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전문가에게 이 말을 번역해 주시겠습니까? 감사합니다.

두상은 이 초기 현대주의 예술가들과 큰 차이가 있다. 그는 동시대의 다른 예술가들처럼' 캔버스상의 형식 혁명' 을 하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귀찮지 않고 한 가지 질문을 던졌다. 예술의 본질은 무엇인가? 그것은 수작업 제품이거나 단지 시각 기관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형식이어야 합니까? 두상은 쿠르베 이전의 모든 유럽 그림이 문학이나 종교가 소중한 쿠르베가 19 세기에' 망막' 을 제안했다고 생각한다. 중요성은 회화를 정신서비스에 대한 수용에서 벗어나게 했다. 망막에 대한 이런 편애는 인상주의와 이후의 회화 학파로 피카소와 마티스의 예술에서 극치에 이르렀다. 비록 그들은 예술에 대해 여전히 시각적인 탐구에 독특한 기여를 하고 있지만, 그러나 본질적으로 그들이 하는 것은' 망막' 이라는 망막에 대한 편애로 그림에 대한 극도의 갈망 수공 방면은 기교에 대한 찬사가 되었지만, 이는 두가 여전히 극력 반대하고 있는 두가 여전히 예술작품의 가치를 증명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바로 사상을 전달하는' 기호',' 생산적 의미의 기계' 에 있다. 예술작품은 이런 관점을 바탕으로 한 상품선택을 통해 예술가의 선택예술가를 통해 물론 마누사실에 참여하지 않고 선택의 전달체일 뿐' 의미' 와' 의미' 를 만들어 반대자가 되는 것이 분명하다. 전통 예술가든 현대주의 예술가든' 예술품' 이라는 개념을 모방하거나 창조하기 위해 일정한 형식을 사용했기 때문에, 이런 물건은 기예와 재미에 있어서' 예술품' 의 성격을 가지고 있고, 두상은 일상용품의 제작 과정을 완전히 없애는 것에 열중하지 않는다. 예술가를 따라가기 위해 이런 일상용품을' 예술품' 으로 택한 그의 성숙기 이전의 예술의 핵심은 유화와 시각기관의 범주를 완전히 넘어섰지만, 당시' 비예술품' 이라는 상품과' 비예술' 이라는 관념이 예술에서 두의 예술사전에 도입되었다. 예술가는 어떤 것이나 기계가 만든 것을' 상징성' 으로' 의미화'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