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익스피어의 14 행 시 18 곡은 어떤 수사법을 사용했습니까?

내가 너를 여름과 비교할 수 있을까?

너는 더 귀엽고 더 온화하다.

광풍은 확실히 5 월의 귀여운 꽃봉오리를 흔들고,

나: 여름 임대 기간이 너무 짧아요.

절구 ⅱ:

C: 때로는 하늘의 눈이 너무 뜨겁습니다.

D: 그의 황금 피부는 종종 어둡고 빛났다.

C: 그리고 모든 시장은 때때로 쇠퇴합니다.

D: 우발적 또는 자연스러운 변화 과정은 트리밍되지 않았습니다.

절구 ⅲ:

하지만 겨울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네가 아는 아름다움을 잃지 않을 것이다.

죽음은 당신이 그의 그늘에서 배회하고 있다는 것을 자랑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영원한 시행에서 성장할 때.

커플:

높음: 인간이 숨을 쉴 수 있는 한, 눈은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영원할 것이다, 이것은 너에게 생명을 줄 것이다. [1]

이 짧은 14 행 시에서 셰익스피어는 다양한 수사 수법을 유연하고 교묘하게 운용하여 주제 금상첨화를 표현하기 위해 셰익스피어 시의 언어미를 구현했다. 시에 사용된 수사 수법은 직유, 은유, 의인, 모순 손질 등과 같은 일일이 통계적이다. , 그리고 10 종 이상.

직유와 반문의 사용. 시의 첫 번째 문장 "나는 너를 여름과 비교할 수 있을까? 클릭합니다 직유와 반문을 사용하다. 직유는 겉보기에 다른 사물에 대한 명확한 비교를 통해 그것들의 유사점을 찾아내는 것이다. 여름과' 너' 의 유사점은 둘 다 아름다움의 화신이라는 것이다. 이 말은 반문문이기도 하고, 형식상으로는 문문이지만, 대답할 필요는 없다. 답안 자체는 이미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비유와 의인화의 사용. 은유는 다르게 보이는 것을 모호하게 비교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네 번째 줄에서는 여름에 쓰는' 기한' 이라는 단어가 너무 짧아서 여름을 집에 비유하고 자연에서 빌려 온 것이기 때문에 사용 기한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동시에 젊음과 아름다움의 지속 기간이 제한되어 있음을 암시한다. 의인화는 하나의 사물, 하나의 물체, 혹은 하나의 생각을 하나의 인물로 표현하는 것이다.

쌍관어와 과장된 사용. 말장난은 발음이나 어근이 비슷한 단어를 사용하는 다른 의미나 문법 기능을 가리키는 문자 게임이다. 영어의 쌍관어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같은 단어의 다른 의미를 이용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같은 단어의 다른 문법 기능을 이용하는 것이다. 이 시에 사용된 쌍관어는 이전 상황에 속한다. 일곱 번째 줄' 세상의 모든 연약한 것은 시들고 기회나 자연으로 제한된다' 는 두 가지' 연약한 것' 의 의미가 다르다. 첫 번째는' 아름다운 사람 또는 사물' 을 의미하고, 두 번째는' 아름다움 자체' 를 의미하므로

쌍관어를 사용했습니다. 과장은 일종의 과장된 표현이며, 보통 강조하기 위해서이다. 이 시에서도 9 행의' 영원' 이라는 단어와 같은 과장된 수법이 여러 차례 사용되었다. 자연의 법칙에 따르면, 모든 아름다운 것들이 점차 그 아름다움을 잃는다. 그러면 시가에 있는 사람의 아름다움은 어떻게 영원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우리는 죽음의 그늘에서 배회하지 않을 것이다." 모든 사람이 조만간 죽을 것이다. 우리는 영원히 살 수 없다. 그렇다면 시 속의 사람들은 어떻게 이런 자연의 법칙에 얽매이지 않을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위의 수사 수법 외에도 이 시는 역장구, 모순문 등 다양한 수법을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