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구 바초가 라일락 매듭을 드러내지 않는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바바나나는 라일락 매듭을 펼치지 않고 봄바람에 각자 근심한다" 는 이 시는 무슨 뜻입니까? 답: 가슴에 라일락도 꽃봉오리가 맺히지 않고, 동시에 봄바람을 향해 각자의 근심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풍경을 써서 여자의 내면의 감정을 한층 더 드러내다. 두 번째 달이 갈고리처럼 부족한 것은 여자가 고개를 들어 먼 하늘의 경치를 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달명언) 이 두 문장은 여자가 고개를 숙여 본 가까운 땅의 경치이다. 우열이 멀고 멀고 멀고 멀다. 이곳의 바나나는 아직 펴지지 않은 바나나로, 시인의 돈보다 조금 늦은' 미전 바나나' 시의' 마음은 여전히 비겁한 봄추위' 를 담고 있다. 바로 이런 광경을 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곳의 라일락은 꽃잎이 활짝 핀 라일락이 아니라 봉결할 수 없는 꽃봉오리다. 이들 * * * 황혼 무렵의 청량한 봄바람을 마주하고, 슬픔은 끝이 없다. 이것은 여성의 눈앞의 실경을 실감나게 묘사한 동시에, 동시에 물건을 빌려 사람을 쓰고, 바초유 애인을 비유하고, 정향유 여자 자신을 비유하며, 은유 두 사람이 다른 곳에서 동심인 것을 비유하며, 모두 상대방과 만나지 않기 위해 괴로워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사물의 근심, 흥기, 사람의 근심을 깊어지게 하는 것은' 흥' 이다. 사물의 근심, 즉 사람의 근심, 또' 비' 이다. 바초 라일락은 시인의 세심한 안배일 뿐만 아니라, 동시에 눈에 보이는 바와 같이, 쉽게 꼬아 오는 것이 유난히 자연스러워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시구의 출처 < P >' 대의두 곡' 은 당대 시인 이상은은 창작한 칠언절절 조시 작품이다.

이 두 편의 시는 바로 여자의 그리움을 쓰는 것이다. 첫 번째 글은 황혼 때 여주인공이 멀리서 바라본 백심라이 () 로 아래층 정원에서 본 경치를 내려다보며 더욱 근심을 덜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두 번째 곡은 여주인공이 아침에 등성할 때의 무한한 근심을 썼다. 이 두 곡의 시경은 정, 사물, 사람과 하나가 되고,' 비' 와' 흥' 이 하나가 되어, 정성을 다해 구조하고 꾸밈이 없는 것이 이 두 편의 시의 성공이다. 두 편의 시는 의경이 아름답고, 함축이 무궁하다. < P > 작품 원문 < P > 중 하나 < P > 위층 황혼 욕망 휴무 ⑵, 옥사다리가 월중 갈고리 ⑵을 가로지르고 있다. < P > 바나나는 라일락 매듭 ⑶ 을 보여주지 않고, 함께 봄바람에 각자 근심하고 있다. < P > 둘째 < P > 동남일출은 고층 빌딩을 비추고, 위층은 사람을 떠나 석주 ⑷을 부른다. < P > 항상 춘산을 미대 () 를 쓸어 주는데, 얼마나 많은 근심을 제공하는지 모르겠다. < P > 문구주석

⑴ 휴무: 황혼의 경치를 멀리서 바라보다가 곧 날이 어두워졌다. < P > (1) 옥계단이 횡절한다: 아름다운 계단이 가로질러져서 어쩔 수 없다.

⑶ 바나나 전시 안 함: 바나나 마음이 단단히 싸여 전시되지 않았다. 라일락 매듭: 라일락이 꽃을 피운 후 그 아들은 두꺼운 껍데기 속에 봉착했다. < P > (4) 석주:' 악부시집' 을 보고 사부회원작을 위해.

⑸ 합계: 그렇다 하더라도. 미대 (d 嗳 I): 대미. 옛날 여자들은 청록색 물감으로 눈썹을 그리는 것이 좋았다. < P > 백화역문 < P > 중 하나 < P > 황혼 독상고층건물에 대한 욕망은 여전히 휴업하고, 계단 횡단정이 오지 않아 초승달이 갈고리처럼 휘어져 있다. 가슴에 라일락도 맺히지 않고, 그들은 동시에 봄바람을 향해 각자의 근심을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둘째 < P > 일출 남동쪽은 고층 빌딩을 비추고, 위층에서 근심을 품은 사람들은' 석주' 를 부르고 있다. 비록 눈썹이 봄산과 같고, 봄산이 눈썹과 같더라도, 얼마나 많은 근심을 견뎌야 할지 모르겠다. < P > 창작 배경 < P > 대증금은 글쓰기를 뜻하는 시이거나 시인이 일부러 이렇게 제목을 붙인 것일 수도 있고, 정말 대의대상이 아니다. 이런 시가 그리움을 많이 썼기 때문이다. 이 두 편의 시는 아직 편찬되지 않았는데, 구체적인 창작 연대는 이미 알려지지 않았다. < P > 작품 감상 < P > 첫 시는 한 여자의 말투로 연인과 만날 수 없는 근심을 썼다. 시에 쓴 시간은 봄날의 황혼이다. 시인은 경탁의 수법으로 시의 주인공이 본 달 부족, 바나나, 라일락 등 경물에서 그녀의 내면의 감정을 부각시켰다. 시의 처음 네 글자는 시간과 장소, 즉' 위층 황혼' 을 가리킨다. 이어' 욕망휴' 라는 단어는 여성의 행동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그녀는 계단을 걸어 먼 곳을 바라보려고 했지만, 또 애처롭게 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곳에서는 독자들이 여자의 자태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쩔 수 없는 표정을 드러낸다. 그녀는 그녀의 애인을 보러 가고 싶었지만, 또 욕망은 여전히 쉬었다. 남조 시인 강연의' 제창부 자비푸' 는 한궁가인이 총애를 잃고 혼자 사는 것을 기록하며' 이끼가 은각의 수렴을 쌓고, 올무생옥사다리가 허무하다' 는 문구가 있다. 옥사다리가 허술하다' 는 말은 옥사다리가 허무하고 아무도 오르지 않는다는 뜻이다. 이 시의' 옥사다리가 가로질러진다' 는 말은 옥사다리가 가로질러지고, 아무 이유도 없이, 연인이 차단되어 만날 수 없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연속 문장, 여자가 애인을 보고 싶어 하기 때문에 조망하고 싶다는 뜻이다. 그러나 문득 그가 올 수 없을 것이라는 생각에 어쩔 수 없이 그쳤다. 욕망은 휴업하고, 여자의 복잡하고 모순된 심리활동과 쓸쓸하고 지루한 실망의 정태를 교묘하고 실감나게 썼다. 달이 갈고리와 같다' 는 한 권은' 달중의 갈고리' 로 되어 있다. 그것은 환경의 외로움과 청량함을 부각시킬뿐만 아니라 상징적인 의미도 담고 있다. 달의 결핍은 둥글지 않다. 마치 한 쌍의 연인이 만날 수 없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 P > 서너 문장은 여전히 서경을 통해 여성의 내면의 감정을 더욱 드러낸다. 두 번째 달이 갈고리처럼 부족한 것은 여자가 고개를 들어 먼 하늘의 경치를 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달명언) 이 두 문장은 여자가 고개를 숙여 본 가까운 땅의 경치이다. 우열이 멀고 멀고 멀고 멀다. 이곳의 바나나는 아직 펴지지 않은 바나나로, 시인의 돈보다 조금 늦은' 미전 바나나' 시의' 마음은 여전히 비겁한 봄추위' 를 담고 있다. 바로 이런 광경을 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곳의 라일락은 꽃잎이 활짝 핀 라일락이 아니라 봉결할 수 없는 꽃봉오리다. 이들 * * * 황혼 무렵의 청량한 봄바람을 마주하고, 슬픔은 끝이 없다. 이것은 여성의 눈앞의 실경을 실감나게 묘사한 동시에, 동시에 물건을 빌려 사람을 쓰고, 바초유 애인을 비유하고, 정향유 여자 자신을 비유하며, 은유 두 사람이 다른 곳에서 동심인 것을 비유하며, 모두 상대방과 만나지 않기 위해 괴로워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사물의 근심, 흥기, 사람의 근심을 깊어지게 하는 것은' 흥' 이다. 사물의 근심, 즉 사람의 근심, 또' 비' 이다. 바초 라일락은 시인의 세심한 안배일 뿐만 아니라, 동시에 눈에 보이는 바와 같이, 쉽게 꼬아 오는 것이 유난히 자연스러워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앞 편은 황혼의 근심이다. 두 번째 편은 여주인공이 아침에 등성할 때의 무한한 근심을 썼다. 첫 번째 문장은 고대 악부 시구로 쓰이는데, 이 문장은 아직 사람을 쓰지 않았지만, 이미 누군가가 포함돼 있어, 여주인공이 일출을 맞으며 빌딩에 근심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이별이 가득한 여주인공은 애석하게 원망가를 부르고 있다. 두 구절의 정경은 그림과 같고, 인물의 표정은 생생하게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 P > 3, 4, 2 문장도 명문이다. 여주인공의 수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여주인공의 눈썹을 청산과 같이 묘사한 것은 청산의 모양으로 눈썹을 비유한 모양이다. 수심에 겨워 풀리지 않는 상태다. 여주인공이 고의로 한 것은 아니다. 그러나 시인은 여주인공이 일부러 아오다이로 눈썹을 그려 청산상을 만들려고 하고, 다음 문장은 청산생발에서 새로운 것을 떨어뜨려 시적인 우여곡절을 완곡하게 하고 의미심장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이인은 눈썹을 청산으로 그려도 얼마나 많은 근심을 견디기 어렵다. 수심에 겨워 청산같은 눈썹이 되어도 근심을 참을 수 없다. 이런 새롭고 교묘한 비유는 추상적인 끝없는 근심을 구체화하여 생동감 있게 만들어, 교묘하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청산이 쓸어버리는 교묘한 생각도 무뚝뚝한 것도 아니다. 모두 내추럴, 고층 빌딩에서 멀리 바라보면 바로 청산을 볼 수 있다. 이 청산의 모양은 여주인공의 눈썹과 비슷하고, 시인은 필성취를 섭필하고, 교묘한 연상을 거쳐 이 영의 근심을 담은 명구를 녹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 P > 정경과 정, 사물과 사람이 하나가 되고,' 비' 와' 흥' 이 하나가 되어 정성을 다해 구조하고 꾸밈이 없는 것이 이 두 편의 시의 성공이다. 특히' 바초는 정향 매듭을 드러내지 않고 봄바람에 각자 근심한다' 는 두 마디, 정취가 아름답고, 함축이 무궁무진하여, 예로부터 사람들에게 칭찬받아 왔으며,' 시화류 편찬' 은 첫 번째 특별표를 들어 극찬을 받았다. < P > 명가 평론 < P > 송양완리' 성재시화': 오칠자 절구, 만당인과 개보가 가장 잘 일한다. 이의산처럼 ... "바초는 라일락 매듭을 드러내지 않고, 함께 봄바람에 각자 근심한다." < P > 명 허학이' 시원 분별체': 상은은' 대증정' 구름' 바초가 정향 매듭을 드러내지 않고 봄바람에 각자 근심하고 있다' 고 말했다. < P > 청 심후경' 이의산시집집평론' 은 기윤을 인용했다. 자애, 염체, 야아를 해치지 않는 자. < P > 근대 유폐하운은' 시경 얕은 속편': 처음 두 구절' 위층',' 옥사다리' 라는 뜻과 이백의' 다음 두 문장은 즉 라일락의 매듭이 아직 편하지 않고, 바나나 잎의 마음은 펼쳐지지 않고, 봄바람은 세로로 좋고, 근심의 흔적은 깨지기 어렵고, 사물은 이것과 같다. 사람이 어찌 감당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선한 원한이라고 할 수 있다. < P > 작가 소개 < P > 이상은 (약 813-약 858), 당대 시인. 서의산, 호옥계생. 와이 저우 하노이 (이 허난 qinyang) 사람들. 개성 (당문종 연호, 836-84) 진사. 현위 비서랑 동천 절도사 판사 등을 역임한 적이 있다. 소 이당 쟁탈의 영향을 받아 따돌림을 당해 평생 쓰러졌습니다. 만든 서사시 도토고는 시정을 풍자하기 위해 무제시가 유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사시, 서사시, 서사시, 서사시, 서사시) 율절대에 능하고, 문채가 풍부하며, 구상이 정밀하고, 정서가 완곡하며, 독특한 풍격을 지니고 있다. 그러나, 너무 많은 유용한 코드, 모호한 질병의 목적. 온정윤과 함께' 온리' 라고 부르고, 두목과' 샤오리두' 라고 부른다. "이의산 시집" 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