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는 꽃을 사랑하고, 꽃은 시들고, 붉은 살구는 시들고, 작은 꽃은 시들고, 붉은 살구는 작다. 제비가 날아오니, 녹수족이 우회한다. 가지에는 버드나무가 적고 바다에는 방초가 많다. 담장 밖 담장 안의 속인, 담장 안의 미녀가 웃는다. 웃음소리는 고요함 속에서 사라지지만, 열정은 무자비하게 화를 낸다. 나비연화, 나비 게으른 꾀꼬리, 반봄, 반봄. 꽃이 바람에 떨어지고 마당이 온통 새빨갛다. 오후에 깨어나지 않아서 황혼에 커튼을 걷어 올리지 않았다. 구레나룻 _ 눈썹이 헐렁하다. 항상 언론에 대해 걱정하고, 누가 오락을 고소할 것인가. 만약 네가 이런 상황을 믿지 않는다면, 여행하기가 어렵고, 화양에는 여전히 동풍관이 하나 있다. 늦봄에 나는 바람, 외로운 정원, 늙은 체리가 없는 이공택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지 않다. 석양은 여전히 다정하고, 산청운은 깨졌다. 길이 끝나자마자 강물이 천리로 되돌아갔고 어촌은 묶여 달이 어둡고 외로웠다. 비혼을 빌어, 나는 너를 생각하고, 너는 나를 생각한다. -응? 죽은 화련 조미 상등원 전당 삼삼오 밤. 밝은 달은 서리와 같고, 사람은 그림과 같다. 밑바탕에 토사향 () 을 불고, 먼지가 없으면 말을 따라다닌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적막한 산성인이 늙었다! 북을 치고 퉁소를 불며, 처음으로 농산사에 들어갔다. 화한빛이 서리를 드러내고, 들구름이 떨어진다. 풍연사의 최근 연애는 어디로 가느냐? 돌아오는 것을 잊으면 봄은 끝나지 않을 것이다. 백초 백화한식길, 향차가 누구의 나무를 매는가? 그와 그의 말과 말은 누구입니까? 눈물 1 층은 끊임없이 혼잣말을 하고, 쌍연이 날아오는데, 길에서 그를 만날 수 있을까? 카오스 봄근심은 버들개지처럼 어디서 그를 찾을까? 구양수량산백화관에서 돌아온 춘완, 제비 쌍비, 부드러운 버드나무 연한 복숭아꽃. 마당은 모두 보슬비와 강풍으로 가득 차서 아무도 보지 못했다. 쓸쓸하게 정신을 산만하게 하고, 방초가 쑥쑥 깔려 있는데, 나는 아직도 장강 남안을 기억하고 있다. 풍류는 무정한 사람이 몰래 변하고, 낡은 여행은 꿈같다. 누가 오랫동안 여가를 버렸습니까? 봄이 올 때마다 우울은 여전하다. 매일 소비하기 전에 자주 아프지만 거울을 보면 날씬해 보이든 날씬해 보이든 상관없다. 강변의 푸른 제방에 버드나무가 있는데, 왜 해마다 새로운 일을 걱정하는가? 독립작은 다리는 소매로 가득 차고, 임평신월은 돌아온다. 양소원의 정원은 얼마나 깊습니까? 버드나무 연기, 커튼이 무겁지 않다. 옥악조각 안장 유야처, 건물이 높지 않아 장대로를 보다. 3 월에는 비바람이 거세고 황혼에 문을 닫아서 봄을 남기지 않을 생각이다. 눈물이 소리 없이 꽃을 물었고, 붉은 빛이 그네를 날아갔다. 정원이 심원하다. 얼마나 깊은가요? 유엽은 안개와 연기로 뒤덮여 인덱싱할 수 없는 커튼과 같다. 명문족의 차마는 야식지로 가득 찼지만, 건물 높이에서 장태로 가는 길은 보이지 않았다. 비가 많이 와서 바람이 많이 불었어요. 그것은 3 월의 황혼이었다. 나는 한 문으로 황혼을 닫을 계획이었지만 봄을 유지할 수 없었다. 나는 눈물을 글썽이며 봄꽃을 물었고, 봄꽃은 대답하지 않았다. 헝클어진 낙화가 그네를 스쳐 지나갔다. 류영이 꽃을 사랑하여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다. 바람이 위험한 건물을 거슬러 불다. 바람은 희고, 봄을 바라며, 하늘은 어둡다. 초연의 잔광에서 누가 침묵에 의지할 것인가? 그림을 억지로 취하게 하려고 하는데, 술은 노래이고, 음악은 여전히 무미건조하다. 허리띠가 점점 넓어져서, 나는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사람을 초췌하게 할 것이다. 주 ① 위험한 건물: 고층 건물. 지휘자: 쿠리. 2 우울: 우울증, 슬픔. 3 계획: 계획. 4 스파 스 광기: 거친 광기, 시대에 뒤떨어진. 광야에 얽매이지 않다. ⑤ 허리띠가 점점 넓어진다: 사람이 점점 수척해지는 것을 가리킨다. 연의' 양주', 처음 서리를 짜고 만성의 희망. 예영의 목소리를 통해 진아의 노랫소리를 모방하는 것 같다. 낮잠을 자고 깨어나니, 한파 두 가닥을 느꼈다. 비가 바람을 쐬고, 날이 오르다. 연꽃이 연약하여 눈물이 얼굴에 가득하다. 푸른 구름을 비스듬히 마주하고 있는 초승달, 구부러진 고리는 눈살을 찌푸리는 것 같다. 나비연화는 강남 연보 호미수로에 꿈꾸며 강남 연보 호미수로에 꿈꾼다. 강남을 두루 돌아다니며 떠나가는 사람과 만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잠을 잘 때 할 말이 없어서 오히려 실망과 경악을 느꼈다. 이 러브레터를 다 쓰고 싶어요. 거위가 가라앉으면, 마지막에도 증거가 없다. 그러나 느린 현악곡에 의지하여 나는 내 마음을 깨고 진징열을 깨뜨렸다. 사랑 꽃, 술 취함, 서루에서 깨어나는 것을 기억하지 못하고, 서루에서 깨어나는 것을 기억하지 못하고, 춘몽추운, 모이기 쉽고 이별하기 어렵다. 사월반창은 잠을 많이 자지 않고 화면이 한가하다. 옷에 묻은 술 얼룩을 보고, 시 속의 글자를 보면 늘 슬프다. 붉은 촛불은 좋은 계획이 없고, 자신을 원망하지만, 추운 밤에 다른 사람을 위해 울고 있다. 장희안의 꽃에 대한 애착은 청양의 뒷마당으로 이사를 갔고, 청양의 뒷마당으로 이사를 가서 궁의 허리춤에서 춤을 배웠다. 2 월은 여전히 짧다. 풀릉과는 달리 동서해안에는 실크 파편이 흩어져 있다. 몇 개의 작은 눈썹이 모두 식었으니,' 양관' 을 부르지 마라, 창자 전체가 먼저 부러져야 한다. 요금과 봄방학을 자세히 보면 모든 규칙이 원한으로 가득 차 있다. 안서량산백과 육곡은 푸른 나무에 기대어, 류풍은 가볍고 금실을 전시한다. 누가 심벌즈와 정씨를 옥주 위로 옮기고 커튼과 해연을 날았습니까? 온통 유희가 버들개지를 내리고, 붉은 살구꽃이 필 때, 잠시 맑다가 비가 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잠을 잘 때 헛소리를 하고, 놀라서 미정이며, 좋은 꿈을 꾸게 된다. 나비연화, 문턱국화, 근심담배, 파란 눈물, 문턱국화, 근심연기, 파란 눈물, 커튼이 가볍고 차갑고 제비가 날아간다. 명월은 근심과 한을 떠나 구슬 호수를 비스듬히 비춘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는데, 나는 혼자 고층 빌딩에 올라가 천지를 보았다. 울긋불긋한 문구와 자를 보내야 하는데, 산이 넓고 물이 넓다는 것을 어디에서 알 수 있습니까! 주방연의 최근 사랑화, 달의 휘영청 달빛, 서식지의 불확실성, 달이 휘영청 달빛의 누출로 금정재해를 초래했다. 눈물은 밝은 눈을 불러일으키고, 뻣뻣한 목은 붉고 춥다. 손을 잡고 서리바람이 구레나룻 위의 그림자를 불고 있다. 걱정하지 마세요. 위층 부패 크로스 버킷 핸들, 차가운 남자 먼 닭 을 보여줍니다. 조링구의 최근 연애가 죽음으로 향하고 있다. 분향을 떨어뜨려 매일 빨갛다. 신주가 숙취를 가중시키다. 이번 봄은 전봄의 증오를 잃지 않는다. 나비가 꾀꼬리로 날아가서 물어볼 곳이 없다. 물을 사이에 두고 있는 고층 빌딩이 물고기자리의 편지를 바라보고 있다. 분노와 혼란은 1 인치이다. 석양은 황혼에 가까울 뿐이다. 나비연화는 로의의 추위를 줄이려고 한다. 주렴을 말리지 않으면 사람이 깊다. 얼마나 많은 살구 가지가 있습니까? 우는 흔적은 맑은 빗물을 미워하는 것을 멈췄다. 매일 한 가닥의 푸른 연기가 가라앉는다. 밤을 새운 후 늦게 깨어나 봄의 기분을 화나게 했다. 제비가 답장을 잘못 하여 작은 화면 서강로. 사화련원 늦봄비가 내리다. 한 가닥의 깊은 마음이 백 가지 인연을 맺다. 푸른 날개가 갑자기 와서 기쁜 소식을 전하니, 물고기 주입이 호환된다. 달의 서쪽 날개를 가진 사람들은 끊임없이 잠을 자지 않는다. 커튼이 반짝이고 주호는 여전히 부주의하다. 꽃이 벽에 흔들리고, 붉은 꽃받침이 떨어지고, 분명히 연인이라고 의심한다. 호죽의 나비연화는 매우 상했고, 류암화명은 머리털의 균형을 방해했다. 복숭아잎이 하늘의 산꼭대기를 밟고 있는데, 흰 사과가 옷자락으로 가득하다. 내가 중얼거리고, 커튼등이 그윽하고, 마음이 후금어를 보내는 날이다. 빗소리와 바람소리를 세어 흐릿한 창백한 달빛이 왔다갔다했다. 신 기아의 꽃사랑은 대중을 화나게 하고 기쁘게 할 수 있다. 사람은 산이 필요하지만 사람은 산을 원하지 않는다. 아정현을 애도하는 하치처럼. 천가지의 정서가 늘 있다. 서당에서 한작기의 기록을 쓰고 싶습니다. 오늘날의 기계 구름, 좋은 단어는 비교하기가 어렵다. 노안이 허사가 되다. 은갈고리는 마음이 먼저 취하는 것을 본다. 나비연화, 월하취서, 비가 오는 바위 파도, 방피란페가 좋고, 빈곡에는 아무도 없고, 나방의 아름다움을 원망한다. 가방 색깔이 길고, 주사현의 지음이 적다. 천천히, 나는 늙었고, 물은 정주로 가득 찼다. 어디에서 풀을 찾을 수 있습니까? 상뢰가를 깨우는 것은 아직 끝나지 않았고, 석룡춤은 송풍이 밝았다. 나비는 꽃제비를 좋아하고 꾀꼬리는 울음소리를 본다. 그러나 나는 서원이 싫다, 나는 아직 꾀꼬리가 있다. 웃음은 슬픔의 반이다. 청미의 봄은 특히 따뜻하다. 이것은 거위가 없는 책일 뿐이다. 상심이 없고, 요즘은 상심이 없다. 옥자루로 호남의 눈물을 흔들지 마라. 네가 추팬이라고 부를까 봐 걱정된다. 이청조 사랑 꽃, 눈물 젖은 나의가루 눈물 젖은 나의가루 가득, 사겹의 양관, 수많은 노래를 부른다. 인문산은 길고 물은 끊어지고, 비는 소소하고 외롭다. 상처에 작별을 고하고 이별을 잊을 수 없다. 술은 깊고 얕다. 음서가 기러기를 지나는 것보다 동쪽으로는 봉래보다 못하다. 죽은 용 Huan yonghuan, 빈 꿈 장안, 장안 도로 인식. 올해는 봄빛이 좋다고 보답하기 위해 꽃과 달을 함께 찍어야 한다. 아무렇게나 컵판이 산만하지만 술이 맛있고 시큼한 것은 사람을 품에 안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술에 취해 웃지 마라, 불쌍한 봄은 사람이 늙은 것 같다. 왕예량 축원, 첫눈 보슬비 _ 첫눈 밤비, 밤등. 아름다운 탑, 그림자 속의 연못. 미풍이 살랑살랑 불고, 버드나무가 따라온다. 에메랄드 주석 같은 수많은 젊고 부드러운 뾰족한 뿔. 이런 정원에서는 풍경이 아름답다. 배회하고 돌아오니 쾌감을 누릴 기분이 없다. 황혼에 홀로 앉아, 뜰에는 사람이 없다. 서글픈 것은 마음속의 비애이며, 더욱이 안노인의 완곡한 것이다. 이어' 양산백과 축영대' 는 밤에 정자를 한가롭게 거닐고 있다. 언뜻 보면 분명히 일찍 자고 봄황혼을 다치게 한다. 빗소리와 바람소리를 세어 흐릿한 창백한 달빛이 왔다갔다했다. 복숭아리는 봄의 어둠 속에서 누가 그네에 있는지 소곤소곤 웃고 있다. 세상에는 많은 사랑이 있고, 세상에는 계획이 없다. 마오쩌둥은 꽃을 좋아한다. A. 이숙일, 나는 나의 자존심을 잃었고, 양군은 나의 버드나무를 잃었고, 버드나무는 가볍고, 곧게 올라갔다. 오강 에게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계화주를 오강 들고 나오세요. 쓸쓸한 창어 넓은 소매, 만리 하늘에서 충혼을 위해 춤을 춘다. 갑자기 소식이 전해지자 세상은 줄곧 칩거하고, 눈물이 날아와 쏟아졌다. 나란 용로는 하늘과 달을 가장 좋아한다. 지난 일은 고리와 같고, 지난 일은 보름달과 같다. 나는 얼음과 눈을 신경쓰지 않는다. 그런 인연이 없으면 쉽게 죽는다. 제비가 아직 있는데, 부드러운 커튼 갈고리가 말했다. 가을 무덤을 부르고, 마침내 쉬다. 봄날의 관목 수풀은 양서류 나비를 알아보았다. 나비연화는 참담하고 우울하며, 얼굴이 늙어서, 연민의 말을 하지 않고, 애정이 만면하게 될까 봐 두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자의 눈물은 꽃에 기대어 근심이 없고, 향기는 내가 아는 모든 것을 다 날려버린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옛 악명로로 돌아가 소맷부리가 향기롭고 마음이 추련보다 씁쓸하다. 휴 (Hugh) 는 꽃 속에 살고, 꽃을 사랑하는 사람은 꽃 소유가 없다고 말했다. 왕 Guowei 의 사랑 꽃은 세상의 모든 고난을 통해, 돌아오지 않 았 어, 그래서 꽃을 뿌 렸 어 요. 꽃은 결국 말이 없고, 녹색 창문은 봄이다. 나는 그리운 등불 밑에서 너에게 말할 것이다. 나는 천천에 대한 새로운 애인도 있고, 낡은 원한도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세상이 머무를 수 없다는 것이다. 주연의 말은 거울에 반영된다. 호건곤은 꽃연기를 좋아하고, 한림이 넓고, 황혼이 짙어 커튼을 걷어 올렸다. 한가한 근심의 말을 짓밟으면 강파가 구름 달을 반영하지 않는다. 분리가 가까울수록 분리가 치열해진다. 종격막 속의 돈과 산은 백 년 동안 잊지 않는다. 아이의 얼굴이 철처럼 푸르러졌을 때, 그는 너의 백발이 3 천 눈이라는 것을 보았다. 나비연화우 버클 창문은 깨진 추억을 생각하며, 고요한 밤에는 잠을 이루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누가 그 중의 맛을 체득할 수 있습니까? 정이 깊을 때 사람이 취하면 두 마음은 만나기 어렵다. 시큼한 맑은 꿈으로 가득 차 있고, 꿈은 영혼을 사로잡고, 다시 만날 그날을 기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속세의 사랑은 경영이 어려울 것이다. 견우직녀는 영원히 이렇다. 양산백과 축영대는 오랫동안 달밤을 바라보았고, 사람의 그림자는 적막했고, 달빛은 더욱 연약했다. 정원의 아트리움에 팥을 심는 것은 가장 떠나기 아쉬운 것이다. 누가 그 해 초의 만남을 기억할 수 있습니까, 매일 밤 기억할 수 있습니까? 유명해진 지 3 년 만에 나는 너와 이중선을 묶었다. 나비연화 저 기슭 꽃 저 기슭 꽃, 홀로 눈물을 흘리며 현란한 사람은 돌아오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상 끝에 누가 책을 읽을 수 있을까? 줄곧 노란 눈. 낙엽은 뿌리로 돌아가고, 대대로 돌아가며, 꽃은 낙엽이 무성하고 슬프고 서늘하다. 사람의 영혼이 처량하다는 것을 감탄하지 마라, 생사가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겠는가! 서로 만나 늦게 미워하다. 만려새 화장은 봄에 따뜻하지 않다. 외로운 발코니, 그리움에서 벗어나기 어렵다. 경월운연은 가볍게 자르고, 헌창은 눈물로 가득 찼다. 동풍은 반을 열 힘이 없다. 네가 오지 않는데, 물은 언제 갚을까? 예로부터 사람들은 재연선단으로부터 분리되었다. 우리 언제 만날까요? 인생은 짧다. 참조:
양산백과 축영대 제사가 있는 시.
수시
나비꽃은 시들고 붉은 살구는 작다. 제비가 날아오니, 녹수족이 우회한다. 가지에는 버드나무가 적고 바다에는 방초가 많다. 담장 안팎에서 그네를 뛰다. 벽 속인, 벽 속의 미인이 웃다. 웃음소리는 고요함 속에서 사라지지만, 열정은 무자비하게 화를 낸다. 나비는 꽃과 게으른 울음새를 사랑하게 되었다. 꽃이 바람에 떨어지고 마당이 온통 새빨갛다. 오후에 깨어나지 않아서 황혼에 커튼을 걷어 올리지 않았다. 구레나룻 _ 눈썹이 헐렁하다. 항상 언론에 대해 걱정하고, 누가 오락을 고소할 것인가. 만약 네가 이런 상황을 믿지 않는다면, 여행하기가 어렵고, 화양에는 여전히 동풍관이 하나 있다.
구양수
양소원의 정원은 얼마나 깊습니까? 버드나무 연기, 커튼이 무겁지 않다. 옥악조각 안장 유야처, 건물이 높지 않아 장대로를 보다. 3 월에는 비바람이 거세고 황혼에 문을 닫아서 봄을 남기지 않을 생각이다. 눈물이 소리 없이 꽃을 물었고, 붉은 빛이 그네를 날아갔다. 가장 가까운 나비꽃은 어디로 가나요? 돌아오는 것을 잊으면 봄은 끝나지 않을 것이다. 백초 백화한식길, 향차가 누구의 나무를 매는가? 그와 그의 말과 말은 누구입니까? 눈물 1 층은 끊임없이 혼잣말을 하고, 쌍연이 날아오는데, 길에서 그를 만날 수 있을까? 카오스 봄근심은 버들개지처럼 어디서 그를 찾을까? 양산백과 축영대가 화관으로 돌아왔을 때는 이미 봄날이었다. 제비는 두 번 날고, 버드나무는 복숭아꽃이 얕다. 마당은 모두 보슬비와 강풍으로 가득 차서 아무도 보지 못했다. 쓸쓸하게 정신을 산만하게 하고, 방초가 쑥쑥 깔려 있는데, 나는 아직도 장강 남안을 기억하고 있다. 풍류는 무정한 사람이 몰래 변하고, 낡은 여행은 꿈같다. 풍연사에서 누가 여가를 버렸습니까? 봄이 올 때마다 우울은 여전하다. 매일 소비하기 전에 자주 아프지만 거울을 보면 날씬해 보이든 날씬해 보이든 상관없다. 강변의 푸른 제방에 버드나무가 있는데, 왜 해마다 새로운 일을 걱정하는가? 독립작은 다리는 소매로 가득 차고, 임평신월은 돌아온다.
유용
양산백과 축영대는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고, 봄근심을 바라며, 하늘과 땅이 어둡다. 초연의 잔광에서 누가 침묵에 의지할 것인가? 미친 지도에서 술에 취해 술을 위해 노래를 부르려고 하는데, 진하고 무미건조하다.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안도제
나비꽃 서리의 첫 번째 비꼬임이 실망스럽다. 예영의 목소리를 통해 진아의 노랫소리를 모방하는 것 같다. 낮잠을 자고 깨어나니, 한파 두 가닥을 느꼈다. 비가 바람을 쐬고, 날이 오르다. 연꽃이 연약하여 눈물이 얼굴에 가득하다. 푸른 구름을 비스듬히 마주하고 있는 초승달, 구부러진 고리는 눈살을 찌푸리는 것 같다. 양산백과 축영대는 강남의 연파가 아득한 수로에 꿈꾼다. 강남까지 가는 길에 떠나지 않는 사람을 만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잠을 잘 때 할 말이 없어서 오히려 실망과 경악을 느꼈다. 이 러브레터를 다 쓰고 싶어요. 거위가 가라앉으면, 마지막에도 증거가 없다. 그러나 느린 현악곡에 의지하여 나는 내 마음을 깨고 진징열을 깨뜨렸다. 서루에서 술에 취해서 언제 깨어났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 쉽게 모여서 떠났다. 사월반창은 잠을 많이 자지 않고 화면이 한가하다. 옷에 묻은 술 얼룩을 보고, 시 속의 글자를 보면 늘 슬프다. 붉은 촛불은 좋은 계획이 없고, 자신을 원망하지만, 추운 밤에 다른 사람을 위해 울고 있다.
장희안
나비꽃은 청양으로 옮겨 뒷마당에 심고, 허리를 배우고, 2 월은 아직 짧다. 풀릉과는 달리 동서해안에는 실크 파편이 흩어져 있다. 몇 개의 작은 눈썹이 모두 식었으니,' 양관' 을 부르지 마라, 창자 전체가 먼저 부러져야 한다. 요금과 봄방학을 자세히 보면 모든 규칙이 원한으로 가득 차 있다.
얀 슈
나비연화 6 곡이 시들어 푸른 나무에 가깝고, 버드나무 바람이 가볍고, 금실이 드러난다. 누가 심벌즈와 정씨를 옥주 위로 옮기고 커튼과 해연을 날았습니까? 온통 유희가 버들개지를 내리고, 붉은 살구꽃이 필 때, 잠시 맑다가 비가 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잠을 잘 때 헛소리를 하고, 놀라서 미정이며, 좋은 꿈을 꾸게 된다. 나비연화, 국화는 연기와 푸른 연기, 커튼은 가볍고 차갑고 제비는 날아간다. 명월은 근심과 한을 떠나 구슬 호수를 비스듬히 비춘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는데, 나는 혼자 고층 빌딩에 올라가 천지를 바라보았다. 울긋불긋한 문구와 자를 보내야 하는데, 산이 넓고 물이 넓다는 것을 어디에서 알 수 있습니까!
주방언
나비연화월, 놀라움이 연이어 새어 금정을 뽑고 있다. 눈물은 밝은 눈을 불러일으키고, 뻣뻣한 목은 붉고 춥다. 손을 잡고 서리바람이 구레나룻 위의 그림자를 불고 있다. 걱정하지 마세요. 위층 부패 크로스 버킷 핸들, 차가운 남자 먼 닭 을 보여줍니다.
조링구
바람이 추워지고 바람도 곧 죽을 것이다. 분향을 떨어뜨려 매일 빨갛다. 신주가 숙취를 가중시키다. 이번 봄은 전봄의 증오를 잃지 않는다. 나비가 꾀꼬리로 날아가서 물어볼 곳이 없다. 물을 사이에 두고 있는 고층 빌딩이 물고기자리의 편지를 바라보고 있다. 분노와 혼란은 1 인치이다. 석양은 황혼에 가까울 뿐이다. 나비연화는 로의의 추위를 줄이려고 한다. 주렴을 말리지 않으면 사람이 깊다. 얼마나 많은 살구 가지가 있습니까? 우는 흔적은 맑은 빗물을 미워하는 것을 멈췄다. 매일 한 가닥의 푸른 연기가 가라앉는다. 밤을 새운 후 늦게 깨어나 봄의 기분을 화나게 했다. 제비가 답장을 잘못 하여 작은 화면 서강로. 사화련원 늦봄비가 내리다. 한 가닥의 깊은 마음이 백 가지 인연을 맺다. 푸른 날개가 갑자기 와서 기쁜 소식을 전하니, 물고기 주입이 호환된다. 달의 서쪽 날개를 가진 사람들은 끊임없이 잠을 자지 않는다. 커튼이 반짝이고 주호는 여전히 부주의하다. 꽃이 벽에 흔들리고, 붉은 꽃받침이 떨어지고, 분명히 연인이라고 의심한다.
하수
나비꽃은 봄봄을 많이 다치고, 류청운은 옅어서 모발의 균형을 방해한다. 복숭아잎이 하늘의 산꼭대기를 밟고 있는데, 흰 사과가 옷자락으로 가득하다. 내가 중얼거리고, 커튼등이 그윽하고, 마음이 후금어를 보내는 날이다. 빗소리와 바람소리를 세어 흐릿한 창백한 달빛이 왔다갔다했다.
신 기아
무엇이 대중을 화나게 하고 기쁘게 할 수 있습니까? 사람은 산이 필요하지만 사람은 산을 원하지 않는다. 아정현을 애도하는 하치처럼. 천가지의 정서가 늘 있다. 서당에서 한작기의 기록을 쓰고 싶습니다. 오늘날의 기계 구름, 좋은 단어는 비교하기가 어렵다. 노안이 허사가 되다. 은갈고리는 마음이 먼저 취하는 것을 본다. 나비연화, 월하취서, 비가 오는 바위 파도, 방피란페가 좋고, 빈곡에는 아무도 없고, 나방의 아름다움을 원망한다. 가방 색깔이 길고, 주사현의 지음이 적다. 천천히, 나는 늙었고, 물은 정주로 가득 찼다. 어디에서 풀을 찾을 수 있습니까? 상뢰가를 깨우는 것은 아직 끝나지 않았고, 석룡춤은 송풍이 밝았다. 나비는 꽃제비를 좋아하고 꾀꼬리는 울음소리를 본다. 그러나 나는 서원이 싫다, 나는 아직 꾀꼬리가 있다. 웃음은 슬픔의 반이다. 청미의 봄은 특히 따뜻하다. 이것은 거위가 없는 책일 뿐이다. 상심이 없고, 요즘은 상심이 없다. 옥자루로 호남의 눈물을 흔들지 마라. 네가 추팬이라고 부를까 봐 걱정된다.
이청조
최근 사랑의 눈물로 로이의 몸은 가루로 가득 찼고, 그녀는 수많은 노래를 불렀다. 인문산은 길고 물은 끊어지고, 비는 소소하고 외롭다. 상처에 작별을 고하고 이별을 잊을 수 없다. 술은 깊고 얕다. 음서가 기러기를 지나는 것보다 동쪽으로는 봉래보다 못하다. 양산백과 축영대는 밤을 새워 장안을 헛되이 꿈꾸며 장안길을 알아보았다. 올해는 봄빛이 좋다고 보답하기 위해 꽃과 달을 함께 찍어야 한다. 아무렇게나 컵판이 산만하지만 술이 맛있고 시큼한 것은 사람을 품에 안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술에 취해 웃지 마라, 불쌍한 봄은 사람이 늙은 것 같다.
화련의 죽음 비문의 유래
나비연화' 는 원래 돈 초방의 노래였던 어패명이다. 일명' 까치가 달을 밟는다', 간문제의 60 자 명구는' 계단을 넘어 나비를 사랑하게 된다' 와' 오풍기' 의 이름을 바꾸었다. 이중음
가장 가까운 꽃' 이라는 제목에는 a 자가 있다.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완전하지 않습니다.
연 슈 \ "liangzhu 임계 국화 걱정 눈물 이슬 \"
유용
죽은 화련은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고 바람은 맑다
추 트위스트 서리 Wansheng 실망 사망
나비화련몽은 강남의 수로와 같다.
화련이 취해서 별서루에서 깨어났어?
수시
나비꽃, 꽃은 시들고, 붉은 살구는 푸르다
나비꽃과 게으른 꾀꼬리가 봄 중간에 있다
나비 화련 모춘별이공 선택
나비화련미 상저우
주방언
나비는 꽃을 좋아하고, 명월은 텅 비어 있고, 오정은 정해지지 않는다.
얀 슈
죽은 화련 유곡간, 푸른 나무에 오르다.
나비꽃, 문지방 국화, 슬픔, 연기, 푸른 눈물, 이슬
장희안
죽은 의양이 뒤뜰에 심어졌다
풍연사
꽃을 사랑하는 나비
요 며칠 그는 구름처럼 어디로 떠갔을까? 돌아오는 것을 잊으면 봄은 끝나지 않을 것이다.
백초 백화한식길, 향차가 누구의 나무를 매는가?
그와 그의 말과 말은 누구입니까? 눈물 1 층은 끊임없이 혼잣말을 하고, 쌍연이 날아오는데, 길에서 그를 만날 수 있을까?
카오스 봄근심은 버들개지처럼 어디서 그를 찾을까?
구양수
꽃을 사랑하는 나비
화정이 돌아온 것은 이미 봄말, 제비가 쌍비, 류암화명 또 한 마을이다.
마당은 모두 보슬비와 강풍으로 가득 차서 아무도 보지 못했다.
쓸쓸하게 정신을 산만하게 하고, 방초가 쑥쑥 깔려 있는데, 나는 아직도 장강 남안을 기억하고 있다.
풍류는 무정한 사람이 몰래 변하고, 낡은 여행은 꿈같다.
꽃을 사랑하는 나비
정원은 얼마나 깊습니까? 버드나무 연기, 커튼이 무겁지 않다.
옥악조각 안장 유야처, 건물이 높지 않아 장대로를 보다.
3 월에는 비바람이 거세고 황혼에 문을 닫아서 봄을 남기지 않을 생각이다.
눈물이 소리 없이 꽃을 물었고, 붉은 빛이 그네를 날아갔다.
나비연화 비문명
"죽은 화련" 의 작사 작가는 보통 내면의 감상이나 슬픔을 표현한다. 산천이 좀 있지만 사물에 대한 호감을 나타냈다. 어패에는 두 가지 성조가 있는데, 상하편은 동조, 운율이 있다. * * * 60 단어, 각 앞뒤 4 운율, 표준 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네 번째 문장의 마지막 세 글자는' 평평함' 이 될 수 있다.
중간, 중간, 평면.
중간은 평평하고 중간은 평평하다.
온건, 온건, 균일,
평균, 평균, 심지어 평균.
중간은 평평하고 중간은 평평하다.
온건, 온건, 균일,
이중음, 상하 동조:
이중음은 상하 두 개로 나뉘는데, 바로 우리가 지금 말하는 것이다. 상편과 하편은 동조한 것이다. 즉 상편과 하편은 단어, 평정, 운율 규칙 등에 대한 요구가 동일하다는 것이다. 형식상으로 볼 때, 다음 영화는 이전 편의 반복이다. Cue, 운은 운치가 운부가 필요하다는 뜻입니다. * * * 60 단어, 즉 전체 단어는 60 단어입니다.
앞뒤 영화에는 4 운이 있는데, 즉 앞 영화에는 4 운이 있고, 뒤 영화에는 4 운이 있다.
확장 데이터:
1, 죽음, 어패명, 원래 당곡으로, 뒤에 어패로 쓰이며, 본명은' 궐점프 가지', 일명' 금실',' 주커튼',' 명월생남포',' 가랑비가 연못을 스친다'
2.' 나비연화' 는 원래 당대의 한 곡으로, 이후 어패로 쓰이며 본명' 궐 조정' 으로 쓰였다. 소시조' 는' 악장집' 에서, 상향 조정은' 소릉사' 에서, 이중조는' 태평악부' 에서 볼 수 있다. 풍연사 () 는' 류풍경 (), 금실 ()' 이라는 문구가 있어, 옛 이름은' 금실 ()' 이다. 조릉 _ 이라는 단어는' 주렴을 말리지 않고, 사람은 심원에 있다' 는 문구가 있는데, 이를' 주커튼' 이라고 한다. 사마 _ 단어는' 명월생남포량야' 라는 문구가 있는데, 이름은' 명월생남포' 이다. 한국어 _ 단어에는' 이슬비 연못을 불다' 라는 말이 있는데, 이를' 이슬비 연못을 불다' 라고 한다. 그는 주조한 단어를' 오풍기' 라고 하고, 시립한 단어는' 금 한 광주리' 라고 하고, 종원제의 단어는' 어수의 기쁨' 이라고 하며, 심심한 단어는' 양주' 라고 부른다.
3. 남당 풍연사의' 양축육조 이청수면' 을 주체로, 이중음 60 자, 전후 5 구 사운, 또 두 가지 변종이 있다. 대표작품으로는 이유의' 디에이약엽한가한 여행', 류영의' 디에이차웨이',' 스시의' 다춘경' 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