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중춘의 이미지

키워드: 시 창작 봄 * 이미지 프로토타입 비평 < P > 요약: 봄 * 은 고전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로 송별, 그리움의 주제를 표현하는 데 쓰인다. 융격의 원형비평으로 이 이미지를 원형으로 분석한 것은 고대 문학에서 가장 먼저 등장하고 당시 창작자의 심리, 후세 작품에서 운용된 이름, 상징적인 변화였다. < P > 중국 고대 문학은 매우 풍부한 원시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고전시의 예술적 특징은 이미지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이미지는 고대의 미학 개념으로 시인이 감정을 표현하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이다. 중국 문화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고전시에 들어가는 이미지는 풍부한 문화적 함의와 특유의 심미 정취를 축적하고 있으며, 시인은 종종 이미지로 비슷하거나 통하는 감정을 표현한다. 이미지에 대한 명확하고 깊은 인식이 있어야 우리는 시 예술에 대해 포괄적이고 깊이 있는 이해와 파악을 할 수 있고, 비로소 깊은 심미적 감정을 갖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국 고전 문학의 예술 현관에는 시간과 공간에 관한 고전적인 이미지가 끊임없이 등장하고, 원형적 의미의 내용이 크게 확대되어 현실적이고 광범위하게 존재하는 문학 작품의 구성 요소가 되었다. 이로 인해 원형 개념이 비판 실천에서 더욱 중요한 의미를 갖게 되었다. < P > 융격이 창립한 원형비평에 따르면, 각 원형은' 하나의 상징',' 하나의 이미지' 이며, 고전문학의 원형은 종종 고대 민족의 풍부한 역사적 경험과 마음의 세계를 이끌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원형은 문학 작품에서 효과적으로 시각화되어 독자의 * * * 소리를 불러일으켰다. 원시적인 이미지인 원형은 문학작품이라는 전달체로부터 유익을 얻어, 끊임없이 본원 형식으로 반복적으로 나타난다. 프로토타입 비평의 또 다른 중요한 인물인 프라이는 이렇게 말했다. "(원형은) 하나의 상징, 보통 하나의 이미지로, 문학 작품에서 반복되는 것으로, 사람의 문학 경험의 전반적인 요인으로 여겨질 수 있다." < 1} < P > 중국 고전문학, 특히 시사 창작에서' 봄 *' 은 이런 원형으로 송별, 그리움 주제를 표현하는 작품에 자주 쓰이며, 근심과 이별을 표현하는 하나의 이미지가 된다. 카시르는 "예술 왕국은 순수한 형태의 왕국" 이라고 말했고, "이러한 형태는 추상적인 것이 아니라 감정에 호소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2} 그래서 봄 * 의 이미지도 우리 민족의 풍부한 역사적 내용과 문화적 의미를 담고 있는 시의 순수한 형태를 이루고 있다. < P > 봄 * 이미지가 최초로' 초사 모집 은둔자' 에 등장했다. "왕손씨는 헤엄쳐도 돌아오지 않고, 봄은 생생하다. 세월이 저물어 스스로 이야기하지 않고, 우렁우렁 울린다. " 이 작품은 동한 왕일의' 초사장구' 에서 시작되었는데, 후대의 많은 학자들은 서한 () 화 남산 () 이 회남왕 유안 () 을 그리워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유안은 장안 왕조에 자주 가서 한제를 만나지만, 조중 상황은 매우 험악하여, 그의 하객인 이남산으로서 유안이 살해될까 봐 걱정이 되어 장안에 오래 머물지 않고 빨리 돌아오기를 바란다. 하객들은 유안이 떠나고 곧 돌아올 길을 멀리서 바라보았고, 밝은 봄빛 속에서 그는 지체하지 않고 만신창이의 봄만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움의 정이 매우 절실하다.' 봄 * 생' 부터 가을의' 우렁우렁' 까지 시간이 지날수록 감정이 더욱 깊어진다. 왕국위가' 인간사어' 에서 말했듯이, "내 관점으로는 모든 것이 나의 색채를 띠고 있다." 시인은 정사를 물상에 녹이고, 우렁이의 봄 * 에는 무한한 그리움이 응집되어 있다. 봄 * 은 보춘의 사자이자 시인이 이별을 기탁하는 전달체이다. 아름다운 봄빛은 옛 사람을 그리워하고 재회를 바라는 사상적 감정을 불러일으키며, 가장 근심과 끝없는 정을 표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 P > 봄 * 이미지가 반영한 것은 사실 중국 고대의 광활하고 심원한 시공의식이다. 우주는 무궁무진하고 변함이 없다. 봄 * 의 이미지는 마치 다른 연류색을 다쳐 문인재들의 마음을 반복적으로 부딪히는 것과 같다. 봄 * 을 보고 먼 친척을 그리워하는 것은 교통, 통신이 매우 낙후된 고대에는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던 심리적 활동이었고, 봄 * 도 일종의 원형이 된' 전형적으로 반복되는 이미지' 로 시인들의 장기적이고 반복적인 사용을 거쳐 뚜렷한 상징적 의미를 만들어 냈다. 원형이 문학 작품에 등장하면 독자들이 원조의 절실한 체험을 되새기듯이 강한 감염을 받게 된다. 융그는 원형이 인종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기본 이미지라고 생각한다. 작가는 집단 무의식의 지배 아래 무의식적으로 작품에 어떤 원형을 구현하였다. 반면 독자들은 작품을 읽는 과정에서 이런 프로토타입에 감동을 받아 마음속 깊은 곳에 쌓인 집단 무의식을 건드렸고, 갑자기 통쾌함을 느끼며 마음의 충격을 받았다. 마치 모든 인류의 목소리가 가슴에 울려 퍼지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 P >' 봄 *' 이' 초사 모집 은둔자' 에 등장한 이후, 봄 * 원형과 이별 그리움을 표현한 정서가 풀리지 않는 인연을 맺고, 이별을 묘사한 시인이 춘에 대한 이 이미지에 반해 시 창작의 고정적인 이미지가 되고,' 왕손' 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봄 * 이미지는 종종 미래 세대의 작품에 나타납니다. 이상은은 이 현상을 "방씨를 보면 왕손이 돌아오지 않는다고 원망한다" 고 요약했다. ('하동공계') 초록천지를 두루 뒤덮은 우람방 * 은 사람들의 정을 먼 곳으로 인도하고, 벽연천은 시인의 먼 친척과 친구들에 대한 그리움을 품고, 친우들을 송별할 때 아쉬워하는 깊은 우정을 기탁했다. 봄 * 을 이미지로 이별정을 표현한 시구는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 < P > 강엄' 별부': "봄 * 벽색, 봄수렁파, 송군 남포, 상처는 어떤가?" < P > 사령운' 비참행': "순춘생, 왕손여행은 정이 있다." 이백 () 이백 () 이릉 송별행 (): "송군 () 이 묘릉정 () 을 보내니 물살이 호호 () 하다. 꽃이 없는 고목이 있고, 밑에는 슬픈 봄이 있다. " < P > 유장경' 신선원': "창사가 혼자 가고, 강담춘 * 을 미워한다." < P > 독고와' 등후호 부상춘회수도 고구': "산산산천 * 만, 어디 그리움이 없나." < P > 이규' 청평악': "증오에서 마치 봄처럼 * 더 멀리 살아간다." < P > 왕위' 산에서 송별하다': "산에서 서로 배웅하고, 해가 저물어 장작을 가린다. 봄 * 내년 녹색, 왕손은 돌아오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 P > 이 송별시에도 봄 * 프로토타입이 등장한다. 독특한 점은 내년의 봄을 시간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현재 미래를 생각하며 송별당일에 귀환하기 어렵고 사측의 깊은 감정을 드러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송별' 이라는 제목에도 구체적인 송별 줄거리가 없다. 봄 * 을 반안감으로 하고, 행간에서 이별을 느끼며, 근심이 글자 속에 있는 것을 보면, 얕고 깊고, 의미가 길고, 여운이 무궁무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백' 춘사': "연 * 은 벽사와 같고, 진상은 푸른 가지가 낮다. 6 월 임신 반환 일 때, 첩 창자 때. 봄바람이 서로 알지 못하는데, 무슨 일이 나사에 들어가느냐? " < P > 이 시의 감동은 공간적으로 외지의 봄 *, 봄을 묘사한 사부가 진지의 푸른 뽕나무를 보고, 연지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남편도 벽사 같은 봄 * 을 보고, 꼭 희망을 품고 돌아오는 감정이 싹트고 있다는 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초사 () 가 은둔자 () 를 모집하는 시구의 화용화는 교묘하고 자연스럽다. < P > 춘이라는 이미지를 운용하는 과정에서 백거이의' 고원 * 송별' 은 매우 유명하며 총결산적인 역할을 했다. 이 시는 통편 *, 풍만한 이미지로 봄 * 원형을 전면적으로 해석하고 해석하며, 봄 *' 한 살, 한 살, 한 살, 한 살, 한 살, 한 살, 한 살, 한 살, 한 살, 한 살, 한 살, 한 살, 한 살, 한 살, 한 살, 한 살, 한 살, 한 살, 한 살 그것은 봄의 송가이다. 봄의 절창이다. < P > 는 봄 * 을 배경으로 한 송별시로, 말이 깔끔하고 아름답고 정이 진실하다. 대지는 회춘, 봄 * 은 이런 환경에서 송별하는데, 얼마나 시적인 정취가 풍부한가, 또 얼마나 쉽게 사람의 눈을 즐겁게 하고, 경상심을 불러일으키게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작가의 입장에서 볼 때, 모든 잎은 이별의 원한으로 가득 찬 것 같다. 이것이 바로 시에서 봄을 찬양하는 궁극적인 의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시인은 먼 친구를 송별했다. 친구를 배웅하고 망망한 고원에 왔을 때, 봄 * *, 온 들판에 푸르고, 시인의 이별의 정서를 마침 건드렸기 때문에, 눈 전망과 이별의 정이 하나가 되어 이 송별시를 써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고원춘 * 의 이미지가 작가의 눈앞에 떠오르면서 그에게 남겨진 것은 의미심장한 사색이다. 변하지 않는 설날 * 은 고원에서 어떤 아름다운 경지를 만들어 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봄 * 은 상징적인 원형으로 시인 창망천지의 공간의식과 요원의 깊은 역사의식을 불러일으켜 우주의 영원, 인생 짧음, 우정의 소중한 삶을 한탄하고, 다시 한 번 작가의 마음 깊은 곳에 있는 집단 무의식을 건드렸다. 광활한 고원에 망망춘 * 으로 구성된 웅장하고 고풍스럽고 소박한 심미경지로 시인이 고원에 서게 하면 감출 수 없는 사고 그윽한 정이 있다. 왕손유비, 봄 * 생연희' 가 나타난 이래 수많은 시인들이 노래한 이미지가 그의 눈앞에 다시 떠오르자 이별의 애틋함이 그의 가슴에 솟아올랐다. 고원춘 * 은 산전수전 다 겪은 역사적 증거가 되었다. "창팅 밖, 고도변, 방 * 벽연천." 예로부터 이곳에서 몇 번이나 송별하는 장면이 상연되었고, 몇 번이나 슬픔과 이별의 감정을 토로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제 시인은 다시 한 번 이곳에 와서 친구를 배웅했다. \ "그리고 왕자 를 보내, 법사 는 다른 사랑 으로 가득 찼다. 클릭합니다 친구가 점점 멀어져 들녘 * 덤불 속으로 사라지자, 이 초록빛 봄은 시인의 이별에 대한 애틋한 애정을 담았다. 이 시는 고도의 정경을 융합하여 이별의 깊은 정을 봄 * 에 대한 묘사에 주조하여 후세에 큰 영향을 미치며, 봄 * 이미지의 발전에서 승전 후 역할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융그는 "원형은 깨달음의 전형적인 모델이다. 우리가 보편적으로 일관되고 반복되는 깨달음 패턴에 직면할 때마다 우리는 원형과 만나고 있다. " 그는 또 "인생에서 얼마나 많은 전형적인 상황이 얼마나 많은 프로토타입을 가지고 있는지, 이러한 경험은 끊임없이 반복되어 우리의 심리구조에 깊이 새겨져 있다" 고 말했다. 단어 창작에서 이별을 나타내는 많은' 전형적 상황' 도 봄 * 이라는' 깨달음의 전형적 패턴' 을 통해 그윽한 감정을 표현한다. < P > 린티' 점장립': "금곡년, 난생춘색은 누가 주로요? 남은 꽃이 떨어지는 곳, 온 땅과 연우. 또 이별 노래로, 한 칸은 긴 정자와 황혼이다. (공자, 논어, 논어, 노래명언) 왕손 () 은 가고, 순무 () 는 무수히 많고, 남북동서로 () 이다. " 전어는 봄 * 을 감정의 출발점과 묘사의 중점으로, 황무지 늦봄을 배경으로, 이별의 한을 서술한다. 마지막 세 마디는 순춘으로 끊임없는 이별을 상징한다. 봄 * 이라는 이미지는 시인의 강한 정서를 결집시켜 이별 정서를 나타내는 애착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 P > 한엄의' 봉소음': "근심을 잠그고 하늘까지 이어져 올 때 초훈을 한다. 자수 커튼 사람들은 멀리 읽고, 어두운 구슬 눈물, 울며 바퀴를 보냈다. 장정은 눈에서 자라고, 더 무겁고, 먼 산은 고독한 구름이다. 그러나 망극층 높이, 하루 종일 왕손을 단념했다. 엑스터시。 연못이 헤어진 후, 일찍이 행했던 곳, 녹색 질투 가벼운 치마. Nenshi 일반 손, 혼돈 꽃 비행 플록, 천천히 향기로운 추 를 들고. Zhu yankong 자기 변화, 년, Fang * 의미 긴 새로운. 푸른 들판을 두루 돌아다니며 술에 취해 잠을 자고, 청춘을 저버리지 마라. " 이 단어는 봄 * 을 통편으로 묘사하며, 시종 봄 * 을 증오의 상징으로 다방면으로 묘사한 것으로, 이별의 감정을 다 쓴 슬픈 단어로서, 단어 중 노래 봄 * 의 본보기로 인정받고 있다. < P > 위의 많은 예들에서 우리는 봄 * 이 시 창작에서 원형의 상징으로 쓰이는 의미를 발견할 수 있다. 게르하르트 호프먼이 말했듯이, "시는 어휘에서 원시 단어에 대한 * * * 소리를 불러일으킨다." 융그는 문학 창작의 과정은 무의식 속에서 원형의 이미지를 활성화시키고 가공하여 완전한 작품으로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 P > 먼 옛날의 역사는 시인들이 집단적으로 무의식적인 시제품 운용에서 같은 프로토타입이 때로는 이름이나 상징적으로 바뀌기도 하지만, 그 핵심 의미는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인류의 어떤 보편적인 심리적 요구에 부합한다. 시인, 어인의 표현 송별아카시아 작품에서 대상, 환경의 구체적인 변화에 따라 춘이라는 이미지의 이름이' *',' 변 *',' 가는 *',' 방 *',' 왕손 *',' 왕손 *' 으로 바뀌기도 한다 예를 들면:

청청강변 *, 먼 길. < P >-한악부' 마시마 만리장성굴행' < P > 근한식비 * 보우, 밀묘풍류영제.

등은 집이 있어 미처 얻지 못하고 두쥐안 휴가 귓가에 울린다.

-돈 무명씨' 잡시'

금차 등용일, 변 * 정순우.

-랑스원' 양중승과 팬 보내기'

가는 * 그린틴주, 왕손내박유.

-이가우' 왕목에게 길주 예사군숙에게 보내기'

벽산은 하루 종일 끝없이 생각하고, 방 * 은 언제 미워할까.

-두목' 등구봉루 장후를 부치다'

방 * 은 무정하고 사양 밖에 있다.

-범중연 \ "소막커버 \"

순망극 왕손 *, 구름 강나무, 갈매기 밖 봄모래 인식. < P >-주도면밀한' 높은 발코니' 가 여러 친구들을 넘겼다. < P > 또 녹색양이 접혔던 곳, 말 없이 채찍을 휘두르며 청추로를 밟았다. < P > 쇠퇴 * 연일 무의식, 기러기 소리가 멀리 소관까지 갔다. < P >-나란성드' 나비연화' < P > 는 봄 * 이미지를 운용하는 과정에서 상징적인' 변이' 가 등장해 색다른 일반화에서 향수를 표현하는 것으로' 귀환' 이라는 고전문학의 중요한 주제로' 왕손' 을 표현했다. 고향에 대한' 귀환', 감정에 대한' 귀환' 도 봄 * 의 신록으로 물들었다. 봄 * 은 중국 전통의' 귀환' 정신과 시인들의 가족에 대한 그리움,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연결시켜 이 원형의 상징적인 의미를 풍부하게 했다. < P > 사령운' 승지 위층': "연못 생춘 *, 정원 버드나무 변명금. 치 치 부상 돼지 노래, 법사 추 음 을 느낄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이 시 작가는 관영가를 비하하여, 오랜 병이 시작되자마자 빌딩에 오르는 것을 보고 느끼는 것을 보고, 울울한 감상적인 감정을 토로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연못의 봄 * 은 그로 하여금' 감초음' 을 느끼게 하고,' 왕손유비, 봄 * 생연희' 라는 시구를 떠올리게 하며, 더욱 난처함에서 벗어나 고향으로 돌아가 은거할 수 있는 길을 걷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최호' 황학루': "청천이 한양나무, 송곳니 * 앵무조개. 해질녘 향관은 어디에 있는가, 연보강은 사람을 근심하게 한다. " 이 시는 또한 최호가 황학루에서 본 소감을 쓴 것으로,' 방 *' 은 시인의 근심을 극구 물들이고, 해가 저물어 가고, 향관은 어느 곳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왕안석' 정박선 과주': "경구과주 일대, 종산은 중산만 갈라놓는다. 봄바람과 녹색 강남 해안, 밝은 달이 언제 나를 비추는지. 클릭합니다 이것은 유명한 서정시로 고향을 그리워하는 깊은 감정을 토로하였다. 시에는' 봄 *' 이라는 단어가 나오지 않지만' 녹색' 을 사용하면 이 이미지의 존재를 느낄 수 있다. < P > 이 작품들에서 향수를 표현한 봄 * 이미지도 정 () 이 말한 바와 같이, "모든 원시 이미지에는 인간의 정신과 인간의 운명의 조각이 있다. 우리 조상의 역사에서 수없이 반복되는 애환의 잔재가 있고, 전반적으로 같은 경로를 따라 발전한다. 그것은 심리적으로 깊이 파낸 강바닥과 같아서, 생명의 흐름이 갑자기 큰 강으로 쏟아져 나왔다. " < 4} < P > 이상 우리는 봄 * 이라는 고전시의 유명한 이미지에 대해 조잡한 프로토타입 분석을 진행했다. 프로토 타입 비평의 견해는 진정한 위대한 예술 작품은 필연적으로 예술적 이미지에 모든 인류의 삶의 경험을 반영해야하며 필연적으로 인간 정신의 원형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주장한다. 중국 고전시는 매우 풍부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이미지의 대영은 중국 고전시 창작의 중요한 특징이자 우리가 고전시를 이해하는 것을 배우는 중요한 측면이다. 프라이는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한 시를 다른 시와 연결시켜 우리의 문학적 체험을 통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상징을 원형으로 지칭합니다." 중국 고전시는 아름답고, 시적이 힘차고, 시구가 순박하며, 체험이 깊고, 수천 년 동안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만약' 원형 이미지' 의 관점에서 분석하고 이해한다면, 사람들은 그들이 오랫동안 감동적이었던 깊은 원인을 엿볼 수 있고, 원형 상징에서 인류 문학 작품에 보편적으로 존재하는 가장 깊은 의미를 발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형, 원형, 원형, 원형, 원형, 원형, 원형) 왜냐하면 그것은 모든 심리적 반응이 보편적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