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와 송시의 형식
당시의 기본 형식은 1 이다. 제승구 a: 이평평 b: 이평평 (이평평) 2. 평-승구 a: 평-평. 문장 a: 첫 번째 문장은 운율 (시작과 끝) 이 아닙니다. 봄의 파수꾼은 평탄하다. 한 나라가 찢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산천과 강은 여전히 존재하고, 평탄하고, 봄은 나무와 풀을 다시 푸르게 하고, 평평하고, 꽃잎은 눈물처럼 흘러내린다. > > > > > > > >) >1평지 문장 a: 첫 번째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 (평평하게 한 손)' 볼트고 송별' 은 평평하고 끝이 없다 북쪽 청로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정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 당나라 칠율의 기본 형식은 다음과 같다. 1, 업그레이드 공식 A: 업그레이드 다운그레이드 (업그레이드 다운그레이드) B: 업그레이드 다운그레이드 (업그레이드 다운그레이드) 2, 업그레이드 공식 A: 다운그레이드 다운그레이드. 레벨-업 형식 a: 첫 번째 압운 (레벨-업 및 레벨-다운). 여름부터 앵무새에 이르기까지 나는 악양에 편지를 보냈다. 매우 평평하고 평평하다. 매우 평평하고 평평하다. 강물에는 잔물결이 없고, 섬에는 안개가 없고, 일마평천. 매우 평평하고 평평하다. 걱정한실은 평평하고 평평하며, 창사에 가는 것을 금지하고, 망명자 을 한다. 첫 번째 문장은 압운 (평평),' 객가' 는 평평하고, 평평하며, 북쪽에는 나, 남쪽에는 나, 봄에는 홍수가 평평하고, 매일 갈매기는 평평하다는 것을 보았다 우리 옛 이웃을 불러서 우리 대열에 합류시킬까요? 평평함, 형식 A: 첫 번째 압운 (처음부터 끝까지)' 동생 종이' 는 평평하고, 편평하며, 귀신의 편지는 어둡고, 평평하고, 눈물은 평평하다. 강을 건너지 마라. 그녀는 종종 형문에 가서 나무 B 를 한 그루 뽑는다. 첫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형양에서 유류주에 작별을 고하라" 는 것은 밋밋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10 년 후, 함께 소평에 갔다. 송사의 기본 형식은 허사의 평정어 (1) 로,' 어려움',' 노령',' 단',' 정',' 있음',' 그라데이션',' 더' 와 같은 것이다 동사는 또한, 생각, 지식, 오른쪽, 희망, 사람, 보기, 읽기, 말하기, 표, 생각, 원, 증오, 두려움 등을 포함한다. (2) 대부분 둔음, 대부분 청음. 단어 수준 (1) 또는 (첫 번째 단어 수준, 두 번째 단어 수준) 은 "그거 아세요? 그거 아세요? 푸르고 뚱뚱하고 날씬해야 한다. " (b) 일반 스타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간 보트 얀, 한해를 거닐고 서까래를 수리로 보냅니다." 세 글자가 가지런하다 (1), 예: "시원한 잎을 불다." "사람은 베는 것 같다" 와 "한가하게 오래 움직이지 않는다" (2) "금수 대지, 남조의 일이 정확한가?" 와 같이 평평하고 고르다. "천도는 살 것이다." (3) 밋밋하다: "귀밑머리에 서리가 내린다", "옥천 팬, 길일." (4)' 꿈속에서 눈물' 처럼 (5)' 한강변, 월령신선노래' (1) 네 글자와 같다. 가지 끝에 있는 같은 곳 (4) 은 평평하다. 오늘도 가도가 있고, 운창은 여전히 은근하고, 오언절절절 (1), 즉 오언절절절 (1), 즉 오언절절절 (1), 예를 들면, 수양 () 이다. 강남 기러기는 늦게 도착하여 평평하고 고르게 되어 있다. 예를 들면 옥계단이 텅 비어 있고 평평하다. 예를 들면 독립할 수 없다. (2) 오자괴구의 흔한 현상은 평평한 것이다. 예를 들면 달이 언제. 춤을 추며 그림자가 평평하고 균일하다는 것을 찾아내다. 바람을 타고 집 (2) 평정: 이별할 때 실패한 시구, 슬픈 천리 강남 (3) 평정: 비가 황혼궁수를 파괴하지 않아 손님을 취하게 한다. (4) 6 문장 중 두 가지 흔한 어색한 문장, 평정. 평림은 소리 없이 짜고, 한산구는 슬프고 파랗고, 평평하다. 예를 들면, 간헐적으로 추위를 이어가고, 간헐적으로 바람을 이어가고, 비록 고조가 낡은 것과 같더라도, 비록 낡은 것이 낡은 것과 같더라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작은 창우몽, 배꽃이 피고, 평평하고 (특수 형식), 소파 냉운 (2), 평범에 대한 어색한 어구 (예: 만성주향). 장군은 저녁에 술을 마시고 돌아왔다. (2) 2 자 6 자 조합 평정 | 평정은 다음과 같다. | 그 아름다운 풍경이 허황된 (3) 3 자 5 자 조합이 평정이다: 방초각 | 등명현 링닝 9 자 평정. 총총히 | 이미 청명절 (2) 6 ~ 3 개, 잔잔함 | 평담함 | 평담함: 고국은 돌이킬 수 없다 | 달빛 아래 평담함 | 버드나무 암화명, 십자문은 평담함 | 평담함, 평담함 평정: 누가 비장을 쓰는가 | 뿔나팔 불고루 (2) 4 ~ 7 구 평정 | 평정 | 평정: 미움이 있어서는 안 된다 | 또 다른 시대에 편향된 게 뭐야? 처음 네 글자는 지정의 형식을 가리키고, 마지막 네 글자는 지정의 내용을 가리킨다. 한수 문예지' 에는' 전설' 은' 부를 읊고 노래를 부르지 않는다' 고 적혀 있다. "푸" 는 시와 산문과는 다른 문체로, 둘 사이에 있다. 시에는 "육의 뜻", "하나는 바람, 두 번째는 푸, 세 번째는 비, 네 개는 자랑, 다섯 개는 야, 여섯 개는 푸" (마스터 이주) 가 있다. 일반적으로 "바람", "야", "송송" 은 세 가지 시체이고, "부", "비", "흥" 은 세 가지 표기법이다. 전국 시대에' 푸' 는 고대 시의 표현 수단일 뿐이다. "푸" 와 "비, 싱" 은 비유, 상징, 목적어 등에서 다르다. "푸" 는 "진실을 말하면서 진실을 말하다" 는 직설적인 표현이다. 그러나 부도 일종의 시체라고 생각하는 학자들도 있다. 장태염 선생이' 국학 유인물' 에서 제기한 바와 같이, "6 시인, 하나는 폰, 하나는 푸, 세 명은 비, 네 명은 흥, 다섯 명은 야, 여섯 명은 송송. 오늘의' 시' 는 격조, 고아함, 칭찬으로 가득 차 있지만, 부, 비, 재미가 없다. "부의 전신이 시체든 아니든, 부이는 나중에야 문학체식이 되었고 한대에서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대에 이르러 한 () 유 () 가' 고문운동 ()' 을 시작하자, 산문은 점차 정통 지위를 잃었다. 이것은 사부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지만, 송대 이후 사부는 문인 묵객들이 즐겨 쓰는 문체 중 하나로, 주로 노부와 문부였다. 부씨는 순자의 선진유가에서 이미 하나의 문체로,' 순자' 에는' 부편' 이라는 책이 있는데, 5 가지, 즉 구름, 누에, 의식, 지식, 바늘이 적혀 있다. 리우웬은 "천부적인 자는 시인의 가르침을 받아 초사에 연명하였다" 고 지적했다. 볼 수 있듯이, 푸가 \ "노래 책 \", \ "추 연설 \" 에서 진화했다. 《시경》은 부의 원원이고, 《초사》는 부의 근원이다. 서한 시대에는 한대 문학의 대표가 되기에 충분했고, 심지어 수천 년 동안 중국 문학사에 영향을 미쳤다. 부는 크게 다섯 가지로 나눌 수 있으며, 다섯 가지 중요한 시기이기도 하다. 초사 시인 굴원 송옥의 작품은 서한 시대에도 일정한 제한을 가하지 않고 사람들에게 부물로 여겨져 초사체소부라고 불린다. 한부의 편폭이 길고, 문답식을 많이 채택하고, 운으로 잡다한다. 그것의 문장은 주로 4 ~ 6 자이지만, 5 ~ 7 개 이상의 문장도 있다. 한부는 글을 쌓는 것을 좋아하여 어려운 단어로 쓰지만 후세 사람들에게 진품으로 추앙받고 있다. 일명 고부라고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육조부는 동한 짧은 서정부의 변종으로 편폭이 짧고, 문장이 단정하며, 대부분 4 자, 6 자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다. 동시에 평정인형사와 통편 운율, 일명 노부라고도 한다. 당송 시대에는 법, 직함, 자운, 평정에 대해 모두 엄격한 제한이 있었다. 문부는 중당 이후에 형성된 산문 문체이다. 이중성, 음률, 단어, 용전, 문장 분산, 운율 자유, 심지어 산문구를 대량으로 사용하는 것을 의도적으로 추구하지 않는다. 사실, 해방된 부체입니다. 정안의 이른바' 거지 갱단식' 이 유행한 지 오래되어 이미 습관이 되었다. 영웅도 새로운 생각을 갖기가 어렵기 때문에, 그는 다른 사람을 피해 빠져나오려고 시도했다. 이것이 바로 모든 문체가 시작과 끝 쇠퇴 ('인간사어') 인 이유다. 여기는 시와 부만 이야기한다. 나는 그 노래들을 정말 모른다. 내가 그들을 이해하는지 모르겠다. 나도 알고 싶어! 진나라 시대에는 시가 모두 음악으로 부르는 노래 (단어) 였기 때문에 시가 바로 노래였다. 그 의미 때문에 이름, 그 시; 그 소리 때문에 붙여진 이름을 노래라고 부른다. 노래를 부르지 않고 부르는 자는' 헛노래' 또는' 단가' 라고 부른다. 한무제가 악부를 건립한 후 악사가 부른 시를' 악부가' 또는' 곡사' 라고 부른다. 후세 사람들은 약칭하여' 악부' 라고 부른다. 그 이후로' 시' 는 음악과 맞지 않는 문학 형식의 명사가 되어' 노래' 나' 악부' 와 분리되었다. 위진 이후 시인은 주로 시를 쓰고 음악을 위해 작사했다. 당나라에 이르러 고락은 일찌감치 전전전되지 않았거나 시대에 뒤떨어졌다. 시인은 여전히 악부라는 옛 화제를 가사로 사용하지만, 사실 그들은 노래를 부를 줄 모른다. 이때' 악부' 는 거의 이미 시 용어가 되어 음악과는 무관하기 때문에' 악부시' 라는 이름이 나왔다. 초당 시인이 쓴' 장성동 마시는 말',' 동문으로 가다',' 연가행' 등의 시는 모두 고대 악부의 제재 (노래 이름) 를 답습해 악부시였다. 악부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들 중 누구도 부를 음악이 없기 때문입니다. 성당 시인은 악부체로 새로운 사회 현실을 반영하는 시를 많이 창작했지만, 그들은 낡은 악부 소재를 사용하지 않고 두보의' 차점',' 2 도',' 삼관',' 삼별' 과 같은 새로운 악부 소재를 창조했다. 이런 시를' 신제악부' 라고 부른다. 나중에 백거이는' 신악부' 로 단순화되었다. 신악부도 시체이지 악부가 아니다. 이것은 매우 두드러진 현상이다: 당대 시인이 집중한 이른바' 악부' 는 거의 모두 악부가 아니라 악부시였다. 많은 절구와 오칠언율시가 진정으로 음악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 예를 들면' 량주사',' 거표 여주',' 즐거운 일',' 축하' 등이 있지만, 결코 악부라고 생각하지 않고 절문이나 긴 문구에 속한다. 북송 사람들은' 화간집',' 존전집' 과 같은 노래를 악부라고 부르며 악부의 본의를 회복했다. 엄은 자신의 어휘를' 산월부' 라고 명명했는데, 이것은' 굴자사' 에 이어 첫 단어의 고유 이름이다. 구양수는 자신의 어휘를' 근체악부' 라고 명명했는데, 이것은 엄명에 대한 수정이다. 그는 구식 악부가 모두 시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긴 문구의 글과는 형식이 다르기 때문에' 현대악부' 라고 명명했다. 구별하기 위해서. 그러나 구양문충의' 공근체악부' 제 1 권에는' 음악' 과' 긴 단문' 이라는 두 가지 범주가 있다. "음악" 은 조어가 아니고, "긴 단문" 은 조어이다. 이에 따라 구양수본인은' 긴 단문' 을 그 단어의 고유 이름으로 사용하는 것 같고,' 근체악부' 는' 위월' 을 포함한 모든 당대 단어의 총칭인 것으로 보인다. 남송에 도착했을 때, 주필다는 자신이' 평원 근체악부' 라는 단어집을 편찬했다. 이때' 근체악부' 는 단어를 지칭하는 명사가 되었다. 그러나' 근처' 의' 근처' 라는 단어는 제한된 시간 개념이다. 송대의 이른바' 근체' 는 원명 시대의' 근체' 가 아니라 일종의 고체가 되었다. 원대 시인 송견 () 은 안씨 근체악부 () 라는 이름을 지었고, 명대 하연 () 은 원근체악부 () 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모두 맹종송대 () 였다. 원대의 근체악부가 북곡으로 밝혀질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명대의 근체악부는 남곡이어야 한다. 단어는 더 이상 새로운 가사 형식이 아닌데, 어떻게' 근체악부' 라고 부를 수 있습니까? 근체악부' 는 북송인의 단어에 대한 호칭이라고 말해야 한다. 당시' 단어' 라는 명칭은 아직 확립되지 않았기 때문에' 근체악부' 는 단어의 별칭이라고 말할 수 없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