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시 시 학교의 형성과 발전에 대해 토론합니다.

남송 초기에 노벤중은 『강시시종파도』를 썼는데, 여기에는 황정견, 진석도 등 20여 명이 장시시파로 기재되어 있다. Jiangxi Poetry School은 Huang Tingjian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아 형성되었습니다. 그들의 창작물은 Huang Tingjian의 것과 유사한 많은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송나라. 대표적인 인물로는 황팅젠(Huang Tingjian), 진스다오(Chen Shidao), 진위이(Chen Yuyi)가 있다. 이 시파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언어능력 면에서 '낡은 것을 새 것으로 만든다'는 점이며, '철을 금으로 바꾸는 것'과 '환생을 새롭게 하는 것'을 강조하고 고대를 모방하고 변용하며 기묘하고 위험한 것을 추구한다는 점이다. 그리고 떫은 스타일.

장시시학교의 창시자로서 황정견의 시론은 큰 영향을 미쳤다. 그의 시론은 시의 존재론, 창작론, 감상론, 시인론은 물론 시의 영역과 양식까지 폭넓은 주제를 다루고 있다. 그러나 그것은 주로 시 창작의 범주에 속한다. 황정견의 시론 중 가장 유명한 명제는 '몸을 새롭게 하라'와 '철을 금으로 바꾸라'이다. 시창작에 있어 '낡은 것을 새것으로 만든다'는 목적을 가지고 선인의 말이나 사상을 계승하는 방식이다. 그는 선배들의 작품을 더 많이 읽고, 그로부터 예술적 자양분을 흡수하고, 단어 다듬기, 문장 구성, 기사 기획 등 글쓰기 기술을 익히는 동시에 기술의 족쇄를 깨고 "의 영역"에 진입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자르는 게 아니라 스스로 결합하고 초월하려고 노력하는 것. 선배들이 있기에 하나의 가족이다. 그는 두보를 높이 평가하고 두보의 후기 시를 송시의 미적 이상에 대한 참고 모델로 여겼다. 두를 존경하는 그의 견해는 송나라 시에서 시대정신을 가장 잘 구현하고 있다. 그는 이전 세대의 시 언어 예술에 대한 긍정적인 언급을 옹호했습니다. . 그는 "가장 어려운 것은 자신의 말을 쓰는 일이다. 노두는 시를 썼고, 은퇴한 뒤에는 수필을 썼다. 출처가 없는 말은 단 한 마디도 없다. 후손들이 책을 덜 읽었다고 한다"고 말했다. 한과 두가 스스로 글을 썼으니 글을 잘 쓰는 사람은 만물을 수련할 수 있고, 옛말을 가져다가 서예로 쓴다 해도 그것은 쇠를 금으로 바꾸는 요술약과 같다." 황정견은 이렇게 말했다. 그의 창의적인 작업을 효과적으로 수행하여 몇 가지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문학창작의 유일한 원천인 사회생활을 무시하므로 큰 단점도 낳는다. 나중에 혁신의 정신이 결여된 일부 시인들은 이를 지침으로 삼아 일방적으로 '말에는 유래가 없다'를 추구했지만 '새로움을 추구'하지 못했다. 그래서 사람들의 지혜를 모방하고 암시를 잇달아 썼으며, 그들의 이미지가 소진되어 장시시 학교의 마지막 흐름을 형성했습니다. 이것이 장시시학원이 오랫동안 조롱을 받아온 주된 이유이다.

북송 말기에는 이미 강서시파의 영향력이 매우 컸다. 당시 왕조 등은 시파에 속하지 않았지만 황정견의 영향도 크게 받았다. 그리고 Chen Shidao의 창작물. 남송시대에는 장시시파의 영향력이 시세계 전체로 퍼졌다. 양완리, 육유, 강계 등 유명 시인들은 모두 장시시파의 예술적인 영향을 받았다. 장시시파의 영향력은 송나라 이후에도 계속되었고, 나머지 물결은 현대 동광류 시인들에게까지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