "
시대: 송 작가: 신 qiji
밤에 잠을 못 자요! 진실을 아는 것은 걱정이 되지 않았다.
몰래 과거를 생각해 보니, 누가 본연의 애정으로 그를 화나게 했는가?
밑바닥에 있는 것들, 실수, 정말 집이 그리울 수 없다.
그러나 단순하고 순진한 질투향의 수면은 그녀의 꿈을 깨웠다.
2. "'하늘',' 베이징을 꿈꾸는',' 피곤한 여행'
시대: 송 작가: 신 qiji
꿈이 베이징을 깨뜨려서 나는 여행에 싫증이 났다. 다만 오늘 잔디는 다른 사람 때문에 걱정하고 있다. 햇빛 아래서 노래하지 마라, 월녀는 나를 위해 남아야 한다. 이운을 보세요. 유명인사로부터 왔습니다. 블루 사마와 강주. 너의 형제들은 정말 재미있다, 그들은 모두 오봉탑을 수리할 것이다.
3. "아이들에게 보여주기"
시대: 송 작가: 육유
길은 지아 (Jia) 와 같고, 그렇지 않으면 은둔 () 하다.
야금은? 여운은 쉽게 판매하는 것을 피한다.
유가사상이 오늘까지 갈라져 우리 집은 공부에서 외롭다.
너는 조삼이 이것을 읽고 열심히 노력한다.
4, "Xijiang 왕위 궁전 분말 피곤 그림 jiao 금액"
시대: 송 작가: 신 qiji
궁분은 초점 이마를 바르는 것을 싫어하고, 진한 화장은 가을꽃을 눌러야 한다. 서양의 진정한 사람들은 모두 취해서 신선 가정을 추억했다. 필리핀 하단이 나타났다. 십리향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니, 먼저 비바람 이슬을 넣어라. 살구 뺨에 복숭아면이 비싸다. 나는 가을 두꺼비의 그림자에 익숙해졌다.
5, "어부의 자랑, 가을의 풍경"
시대: 송 작가: 범중연
가을의 풍경은 다르다. 헝양 거위는 알려지지 않았다. 네 면이 서로 연결되어 있다. 천리 밖에서 긴 연기가 황혼에 맞다.
탁주 한 잔은 만리의 집이지만, 얀은 자기 집으로 돌아가지 않고, 온 땅의 서리를 강하게 관리한다. 사람은 잠을 자지 않고 장군은 백발의 눈물을 흘린다.
2. 가정을 묘사한 시.
그러나 나는 고향을 바라보았고, 황혼은 점점 어두워졌다. 고시 속의 향수는 예로부터 시의 주제 중 하나였다.
특히 교통통신이 극도로 발달하지 않았던 고대에는 고향을 떠나면 앞길이 길었는데, 언제 귀년이 되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교통통신, 교통통신, 교통통신, 교통통신, 교통통신, 교통통신) 산이 무거우니, 향서를 누가 전해 줄까? 그 결과, 멀리 타향에 있는 시인들은 종종 자기도 모르게 슬퍼하고, 아름답고 슬픈 시편이 쏟아져 나와, 수천 년 동안 회자된 시편이 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현장을 만지고 사랑을 느끼다.
시인의 향수는 왕왕 어떤 기회 때문에 쏟아져 나온다. 밤비, 명월이 높이 걸려,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세외피리 소리 등이 시인의 고향에 대한 동경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시인은 종종 그것 때문에 자신의 시를 표현한다. 이것이 바로 중국 최초의 향수시라고 불리는' 정야사고' 의 상황이다. 내 침대 발이 이렇게 밝았는데, 벌써 서리가 있었단 말인가? 。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가을의 밝은 달이 시인의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늦가을의 밤, 보름달이 하늘가에 걸려 있고, 달빛이 시인 침대 앞의 창문을 통해 비쳐 들어와 시인들이' 지상서리' 라고 의심하게 했다. "서리" 라는 단어는 달빛의 하얗고 차갑고 적막한 느낌을 준다.
그리고 시인은 자기도 모르게 머리를 들어 올리고 고개를 숙이고,' 보다' 에서' 생각' 에 이르는 섬세한 동작으로 시인의 심리활동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시인은 반짝이는 옥판과 춤추는 월계수 나무를 올려다보며' 오늘 밤의 달이 얼마나 둥글고 사랑스러운가!' 하고 생각했다. 우리는 어떻게 다시 만날 수 있습니까! 그래서 시인은 자신의 고향을 떠올렸다. 고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시인은 자세히 말하지 않았다.
독자들이 상상해 봅시다. 이익의' 향벽을 지키며 밤에 피리를 듣는다' 는 것을 다시 한 번 보자. 모래는 눈처럼 악봉으로 돌아오기 전, 성외의 달은 서리와 같다.
어디선가 처량한 갈대피리가 불어와 하룻밤 사이에 고향을 바라보고 있다. 이 시에도 서리처럼 달빛을 썼고, 음산하고 처량한 분위기도 그려졌다.
이런 풍경과 국경을 수비한 지 여러 해 된 전사들이 더해져 그들을 더욱 외롭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이런 분위기 속에서 갑자기 갈대피리 소리가 어디서 들려오는지 알 수 없어, 완곡하고 애처로워 울고 있는 것 같다.
바람소리가 전사들의 향수를 깊이 감동시켰다. "하룻밤" 은 생각의 기간을 보여줍니다. "희망" 점이 감염 범위를 벗어났습니다.
마찬가지로, 이백도 "누가 집이 그리울 수 없는가?" 라고 썼습니다. " 이 시. 모두 갈대피리 소리에 감응되어 깊은 향수를 드러냈다.
슬프고 괴로워 가슴을 뭉클하게 한다. 먼 곳에서 멀리 회상하며 말했다.
이전의 고시는 흔히 시인이 풍경으로 인해 생겨난 향수의 정이지만, 향수의 구체적인 내용 시인은 설명하지 않았다. 또 다른 시는 고향을 그리워하는 구체적인 장면을 통해 시인의 향수를 표현한 것이다.
예를 들어 왕위의' 산에서 휴가를 보내며 산둥 생각하는 형제들': 타향에서만 이객으로,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한다. 형이 기어가는 곳을 알고 산수유에 한 명도 덜 꽂혔다.
일본은 가족, 친구, 친척들이 다시 모이는 순간이어야 하는데 시인은' 외지' 에 혼자 있어서' 두 번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한다' 고 말했다. 시인은 무엇을 놓쳤습니까? 시에서 이런 장면이 구상되었다. 이 중양절에는 집안의 모든 형제가 올라갔다.
그들은 하나하나 노래하고 춤을 추며 활발하고 활발하다. 하지만 그들이 하나씩 cornus 를 뒤졌을 때, 한 명도 빠진 것을 발견했다.
형제들은 단번에 조용해질지도 몰라, 손에 보물 대야를 하나 더 들고 먼 길을 가는 나를 중얼거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여기서' 모두 통과' 에서' 한 명 미만' 까지 자연스럽게 감정을 불러일으켰다.
시인은 상상 속의 장면을 통해 자신의 향수를 일파만파로 표현하며 완곡하고 감동적이었다. 우연도 없이 백거이의' 나는 단부터 밤까지 집이 그립다': 한단의 겨울부터 날까지 무릎 포대 등이 동반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터, 희망명언)
만약 네가 밤늦게 집에 앉고 싶다면, 너도 여행자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낮과 겨울의 밤, 멀리 타향에 있는 시인은 분리할 수 없다.
이때 등불 그림자만 동반하고, 한기가 핍박하면, 나는 무릎을 안고 앉는다. 고독한 등불이 차가운 달은 자연히 집의 따뜻함과 가족의 따뜻함을 생각나게 한다.
그러나 시인은 향수를 쓰지 않고 이때 가족들이 밤을 새울 것이라고 추측하며 자신을 생각하고 있다. 그들은 이때 아마 외지에서의 나의 생활을 중얼거리고 있을 것이다.
사실 시인은 가족의 그에 대한 그리움을 알아차렸고, 곡정 판은 가족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표현했다. 단순하고 다정하다.
매국화를 묻다. \ "아름다움은 아름답 지 않다, 고향 물; 친척과 친척, 고향 사람. 클릭합니다
멀리 타지에서 고향을 만난 사람들은 그런 흥분과 기쁨을 상상할 수 있다. 만나면 반드시 많은 일이 머릿속에 떠오른다: 가족이 안전한가? 내 고향의 생활은 어떤가? 잠깐만요.
하지만 이런 시인이 있는데, 그는 이런 질문을 하지 않고 창가의 한매가 활짝 피었는지 물어본다. 너는 고향 사람이야, 거기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 봐! 。 창문으로 와서 첫 번째 차가운 꽃을 열어? -응? 왕위의' 잡시' 에 대한 고향에 대한 사랑은 추상적인 것이 아니라 고향을 사랑하는 산수, 땅, 풍경, 인정, 심지어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에 나타난다.
봐라, 시인은 한매의 고향인' 창문 앞' 을 물었고, 그렇게 세심하고, 그렇게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꽃이 피었나?' " 시인이 늘 고향을 그리워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매화는 왕왕 고귀함과 거룩함의 상징이며, 시 속의 한매는 분명히 고향을 대표한다.
시인의 마음속에 있는 고향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시가 작아 보이는데, 표면적으로 보면 민물 한 잔처럼 보인다. 사실, 잔잔한 곳에서, 진한 시가 함축되어 있어, 시인의 고향에 대한 강한 애착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왕위가 이 시를 쓴 것이 남조 작가 강총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것이 아니냐는 생각을 자주 한다. 장안 구일: 마음은 남운에 의해 쫓겨나고, 모양은 북기러기와 함께 온다. 오늘 낡은 정원의 나무 울타리 아래에 얼마나 많은 꽃이 피었습니까? 시에서, 나는 먼저 자신의' 마음' 과' 모양' 을 거꾸로 써서, 그 먼 길을 떠나지만 고향으로 돌아가는 마음을 생동감 있고 간결하게 썼다.
시인은 고향을 그리워하며 울타리 옆에 순수하고 아름다운 국화꽃을 상상했다. \ "오늘 얼마나 많은 꽃? 클릭합니다 하나 또는 두 개 또는 세 개 또는 네 개입니까? 이런 시를 읽다 보면 시인이 한 수를 요구하는 것을 보는 것 같다. 그런 절박하고 미련한 종이 위에 오르는 것은 정말 취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책을 써서 말을 전하다. 산을 넘고 산을 넘으면 금서를 보내기가 어렵다.
집을 그리워하는 사람은 달을 향해 노래를 부르고 그림자를 향해 묵상할 수밖에 없다. 이때 시인은 고향에 가고 있는 사람을 만나면 얼마나 행복할까! 일 년에 한 번 가을바람이 낙양시 () 로 불어와 낙양시 () 에서 떠돌아다니는 아들 () 은 고향의 친족이 어떠한지 모른다. 평화에 편지 한 통을 썼는데, 할 말이 너무 많아서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편지를 다 썼으니, 자기가 하고 싶은 말을 다 쓰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 메신저가 시작되었을 때, 그는 봉투를 열고 그에게 주었다. 장계의 추사는 마침내 자신의 고향에 편지를 부칠 수 있게 되었다. 시인은 집 편지에서 그의 모든 향수를 토로했다.
그는 쓰고, 쓰고, 읽고, 읽습니다. 내가 해야 할 말이 다 끝났다고 느낄 때까지 나는 봉투를 내려놓지 않았다.
그러나 행인이 떠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시인은 도울 수 없지만 다시 봉인을 열어 한 번 보았다. 아마도 어떤 일은 아직 분명하지 않을 것이다.
시의 "욕망".
3. 본문 한 편과 집에 관한 고시 두 곡을 쓴다.
1, 클러스터는 큰 성과를 거두었고, 옥여유금, 길은 중국과 외국으로 통한다. 대대로 본보기를 세우고, 신을 구하고, 현명하고, 정치를 할 수 있다. 공자 찬가
2, 영혼 을 모집 하는 곳, 바닐라 도 세 가구 를 낳았다; 이때 유향은 이 아홉 곡의 노래를 알아야 한다. -굴원송
제갈량: a. 모델 참조 푸 리앙을 위해 노래하기 위해서. B. 두 개의 테이블 한 켤레, 세 가지 사항에 최선을 다하십시오; 7 피트 학립 닭떼, 웨이드는 짜고 풍요로운 천년이다.
4, 돌 기사 빈 8 세대, Jiangshan 성 천 년. -한유송
5, 남북 학파는 103 개 교분이 있고, 문장 는 이미 8 대 쇠퇴했다. -한유송
6, Jia bingfu 가슴, 노래 보다 명성 세대; 근심은 세상과 관련이 있고, 천년콩은 무겁다. -송 팬 Zhongyan
7, 여전히 우뚝 솟아 있고, 시종 댄의 마음을 고대와 현대로 남겨 두었다. -문천상송
8, 승상은 장원, 문장, 의리, 경사입니다. -문천상송
9, 철판 구리, 동쪽 경사면에 이어 큰 강을 영입하지 않는다; 미금은 슬프고 처량하며, 남송하북 () 은 홍안남 () 과 함께 날지 않는다. -송신치희
10, 뜻이 있는 자는 일이 성사되고, 주전자는 침몰하고, 102 진관은 결국 추궁한다. 근면한 사람은 뭇사람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삼천 갑옷은 오씨를 삼킬 수 있다. --pu Songling 은 Xiang Yu 와 군웅을 칭찬하기 위해 부부를 썼다.
1 1, 한 세대의 군권상 잠실, 밀레니엄 역사 추적 용문. -시마 키안 송
12, 강직하고 정직하며 교만하지 않다. 너는 조용하고 분노하고, 너는 신앙의 역사를 쓴다. -시마 키안 송
13, 품질과 우아함, 진리와 알코올, 세전 가능; 병 속에서 술을 마시고, 주전자에 시를 쓰는 것은 평생 충분하지 않다. -송 도연명
14,' 나비몽' 이 탕여명에 퍼지고,' 방신' 이' 임천집' 에 수입됐다. -송탕현조
15, 대명호, 황돌천, 옛집은 청양 깊은 곳에 있다. 양치옥이 집중되고, 금석학에서 문채는 선주의 유풍이 있다. -이청조송
16, 맥주 화방, 맷돌 위; 검에 의지하여 활을 걸고 뽕나무를 부축하다. -이백송
17,) 당생시주가 무쌍, 청련문원 1 위. -이백송
18, 버마욕충은 여전히 어제; 어떻게 입을까요? 향과 안개는 시의 영혼이다. -두보 송가
19, 인간의 상처는 쌓여 있고, 시는 성인이다. 백성들은 수다스럽지 않고, 필치가 요동친다. -송사보
(20), 시 역사 천 단어, 가을 씨 뼈 가을; 초당 삼오리, 봄물이 들갈매기의 노심을 솟구친다. -두보 송가
2 1, 시정을 쓰고, 마음은 평생 동안, 수많은 가구가 신악부를 다투고 있다. 서호에 제방을 쌓고, 신은 동로 () 로 돌아가고, 옛 시인은 영배 () 한다. -바이 주이 송
(22), 단풍 가을빛 사현, 하늘가에 닿는 증오; Xunyang 천 피트 물, 도랑 강 이별 감정. -바이 주이 송
(23), 생사일지기, 두 여자가 살아남았다. -한신송. (참고: "지기" 는 소호, "여자" 는 부모와 여후를 가리킨다.)
(24), 칭하이-티베트 사랑은 여전히 길을 알고, pingsha 는 영혼을 부를 곳이 없다. --왕 zhaojun 노래
25. 왕업은 편향되지 않고, 두 시계는 오늘 해와 달에 걸려 있다. 나는 반드시 해야 한다고 말했고, 여섯 명은 여기에 주둔할 것이다. --제갈량 송
26. 서촉을 유람하고, 중원을 되찾고, 철마 구리낙타를 부르고, 금을 쓸어버리겠다고 맹세했다. 시는 소릉과 함께 남송을 보내며 청풍명월, 연못당은 초당을 뒤덮었다. -육유송
공무원은 돈을 사랑하지 않고 장교는 죽음을 아끼지 않습니다. 공평하게 말하면, 송나라가 어떻게 남쪽으로 건너갈 수 있단 말인가? 고발은 날조한 것이다. 충효 마운드 Qixia 산, 사람들은 오래 머물길 원한다. 중국의 혼은 언제 북방에 오나요? -송 악비
(28), 귀신을 쓰고 악마가 우월하다고 쓰고, 탐욕을 찔러 뼈를 학대한다. -송 포송령
가장 엄격한 책은 "중국 소설의 역사" 입니다. 마지막 말은 여전히 고통스러우니 공작가가 되지 마라. --루쉰 송
30. 아버지와 아들 형제 한 명을 뽑았고, 당송 8 명이 모두 3 석을 차지했다. 산문시의 특징을 이해하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그 근원을 이해하다. --송 스와 세 아버지와 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