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살만위장' 은 작가의 사상 감정을 어떻게 표현합니까?

웨이장' 보살만' 은 다섯 편의 시로 구성되어 서로 호응한다. 이 단어는 두 번째로, 한 나그네가 봄에 본 것을 선묘하는 수법으로 묘사하는데, 마치 봄물 지도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두 가지를 직설적으로 말하자: 강남은 아름답다. 춘수' 는 두 문장의 연속이다. 강남수향 풍경의 아름다움을 한 마디로 묘사하고, 강남민가 생활의 아름다움을 한 문장으로 묘사한다. 다음 편' 일변' 은 한 층 더 깊숙이 들어가 뽀얗고 섬세한 미녀를 썼다. 강남은' 푸른 바다 푸른 하늘' 의 아름다운 풍경뿐만 아니라' 화호 청우면' 의 생활도 있고, 눈처럼 하얀 팔이 있는 미녀도 있어' 관광객' 이 강남에서만 죽어야 한다는 느낌을 받고 있다. 그러나 마지막 두 문장은 오히려' 늙지 않은 첫 귀환' 의 깊은 한숨이 되었다. 시인은 난국을 피하기 위해 난세의 고통을 겪었다. 당시 중원은 한창이어서 그는 돌아올 수 없었다. 귀향필단장' 이라는 말은 시인이 특정 역사적 환경에서 향수와 향수를 교묘하게 묘사한 것으로, 예측할 수 있고 아무런 의미가 없다.

모두들 강남이 좋다고 하는데 관광객들은 강남에서 늙을 때까지 머물러야 한다. 샘물은 하늘보다 푸르다. 관광객들은 배에서 빗소리를 듣고 배에서 잠을 잘 수 있다. 강남 술집에서 술을 파는 여자들은 모두 예뻐서 술을 팔 때 드러난 팔이 눈처럼 하얗다. 당시 빛이 쇠퇴하지 않았을 때, 집에 돌아가지 마라, 집에 돌아가면 틀림없이 극도로 괴로울 것이다.

사람들은 모두 강남이 좋다고 말한다' 는 세 번째 시' 지금 강남 음악이 생각난다' 에 해당한다. 여기서 그가 쓴' 모두들 말한다' 는 말에 유의해야 한다. 그가 강남이 좋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는 뜻이지만 모두들 강남이 좋다고 말한다. 아래' 관광객들은 강남만 살고 싶다' 는 것도 다른 사람의 설득이다. 멀리 여행하는 사람은 강남에서 죽어야 한다. 과거 왕찬' 루송' 은 "미인을 믿고 내 수재를 믿지 않는데 어떻게 적게 머물 수 있단 말인가?" 라고 말했다. 강산은 아름다움을 믿고, 고토가 아니어서 오래 머물고 싶지 않다. 중국에는 또 옛말이 있다. "미인은 아름답지 않고, 고향의 물은 친척은 친해지지 않는다." 웨이 주앙 (Wei Zhuang) 이라는 두 단어는 직설적이고 직설적이며 완곡 어법에는 고향을 그리워하고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은 감정이 담겨 있습니다. 만 합',' 합',' 누가 감히 이렇게 대담하게 웨장에게 네가 강남에 남아 죽기를 기다려야 한다고 말하는데, 너는 강남의 관광객인데 강남에서 죽도록 설득당했다. 그것은 틀림없이 너를 고향으로 돌아갈 수 없게 한 것이 틀림없다. 그래서 감히 강남에서 죽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웨이장은 중원 전란 중에 강남에 갔기 때문에 당시 중원은' 복금음' 에서 묘사한 바와 같이' 내쿠가 금수 잿더미로 불타고 천거리가 대중의 뼈를 짓밟았다' 고 말했다. 이런 상황에서 강남인은 감히 그에게 머물라고 권했다. 웨이장어' 직야, 전신, 우울함' 의 특징은 겉으로는 직설적이고 마음속으로는 우여곡절이 있는 단어에 잘 드러난다. 다음은 강남에 대한 아름다운 묘사입니다. 강남이 참 좋다고 합니다. 봄물이 하늘보다 더 밝다' 는 강남 풍경의 아름다움이다. 강남의 푸른 물은 푸른 하늘보다 더 아름답다. "화삼청우면" 은 강남 생활의 아름다움이다. 배에 누워 가랑비를 듣고 있는 이런 생활은 중원의 전란보다 그렇게 한가하다. 하물며 강남은 풍경이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생활미도 강남인도 아름답다. "사람은 연월과 같고, 서리와 눈은 손목을 응고한다. 클릭합니다 하물며 호텔에서 술을 넣는 곳이다. "사기 사마상여열전" 은 "술집을 사는 것은 문군이 하는 이유" 라고 말했다. 강남 와인 가게에서 술을 파는 여자는 얼굴이 환하고, 술을 팔 때 소매를 걷어 올리고, 서리처럼 하얀 손목을 드러냈다. 이 몇 층은 풍경의 아름다움, 생활의 아름다움, 사람의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저속한 안목으로 표면 사건을 보아서는 안 되고, 더 깊은 층을 봐야 한다. 그 밑에 있는' 늙지 않고 먼저 돌아오다' 라는 몇 글자는 우여곡절이 많다. 불경은 "별일 없으면 있다", "집에 갈 수 없다" 고 말했지만, 바로 집에 돌아갈 생각이 있었기 때문에 그는 "아니오" 라는 글자를 쓰지 않고 연달아 세 개의 "모" 라는 글자를 써서 더할 나위 없이 깊고 고통스러운 어쩔 수 없는 느낌을 드러냈다. 웨이장어 중의' 모' 자도 매우 심오하고 고통스러운 감정을 나타냈다. 귀국하고 싶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는 것입니다. 지금 귀국하지 않는 데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 귀향' 은' 귀향' 하는 사람, 특히 나이가 들면 고향을 그리워한다는 뜻이다. 웨이 주앙 (Wei Zhuang) 의 단어는 깊고 우울해 보입니다. 표면적으로 그들은 내가 아직 늙지 않았기 때문에 고향에 돌아가고 싶지 않다고 말했지만, 그중에서도 고향에 대한 일종의 억눌린 감정이었다. 나중에 그는 "고향으로 돌아가면 가슴이 찢어진다" 고 말했다. 이것이 다른 사람들이 감히' 나그네는 강남에만 있다' 고 말하는 이유다. 왜냐하면 너는 전쟁과 봉화가 가득한 고향으로 돌아가야 마음이 상할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시점에서, "모두가 강남이 좋다고 하는데, 나그네만 늘 강남에 있다" 고 다시 한 번 돌아보자, 진정엽이 왜 웨장의 단어를 "직쾌하고 하늘하늘하며 우울함을 전한다" 고 칭찬하는지 알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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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 주앙 (Wei Zhuang) 의 보살 만 (Bodsaman) 은 어떤 종류의 이데올로기 적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제 1 부의' 보살만위장' 이라는 단어는 강남의 그림 같은 풍경을 묘사한다. 대의는 강남이 아름다워서 관광객들이 술에 취해 떠나려 하지 않으면 여기서 죽어야 한다는 것이다. 화선에 누워' 봄물이 하늘보다 더 밝다' 는 봄경치를 바라보며 가느다란 빗소리를 들으며 잠을 자니 정말 대견하다. 하나는 홍루의 밤 서글픔, 향등 반권 태슬이다. 그믐달이 꺼지면, 아름다움과 눈물은 작별을 고한다. 김, 한 비파 연주가가 현에서 황달을 연주했다. 일찍 집에 돌아가라고 권했는데, 녹색 창문이 꽃처럼 보였다. 둘째, 모두들 강남이 좋다고 말했고, 관광객들은 강남에서만 늙었다. 샘물은 하늘보다 푸르다. 관광객들은 배에서 빗소리를 듣고 배에서 잠을 잘 수 있다. 달의 사람 처럼, 손목에 서리와 눈. 당시 빛이 쇠퇴하지 않았을 때, 집에 돌아가지 마라, 집에 돌아가면 틀림없이 극도로 괴로울 것이다. 셋째, 지금 강남 음악이 생각난다. 그때의 나는 젊고 여위었다. 나는 다마스쿠스에서 말을 타고 다리에 기대고, 지상의 여자는 나의 영웅적인 기개에 정복되었다. 규각 장벽이 우여곡절되어 그윽한 깊이를 돋보이게 하는 것이 내가 취한 곳이다. 지금 내가 다시 그때처럼 될 수 있다면, 나는 백두가 되어도 돌아오고 싶지 않을 것이다. 넷째, 나는 네가 오늘 밤 심입에 머무르라고 권하고, 병 앞에서 명나라를 말하지 마라. 지금 따뜻한 주인의 마음을 잘 보살펴라. 주인의 유리마음이 깊고 주인의 우정도 깊기 때문이다. 나는 매우 슬프다, 봄의 밤, 마치 오늘 저녁처럼, 너무 짧아서, 나는 더 이상 네가 내 컵을 너무 가득 채웠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술이 있는 이상 어떻게 때려야 정신을 가질 수 있고, 인생은 얼마나 오래 있을 수 있습니까? 다섯째, 낙양시 봄은 좋고 낙양 인재는 늘 외지에 있다. 리우 이 시점에서 어두운 제방, 심장 회전 손실. 복숭아꽃 봄물, 물속에서 목욕하다. 나는 여휘를 싫어하지만 군군을 모른다. 이것은 웨장이 남쪽으로 가서 혼란을 피할 때 쓴 말이다. 강남수향의 수미 풍경과 완곡한 인물을 묘사하며 시인이 강남을 사랑하는 진지한 감정을 표현했다. 상곤은 처음부터 "모두가 강남이 좋다고 말한다" 고 지적하면서 전 단어의 취지인 강남이 좋다고 지적했다. 그런 다음 그는' 여행객이 강남 고인에게만 투항한다' 는 시인의 절실한 느낌을 표현했다. 강남이 좋아서 먼 길을 온 나그네는 고향을 생각할 수 없었다. 기꺼이 항상 여기에 있다. 봄물이 하늘보다 더 밝고, 그림이 비를 듣는다' 는 말은 특색이 뚜렷한 강남의 아름다운 경치를 썼을 뿐만 아니라, 그 속에 취해 있는 한가한 정을 표현했다. 봄에는 푸르른 수면과 맑은 하늘이 어우러져 화려한 페인트선에서 잠을 자고 부슬부슬 내리는 빗소리를 들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봄명언) 얼마나 아름답고, 얼마나 한가한가, 내가 더 이상 씁쓸하고 추운 고향에 살고 싶지 않은 것도 당연하다. 다음 장의 앞 두 구절은 "사람은 연월과 같고 손목에는 서리와 눈이 내린다" 는 아름다운 경치의 미인이다. 강남산 물이 만든 완곡한 아름다움. 호텔에서 월중 창아 같은 미인이 미소를 지으며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그녀의 서리와 하얀 영롱한 손목이다. 마지막 두 문장은 "늙지 않은 사람은 먼저 집에 돌아가지 않으면 집에 가면 가슴이 찢어진다" 며, 강남의 풍경과 인물에 대한 시인의 집착과 애착을 다시 한 번 표현하며, 늙지 않은 사람은 이 세상에서 천당에서 마음껏 즐기며 고향으로 돌아가지 말아야 한다. 만약 네가 귀국한다면, 너는 너의 위를 깨는 것을 후회할 것이다. 여기서 시인은 특정 환경에서 개인의 특징을 지닌 내면 활동을 교묘하게 묘사하여' 유춘도' 의' 향수와 향수감' 을 부각시켰다. 다음 영화는 사물에서 사람까지 서정에 중점을 두고 있다. 시인은 비유로 호텔을 쓴 하녀가 하얗고 예뻐 보였다. 강남은 아름답고 아름다우며, 사람이 더 예뻐서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한다. 그러나 아름다운 풍경은 시인의 무한한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늙지 않은 사람은 먼저 고향에 돌아가지 마라, 집에 돌아가면 틀림없이 가슴이 찢어질 것이다." 이때 그의 고향 (중원 지역) 의 전쟁이 흩날렸기 때문이다. 그런 부서진 장면을 보면 가슴이 찢어질 것이다. 그래서 이 단어는 마음을 직접 표현하고 강남산수에 대한 애착과 도취를 표현했다. 강남의 산수와 인물도 묘사했다. 양자는 서로 겉과 속이 어우러져 감화력이 있다.

244420 17-09-06 찾아보기

웨이 주앙 (Wei Zhuang) 의 "보살 (Bodsaman) 사람들은 강남이 좋다고 말한다" 는 마지막 두 문장은 저자의 감정을 어떻게 반영합니까?

제 1 부의' 보살만위장' 이라는 단어는 강남의 그림 같은 풍경을 묘사한다. 대의는 강남이 아름다워서 관광객들이 술에 취해 떠나려 하지 않으면 여기서 죽어야 한다는 것이다. 화선에 누워' 봄물이 하늘보다 더 밝다' 는 봄경치를 바라보며 가느다란 빗소리를 들으며 잠을 자니 정말 대견하다. 웨이 주앙 (Wei Zhuang) 은 현재 5 명의 보살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타일은 비슷합니다. 둘째, 강남 여행의 초기 작품이다. 단어의 주체 부분은 강남에서 매우 좋다. 시작은 이미 지적했다. "모두가 강남이 좋다고 하는데, 여행객은 강남에서만 늙었다." 강남의 아름다운 경치는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백거이는 일찍이' 해돋이는 꽃이 불을 이기고, 봄이 오면 푸르다' 는 시구로 강남의 매혹적인 풍경을 찬양했다. 작자 강남객의 신분도' 모두' 에게 영원히 강남에 살도록 권했다. 한 관광객에게 그가 가장 흥미로웠던 것은 강남의 산수였다. 다음 네 문장은 강남의 아름다움을 구체적으로 묘사한다. 상궐' 앞의 두 문장은 아름다운 풍경에서 쓴 것으로 강남수향의 특색을 잡았을 뿐만 아니라 강남수향의 한가한 생활을 부각시켰다. 독자들에게 푸른 물 위에 정교하게 조각한 화선에서 빗속에서 곤히 잠든 한가한 정취를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돌아서서 사람을 썼고, 술녀는 달처럼 아름답고, 피부는 눈처럼 하얗다. 시인은 여기까지 쓰면서 강남의 아름다운 경치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그래서' 나그네는 강남에만 들어가 백년해로' 에 대해' 늙지 않고 먼저 귀가하면 귀향은 반드시 가슴이 찢어질 것' 이라고 요약했다. 얄팍한 시각으로 볼 때 작가는 강남에 대한 극도의 미련을 가지고 있으며, 고향으로 돌아온 후 강남에 대한 미련 때문에 가슴이 아플 것이라고 생각하기도 한다. 그러나, 만약 네가 자세히 이해한다면,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타향에 사는 사람들은 고향을 그리워하기 때문에 항상 걱정한다. 예를 들어, 동한 왕찬' 누대 푸' 에서 증운은 "내 땅을 믿지 않고 아름다움을 믿으니, 왜 적게 남는가?" 라고 말했지만, 작가는 왜 비정상인가? 다시 전체 단어를 보면 강남이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이 위로하면 저자 개인의 말이 아니다. 저자와 접촉한 당시의 배경은 그의 고향이 전란 상태에 처해 있었다. 혼란을 피하기 위해 작가는 장강 이남으로 도피했다. 만약 그가 당시 귀국했다면, 혼란을 목격하고 상심할 수밖에 없었고, 그래서 당분간 귀국하지 않았다. 이로써 작가가 집에 돌아가지 않는 것은 어쩔 수 없는 행동일 뿐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우리는' 늙지 않다' 라는 단어를 무시할 수 없다. 고대인의 구름은 "낙엽이 뿌리로 돌아가다" 고 한다. 중국인의 고토 줄거리는 뿌리가 깊어 늙기 전에 향수의 고통을 견딜 수 있지만, 중국은 늙어가고 있다. 고토가 최후의 귀착점이다. 전체 단어를 살펴보면 위의 분석을 통해 걱정과 부상을 입었을 때 향수를 표현한 작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입을 통해 타향은 아름답다고 말하지만, 그것은 단지 음악 장면으로 슬픔을 받쳐 주는 것일 뿐, 시인의 극도의 슬픔과 향수의 정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9 찾아보기120 22018-03-01

웨이장' 의 보살협은 어떤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보살협: 강남이 좋다고 하는데 관광객들은 강남에 가입해야만 백년해로할 수 있어요. 샘물은 하늘보다 푸르다. 관광객들은 배에서 빗소리를 듣고 배에서 잠을 잘 수 있다. 강남 술집에서 술을 파는 여자들은 모두 예뻐서 술을 팔 때 드러난 팔이 눈처럼 하얗다. 당시 빛이 쇠퇴하지 않았을 때, 집에 돌아가지 마라, 집에 돌아가면 틀림없이 극도로 괴로울 것이다. 웨이 주앙 단어. 이 단어의 첫 번째 부분은 강남의 봄빛이 맑고 푸른 하늘과 푸른 물을 찬양하며 배를 그려 비를 듣는 색다른 정취를 담고 있다. 다음 영화는 강남 인물의 아름다움을 칭찬하며 무한한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전체 단어는 풍경과 감정을 묘사하고, 순수한 선 그리기 기법을 사용한다. 글이 감정으로 가득 차서 글이 전혀 없다. 이 단어는 예술적 묘사에서 얕은 곳에서 깊이 파낸 것이다. 강남의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묘사는 첫편은 경주를 위주로 하고, 두 번째는 사람을 위주로 한다. 봄물은 새벽보다, 화선은 비를 듣고 잠을 잔다' 는 두 가지 전형적인 강남 광경을 묘사함으로써 강남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보여준다. 강변 사람들은 달과 같고, 손목에는 서리와 눈이 얼었다' 는 것은 강남의 아름다움을 통해 강남의 아름다움을 설명하는 것이다. 모두들 강남이 좋다고 한다' 는 말은 이 단어의 개편어로 이 단어에 좋은 깔개 역할을 한 뒤 강남을 자세히 묘사해 독자를 그림 같은 강남으로 데려왔는데, 그곳의 아름다움이 더 아름다운데, 어떻게 싫어할 수 있겠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늙지 않고 먼저 귀가하면 고향에 돌아가면 가슴이 찢어진다' 는 말이 자연스럽게 나와 강남의 아름다운 경치를 고조로 밀었다.

9820 19-07-3 1 찾아보기

보살만의 작품은 어떤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이것은 웨이 주앙 (Wei Zhuang) 이 남쪽으로 가서 혼란을 피할 때 쓴 단어입니다. 강남수향의 수미 풍경과 완곡한 인물을 묘사하며 시인이 강남을 사랑하는 진지한 감정을 표현했다. 보살만강서 건벽' 이라는 단어는 남송통치그룹의 굴욕과 화합에 대한 저자의 잘못된 정책에 대한 불만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며 조국 통일에 대한 애국적인 감정을 표현했다.

862016-12-17 을 찾아봅니다.

"보살만위장" 이라는 단어의 감정 기조.

웨이장 (836 년)? -9 10), 자단길, 경조능도 (현재 산시 Xi 안) 에서 태어났습니다. 웨이의 넷째 손자. 광명 원년 (880) 은 장안에서 열린다. 황소가 장안을 함락시켰을 때 불바다에 빠져 형제자매가 뿔뿔이 흩어졌다. 중화 2 년 (882) 봄 낙양으로 도피하여 강남에 거주하다. 간닌은 또 6 년을 시도했고, 그는 공석을 메우도록 임명되었다. 나중에, 그는 촉나라에 가서 우리가 촉국을 출사한 사신 왕건연의 비서를 했다. 당나라 멸망 후, 왕건은 황제라고 불렀고, 장은 재상이 되었고, 결국 촉성이 되었다. 일찍이 너구리화계에서 두보의 고향인 초당 주택을 재건한 적이 있는데, 뒤이어' 위너구리' 라고 불린다. 웨이 주앙 (weizhuang) 은 "광야 야오 순, 평생 치" (관합충) 라고 주장하며 황둥지 봉기, 정사 혼전을 겪었다. 그의 시는' 부상이 더 슬프다' 라는 주제로 만당격동의 사회적 면모를 광범위하게 반영했다. 장편 서사시' 복금음' 은 그의 대표작으로' 복금 음학자' 라고 불린다. 그의 단어는 특히 특색이 있어 내용은 남녀의 사랑, 이별의 슬픔, 서로의 증오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러나 작가에게 일생의 표류감과 향수감을 주입할 수 있어 문체보다 스타일이 더 신선하고 명랑하다. 그는' 문웨이' 가 아니라' 화간사파' 의 대표 인물 중 한 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