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조각은 중국의 전통 예술 공예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미세 조각은 3차원 조각과 두 가지로 나누어집니다. 2차원 서화조각은 '미세조각'이라고도 하며, 3차원 조각은 '음조각'에 속한다. "둥근 조각", "부조 조각" 및 "개방 조각"은 양 조각의 범주에 속합니다. 마이크로 조각은 마이크로 예술과 서예 및 회화 예술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미니어처 조각가 Shi Feng의 세계에서 가장 작은 유화 "모나리자"는 4mm x 5mm에 불과하지만 이 작품은 원본의 10만분의 1 크기이지만 180x 현미경으로 보면 일부 세부 사항, 기름의 질감이 있습니다. 그림, 인물의 표정, 비율과 색상, 거리와 빛과 어둠의 관계는 여전히 매우 현실적으로 처리됩니다. 미니어처 조각품을 감상하려면 환경이 더 깊어지면 다른 곳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조용한 마이크로 세계, 주변의 모든 것을 잊어버리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느낌은 다른 예술에서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미니어처 조각 예술만이 이러한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 미니어처 조각의 역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은상(陰商)시대의 갑골에 등장한 미니어처 조각품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인장은 조처럼 작지만 글자는 빨간색과 흰색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중국 역사상 세밀화 조각 예술의 고전이기도 합니다. "그는 금석과 서예 외에도 세밀화 조각에도 능숙합니다. 1915년 그의 작품 "적벽의 야간 여행"은 파나마 국제 박람회에서 금메달을 받았습니다. 천진 박물관은 그의 작품 6개를 수집합니다.
미니어처 조각품은 특별합니다. 재료 선택에 주의를 기울이고, 돌의 질감은 완전히 순수해야 하며, 모래나 균열이 허용되지 않아야 합니다. 모래 조각의 절반이 미세한 그림을 파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는 10개 이상의 한자. 둘째, 미세 조각 도구는 특수한 정밀 칼이며, 가늘고 날카로워야 합니다. 셋째, 특히 능숙한 서예와 중국 전통 회화 기술을 갖추어야 합니다." 조각할 때는 '조각하다'라는 뜻이고, 조각할 때는 '조각한다는 뜻'이다. 넷째, 숨을 참고 현장에 집중하고 생각을 집중하며 모든 세세한 부분을 한 번에 가능하게 만들어야 한다. 다섯째, 칼은 꾸준하고 정확하며 무자비하게 사용해야 한다. 미세하게 조각된 칼은 펜과도 같아서, 기술이 부족하면 칼은 약간의 통제력을 잃어 목적을 달성하지 못한다. 세밀화 작품에 미세한 각인을 매칭할 때 서예의 효과에 주의해야 하는데, 서예가 보기 흉하게 보이고, 삐뚤어지고, 울퉁불퉁하고, 그림이 부정확하고, 매칭이 부적합한 것은 모두 창작자가 피해야 할 사항입니다. 다섯째, 도구와 돌을 자르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선의 변화에 따른 예술적 효과를 파악해야 한다. 그래야만 서예와 칼솜씨가 완벽한 일체감을 이룰 수 있다.
명나라 웨이설진(Wei Xuezhen)이 쓴 '원자력선 연대기'에는 전통적인 미세 조각 기술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 기사 덕분에 모든 사람은 미세 조각에 대한 예비적인 이해를 갖게 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