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1 낙화시 산문.

시 자체는 기적이다. 만상을 포괄하고 변화무쌍하다. 시의 이미지는 이 기적 중의 또 다른 광채이다. 물 한 방울이라도 여전히 가시지 않고 영향이 깊다. 시는 역사에서 생겨났고 역사에 기억되었다. 이미지가 시에 나타나 영원하다고 여겨진다. 역사의 변천, 시의 변천, 이미지의 영원함에 따라 나는 산을 넘고 산을 넘겼지만 향원의 은신처를 찾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풍상을 다 겪었지만 야생 매화의 맑은 향기를 볼 수 없었다. 꽃이 피는 봄에 익숙해졌지만 그 자랑스러운 매화를 찾을 수 없었다. 너는 너의 심정, 너의 풍경, 너의 행간의 뜻을 이해했니?

흐르는 물은 무정하고, 떨어지는 꽃은 봄을 맞이한다.

낙화는 항상 슬프고 우울해 보이는데, 무심코 겨울에 그림자를 드리울 수 있다. 나는 죽은 가지에 가까이 다가갔지만 시들어가는 고통은 생각하지 못했다. 다만 "붉게 떨어지는 것은 무정한 일이 아니다. 봄진흙으로 변하면 꽃을 더 잘 보호할 것이다." 라는 문구가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낙화는 항상 비관적이고 부정적인 것 같은데, 그때는 종종 무심코 눈물을 흘리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육유유유유유유히 걷고 있지만, 지난날의 오만함과 오늘의 비천함을 한탄하지 않는다. 그는 단지 "자질구레한 조각을 진흙으로 깨뜨렸을 뿐, 향만 여전하다" 고 말했다.

낙화는 언제나 약간의 의경이 있다. 해가 뜨면 달이 지고 화초와 나무는 시들지만 시들지는 않는다. 낙화는 이미 역사와 함께 미래로 다가갔기 때문이다.

추위 속에서 독립하여 오만함이 왕성하다.

봄은 언제나 꽃의 나라이고, 만물은 생기발랄하고, 색다른 탈속적이며, 모든 사람이 봄빛에 취한 것은 아닌 것 같다. 봄은 정말 꽃의 바다이지만 꽃을 거룩하게 할 수는 없다. 그것은 꽃의 자연미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의 아름다움을 줄 수는 없다. 그것은 수많은 사람들이 꿈꾸는 선경을 가지고 있지만, 생활의 영동을 수식할 수는 없다.

겨울은 언제나 메이의 영혼이다. 외롭고 쓸쓸하여 도도하고 거룩해 보이고 가슴이 찢어진다. 추운 매화만이 생명의 참뜻, 영혼의 폭, 영혼의 깊이를 부를 수 있을 것 같다. 꽃의 영성은 영원할 수도 있고, 꽃의 거룩함은 불후의 것일 수도 있다. 뼈에 사무치는 추위 속에서 자두 몇 개만이 구석에 놓여 있고, 혼자 차갑다. 멀리서 눈이 아니라 어두운 향만 와서 가볍게 노래한다.

폭우 무지개, 우렁찬 섣달 매화

매화는 일찌감치' 독화한' 이미지로 세상에 유명하다. 매화는 세 가지 방법이 있지만, 셀 수 없이 많은 곡조가 있다. 불길한 환경에서 후세를 위해 막막한 길을 열 수 있는 꽃이 몇 송이 있습니까? 그러나 매화 한 송이가 봄에 어렴풋이 나타났지만, 추위가 지나간 후에는 더 이상 꽃이 피고 환생하는' 아름다움' 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비바람이 지나간 후 무지개가 있다. 하늘이 정화된 후 구름이 동반된다. 바다가 용솟음치며 즐거운 파도가 있다. 모든 것이 그렇게 흥미롭고 생각을 자극한다. 그러나 매화는 봄이 온다고 선언한 날에만 큰 명성을 누리고 있다. 별들이 움직이고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을 때, 그들은 그 미묘한' 비바람이 봄을 보내고, 눈이 봄을 맞아 온다' 는 노래만 부른다. 산꽃이 만발할 때, 그것은 관목 수풀 속에서 웃는다.

시 속에는 무궁무진한 매화가 영원하다. 그 곡조의 현기는 풀 수 없고, 한숨만 나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미지는 항상 줄 사이에 떨어질 수 있으며, 섬세한 감정은 위탁 이미지를 통해서만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눈은 겨울의 이미지이고, 버드나무는 봄바람의 이미지이고, 매미는 늦가을의 이미지이고, 매이는 추운 이미지이다. 의문의 여지 없이, 애절한 의미는 결국 이미지에 놓여져 있다. 이미지의 기조는 무궁무진하기 때문이다. 시의 바다에서, 당신의 마음 속에 노래하는 이미지는 어디에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