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두 문어문백과

1. 한유의' 걷는 산문' 자기 5 편의 산문 당한유 원서 사람들은 그 소행을 모르고, 바꿀 수 없다는 것을 알고, 그래서 용감하지 않다.

나의 여생은 8 년이 될 것이다. 단발머리는 점점 희어지고, 이를 흔드는 사람은 점점 더 똑똑해지고, 도덕은 초심을 저버리고 있다. 그들이 군자가 아니라 소인이라는 것도 잘 알고 있다! 다섯 속담을 만들어 그 악운을 고발하다. 수영 시간이 짧으면 더 많은 기교를 찾게 되고, 벼룩은 밤에 열심히 일할 것이다. 오늘 나는 배불리 먹고 노는 데만 정신이 팔려서 벼룩은 밤에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아아, 무지한가? 군자는 그것을 버리고, 소인은 돌려주는가?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당신은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아는 사람은 침묵했고, 그들의 뜻은 전달되었다. 막 속의 변론에서 사람들은 너를 반역자로 여긴다. 타이 중의 논평에서, 사람들은 당신에게 편향되어 있습니다. 너는 악을 처벌하지 않고, 오히려 그것을 다치게 한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행동은 의용을 보고, 말은 반드시 어긋난다. 비록 일이 끝난 후에도 무해하지만, 후회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일을 하는 데는 잘못이 없고, 일을 말하는 것도 잘못이 없다. 죽어도 죽지 않는데 왜 후회하는 거야? 후회와 휴식을 해야 하는데, 당신은 악한가요? 휴식과 후회를 해야 하는데 잘하세요? 후회는 쫓을 수 없고, 후회는 할 수 없다. 원한다면 생각할 것이다.

좋든 나쁘든, 그 길에 관계없이; 모순이 없으면 악만 있고, 원인은 분명하지 않다. 전자는 좋고, 지금은 특히 좋다. 비교이기도 하고 증오이기도 하다.

앞에 악이 있는데, 지금은 그 핥는 것을 본다. 부끄러움도 부끄러움이고 포기하는 것도 미친 짓이다. 가을 웨이 뷰트, 웨이 마리나 웨이 퀘, 몸이 좋지 않아, 덕이 바르지 않다.

불의는 불길한 것이고, 악은 큰 연 () 이다. 너는 얼마나 많은 일을 했지만, 떠돌아다니지 않느냐? 치아는 아직 매우 적고, 생각도 없다. 지금은 늙고 부주의하다! 유명하지 않은 사람들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기를 갈망한다. 어떤 것은 넉넉하고, 게다가 나는 이미 네 그루를 들었다. 오늘 말씀드리자면, 잘 알려진 방법: 아프거나 아프지 마세요.

예전에 나는 듣기가 두려웠는데, 수천 년 동안 인상이 깊었고, 더욱 존경스러웠다. 당신의 문장 감상, 당신의 말을 부정하고, 다른 사람의 무능을 이용하여 자신을 감추다.

너는 그의 아버지도 아니고 그의 선생님도 아니다. 초대 받지 않은 사람, 누가 부정행위를 하지 않습니까? 지아 (Jia) 의 증오를 괴롭 히고 언론의 불만을 감추기 위해, 당신은 결코 어렵거나 어렵지 않습니다. 소인이 모욕을 당하면 후회할 수도 있고 좀 나아질 수도 있지만 퇴출할 수는 없다. 그가 너의 마음을 내놨을 때, 너를 기억할 때, 네가 소홀히 한다면, 재앙이 아닐까? 발문은 일종의 오래된 문체이다. 그것은 간결하고 깔끔하며 압운된 문장으로 역사적 경험이나 인생 철학을 설명하는데, 여기에는 깊은 교훈이 담겨 있다.

5 속담' 은 한유가 정원 21 년 (805 년) 양산에 거주할 때 한 유 () 가 한 것으로, 진실한 감정을 표현한 함양작이다. 자기비판은 시종일관 관통하는 기조이지만, 이런 비판은 진실한 면, 경고의 면, 불굴의 정신이 있다.

한국의' 오속담' 은 진지한 설교라고 할 수 없지만 어두운 현실에 대한 불평과 불만을 표현하며 번번이 밀려난 험난한 인생 경험에 대한 깊은 탄식을 표했다. 서문은 그가 사순재에 앞서 운명이 다분하여 조로한 것에 대한 감탄이다. 특히 겉으로는 자신이 너무 많이 먹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고 비난하는 것은 사실 자신의 무한한 원한을 표현한 것이다.

"엄진" 은 오늘날 왕조의 부유하고 강력한 사람들을 풍자하고, 우매하고 퇴폐적이며,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없고, 이야기할 가치가 없다. 행동의 산문' 은 적절한 후회와 부적절한 후회의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주로 자신의 인생 이야기에 대한 반성으로, 자신이 한 일이 도덕적이라면 사고를 쳐도 후회하지 않는다고 결론짓는다.

호악 속담은 교제 방식을 시범하고, 호불호는 도를 근거로 해야 하며, 반드시 신중해야 한다. 명희' 는 자존하는 재능과 날카로운 예봉을 통해 위험한 사회경험을 불러일으켜 왕공귀족에 대한 작가의 부러움과 증오에 대한 불공정한 목소리를 함축적으로 토로한다.

속담에는 다섯 가지가 있지만, 기본 내용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측면에 포함되어 있다. 첫째, 작가는 자신의 부주의와 빈둥빈둥 한가한 것에 대해 깊은 반성을 표하고, 시정하지 않으면 군자에게 버림받고 소인의 대열에 빠질 것이라고 경고한다. 도덕적 후계자로 자처하는 한유는 지금 자신에게 빈둥빈둥 놀던 후회가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라고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둘째, 작가는 문장 속에서 신중해야 한다고 거듭 경고하고, 자신이 막료로 두 번, 4 학교 박사로 재임하는 동안 제자를 널리 받고, 어사대를 폄하하는 경험을 회고했다. 언뜻 보면 말이 너무 많은 결과인 것 같다. 그러나 현상을 통해 본질을 보고 독자 앞에 분명하게 드러난 것은 선함과 유해자의 폭정, 우매, 질투의 결과이다.

바로 이 모든 것이 작가의 연이은 재난을 초래했다. 한유는 유일한 출구는 그들과 이야기할 가치가 없다는 것이고, 나중에만 조심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셋째, 한유는 자신이 한 일의 결과를 보여준다. 이 문장 쓰기의 목적은 자신에게' 참회' 를 상기시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네가 소홀히 한다면, 그것은 재앙이 될 것이다.' 더 큰 재앙이 올 것이다. 하지만 한유는 굴복하지 않고 평생 한 일이 도덕적이라면 감옥에 가도 후회하지 않는다고 의연하게 고백했다. "일을 하는 데는 악이 없고, 말하는 것도 잘못이 없다. 죽으면 왜 후회하는 거야? " 한유의 세속적 비판에 대한 분노와 불굴의 정신 영역을 표현했다.

주 1, 5 속담 5 시, 방' 거정': "여후는 옹정 원년으로 강릉에 있다." 위요본은 자막이 없다.

하지만' 내 여생은 30 년' 에 대한 연구와 논쟁은 더욱 세심하다. 위본은 이렇게 인용했다. "공승려정투치, 무신 신청, 만약 40 분의 8 이 있다면, 10 년의 합이다.

한 권의 책에는 30 개 중 8 개가 있다. 그는 또한 홍흥조의 말을 인용했다. "40 분의 8 은 30 분의 8 로 여겨진다.

정원 18 년' 최서' 에 따르면' 왼쪽 차 오치, 귀밑머리 반백, 오분백' 이다 "제노" 에도 구름이 있다.' 마흔도 채 안 되어 망망망하다. 이미 희고 이가 흔들린다.

올해 들어 회색의 사람이 흰색으로 변했고, 흔들리는 사람이 이륙하여 추락했다. 이 구름' 짧은 머리는 점점 하얗게 변해서 이가 다 떨렸다.

이로부터 볼 때, 공년은 아직 사십이 되지 않아, 한숨을 많이 쉬었다. 만약 48 이라면, 그것은 틀렸다. ""

소송: 비난. 공자의 논어: "나는 그것을 보지 못했고, 나 자신을 고소하고있다.

"3, 벼룩: 시간을 나타내는" 아침 "을 전달합니다. 4. 오: 부사는 어디에, 어떻게,' 안, 연, 호' 와 동의어를 나타낸다.

5. 막중의 변론: 홍흥조' 자한 연보' 는 "정원 12 년, 병자 가을은 변주 관찰관이다. 15 년 동안 나는 이미 서주로 승진했다.

공식' 별에' 는 "무녕 장검봉이 명절 관직을 연기하기 때문에 너는 태창사 휴식율랑을 시험해 봐야 한다" 고 말했다. 9 월 1 일, 아침저녁으로 책 한 권을 만들었고, 그 뒤에는 타격에 관한 책과 시가 한 권 있었다.

"옛 역사" 는 "언청, 두려움, 행정, 빈천하 일" 이라고 말했다. 세계 사무를 잘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결코 저속한 귀를 용인해서는 안 된다. 첸 지 16 년 여름 5 월, "제목 아래 리피 비승" 은 "나는 서주에 살고, 서쪽은 낙양에 살 것" 이라고 말했다. 비록 나는 이미 지기를 세웠지만, 나는 참을 수 없다. ""

반역: 위반. 6. 대만.

2. 한유의' 걷는 산문' 과 의단은 무슨 뜻인가요?

행정: 범왕유림이 말했다. "가뭄으로 굶주리는 사람을 양산현령으로 나오라고 감독하는 것이다." 경향: 말이 많지 않고, 죽어도 죽지 않으니, 꼭 그에게 부적절한 말을 해야 한다. 앞으로는 자신만이 조심하고 신중해야 한다. 셋째, 한유는 자신이 한 일을 분명히 했다. 표면적으로, 나들이는 것은 정말 자기가 배불리 먹고 할 일이 없다고 탓한다. 이 문장 쓰기의 목적은 자신에게' 참회' 를 상기시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뒤돌아보지 않으면 재난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 더 큰 재앙이 곧 올 것이다, 너는 이미 그것의 규정을 위반했다. ""

원문:

행동과 의리: 범유림이 말했다. "이것은 검열 감찰이다. 가뭄에 굶주린 사람들이 양산으로 명령을 받았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경향: 나는 할 말이 없다. 내가 죽으면, 나는 죽지 않을 것이다. 그들과 이야기할 가치가 없다. 나는 앞으로 조심하기만 할 것이다. 셋째, 한유는 자신의 행동의 결과를 보여준다. 표면적으로, 특히 자신이 너무 많이 먹고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고 비난했다. 이 문장 쓰기의 목적은 자신에게' 뉘우침' 을 상기시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무시하면 화는 타당하다' 고, 더 큰 재앙이 왔고, 너는 이미 자신에게 모범을 보였다. ""

3. 대기만성 (문어문) 바이두백과' 노자' 제 4 1 장

원문

상사는 말을 듣고 부지런히 일했다. 상사는 살아남는 것이 죽음이라고 들었다. 상병은 듣고 웃었다. 웃음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따라서, 만약 밍따오 무지하다면, 만약 그가 움츠러들면, 그가 움츠러들면, 그는 매우 난처할 것이라는 제안이 있다. 샹 드 ruogu; 굴욕을 당하면, 3; 광덕이 부족하면 Jiande 가 4 를 훔치는 경우; 품질은 정말 충칭과 비슷하다. 대범하고 모가 없는 ⑥; 큰 그릇이 늦게 완성되었다. 위대한 목소리와 행복한 목소리 코끼리는 보이지 않습니다. 도는 은근하고 무명이다. 남편은 필경의 길이라 대출이 좋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제안: 성명을 발표하세요.

2, 쉬운 도로 ruoyi: 이순신, 평면; 울퉁불퉁하고 우여곡절이 많다.

3. 만약 흰색이 모욕적이라면: 모욕적이고 검은 더러움. 이 이름은' 관대하고 뿔이 없다' 는 말 앞에 와야 한다

4. 건덕이 훔친다면: 장렬한 덕행은 게으른 것 같다. 도둑질은 게으름을 의미한다.

5, 품질은 정말 어색합니다: 어 색, 더러운. 단순하고 순수하며 탁함을 좋아한다.

6, 관대 한 무죄: 코너, 코너, 코너. 가장 네모난 물건은 뿔이 없다.

좋은 대출과 성공: 대출, 부여 및 부여. 그것은 도움과 협조로 확장되었다. 이 말은 도가 모든 것을 시작과 끝으로 만들고, 만물은 처음부터 끝까지 길을 떠날 수 없다는 뜻이다.

번역

상사는 듣기 이론을 듣고, 힘껏 실행하였다. 상사 는 타오 이론, 반 편지 반 의심 을 들었다; 상병은 타오의 이론을 비웃었다. 만약 네가 비웃지 않았다면, 이것은 충분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래서 고 대 성명을 만든 사람들은 말했다: 어둠과 같은 밍따오; 전진하는 길은 후퇴와 같다. 평탄한 길은 험한 길과 같다. 숭고한 미덕은 협곡과 같다. 광대한 덕행이 부족한 것 같다. 미덕은 게으름과 같다. 단순하고 순수하여 혼탁한 것 같다. 가장 하얀 것은 오히려 더러움을 함유하고 있다. 가장 네모난 물건은 모서리가 없다. 가장 큰 소리는 오히려 소리 없이 들린다. 가장 큰 이미지에는 모양이 없습니다. 도은은하고 무명, 무명 소리 없다. 오직' 도' 만이 모든 것을 좋은 시작과 좋은 결말을 가질 수 있다.

제목 또는 배경에 대한 주석

이 장에서는 일련의 모순된 것들을 열거하여 현상과 본질의 모순과 통일관계를 보여준다. 그것들은 서로 다르고, 서로 대립하며, 상호 의존적이고 통일되어 있다. 모순의 관점에서 대립을 설명하는 것은 사물 발전과 변화의 법칙이다. 여기서 노인은 상사, 상사, 하사의 태도에 대해 이야기했다. 상사는 듣고, 열심히 실행한다. 상사는 듣고, 무관심하고, 반신반의했고, 하사는 하하 웃었다. 상병' 은 현상만으로는 본질을 볼 수 없고, 표면 현상을 잡아서 도자기를 비웃어야 하지만, 타오는 천박한 사람에게 비웃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한다.

설명하고 증명하다

이 장에서는 먼저' 상사',' 상사',' 상병' 의 타오에 대한 반성을 논술하였다. "상사" 는 재능이 넘치는 작은 노예주 귀족이고, "상사" 는 평범한 귀족이고, "상병" 은 천박한 귀족이다. 상하는 정치 등급에서 말하는 것이 아니라 사상 수준에서 말하는 것이다. "도" 의 본질은 현상 뒤에 숨어 있고, 천박한 사람은 볼 수 없기 때문에 "도" 라고 부를 수 없고, 조롱을 받지 않을 수 없다. 뒤에서 인용한 12 개 성어 중 처음 6 개는' 도' 와' 덕' 을 가리킨다. 마지막 여섯 문장은 도의 이미지나 본질을 가리킨다. 그래서 이 12 개의 격언을 소개한 후, 우리는 한 문장으로 요약할 수 있다.' 도' 는 난해하고, 본질은 전자이고, 표상은 후자이다. 이 12 문장은 유형성과 무형, 존재와 의식, 자연과 사회의 각종 사물의 본질과 현상에서 모순의 보편성을 논증하여 변증법의 참뜻을 드러낸다. 이것은 매우 현명하다.

4. 한유의' 오속담' 번역' 오희' 가 백과 명함' 오희' 편집에 도움을 청하는 것은 한유가 정원 21 년 (기원 805 년) 양산에 살았을 때 진심을 표현하기 위해 쓴 율령의 작품이다.

자기비판은 시종일관 관통하는 기조이지만, 이런 비판은 진실한 면, 경고의 면, 불굴의 정신이 있다. 작품 이름: 5 속담 창작 연도: 당정원 21 년 (기원 805 년) 출처: 한월문집 문학 장르: 속담 저자: 한유 목록 5 속담 ① 여행기 속담, 단어, 산문, 호악, 유명한 속담: 한유의 생애 작품 노트: 감사: 5 속담, 단어, 단어

나의 여생은 8 년이 될 것이다. 단발머리는 점점 희어지고, 이를 흔드는 사람은 점점 더 똑똑해지고, 도덕은 초심을 저버리고 있다. 그들이 군자가 아니라 소인이라는 것도 잘 알고 있다! 5 개의 속담을 만들어 그 악운 2 를 고발하다. 수영 시간이 짧으면 더 많은 기교를 찾게 되고, 벼룩은 밤에 3 을 노력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오늘 나는 배불리 먹고 노는 데만 정신이 팔려 벼룩은 밤에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아아, 무지한가? 군자는 그것을 버리고, 소인은 돌려주는가? 만약 네가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너는 그와 이야기할 수 있다.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아는 사람은 침묵했고, 그들의 뜻은 전달되었다. 막에서의 논쟁에서 사람들은 당신을 반란 5 로 여깁니다. 타이중의 논평에서 사람들은 당신 6 을 선호합니다. 너는 악을 처벌하지 않고 오히려 그것을 다치게 한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행동은 의용을 보고, 말은 반드시 어긋난다. 비록 일이 끝난 후에도 무해하지만, 후회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일을 하는 데는 잘못이 없고, 일을 말하는 것도 잘못이 없다. 죽으면 죽지 않는다. 왜 후회하는 거야? 후회하고 쉬어야 하고, 비싼 것은 악이다. 휴식과 후회를 해야 하는데 잘하세요? 후회는 쫓을 수 없고, 후회는 할 수 없다. 원한다면 생각할 것이다.

좋든 나쁘든, 그 길에 관계없이; 모순이 없으면 악만 있고, 원인은 분명하지 않다. 전자가 좋아요, 지금은 특별해요11; 그것도 12 이상이고 포기하는 것도 적이다.

과거의 악행, 지금은 그 흠집13 을 본다. 부끄러움도 부끄러움이고 포기하는 것도 미친 짓이다. 가을 웨이 뷰트, 웨이 마리나 웨이 퀘, 몸이 좋지 않아, 덕이 바르지 않다.

불의는 불길한 것이고, 악은 큰 연 () 이다. 너는 얼마나 많은 일을 했지만, 떠돌아다니지 않느냐? 치아는 아직 매우 적고, 생각도 없다. 지금은 늙고 부주의하다! 유명하지 않은 사람들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기를 갈망한다. 넉넉해요. 4 치 14 라고 들었어요. 오늘 말씀드리자면, 잘 알려진 방법: 아프거나 아프지 마세요.

Xi 절루즈 15, 들어보셨나 봐요. 벌써 천 년이 지났는데, 그 명성은 여전히 존경받고 있어요. 당신의 문장 감상, 당신의 말을 부정하고, 다른 사람의 무능을 이용하여 자신을 감추다.

너는 그의 아버지도 아니고 그의 선생님도 아니다. 초대 받지 않은 사람, 누가 부정행위를 하지 않습니까? 왕따는 16 을 싫어하고, 언론의 원한을 감추고, 너는 17 을 부채질하지 않았다. 어렵다. 소인이 모욕을 당하면 후회할 수도 있고 좀 나아질 수도 있지만 퇴출할 수는 없다. 그가 너의 마음을 내놨을 때, 너를 기억할 때, 네가 소홀히 한다면, 재앙이 아닐까? 설명: 잠언은 고대 스타일입니다. 그들은 간결하고 깔끔하며 압운된 문장으로 역사적 경험이나 인생 철학을 설명하는데, 여기에는 깊은 교훈이 담겨 있다.

한국의' 오속담' 은 진지한 설교라고 할 수 없지만 어두운 현실에 대한 불평과 불만을 표현하며 번번이 밀려난 험난한 인생 경험에 대한 깊은 탄식을 표했다. 서문은 그가 사순재에 앞서 운명이 다분하여 조로한 것에 대한 감탄이다. 특히 겉으로는 자신이 너무 많이 먹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고 비난하는 것은 사실 자신의 무한한 원한을 표현한 것이다.

"엄진" 은 오늘날 왕조의 부유하고 강력한 사람들을 풍자하고, 우매하고 퇴폐적이며,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없고, 이야기할 가치가 없다. 행동의 산문' 은 적절한 후회와 부적절한 후회의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주로 자신의 인생 이야기에 대한 반성으로, 자신이 한 일이 도덕적이라면 사고를 쳐도 후회하지 않는다고 결론짓는다.

호악 속담은 교제 방식을 시범하고, 호불호는 도를 근거로 해야 하며, 반드시 신중해야 한다. 명희' 는 자존하는 재능과 날카로운 예봉을 통해 위험한 사회경험을 불러일으켜 왕공귀족에 대한 작가의 부러움과 증오에 대한 불공정한 목소리를 함축적으로 토로한다.

속담에는 다섯 가지가 있지만, 기본 내용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측면에 포함되어 있다. 첫째, 작가는 자신의 부주의와 빈둥빈둥 한가한 것에 대해 깊은 반성을 표하고, 시정하지 않으면 군자에게 버림받고 소인의 대열에 빠질 것이라고 경고한다. 도덕적 후계자로 자처하는 한유는 지금 자신에게 빈둥빈둥 놀던 후회가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라고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둘째, 작가는 문장 속에서 신중해야 한다고 거듭 경고하고, 자신이 막료로 두 번, 4 학교 박사로 재임하는 동안 제자를 널리 받고, 어사대를 폄하하는 경험을 회고했다. 언뜻 보면 말이 너무 많은 결과인 것 같다. 그러나 현상을 통해 본질을 보고 독자 앞에 분명하게 드러난 것은 선함과 유해자의 폭정, 우매, 질투의 결과이다.

바로 이 모든 것이 작가의 연이은 재난을 초래했다. 한유는 유일한 출구는 그들과 이야기할 가치가 없다는 것이고, 나중에만 조심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셋째, 한유는 자신이 한 일의 결과를 보여준다. 이 문장 쓰기의 목적은' 참회' 를 상기시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무시하면 재앙이 될 것' 이며, 더 큰 재난이 닥칠 것이다. 하지만 한유는 굴복하지 않고 평생 한 일이 도덕적이라면 감옥에 가도 후회하지 않는다고 의연하게 고백했다. "일을 하는 데는 악이 없고, 말하는 것도 잘못이 없다. 죽으면 왜 후회하는 거야? " 한유의 세속적 비판에 대한 분노와 불굴의 정신 영역을 표현했다.

5 속담 (바늘) ②-한의학 양생방병 치료의 5 대 원칙은 양생방병 치료의 5 대 기본 원칙, 즉 병을 치료하여 신을 구하고, 양생지독, 석크기, 내장기혈을 아는 것을 가리킨다. 한의학의 고전' 수문보전명행론' 은 "그래서 천하 다섯 명을 매달아 놓고, 여유 식량이 먼저 있지만, 그것을 모른다" 고 말했다.

하나는 병을 치료하고 신을 구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수양을 하는 것이고, 셋째는 독을 아는 것이 진실이고, 넷은 돌의 크기를 아는 것이고, 다섯은 오장육부의 혈기 진단을 아는 것이다. 오법이 성립되어 제각기 천추가 있다. ""

오래된 학자인 판덴은 "황제의 내경 교정" 을 내걸었다. "이곳의' 바늘' 은' 간언' 으로 간주되는데, 이는 간언, 명명 같은 문고를 가리킨다. "한서" 의 바늘은 "임재" 로, "수문" 의 "침" 은 "임재" 로 쓴 뒤 후세에 베껴 "침" 으로 바뀌었는데, 오늘날에도 고서를 오늘의 통속자로 바꿀 가능성이 있다.

친정' 과' 천하를 걸어라', 즉' 친정걸이경 깎기' 를 사용한다. 다음은' 일설' 에서' 오설' 까지 비문의 구체적인 내용으로,' 보존명행론' 의 구체적인 절차와 요구 사항, 즉 양생의 길, 침술이 아닌 양생의 길을 가리킨다. ""

"황제의 내경" 도 "여기에 한의학 양생방병의 총강령인 5 속담이 제기되었다" 고 말했다. 바늘' 은 학교에서' 훈계' 로 사용되어야 하며, 훈계, 비문 등 문고를 가리킨다.

1 월' 부터' 까지' 까지.

5. 이꼬마는 바이두 백문어문 번역 이녀석전을 전한다

가정곡강에는 이씨, 자우광이라는 효자가 있다. 그의 아버지 이언석은 아들이 태어난 지 10 년 만에 세상을 떠났다. 집에 저장된 음식이 없어서 어머니는 아들에게 옷을 꿰매어 외지로 학교에 갔다. (효자) 울며 말했다. "부모를 부양하는 것은 자녀의 의무이다. 아들은 어머니를 키울 수 없지만, 어머니에게 의지하여 아들을 키워야 한다. 그의 아들이 어찌 안심할 수 있겠는가! " 그래서 나는 학업을 포기하고 농사를 짓고 어머니께 희귀한 음식을 사 드렸는데, 차라리 채식을 할 것이다. 그의 어머니가 인후병에 걸렸을 때, 그는 숟가락으로 그녀에게 먹이를 주었다. 하지만 우리 엄마는 3 일 3 박 1 침을 빨리 먹여서 음식을 삼키기가 어려웠다. 효자가 울며 도움을 청하자, 어머니는 신이 바늘로 그녀를 찌르는 꿈을 꾸었다. "당신 아들의 효심을 불쌍히 여기세요." " 잠에서 깨어나 땀을 흘리면 얼마나 좋을까. 옹정 7 년 가을, 바닷바람이 갑자기 일고, 홍타오가 도시에서 뒹굴었다. 효자 집 집에 구멍이 나서 뒷방이 한밤중에 흔들렸다. 효자는 얼른 어머니를 안고 책상에 쭈그리고 앉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앞뒤 집들이 모두 무너져 그들이 피하는 곳만 온전하다.

효자의 아버지는 1 년여 전에 돌아가셨고 할아버지도 돌아가셨다. 할아버지가 묻혔을 때는 한겨울이었고 아들의 몸은 이미 허약했고 손도 숯 같은 색으로 폭설에 얼었다. 무덤을 짓는 일을 맡은 장인 몇 명이 삼끈에 불을 붙이고 그를 따뜻하게 해 준 다음 뜨거운 물에 담가서야 그는 회복되었다. 그는 55 세에 세상을 떠났다. 죽기 전에 그는 어머니를 안고 눈물을 흘리며 자녀들에게 할머니를 잘 모시라고 당부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는 젊었을 때 아버지를 위해 장례를 치르는 동안 자기 침대에서 3 년 동안 울었다고 한다. 외출할 때마다 이웃들은 모두 그를 가리키며 효자, 효자, 효자, 효자, 효자, 효자, 효자, 효자, 효자, 효자, 효자. 어쩌면 이것이 그의 본성일지도 모른다. 건조 긴 30 년, 공식 고소 법원 효도, Qujiang 건설 아치 길 옆에 강당 을 설치했다.

해설:' 효경' 이라는 책에서 성인들이 아이를 교육하는 데 사용하는 내용은 이미 극한에 이르렀다. 그러나 세계는 효도를 위해 책을 읽기 시작했지만, 이씨 집 자식은 효도 때문에 독서를 포기했다. 왜요 "중용" 은 "자연자의 뜻에 순응하고, 자연을 배우는 자는 그것을 가르친다" 고 말했다. 고대에는 본성에 따라 일을 할 수 있었던 사람은 깨달음을 기다릴 필요가 없었다. 그렇지 않으면 착한 새는 새엄마에게 먹이를 주고 어린 양은 무릎을 꿇고 젖을 먹는다. 그들은 어떤 책을 읽었습니까?

입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