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랑의 삶
사랑은 바람이다, “가난해도 바람이 들으니 좋다.” 사랑은 비와 같고, "사랑하는 모란에는 봄의 눈물이 담겨 있다." 사랑은 흙이고, 몸을 기울여 한 줌 파낼 수 있는데, 조상들의 피와 땀, 미래인들의 푸른 꿈이 담겨 있지 않은 흙이 어디 있겠습니까? 사랑은 구름이고, 올려다보면 보이는 구름 중에 아이들의 그리움과 노인들의 추억이 담겨있지 않은 구름이 어디 있겠습니까?
우리는 사랑 때문에 감사하고, 사랑 때문에 슬픔과 분노로 가득 차고, 무관심하고 평화로운 나날을 살아가고 있으며, 사랑 때문에 감히 싸우고 있습니다. 철제 말을 타고 말 가죽으로 싸인 시체를 가지고 돌아옵니다. 굴욕스럽게 살고 무거운 짐을 지는 것은 사랑으로 사는 것이고, 의로움과 존엄으로 죽는 것은 사랑을 위해 죽는 것이고, 씩씩하게 사는 것은 사는 것이 사랑이 아니다!
2. 고요함
모든 활력 중에서 고요함만이 가장 영향력이 크다. 태양은 땅 위에 조용히 빛나고 인간의 귀는 어떤 소리도 들을 수 없지만 무한한 축복과 선을 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다줍니다. 지구의 매력도 조용합니다. 기계의 달그락거리는 소리도, 쇠사슬의 굉음도, 엔진의 포효도 없습니다. 그러나 밤에는 이슬이 조용히 내리며 우주의 행성들을 조종합니다. 풀잎 하나하나, 나뭇잎 하나하나, 꽃잎 하나하나가 새 것처럼 보입니다. 전기의 근원은 천둥소리가 아니라 조용한 번개다. 자연의 신비는 침묵 속에 숨겨져 있으며, 거대한 힘이 쉬지 않고 진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연의 기적은 침묵 속에서 피어나고 있다. 우주의 큰 바퀴는 소리 없이 움직인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끄러운 시대에 거룩함을 유지하려면 매일 고독과 고요의 순간을 가져야 합니다.
3. 성공과 실패, 명예와 불명예
이것이 바로 마음의 본성입니다. 성공은 꽃에 빛나는 밝은 달과 같고, 번영과 역경, 성공과 실패의 초연함을 떠나 깊은 웅덩이의 잔잔한 파도와 같으며, 말을 높이 올라가도록 재촉하고 실패를 마주하는 역참이다. 여전히 돌을 뚫고 흘러 바다에 들어가고 유한하고 강해지며 푸른 구름에 떨어지지 않는다. ". Rong, 산과 강은 여전히 동일하고 스타일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바다의 Wushan과 마찬가지로 시간의 흐름, 화려 함, 화려 함, 연기와 구름을 무시하는 굴욕, Han Xin; 가랑이 아래 눈 밑의 소나무는 마치 나타난 불멸처럼 한 발 뒤로 물러날 줄 알고 바다와 하늘이 넓고 질식하여 먹기를 포기했습니다.
4. 모래 평원에 숨겨진 샘
광활한 사막과 쏟아지는 물은 세계에서 독특합니다. 사막 속의 이 만, 바람과 모래의 이 고요함, 이 황량한 풍경, 그리고 높은 비탈 뒤의 이 물방울만이 천지의 리듬과 창조의 기발함을 깊이 이해하고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취한 느낌. 이래서 인생도 세상도 역사도 다 이와 같다. 리본은 조바심에 평온함과 시원함을 선사합니다. 고상한 사람에게 평범함을 주고, 거친 사람에게 밝음을 주어야만 삶이 생생해지고, 세상이 섬세해 보이고, 역사에는 매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일상적으로 익숙해져 있는 것은 온갖 일방적인 과장들입니다. 자연의 신조차도 거칠고 너무 게으르기 때문에 세심한 조정을 하지 못하여 세상을 어지럽게 만듭니다.
5. 당신의 화려한 꿈을 짓밟는 것은 운명의 불행일 수도 있고, 결국 당신의 노력을 날마다 버리는 것은 천지의 무자비함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의 장애물과 좌절은 이미 그 치열한 투쟁과 불굴의 전진을 슬픔과 외로움으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6. 해는 지치지 않고 매일 떠오른다
발자크는 "불운은 천재에게는 출세의 사다리이고, 신자들에게는 세례수이며, 약한 자에게는 끝없는 심연이다. ".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린 뒤에는 갈매기와 물고기가 헤엄치는 하늘과 물이 보입니다.
산 정상에 오르면 발 아래 푸른 구름으로 뒤덮인 푸른 산이 보입니다.
이 세상에는 별 하나가 떨어져도 별하늘을 어둡게 할 수 없다.
꽃 하나가 시들어도 봄 전체를 황폐화시킬 수는 없다.
인생의 모든 어려움을 최선을 다해 헤쳐나가고, 어떤 어려움이 와도 쉽게 포기하지 말아야 합니다.
7. 깃발
파도를 앞으로 끌어당기는 것은 그 옆에 있는 해안 부분일 수 있으며, 뒤에 있는 파도는 앞쪽의 파도를 밀어서 바다로 이동합니다. 같은 방향으로 갈 수 있는 사람은 모두가 돌아가고 싶은 바다일 뿐이다.
독수리를 불러일으키는 것은 그것이 찾고 있는 즉각적인 목표일 수 있지만 모든 독수리와 쿤펑을 불러 날마다, 해마다 여행을 가로질러 날아가게 하는 것은 오직 넓고 높은 것일 수 있다 푸른 하늘에.
어둠의 한 조각을 몰아낼 수 있는 것은 촛불일 수도 있지만, 온 세상의 어둠을 몰아낼 수 있는 것은 세상을 비추는 태양임에 틀림없다.
8. 비극
비극이 없으면 비극도 없고, 비극이 없으면 숭고도 없습니다. 눈봉우리는 등산가들의 유해가 묻혀있어서 훌륭하고, 바다는 곳곳에 보트 잔해가 떠 있기 때문에 훌륭하고, 달 착륙은 챌린저호가 죽었기 때문에 훌륭하고, 흰머리가 있기 때문에 생명이 훌륭합니다. 이별, 그리고 무력한 상실이 있습니다.
고대 그리스는 바다 옆에 살았고, 반대편을 그리워하는 수많은 전사들이 앞으로 달려가 거친 파도에 성공하며 세대를 빛낼 그리스 비극을 탄생시켰다.
9. 마음에 밝은 빛이 있으라
마음에 밝은 빛이 있으면 길을 잃지 않고 어둠과 소심함을 거부하고 맑은 마음을 가질 수 있다 기분, 승리에 대한 믿음, 그리고 그런 열린 마음 ┅┅
마음에 작은 창문이 있으면 밝은 햇살이 들어올 것입니다. 따뜻한 이야기를 마시면 공짜가 있습니다. 꽃이나 흰 구름을 불러오는 바람.
손님이 떠나고 차가 시원해도 가락은 여전히 천천히 연주되고 달콤한 향기가 가득한 계수나무는 여전히 친구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와인의 향기.
마음 속에 울타리가 있고 그 사이로 담쟁이덩굴이 기어 다니고 그 안에 그 작은 비밀들이 점철되어 있다. 마치 나뭇잎 밑에서 낮잠을 자는 나비처럼, 꿈처럼, 오직 꿈처럼. 꽃가루로 설명됩니다.
마음에는 옥계단이 있고 계단에는 향낭과 야오이가 가득하며 계단에는 훌륭한 조언과 절묘한 작은 조개, 신비한 묵주가 가득합니다. 그래서 외로움은 더 이상 찾아오지 않고, 꽃병도 더 이상 외롭지 않습니다.
마음 속에는 고귀함, 위엄, 친절, 이상과 추구를 모시는 사원이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아름다운 신입니다. 이것으로부터 그것은 불가침이며, 이것으로부터 그것은 세계와 그 아름다움을 소유한다! 충분히 부자!
10. 비관적인 사람은 먼저 자기 자신에게 패배하고 그 다음에는 삶에 패배합니다. 낙관적인 사람은 먼저 자기 자신에게 패배하고 그 다음에는 인생에 패배합니다. 비관적인 사람은 제한된 고통을 겪었고 미래도 제한되어 있으며, 낙관적인 사람은 헤아릴 수 없는 고난을 겪었고 무한한 미래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관적인 사람의 눈에는 원래 가능했던 일이 불가능하게 될 수 있고, 낙관적인 사람의 눈에는 원래 불가능했던 일도 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비관주의는 평범함만을 낳을 뿐이고, 낙관주의는 탁월함을 낳을 수 있다. 특별한 사람들에게서는 낙관적인 정신을 찾는 것이 어렵지 않고, 평범한 사람들에게서는 우울한 그림자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11. 태양의 검은 점만 보면 삶에 따뜻함이 부족하고, 달의 그림자만 보면 삶에서 빛을 찾기 어려울 것입니다. 친구의 단점은 당신의 인생 여정에서 가까운 친구를 찾는 것을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항상 완벽하기를 바라고, 당신의 소원이 정말로 이루어질 수 있다고 가정한다면, 당신의 가장 큰 단점은 당신에게 친구가 없다는 것입니다. 단점.
12. 히말라야는 하늘로 솟아 있지만 그 위에는 등산객의 깃발이 있고 사하라 사막은 끝이 없지만 그 안에는 수천 피트 높이의 트레커들의 발자국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탐험가도 있습니다. 브라마푸트라 강은 강력하고 격동하지만 그 안에는 용감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13. 지나가는 나날은 시들어가는 나뭇잎과 꽃잎처럼 점점 사라져가는 것은 청춘의 순수함과 낭만이다. 내 가슴에는 얼마나 비가 내리고 귓가에는 바람이 울려퍼졌는지 기억나지 않는다. 삶의 굴곡이 이미 내 마음을 파고들어 내 얼굴 위로 올라왔다는 것만은 알 뿐이다. 사람이 추구하며 걸어가면 우여곡절도 동지가 되고, 고난도 동지가 된다. 잠깐
동행할 수 있는 사람이 있는 줄 알았는데 오랫동안 자리를 비웠어요. 같이 기다려줄 사람이 있을 줄 알았는데 같이 가던 사람들이 하나둘씩 떠나갔다. 우리가 모이면 활기차고 활기차게 지낼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시간은 우리를 떠나 모두의 소박한 미소를 빼앗아갔습니다. 나는 종종 과거를 되돌아보며 시간을 그리워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거기에 혼자, 멀고 먼 곳에 남겨져 있다.
펄럭이는
3월의 지친 미풍이 고대 강에 불어와 조수를 바꾸어 여행자의 배의 뱃머리를 때리는 것과 같습니다. 내 어깨를 이렇게 가볍게 두드리는 느낌은 오랜만이었다.
과거에
세상 어디를 가든지 모든 짐을 내려놓고 살아야 했던 사람이 있었다. 이 부담 속에는 친구에 대한 그리움, 연인에 대한 추억, 죽은 자에 대한 애도, 산 자에 대한 그리움이 있고, 그를 두렵게 하는 온갖 추억이 있고, 기꺼이 따라가는 발소리가 있다. 이런 짐을 내려놓고 나니 시간이 지나고 무대를 오가는 발걸음이 빨라질 때마다 그는 늘 여유로움을 느꼈다. 그는 떠날 때까지 꾸러미를 꾸려 새로운 곳으로 가져갑니다. 그의 친구들은 가끔 이 길을 걸을 때, 우연히 또는 의도하지 않게 그의 배낭에서 과거가 유출되었다는 이유만으로 이 길이 너무 익숙하다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각성
슬픈 말은 나를 초조해 보이게 하지만, 불안한 영혼이 담긴 시는 나를 젊고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든다. 각 글의 마지막에는 먼 곳을 바라보는 나의 시선이 담겨 있다. 먼 곳을 바라보는 시선은 내 마음의 동요를 진정시키고, 먼 세상의 종말에 대해 더 많은 상상을 하게 해준다. 한 사람 한 사람의 출발을 세심하게 표시했고, 한 사람 한 사람이 떠난 장소를 그림으로 적어 두었습니다. 그 흔적이 쓸모없게 되어도 나는 그것이 만나든 만나지 않든 내 마음을 흐르는 시간의 맥박을 여전히 느낄 수 있습니다. 내가 떠난 장소가 변했을 때, 그 변화된 나 때문에 나를 아는 사람들은 스스로를 방어할 수밖에 없는 시간의 홍수 속에서 깨어나게 되었다.
소리가 있는 길
신은 인류를 통치하기 위해 언어를 발명했다. 내 마음이 그 사람의 지배를 받았을 때 나는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부드럽게 지나가는 것은 피아노 악보의 낮은 음자리표에 녹음된 친밀한 속삭임입니다. 청중을 혼란스럽게 하기 위해 메인 선율을 큰 소리로 부른다. 나는 기꺼이... 낙엽이 날릴 때마다 내 삶에는 작은 소용돌이가 일어납니다. 지나가는 것을 기억하고, 힘차게 밟고, 소리와 함께 길을 걷는다.
인간의 세계
자유롭고 구속받지 않는 것에 관해서라면 인간의 세계 없이는 할 수 없습니다. 필멸의 세계를 그리워하면 고통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내 심장이 뛰고 있을 때 나는 인간의 세계에 있었습니다. 심장이 죽은 후에 나는 인간의 세계 밖에 있었습니다. 머물고 싶은 사람도 있고, 피하고 싶은 사람도 있고, 버리고 싶은 사람도 있고, 쫓아가고 싶은 사람도 있지만, 사람의 세계는 말하자마자 닿을 수 있는 곳이 아니라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인간의 세계는 말만 하면 건너갈 수 있는 다리가 아니며, 결코 나갈 수 없는 바다가 아니다. 이 세상의 일들이 대본의 말과 다르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울어야 할 때 울고, 웃어야 할 때 웃고, 멈추고 싶을 때 숨을 쉬고, 날고 싶을 때 절벽에서 뛰어내릴 수 있습니다. 필멸의 세계는 단지 선택일 뿐이며, 오직 그것이 당신을 선택하거나 버릴 뿐입니다.
인간 세계
눈으로 볼 때 귀로 듣고 코로 냄새를 맡아야 '알 수 없는 것'이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세상 모든 것의 감정이 나에게 전달될 수는 없다고 생각하지만, 감정 전달자로서 모든 것을 감정으로 대해야 한다. 꽃은 거의 보지 못하지만 꽃잎을 생각하면 그리운 마음이 들고, 활짝 핀 꽃을 생각하면 아름다운 기분이 들고, 산과 들판 곳곳에 끝없이 피어나는 들꽃을 생각하면 설렘이 느껴진다. 나는 눈을 거의 보지 못하지만, 눈꽃을 생각하면 순수함을 느낀다. 새하얀 눈송이와 함께 나는 고통과 고통을 잊는다. 그리고 가끔 뭔가 생각이 나면 내가 세상에 있다는 사실을 일시적으로 잊어버리곤 한다.
멜로디어스
인생은 넓은가 좁은가? 당신의 마음속에 고인 물을 북소리로 흩날리게 하여 더 큰 급류로 들어가게 하시고 세상 끝에서 근원 없는 소리가 터져 나오는 것을 목격하게 하소서. 어쩌면 그곳에는 마음 깊은 웅덩이에 갇힌 영혼이 오랫동안 갈망해 왔던 아름다운 선율을 노래하는 가수가 있지 않을까?
사운드 오브 뮤직
신들은 춤추는 사람이 아닐 수도 있지만, 항상 노래하고 춤추는 것을 좋아해야 합니다. 음악과 춤은 일상이 아닌 취미이지만 영감의 원천이 되는 경우가 많다.
노래와 춤에서 나오는 아우라는 반드시 잘 훈련된 사람만이 누릴 필요는 없습니다. 금성이 오면 슬프고 화나는 음악은 더 이상 인기가 없을 것입니다. 포세이돈이 지나갈 때 점프 리듬이 작아 보였습니다. 마지막 순간, 음악의 근원지에서 또 다른 폭포가 쏟아진다.
노래를 더 많이 불러주세요
영웅들이 말할 때면 인생의 한을 다 토해내려는 듯, 입을 크게 벌리고, 한입에 세상. 아름다운 여인들 앞에서 그는 다시 온화해졌습니다. 실제로 남자들은 다소 대담한 모습을 보이며 이를 다 활용해 격렬하게 춤을 추고 술을 마신 뒤 만취한 몸만 남았다. 나는 학생이었을 때부터 경기장에서 싸우고 죽이는 법을 배웠기 때문에 더 이상 현재나 미래에 대한 충분한 계획이 없습니다. 변하지 않은 것은 단지 여자친구를 쫓아다니며 시간의 노화함수 증감을 고려하고 작은 실수로 여기던 그 열정뿐이다. 다시 봄이 오고, 여름과 가을이 차례로 찾아오지만, 글을 쓰다 보면 흠잡을 데 없는 혁신인 것 같다. 기타가 없으면 언제든지 비파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호금과 장피리는 우리의 특별한 재능입니다. 칼날의 피를 닦은 후에는 언제든지 아름다운 여성들에게 몇 곡 더 부를 수 있습니다.
관산월
무해하고 무해합니다. 가을의 달빛, 전쟁터의 황량함, 무기의 희미함, 사막의 추운 밤을 이용하여 좋은 술 한 병을 빚는다 할지라도 그것을 마시는 자만이 즐길 수 있다. 저 만족스러운 표정을 보세요. 마치 자기 아들이 이웃집 아이와 싸워서 이긴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뿌듯하기도 합니다. 우리는 국경을 지키고, 왕궁의 야망을 위해 그 강인한 나라를 죽이고 박해하기 위해 함께 모였습니다. 무기와 갑옷을 쥐고 있어도 도저히 참을 수 없고, 달빛 아래 마음속에 울리는 비파 연주도 도저히 참을 수 없습니다.
플라잉
북소리와 음악소리가 사라지기 전에 마음속으로 생각을 붙잡고 넉넉한 한숨을 쉬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비파를 부드럽게 어루만지고 천불짜리 대나무 돗자리를 머리에 얹은 춤추는 소녀가 마침내 조심스럽게 스트로크를 할 때, 그런 한숨소리는 다시는 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때 내 마음은 공허해진 것 같다. 안개 낀 산봉우리의 외로움, 하오란정의 광활함, 말의 등뼈의 혹이 모두 그녀에 의해 리듬과 리듬으로 변한 것 같다. 어떤 흔적이라도 남기고.
사운드 트랙
무술이 한계에 도달했을 때 그는 심플한 머리 스카프, 녹색 칼라, 헐렁한 소매를 입고 우아하고 펄럭입니다. 허리에 두른 검은 천 벨트는 고운 잉크처럼 따뜻하고 어두우며 움직이면 물이 뚝뚝 떨어진다. 그는 루리(Lu Li)의 장검을 차고 있는데, 그 칼은 윗부분으로 떠다니는 구름을 잘라내고 아랫부분으로 땅을 나누어 주변에 아무도 없는 것처럼 남겨둔다. 또한, 밝은 붉은색 술이 늘어져 있거나 그림자와 함께 흔들리는 등 사랑하는 사람의 온기를 항상 느낄 수 있는 귀중한 옥 펜던트도 있습니다. 그래서 춤출 때 소매는 바람의 형상을 나타내고, 칼은 천둥처럼 으르렁거리고, 옥과 칼집을 치는 소리가 사운드 트랙이 됩니다.
선심(禪心)
구름과 물, 희미한 선심(禪心), 희미하게 불어오는 바람이 이미 내 마음의 족쇄를 풀어주었다. 청춘의 노래와 춤과는 거리가 멀고, 우아한 미녀는 중년에 접어들었고, 둔한 피리와 피리와 하프는 먼지가 묻은 지 오래다. 아침에 새들이 햇빛에 놀라면 계곡에 발을 씻으세요. 산천은 달콤하고 시원하며 바람이 얼굴에 분다. 발을 씻을 때 옷에 물이 스며든 흔적이 아직도 남아 있다. 외딴 스승도 없고 시끄러운 순례자도 없으며 선(禪)의 마음의 손길이 구름과 물 속에 드러납니다.
생각해 보세요
바람이 언제 달을 부는 것을 멈췄나요? 24교의 달밤, 그 청년은 사람들에게 피리 아르바이트를 가르치고 있었는데 피리 소리가 달까지 닿지 못한 것은 언제였습니까? 가끔은 와인을 마시고, 음악에 맞춰 비트에 맞춰 가볍게 흔들고, 오케스트라에 맞춰 흥얼거리기도 했는데,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면 완전히 잊어버리곤 했어요. 그런데, 어제 장면은 언제 끝났나요? 누가 그렇게 생각하겠어요?
조연
기타의 비트, 부러진 드럼, 박수를 느껴본 적이 있나요? 뱅뱅뱅, 뱅뱅뱅. 기타의 느린 서정성과 여성의 목소리가 느껴지시나요? 천천히 한숨, 천천히 한숨을 쉬세요.
전자는 웅장하고 즐거운 반면, 후자는 슬프고 한탄스럽습니다. 나는 손을 흔들었고 내 소매에서는 음악이 흘러나왔다. 포옹을 하면 상대방도 함께 음악에 몰입하게 된다. 나는 여기 멍하니 당신을 바라보고 있고, 무대 위의 가수는 온 힘을 다해 나를 위해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늘 우리를 위해 노래해 주셨던 분들인데 어느 순간 주인공이 되셨어요. 늘 지켜봐왔는데 어느 순간 조연이 됐어요.
변신
태극권의 숨결이 순환하기 시작하면 주위에 있는 항아리 속의 물이 음양의 단단함과 부드러움을 가지고 흐르면서 날아간다고 들었습니다. 하늘에 흐르는 물이 음과 양을 조화시키는 것을 볼 수 있고, 전향을 볼 수 있고, 태향을 볼 수 있습니다. "아니오"라는 문구가 보이더라도 당황하지 마세요. "아니오"에서 "태국어"로 넘어가는 과정일 뿐입니다. 태극권 물에서는 말, 물고기, 꽃, 산 등 세상의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거대한 폭포와 떠다니는 구름이 있습니다. 물론 비, 눈, 바람, 심지어 천둥도 있습니다. 귀로만 들을 수 없는 음악도 있습니다. 태극권의 숨결이 흐를 때 코로 들을 수도 있고 입으로 냄새를 맡을 수도 있습니다. 귀. 그러므로 듣고 싶다면 느끼고, 보고, 듣고, 냄새 맡고, 만지고, 맛보고, 생각하는 오감을 모두 사용하십시오. 점차 좋은 상태에 들어간 후에는 용과 함께 바람을 타고 날고, 바다에서는 돌고래와 함께 헤엄칠 수 있습니다. 신들은 당신이기 때문에 볼 수 없습니다.
상심
나는 조금 슬프고, 조금 시크하고, 조금 외롭고, 조금 우울하다. 그렇지 않으면 내 옥피리 소리가 어떻게 달을 불완전하게 만들 수 있겠습니까? 고대에는 맑은 포도주 한 잔을 세이지(sage), 혼탁한 포도주 한 잔을 세이지(sage)라고 불렀습니다. 술을 잘 마시면 청명절 기간 동안 세이지를 마시고 취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하늘은 약간 우울하고, 약간 망상적이며, 약간 공허하고, 약간 창백합니다. 더 많은 망상과 더 많은 공허함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피리를 불면서 미인의 소매에서 일어나는 바람과 먼지를 날려버릴 수 있겠습니까? 정자 속의 노래는 한가롭게 나를 외롭게 만들고, 태양의 돌풍은 나를 외롭게 만들고, 양쯔강 남쪽 탑 전체에 부는 봄바람을 보면, 옥문관 밖은 언제나 가슴 아픈 지평선입니다.
더 이상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맑은 목소리를 억눌러도 항상 웃음이 나온다. 최고의 검술이 음모에 실패하면 항상 큰 웃음이 나옵니다. 맛있는 음식은 사라졌지만 포도주는 여전히 있고, 칼은 패했지만 웃음은 여전히 있고, 영웅은 사라졌지만 밝은 달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그때 젊은 영웅이 대낮에 용감하게 미녀를 구출해 한동안 전설이 되었던 것 같아요. 단지 영웅들이 어려움에 처할 때가 많고 자유롭고 편안한 때가 적기 때문에 사람들은 더 이상 언급할 수 없게 됩니다.
이별
꿈에는 이별을 고할 수 있는 노래가 많았는데, 이별할 때 인사도 안 하는 사람이 많을 줄은 몰랐다. 그렇게 나는 새로운 곳으로, 학교로, 도시로, 또 다른 세계로 갔다. 그림자를 뛰어넘고, 노래를 들으며 행복하게 공상을 하고, 내가 아주 좋아하는 일에 신나는 등 기발한 꿈을 현실에서 실현하는 사람은 나뿐이다. 내가 떠났을 때 모두가 자신의 아이디어를 내기에 너무 바빠서 더 이상 내 아이디어를 고려하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때로는 이별이 너무 갑작스럽게 찾아오기도 합니다. 아침에는 서로를 볼 수 있지만, 점심에는 낯선 사람이 되어 버립니다. 이러한 다양한 이별을 통해 나는 더 이상 어리석게 사건이 일어나기를 기다리지 않고, 모든 것이 변하기 전에 우정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별이라는 단어를 보고 마음이 뭉클했습니다. 어쩌면 그들은 서로 멀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들의 운명은 결코 관련이 없습니다. 헤어진 두 사람이 산, 강, 구름, 물을 통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야 마음 속에 태어난 외로움이 운반되고 자양분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자양분 때문에 우정은 너무나 감동적입니다. 우리는 헤어질 때 산과 강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많고, 다시 만나도 산과 강의 자양분이 없으면 창백하고 무력해 보입니다.
달콤한 꿈
성숙한 후에 우리는 미래의 성숙함에 비해 너무 순진하다고 느낄 때가 많습니다. 지식의 폭에 비해 우리는 항상 무지 속에서 탐구합니다. 리키 마틴(Ricky Martin)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사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꿈을 말해야 하고, 그것이 현실적이든, 합리적이든, 수익성이 있든 상관없이 모든 사람은 자신만의 꿈을 가져야 합니다. 꿈이 오면 나는 구름 위의 신사와 같습니다. 기쁨과 희망으로 가득 찬 이슬 한 방울. 내 꿈은 나에게만 말할 수 있지만 나는 그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결코 잠을 잘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항상 그 꿈에 대한 용기와 자신감을 가질 것입니다. 이것은 누구와도 바꿀 수 없는 나의 재산입니다.
눈물
힘들지만 뭔가 닿으면 아름다워요. , 슬픔, 외로움, 외로움을 선호하지만 기쁨, 재회, 감동, 위로를 위해 눈물을 흘리기 위해 사람들의 눈에는 변함없는 모습이 변합니다. 세상은 현악기, 슬픈 노래, 부드러운 리듬으로 변했습니다. 눈물은 결코 흐르지 않습니다. 음악, 춤, 시에는 여러 단계가 있습니다. 밖으로는 평범함 속에서 기쁨과 슬픔을 느끼고, 깊은 곳에서 기쁨을 느끼고, 게으름 속에서 몸의 무술에 눈뜨게 된다. 사람은 강하고, 생각의 예술은 사람을 행복하게 만든다. >
짧은 인생
20대의 청춘으로서, 어렸을 때 친했던 친구들을 기억하시나요? 사람과 사물이 거의 20년 차이로 다가왔습니다. , 20년이 성숙해졌고, 20년이 늙어가고, 20년이 지나면 전쟁터의 장수가 늙어가는 때가 있고, 천하를 통일한 진왕의 군대는 이제 고작 1년뿐이다. 축하하고 하이파이브하는 날도 사라지고, 악수하고 즐겁게 대화할 수 있는 기회도 인생에서 너무 짧습니다.
Dapeng의 등은 깃털이 매끄럽고 부드러우며 편안하기 때문에 확실히 매우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그리고 등에서 꼬리까지 수천 마일 길이로 미끄러질 수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긴 미끄럼틀입니다. 알록달록한 옷을 입히면 불사조로 변해 해질녘이 되기 전에 내 연인이 있는 곳으로 날아갈 것이다. 파도처럼 하늘을 질주하는 것은 내 날개 사이로 밀려드는 지는 해의 여운이다.
달콤함
아쉽게도 결혼식 행진곡을 조용히 듣게 되었다. 듣는 동안에도 여전히 신성한 꿈에 사로잡혀 있었고, 주변 환경은 일상의 사소한 일이 되었습니다. 비록 사진첩에 있는 아름다운 옷과 푸른 풀과 꽃을 입고 모델들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누가 나와 함께 있을지 모르겠지만, 나는 여전히 매우 다정합니다.
연인
p>나에게 엘프 활을 주면 나는 그것으로 아름다운 소녀의 마음을 쏠 것입니다. 얘야, 나에게 드워프의 도끼를 주면 내가 도끼 손잡이를 들어올릴 수 없을지라도 악을 쪼개는 데 사용할 것이다. 나에게 왕의 검을 주시면 나의 소중한 연인에게 주겠습니다.
유혹
어렸을 때부터 본 가장 진짜 마법은 난초의 손을 꼬집는 것인데, 예쁜 소녀들은 즉시 연꽃의 연민처럼 될 것입니다. 이 세상에 마법은 없습니다. 왜냐하면 마법은 우리 마음속에 태어나기 때문입니다. 이 세상에 기적은 없습니다. 그것은 모두 우리 마음에서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바빠지면 늘 시간이 없는 것 같고, 시간이 있으면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몸을 단련하듯 마음도 단련해야 합니다. 마치 꽃을 말아 올려서 온 힘을 다해 아름다운 생각 하나하나를 마음으로 완성시키듯이 말입니다. 말 한 마디 한 마디에 마음을 다해 아름다운 말을 하세요. 마음이 움직이지 않으면 모든 것이 고인 물과 같을 것입니다.
그보다
한 순간 나 자신을 돌아보며 내가 바로 그런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지만, 다음에는 내가 그런 사람이라고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게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시간. 그래서 계속해서 새로운 나를 생각하고 창조해 나갔습니다. 창조의 파도를 타고 바다의 뜨거운 바람과 물보라를 맞으며 나는 그 이상이 된다.
남은
비파 현을 치던 중, 여러 왕조의 비파로 얼굴을 반쯤 가린 여인이 생각나서 깨달았다. 나에게서 멀지 않은 곳에 갔다. 비파를 불면서 나는 마음속의 가면을 쓴 여자가 부끄러워하는 듯 무의식적으로 얼굴을 뒤로 숨겼다. 이 수줍음은 여러 왕조를 거쳐 떠돌았고, 수없이 많은 노래가 사라졌고, 아직까지 이 수줍음만이 내 마음 속에 남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