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 속 관료와 관료의 정치적 아름다움에 관한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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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치 시에는 두 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하나는 귀족과 그 대표자를 찬양하는 세계 정치 시입니다. 대부분이 정치가 맑고 나라가 강성했던 시기에 제작된 작품들, 즉 서주(西周) 전기·중기, 현왕(宣王) 중흥(忠興)시대이다. 첫 번째 유형은 우화적이고 원한을 담은 시로 주로 왕의 길이 쇠퇴하고 나라가 망할 때, 특히 서주 말기부터 평왕이 동으로 이주할 때까지 창작되었다.

시경의 정치찬가의 기본 패턴은 군자의 내면의 아름다움을 찬양할 뿐만 아니라 군자의 외적인 모습도 찬양한다는 점이다. 즉, 그들은 주나라 귀족들의 내면의 아름다움과 도덕성과 외모의 통일성을 찬양합니다.

우화시와 고충시는 내용적으로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통치자에 대한 우화와 훈계시이며, 작자는 대부분 상류층 귀족들이고, 그들의 대표자는 두 번째 작품은 '반', '당', '상로우' 등으로, 어두운 사회 현실을 불평하고 비판하는 작품이다. 이런 종류의 작품을 대표하는 사람 중 하나입니다. 이 두 시는 서로 다른 감정을 표현하지만 그 정신적 본질은 동일하다. 하나는 우려의식, 즉 강한 정치적 참여의식, 국가의 흥망성쇠에 대한 강한 책임감과 사명감, 그리고 왕조가 무너지는 것에 대한 두려움. 가슴 아픈 걱정, 살갗이 찢어지는 고통. 두 번째는 삶에 대한 걱정, 개인적인 불행에 대한 감정과 원한입니다.

우화시인이라 불리는 우화시인들은 주나라 귀족의 뛰어난 인물들이다. 나라를 배려하는 마음은 주나라와 관련된 운명에 따라 결정되었습니다. 둘째는 예의를 지키고 덕을 기르려는 의식적 자각으로, 이는 '예'에 대한 확고한 신념과 '도덕'의 규범을 준수하여 자신과 타인을 단련하는 데서 나타난다.

『시경』의 우화시에 구현된 우화적 정신과 우화 시인들의 정신적 성격은 후대 작가 굴원과 두 작품에 큰 영향을 미쳤다. Fu All은 이러한 전통을 이어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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