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러기 탑 성훈서' 는 그의 58 세의 작품이다.
세부 정보:
치덕관에서 맹선비석의 전칭은 유선비다. 당대의 관서 비문. 추수량은 정관 12 년 (638 년) 에 새겨진 책으로 비석은 이미 실전되어 청대만이 이종한 소장에 소장한 당대의 탁편뿐이다. 책 * * * 20 면, 한 면당 4 줄, 9 자 가득, 모두 769 자. 추수양이' 맹씨 비석' 을 썼을 때 47 세였는데, 이것은 그의 중기 작품이다. 필봉은 변화무쌍하고, 기복이 심하며, 변화무쌍하다. 구조가 치밀하고 치밀하여 조심하는 것이 상책이다. 구도가 섬세하고 기세가 흐른다. 이종한 평가는 "가을립의 아름다움은 험난하고, 그 힘은 유럽과 같다" 고 평가했다. 그러나, 그것은 법률의 유산으로 운송되었다. 6 대 이후, 고대에는 2 왕에게 접근하여, 일찍이 거의 가작이었다. " 추수량은 당대의 해서체 신체에 큰 영향을 미쳤다. 당 이사우 () 는 "후서 ()" 라고 말했다. "초서 () 는 우군 () 을 쓰고도 발이 높다. 풍부하고 다채로운 조각은 오늘 매우 인기가 있다. 하지만 저는 자연을 싫어합니다. 저는 부지런합니다. " 이 말은 당시' 초서' 의 유행과 그 부족을 반영한다. 문명서점, 정서서점 복사이종한 책, 임천 이씨 인본이 있습니다.
그러나 비석 은 \ "송토 고아 \" 총 20 페이지, 페이지당 네 줄, 770 자를 세었다. 본문이 완전하지 않고 전문에 100 여 자가 있다. 청대 유고 이종한 소장으로 임천 문방 사보 중의 하나이다. 그리고 일본으로 유입됩니다.
맹대사비의 서예는 생기와 활력을 배웠고, 여사남의 찰랑함, 포용, 조화, 유럽과 위급함을 융합했지만, 또 자신의 기질에 녹아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조했다.
이 태블릿은 오옥자의 종횡 특징을 바꾸어 모형을 위주로 한다. 한립의 채파의 의미, 비석의 찰랑거리는 상태는 모두 작가의 기혈정신에 자신의 인장을 찍었다.
\ "멩 비석 \" 은 추 사십칠년 때 만든 것이다. 아직 전형적인 스타일은 형성되지 않았지만 가느다란 뼈, 풍부한 근육, 우아한 멋과 특색은 앞으로의 이 기념비에서 드러난다.
기러기 성교서' 는' 기앙기 성교서' 라고도 불린다. 영휘 4 년 (653) 설립. 산시 Xi 자은사의 기러기 탑 아래에는 석두 두 개마다 한 조각이 있다. 시천은' 당삼장서', 당태종 이세민 집필, 추 수량 집필, 2 1 라인, 42 자로 통칭됐다. 석두기' 후칭은' 당고종 삼장 성교 이야기' 로, 당고종 이지 집필, 추 수량 집필, 20 행 40 자이다. 두 석두 모두 해서체로, 만문샤오가 새긴 것이다. 현재 원석 탁판으로 선정되었다. 이 비석은 58 세에 쓰였을 때,' 기러기탑서' 는 기러기량해서체 스타일의 가장 대표적인 작품으로, 글씨체가 수려하고 창력이 뛰어나며 필법이 능숙하고 성숙했다. 이 기념비를 썼을 때 이미 노년에 접어들었는데, 지금까지 그는 이미 신당카이를 위한 규범을 만들었다. 글자의 구조에서, 유럽, 우의 긴 글자를 바꾸어 섬세하지만 포만한 서체를 만들었다. 펜, 방원 및 사용, 반대로; 가로화는 세로로, 세로화는 가로로, 앞뒤 사이에는 기복이 있으며, 회전과 회봉은 모두 일정한 법칙이 있다. 장탕 와이근은 이 책에 대해 "미녀단견견새는 나치 못지않고 주인공도 매너가 있는 것 같다" 고 평가했다. 진 () 도 "초던 () 은 좋은 책으로, 나치 () 처럼 생겼고, 구리철처럼 생겼다" 고 평가했다. 이 기념비는 특히 용모가 화려하고 파도가 비단 같다. 만문소 (조각가) 는 전환의 미묘함을 일일이 펼칠 수 있다. 모러의 정교함은 당대의 여러 비석의 면류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왕졸은 이렇게 논평한 적이 있다. "... 통주, 안탑 양성교의 순서는 그 자신의 법이고, 전세한 란정서는 더욱 비율과는 다르다. 뚜껑에도 자체 베틀이 있다. " 이 비석의' 기록' 에' 통치' 라는 단어가 빠진 것은 황제를 기피하기 위해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