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학적 진리에 대해 이야기하다. "하지만 계단을 오르면 311 마일의 시야가 넓어진다."

황새탑 < P > 왕지환 < P > 백양이 최선을 다해 산을 비추고, < P > 황하가 바다로 흘러들어간다. < P > 하지만 당신은 시야를 311 마일로 넓히고, < P > 는 계단을 올라갔다.

[ 주석 ]

1. 황새탑: 옛터는 산서성 영길현에 있다. 빌딩은 3 층 높이, 앞은 중조산, 아래는 황하를 마주하고 있다. 전설에 의하면 황새는 자주 이곳에 서식하여 이름을 짓는다.

2. 일: 태양.

3. 의존: 의존. 이 말은 해가 산 근처에서 떨어진다는 뜻이다.

4. 빈곤: 피로. < P > 운율 번역: < P > 석양이 서산 옆으로 천천히 가라앉았고, < P > 거센 황하가 동해로 흘러갔다. < P > 천리 떨어진 풍경을 보고 싶다면 < P > 더 높은 탑을 올라가야 한다.

[ 간략분석 ]

이 시의 시인의 비범한 포부는 성당 인민의 진취정신을 반영한다. < P > 앞의 두 문장에서 네가 본 것을 써라. "산 커버 데이" 는 시야와 산을 썼다. 필자는 황새탑 위에 서서 서쪽으로 바라보았는데, 구름바다가 망망하고 빈 산이 망망했다. 구름이 안개를 가렸기 때문에 해가 흰색으로 변해 산봉우리 옆에 떨어졌다. "해양유실 황금강과" 는 가까운 거리와 물을 썼다. 아래층에서 도도한 황하가 바다로 들어갔다. 이 두 문장은 기세가 웅장하고 기세가 웅장하여, 다 읽으면 사람을 흥분시킨다.

마지막 두 문장을 씁니다. 그러나 너는 시야를 311 리 넓혔다. "시인의 끝없는 탐구욕구, 더 멀리 보고, 자신의 안목이 어디까지 도달할 수 있는지 보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일한 방법은 더 높이 서서 "계단을 올라가는 것" 입니다. 천리',' 1 층' 은 모두 허수이다. 시인의 상상 속에는 종횡공간이다. 가난해야 한다' 와' 더 좋아야 한다' 라는 단어는 많은 희망과 동경을 담고 있다. 이 두 곡의 천고에 낭송된 시는 하나의 철리를 형상적으로 암시한다. 높이 올라야만 멀리 볼 수 있다. 멀리 보면 높이 오를 것이다.

이 시는 매우 간결한 두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앞의 두 문장에서 명사 "낮", "황하" 는 상대적이고, 색깔 "흰색", "노란색" 은 상대적이며, 동사 "하나", "예" 는 상대적이다. 마지막 두 문장도 마찬가지로 형식상의 원만함을 이루었다. 황새탑은 이전에 산시 () 성 영길현 () 에 위치해 황허의 작은 언덕에서 홍수로 떠내려갔다. 심괄' 맹시벽담' 은 "황새 건물 3 층, 중간 (산명) 이 강을 내려다보고 있다" 고 기록한다 송나라 이후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 P > 작가 소개: 왕지환 (688-742), 기령진양 (금산서태원) 사람들이 강주 (금산시장현) 로 이주했다. 당대의 시인. 황새탑, 일명 황새탑은 산시 () 성 주포 () 의 서남 () 에서 붙여진 이름이며 황새는 때때로 그 위에 서식한다. 심괄은' 맹시필담' 에서 "강 한복판에 있는 황새 빌딩은 3 층이고, 멀리 바라보고, 강을 조감도한다" 고 썼다. 당나라에는 많은 시인이 있었다. " 왕의' 오절' 은' 당시를 남기다' 의 불후의 작품이다. < P > 시의 처음 두 구절' 산은 백일을 덮고, 양은 금하를 누설한다' 는 말은 계단에서 본 경치로 웅장하고 웅장하다. 여기서 시인은 매우 소박하고 평평한 언어로 단 열 글자로 광활한 시야에 들어선 만리강산을 포착했다. 우리가 천 년 후에 이 열 글자를 읽었을 때, 우리는 마치 지하에 있는 것 같았고, 우리는 풍경을 보면 활달함을 느꼈다. 먼 곳을 바라보니 석양이 건물 앞에 끝없이 기복이 있는 산들을 향하여 시야 끝에 사라지는 천천히 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하늘 뷰, 원경, 서경이다. 두 번째 문장은 건물 앞 층 바닥을 흐르는 황하가 울부짖으며 남쪽으로 굴러간 다음 먼 곳에서 동쪽으로 방향을 돌려 바다로 흘러가는 것이다. 이것은 지면에서 지평선까지, 가까이에서 멀리, 서쪽에서 동쪽으로 가는 것이다. 이 두 편의 시가 한데 어우러져 상하, 거리, 물건의 풍경이 모두 필단 아래에 포용되어 화면이 유난히 넓고 멀어 보인다. 두 번째 시로 볼 때 시인은 황새루에서 황하가 바다로 들어가는 것을 볼 수 없다. 문장이 시의 중간에 쓰여지는 것은 전경과 하늘의 중간을 결합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이렇게 쓰면 그림의 폭과 깊이가 증가한다. < P > 두보' 왕재화산수의 노래' 에는' 공고, 근담만리' 라는 두 문장이 있다. 회화를 하는 것이지만 시를 말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왕의 산수가 쓴 이 두 시는 만리를 지척에 가까이 두고 만리를 지척에 가까이 두는 것이 가능해졌다. < P > 이 시점에서 시는 눈앞의 모든 풍경을 다 쓴 것 같지만, 놀랍게도 시의 후반부에서는 시인이' 그러나 네가 한 층 올라가면 시야가 311 리 넓어진다' 는 두 마디로 시를 더 높은 경지로 밀어 독자에게 더 큰 시야를 보여 주었다. 이 두 시는 놀라울 뿐만 아니라, 매우 자연스럽고, 처음 두 곡에 가깝다. 동시에, 끝에서' 건물' 이라는 글자의 사용도 점제 역할을 하는데, 이는 계단을 오르는 것에 관한 시라는 것을 설명한다. 시의 후반부에서 전반부가 2 층에 쓰여 있다고 추론할 수 있는데, 시인은 가능한 멀리 먼 곳의 경치를 보고 심지어 건물의 꼭대기층으로 기어오르기까지 했다. 시는 계단을 오르는 과정을 직설적으로 쓴 것 같지만, 의미심장하고 흥미를 자아낸다. 여기는 시인의 진취정신, 멀리 내다보는 마음, 높이 서 있는 철학이다. < P > 시 전체에서 이 시는 일본 고승공해가' 논경 중밀실' 에서 말한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시가 도리를 따져서는 안 된다고 말한다. 이것은 단지 시가 무뚝뚝하고 무미건조하며 추상적인 것이 아니라 철학이 시에서 밝혀지고 발양될 수 없다는 것을 말하는 것일 뿐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이 시와 마찬가지로 이치, 풍경, 사건을 완벽하게 녹여서 독자들이 추리라고 생각하지 않고 오히려 편안해졌다. 시의 특징에 따라 이미지 사고를 통해 인생 철리를 표현하는 모델이다. < P > 이 시의 글에는 또 다른 특징이 있다. 그것은 모두 대립하는 절문이다. 심덕잠재당시에서 이 시를 뽑을 때 "4 어는 모두 정진하고, 읽기는 비싸지 않아 뼈가 높다" 고 지적한 적이 있다. 절구는 단지 두 마디 대련일 뿐, 모두 대절이다. 기세가 충만하지 않고 조리가 분명하다면 답답하거나 산산조각이 나기 쉽다. 이 시에서 앞의 조합은 대명, 이른바' 옳고 그름' 이며, 문장은 매우 깔끔하고, 무겁고, 힘이 있어, 쓴 정경의 위대함을 알 수 있다. 후자는 물 한 쌍이다. 두 문장은 상대적이지만 대항할 흔적이 없다. 시인이 대구를 사용하는 기교도 매우 성숙하다. < P >' 맹시필담' 은 황새루가 남긴 시구에서 "이익, 왕지환, 늘 흔들리는 세 사람만이 풍경을 표현할 수 있다" 고 지적했다. 이익의 시는 칠율시입니다. 장탕한 시도 오행시로,' 헤론 숙소' 라고도 불린다. 시 전체는 다음과 같다: "새에 대하여, 땅에서 높다. 천와이 엽평초, 강이 끊어져 산이 되다. 클릭합니다 시적인 화의의 장면도 파란만장하여 걸작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왕 의 Huan 의 시 는 첫 번째 이지만, 비교, 결국 잃어버린, 왕 의 시 도 천고 일절 이었다. 황새탑은 산시 () 성 영길현 () 서남, 3 층에 위치하여 황하를 향하고 황하에 떠내려갔다. 2112 년 재건. 이 시는 저자가 한 건물에 올라 내려다보는 것을 묘사하고 있으며, 한 폭의 광대한 그림이 그의 앞에 나타났다: 석양 서쪽, 황하가 세차다. 시인은 "그러나 계단을 오르면 311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다" 는 철리가 풍부한 문장 두 문장을 읊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