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차 성자" 와 "왕 손춘시 기억" 을 감상한다

무성한 풀은 왕손을 기억한다. 유외루는 고공에서 혼을 잃었다. 두우의 목소리는 참을 수 없다. 황혼을 생각하다. 비가 배꽃을 타고 문을 닫다.

분별하고 감상하다

단어로 말하자면, 시 전체의 단어는 송사에 사용된 단어일 뿐, 예를 들면 류외 고층 건물, 방초 석양, 배꽃 띠비, 황혼 두쥐안 등이다. 그러나 천재의 작곡가가 7 개의 음표의 다른 조합만으로 수많은 아름다운 악장을 쓸 수 있는 것처럼, 이 단어는 감화력이 풍부한 이미지 조합과 자연의 섬세한 경지로 독립적이고 대체할 수 없는 예술적 이미지를 묘사한다.

먼저 이 단어의 구조를 살펴봅시다. 이 단어는 주로 풍경을 쓰는 것으로, 일종의 상춘의 그리움을 전한다. 그 향기롭고 미묘한 감정은 풍경의 변화를 통해 점차 심화되고 풍부해져 점차 드러난다. 시나리오 전환에서 단어는 큰 것에서 작은 것, 점차 접히는 심리적 특징을 보여 주며, 어체는 결국 폐쇄되는 경향이 있다. 이 단어는 처음부터 개방적이고 슬픈 파란색을 표현했다. 하늘 향기, 천리 꽃, 옛 길 푸른 눈, 그리운 사람이 멀리 떨어져 있고, 규방의 마음이 하늘 끝까지 가볍게 펄럭인다. 이 말에서 감정이든 풍경이든 심오하고 미묘한 특징을 드러낸다. 다음으로 장면은 밭머리의 버드나무와 버드나무 밖의 고층 건물에 모였다. 이어 뻐꾸기 울음소리에는 황혼이 될 것이며, 시간이 지날수록 봄비가 내리는 작은 뜰의 배꽃이 다시 한 번 현장에 모인다. 마지막으로 나방 색이 입원하여 장면이 문자가 없는 클로즈업으로 폐쇄되었다. 문을 닫고 천리 밖에서 떠돌아다니는 사람의 마음은 결국 자신이 폐쇄한 마음으로 돌아간다고 상상할 수 있다. 단어 작품의 구조는 큰 것에서 작은 것, 시계와 속, 경경에서 정까지 전반적으로 융합되는 특징이 있다. 이 특징은 고대 여성의 내성적인 심리상태를 정확하게 표현했다.

이 고시' 다성자원 Xi' 는 구양수의 명편 중 하나이다. 단어의 첫 번째 영화는 이전의 랑데부를 회상하며 희망과 행복으로 가득 차 있어 두 사람의 감정이 얼마나 행복한지 알 수 있다. 주변 환경, 꽃, 등불, 달, 류도 사랑의 증거, 아름다운 고백, 미래의 행복한 그림이 되었습니다. 정이 장면과 연결되어 아름다운 경지를 드러내다. 하지만 즐거운 시간은 언제나 금방 추억이 된다. 글자의 다음 영화, 필이 돌고, 시간이 전기처럼 지나가고, 눈 깜짝할 사이에' 올해의 밤' 이 주인공의 감정을 추억에서 끌어냈다. 달과 등불은 여전하다' 는 오늘날의 환경을 매우 개괄적으로 묘사했다. "정지" 라는 단어는 사람들의 생각을 한 편의 영화 속의 묘사로 이끌었다. 달빛은 여전히 아름답고, 등잔시는 여전히 대낮처럼 밝다. 그러나 물건은 시비이고, 올해 원희는 혼자 여기에 있다. 왁자지껄한 사람들 속에서도 나는 외로운 심정을 벗어날 수 없었다. 이것은 주인공의 주요 멜로디이자 그의 서정적 주체이다. 시인은 사람들 속에서 아름다움을 찾을 곳이 없고, 마음이 우울하고, 옷은 씁쓸하고 무력한 눈물에 젖었다. 구사회에서는 날씨가 낡고 옷이 낡았다. 미녀는 눈물을 볼 수 없는데 어찌 슬퍼하지 않고 슬퍼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마지막 문장은' 작년에 보지 못했다' 는 무한한 슬픔이 함축되어 있고, 마지막 문장은 이런 슬픈 느낌을 생동감 있고 또렷하게 한다. 사물은 시비이고, 금시대비는 참담하기 때문에 아름다운 경치도 슬픈 광경이 되고, 달과 등불이 얽힌 꽃시의 야경도 밝은에서 어두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냉막 슬픔이 세계의 다음 영화에 가득하다. 등불, 꽃, 달, 버드나무는 주인공의 눈에는 서늘한 화신, 슬픈 촉매, 그리움의 증언에 지나지 않는다. 지금 미녀는 구하기 어렵고, 눈물로 꽃을 보고 슬퍼하고, 눈물로 소매를 적시고 있다.

Lt 는 왕사를 회상한다

왕사를 회상하다

이종원

초목은 왕손을 짙게 기억하고, 버드나무 바깥의 고층 건물은 텅 비어 있고, 두우성은 견디기 어렵다.

황혼 무렵, 비가 배꽃을 타고 문을 닫았다.

주석을 감상하다

왕손: 여기는 귀공자를 가리키고, 여기는 영웅의 남편을 가리킨다.

(1) < 왕의 단어를 회상하는데, 작가는 세심하게 어떤 이미지를 선택했는가? 이 이미지들은 어떤 분위기를 조성합니까?

대답:

(2) 두목' 청명' 청명절 비가 분분했고, 행인들은 영혼을 끊으려고 했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켰다. 이숭원의 단어처럼' 단혼' 이라고 쓰여 있지만 표현된 감정은 다르다. 간단한 분석을 해보다.

대답:

대답

(1) 작가는 울창한 잔디밭, 푸르른 버드나무, 두우의 슬픈 울음소리, 빗물이 배꽃을 두드리는 네 가지 이미지를 정성껏 골랐다. 이 이미지들의 조합은 늦봄에 슬픈 분위기를 조성했다.

(2) 두보의 시는 한 사람이 빗속에서 걷고 가족을 만나지 않는 행인을 묘사한다. "영혼 휴식" 은 향수를 의미합니다. 이자씨는 규방 젊은 여성이 빌딩에 올라 멀리 바라보았지만 행인을 보지 못하고 넋이 나간 것만 느꼈다. 깨진 영혼' 은 그녀의 남편의 고민이다.

온 산천에 가득한 풀을 감상하니, 이별의 근심처럼 끝이 없다. 어떻게 내 마음에서 멀리 떨어진 백마 탄 왕자가 그리울 수 있을까? 버드나무 밖에 서 있는 우뚝 솟은 건물은 내가 온종일 헛되이 서서 기다리며 홀로 나를 해치는 신이다! 귀를 찌르는 뻐꾸기 울음소리가 여기저기서 들리고, 슬픈 소리가 멀리서 바라보는 규방을 귀에 거슬리게 했다. 낮이 또 황혼이 다가오자 배꽃이 부슬부슬 내리는 봄비에 흩어졌다. 나는 방으로 돌아가서 규방 문을 닫아야 하는데, 아니면 혼자 외로움을 참아야 한다.

이 봄의 시는 봄의 경치로 내실 속의 여자가 풍경에 감동을 받아 먼 연인을 그리워하는 슬픈 감정을 썼다. 사실' 초목이 푸르다' 는 서한 유안의' 왕손유자가 돌아오지 않고 춘초가 무성하다' 를 빌려 계절을 설명하고, 다시 한 번 장소, 작은 건물 혼자 살고, 류음이 비치는 장면을 떠올리게 한다. "빈" 은 외롭고 슬퍼서 그녀가 날마다 두우의 울음소리는 슬픈 분위기를 깊어지게 하고, 귀가를 기대하는' 두쥐안 울혈' 의 슬픔이 생생하게 드러난다! 결국, 사노는 창밖의 빗소리를 들으며 황혼까지 혼자 살았지만, 더욱 괴로웠다. 정말 치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