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사람들이 마야 문자 기록의 대부분을 파괴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역사적인 배열로 인해 마야 문명은 흔적만 남겼습니다. 침략한 스페인인들은 마야 문자 기록의 대부분을 파괴하고 마야 고서 세 권만 남겼는데, 이로 인해 마야 문화를 해독하기가 어려웠고,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 왜 끝났는지 ... 현존하는 마야 고서는 마야인 자신의 역사 연대기가 아니라 지구 창조부터 인류까지의 역사를 기록하고 있다. 이 마야인 자신의' 신화' 는 지구가 영혼의 정화지라고 생각하는 신기한 사적을 많이 묘사하며, 그 목적은 끊임없이 정화하여 승화시키는 것이다. "지구는 인류에게 속하지 않고, 인간은 지구에 속한다. 클릭합니다 예언은 인류와 지구의 관계를 이야기하지만 인류의 존엄성을 내포하고 있다. 인간이 지구상에서 유일한 고등생물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인간만이 자신의 영혼을 정화하고 승화시켜 우주에서 진정한 고등생명이 될 수 있다. 동시에, 마야인들은 이번 인류가 역사와 함께 진화함에 따라 이 관계를 점차 잊게 될 것이라고 예언했다. 그는 현대인간을 예언하며 돌연변이과학지도하에 현대과학기술을 선보이며 지구의 자원을 마구 남용하며 자신이 지구의 주인이라고 생각하며 이곳의 모든 것을 지배했다. 세계가 물질화될 때, 다섯 번째 태양시대의 종말을 상징한다. 이것은 왜 고고학자들이 마야인의 연대기가 기원전 3 1 14 년, 즉 다섯 번째 태양기의 시작으로 시작되었는지 이해하지 못하고, 이번 인류가 5 125 년의 마야주기를 거쳐 결국 기원전 20/에 이를 것이라고 예언한 이유를 합리적으로 설명한다 한편 1992~20 12 약 20 년 동안의 지구 재생기에는 우주솔루션의 전파가 있을 것이며 우주의식과 함께 부를 수 있는 새로운 인간이 나타날 것이라고 예측했다 (2). 쇄신 기간이 지난 후 지구는 예측된 은하수와 동기화되어 인류는 또 다른 새로운 문명으로 나아갈 것이다 (3). 일어나! 인간, 지구는 인류가 아니다. 학교가 학생에 속하지 않는 것처럼. 학업을 마치지 못한 학생에게 그는 학교에 속해야 한다. 학생들이 자신이 학교의 주체라고 잘못 생각하여 학교를 주도하려고 할 때, 학교를 이용하기보다는 학교 자원을 통제하려고 하면, 이 학생들은 반드시 도태될 것이다! 사람은 헛되이 이 세상에 오지 않았다. 이 불완전한 세계의 디자인은 원래 인간에게 이곳에서 생활하는 각성과 정화를 제공하기 위해서였다! 일어나! "인간은 광대한 우주에서 아무것도 아니다. 지구는 우주의 먼지일 뿐이다. 사람이 고급 생명에 중시되고 싶으면 고쳐라! 고급 생명도 된다! " 많은 사람들이' 마야' 의 전설을 들은 적이 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마야에 대한 인상이 아메리카 정글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마야를 언급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밝은 깃털을 입고 있는 인디언들을 떠올렸는데, 그들은 달빛 아래 원을 돌며 신비로운 의식을 행하고, 중간에 마법 기술이 높은 목사들이 서 있었다. 확실히 마야의 삶은 오늘날의 중앙아메리카에 살고 있으며, 신비한 유적도 조용한 정글에 있다. 그러나 마야족이 지구 반대편에 있는 중국과 몽고인과 밀접한 연관이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들이 남긴 거대한 석두 유적과 뛰어난 예술 작품은 오늘날의 과학기술보다 훨씬 뒤떨어졌다. 오늘날, 우리는 원래의 생각과 주장을 내려놓고 마야족의 옛집으로 돌아가 그들이 어떤 민족과 문명인지 알아보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스페인 사람들은 16 세기에 남아메리카에 입국했고, 그들은 침입자의 시각으로 이 새로운 대륙을 점령했다. 당시 중남미 주민들은 원시 농업 생활을 하면서 스페인인의 견선리포에 대해 속수무책이었다. 곧 스페인 사람들도 그들의 신앙을 이곳으로 데려왔다. 두 선교사는 현지인들이 요술과 미신을 믿는 것을 보고 그들이 숨긴 모든 고서를 불태웠다. 이 책들은 오랫동안 잃어버린 마야인들이 남긴 지식의 보고일 뿐, 그들의 휘황찬란한 과학적 성과와 문화를 상세히 기록한 것으로 누가 알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쩌면 이것이 하나님의 뜻일지도 모른다. 오늘날 마야 문명을 연구하는 학자들은 마야의 성황을 조각에서 긁어모을 수밖에 없다. 정글의 거석 유적, 마야 피라미드는 이집트 피라미드에 이어 가장 유명한 피라미드 건물이라고 할 수 있다. 그들은 달라 보인다. 이집트 피라미드는 황금색이고, 그것들은 네 개의 뿔이 있는 피라미드이다. 수천 년 동안의 비바람 끝에 이미 약간 부식되었다. 마야 피라미드는 더 짧으며 거대한 석두 (Maya pelima) 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석두 회색 흰색, 전체 피라미드는 회색 흰색입니다. 그것은 완전한 원추형이 아니라 맨 위에 절이 하나 있다. 마야 피라미드 주변에는 각각 9 1 계단이 있는 4 개의 계단이 있고, 4 개의 계단과 맨 위 층계 * * * 365 단 (9 1x4+ 1 = 365) 이 있습니다 마야인들은 천문 데이터를 매우 중시하는데, 그의 건물에는 천체 법칙에 관한 숫자들이 곳곳에 널려 있다. 계단 수 외에도 피라미드의 사면에는 마야 세기의 52 년을 나타내는 52 개의 사각 돋을새김이 있다. 마야의 천문대도 특색 있는 건물이다. 오늘의 안목으로 볼 때 마야 천문대는 기능과 외관이 모두 현재의 천문대와 매우 비슷하다. 개약강 천문대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그것은 크고 정교한 플랫폼 위에 세워졌고, 작은 계단은 큰 플랫폼으로 통한다. 현재의 천문대와 마찬가지로 원통형 바닥 건물이기도 하고 반구형 덮개가 있어 현재 천문대 설계에서 천문망원경이 뻗어 있는 곳이다. 밑바닥에 있는 네 개의 문은 정확히 네 방향을 향하고 있다. 이곳의 창문과 현관은 6 개의 선을 형성했는데, 그중 적어도 3 개는 천문학과 관련이 있다. 하나는 춘분과 관련이 있고, 다른 두 개는 달의 활동과 관련이 있다. 이 개약강 천문 관측탑은 폐허 중 가장 큰 천문 관측탑이며, 다른 폐허에도 비슷한 건물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고고학자들은 고대 마야 천문학자들이 지역적 천문 관측 네트워크를 구축했다고 생각한다. 오늘날의 관점에서 볼 때, 이 건물들은 사람을 경탄하게 한다. 마야 피라미드를 예로 들면, 어떻게 거대한 돌을 자르고 정글 깊은 곳으로 옮긴 다음 10 여 톤에서 70 미터 높이의 돌조각을 쌓을 수 있습니까? 선진적인 교통수단과 기중기 설비가 없으면 이 임무를 완수하기 어렵다. 정글에 사는 사람들은 왜 이렇게 많은 힘을 들여 천문 관측 네트워크를 구축해야 하는가? 사료에 따르면 망원경은 16 세기 갈릴레오가 발명한 것으로, 나중에 대형 천문대가 등장했고, 천문 관측망의 개념은 근대에만 등장해 상당히 진보했다고 할 수 있다. 확실히, 당시 마야족의 과학은 오늘보다 열등하지 않았다. 마야와 중국은 몇 가지 각도에서 마야와 중국 관계의 실마리를 볼 수 있다. 문자: 마야인들은 상형 문자를 사용하는데, 문자의 발전 수준은 중국과 비슷하지만, 기호 조합은 한자보다 복잡하여 지금까지 아무도 완전히 해석할 수 없다. 예술: 채색 도자기를 예로 들어 봅시다. 항아리에 유백색의 봉지와 밝은 색, 대비가 선명한 레드블랙 기하학 패턴이 눈에 띈다. 현재 고고학자들은 가슴발이 중국 선사 시대 도기 중 가장 특색 있는 형태라는 것을 발견했지만, 미국의 많은 인디언 민족의 도자기에서도 볼 수 있다. 옥: 마야 유물에는 옥기가 많이 있어요. 세계에는 오직 두 민족, 중국인과 미국인 마야인, 옥석을 사랑하고, 뛰어난 옥조각 능력을 가지고 있다. 더욱 공교롭게도 이 두 민족은 옥과 생명과 번식을 연결시키는 신앙을 가지고 있으며, 일부 마야옥기는 강남 선사 시대 문화의 옥장식과 놀라울 정도로 비슷하다. 신앙: 마야 문화에서 깃털 뱀의 형상은 중국의 용과 비슷하다. 마야 벽화에 있는 깃털 뱀의 머리와 마야 제사장이 들고 있는 양두봉에 있는 뱀의 머리 조각도 수도꼭지 모양에 가깝다. 또한 마야인들의 깃털 뱀 신에 대한 숭배와 중국의 용에 대한 숭배는 모두 기우와 관련이 있다. 인종: 인종지의 관점에서 볼 때 마야인과 중국인은 모두 몽골인종만의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 마야인과 중국인의 손바닥선이 매우 비슷하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태극도: 마야 유적지에서 중국과 같은 태극도를 발견했는데,' 음양어' 라고도 합니다. 로켓 엠보스 고고학자들은 신비한 마야 유적지에 대해 여러 해 동안 수색을 해 왔으며, 많은 마야 문화 유적을 발견했는데, 그 중 많은 유적은 이해하기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가장 놀라운 것은 이들 중 일부가 오늘날의 첨단 기술에 매우 가깝다는 것입니다. 1948 년부터 1952 년까지 멕시코 고고학자 Alberto Ruz Lhuiller 는 바랑그 신전의 비문에서 거대한 석실 벽에 의상을 입은 관원 9 명과 기묘한 머리 장식을 조각한 청년 돋을새김으로 발견됐다. 자세히 관찰해 보니 이 돋을새김은 지금의 우주선과 매우 흡사하다! 이 돋을새김은 한 젊은이가 기계를 조작하고 있는 것이다. 기계 앞부분은 유선형으로 정밀하고 복잡해 보이고 기기 같은 것도 있어요. 청년은 헬멧을 쓰고 헬멧에는 두 개의 파이프가 있다. 그는 무릎을 구부렸다. 두 손 모두 조이스틱을 조종하고 있고, 높은 손은 손잡이와 같은 것을 조절하고 있고, 낮은 손의 네 손가락은 오토바이 손잡이와 같은 컨트롤러를 조종하고 있다. 앞을 보다. 왼발의 발뒤꿈치가 디딤판에 놓여 있고, 몇 개의 홈이 있다. 운영자 뒤에는 내연 기관과 비슷한 장치가 있다. 내연 기관 상자 뒤에서 화염을 볼 수 있다. 마야 비문 신전의 돋을새김에는 비행기 같은 기계를 조작하고 있는 헬멧을 쓴 젊은이가 그려져 있다. 로리 교수가 바랑그 신전에서 발견한 돋을새김은 마야 비문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번역된 비문은 "백태양의 아들, 토르를 모방하고 그의 손에서 불을 내뿜는다 ..." 라고 묘사한다. "회의론자들은 고대 마야인들이 태양을 숭상할 때의 상상이라고 말할 것이다. 하지만 로리 교수가 발견한 석각과 비문에 기재된 부분에 따르면, 그것은' 진실' 이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이 돋을새김은 달에 착륙한 월석처럼 보인다. 만약 이 그림이 마야인들이 그들이 만든 기계에 따라 그려졌다면, 그들은 이미 우주 탐사에 종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마도 그 정확한 역법은 바로 우주를 여행하는 마야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이다. 수정 두개골 1927 년 중미 벨리즈시티의 마야 유적지에서 발견된 수정으로 만든 두개골은 더욱 놀랍다. 이 수정두개골은 완전히 수정석으로 만들어졌으며, 크기는 인간의 두개골과 거의 같다. 고 1 이냐 고 2 냐? 7 센티미터, 5 근? 한 여자의 두개골에 따라 조각한 2kg 입니다. 마야인들은 인간의 두개골에 근거하여 수정 두개골을 조각하여 성숙한 해부학과 광학 기술을 보여 주었다. 아직 기술이 익히지 않은 충돌 기술을 이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그림: Chris Morton & amp;; Ceri Louise, 중국어판은 상하이 베타스만 문화업계에서 출판되고, 중국어 간체판은 시사출판사에서 출판한다. ) 사진을 보면 이 두개골은 외형이 매우 사실적일 뿐만 아니라 인간의 두개골의 골격 구조에 완전히 부합하는 것 같다. 그것의 공예 수준은 매우 높고, 받침대에 숨겨진 마름모꼴 거울과 손으로 연마한 렌즈가 결합되어 눈부신 빛을 발한다. 우리는 현대 광학 기술이 17 세기에 생겨났고 18 세기 해부학이 일어날 때까지 인간은 자신의 골격 구조를 정확하게 알지 못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수정 두개골은 인체의 골격 구조와 광학 원리를 잘 아는 기초 위에서 조각한 것이다. 마야인들은 어떻게 이런 깊은 해부학과 광학 지식을 습득했습니까? 또한 크리스탈은 다이아몬드 (다이아) 와 커런덤에 버금가는 시간 수정으로 구리, 철, 석두 공구로 가공할 수 없습니다. 현대인들도 다이아 등 현대공구를 이용해 이런 수정제품을 조각할 수밖에 없다. 연구에 따르면, 이 렌즈 두개골은 어떤 충돌력으로 조각한 것이지만, 기술적으로는 아직 이 기술을 파악하지 못했다. 이 이상한 크리스탈 두개골을 보면 마야인들이 장악하고 있는 기술은 상당히 뛰어나다. 현대인들이 자랑스러워하는 기술은 이 수정 두개골에 비하면 정말 무색하다! 현대 과학 이론과 기술의 발전 속도로 볼 때, 마야인의 과학 기술 수준을 따라잡는 데 적어도 50 년이나 수백 년이 걸릴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