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책 당나라시 송시의 원곡 장르의 차이

격조, 야, 송, 비, 흥은 시이고,' 시경' 은 산문시를 위주로 한다.

장르별 시간분에는 고체와 근체시 (율체) 가 있지만 고체에서는 악부를 구분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법체, 고풍, 악부체이다. 그러나 원직도 각 부류에서 세 가지 아이러니, 즉 고대 아이러니, 음악 아이러니, 법률 풍자로 나뉜다.

당시는 율시, 절구, 고시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운, 절구, 고시는 각각 오언, 칠언으로 나뉜다. 쌀로 구분하면 고풍과 근체풍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고전시는 평측자를 쓰지 않고, 문장 수가 고정되지 않고 (하지만 문장도 필요), 압운은 변할 수 있고, 자유자재로 발휘할 수 있다.

송사는 당시에 이어 또 다른 문학 장르로 문학과 음악의 특징을 겸비한다. 각 글자마다' 어패명' 이라는 음명이 있고, 음순으로 쓴 글자는' 음음' 이라고 한다. 단어 별칭 "긴 단문" (송대 이후, 긴 단문은 단어의 별칭이라고 할 수 있지만, 북송에서는 긴 단문이 단어의 본명이다. 당대에 이르러서도 긴 문구는 여전히 시성 명사이다. 송사는' 시경',' 초사',' 한위 육조시' 에서 양분을 섭취하고, 이후 명청 희곡 소설에도 양분을 공급한다. 오늘까지, 그것은 여전히 사람들의 정서를 키우고 있어 사람들에게 높은 예술적 즐거움을 가져다 주고 있다. 송사도 단어라고 합니다. 송사에 관한 명작은' 송사 300 곡' 등이다.

단어와 원곡은 장르상 시에 속한다. 단어는 작은, 중간, 장음으로 나눌 수 있다. 원곡은 잡극과 산곡으로 나뉜다. 산곡은 일명' 청곡',' 금악부' 라고도 한다. 시와 세트 수, 그리고 그 사이의 범음이라는 세 가지 기본 유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