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도살자가 밤에 집에 돌아왔을 때, 짐 속의 고기는 이미 다 팔렸고 뼈만 남았다. 길에서 늑대 두 마리를 만나 오랫동안 따라왔다.
도살자는 무서워서 늑대에게 뼈를 던졌다. 늑대 한 마리가 뼈 하나를 얻어 멈추었다. 다른 늑대는 여전히 그를 따라오고 있다. 도살자는 또 뼈를 늑대에게 던졌고, 뒤에서 뼈를 얻은 늑대는 멈춰 섰지만, 앞에서 뼈를 얻은 늑대가 다시 왔다.
도살자는 달려가서 장작 더미 밑에 엎드려 짐을 내려놓고 도살칼을 들었다. 늑대 두 마리가 감히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도살자를 쳐다보았다. 잠시 후, 한 늑대는 곧장 갔고, 다른 한 마리는 개처럼 도살자 앞에 쭈그리고 앉았다.
도살자는 막 가고 싶었지만 돌아서서 장작더미 뒤를 보았다. 또 다른 늑대 한 마리가 장작더미 속에 구멍을 파고 있는데, 구멍을 뚫고 도살자의 등을 공격하려고 한다.
오랜 시간이 지나자 늑대의 눈은 감긴 것 같아 한가해 보였다. 도살자는 갑자기 뛰어올라 칼로 늑대의 머리를 베고 몇 칼로 늑대를 죽였다.
늑대는 너무 교활했지만, 잠시 후 두 늑대 모두 물렸다. 동물은 얼마나 많은 사기력을 가질 수 있습니까? 그저 사람들에게 웃음거리를 더해 줄 뿐이다.
둘째, 원문:
울프
저자: 포송령
왕조: 청나라
아재는 집에 늦게 들어와서 짐 속의 고기를 다 먹고 뼈만 남았다. 도중에 늑대 두 마리가 아주 멀리 행진했다. 두려움을 없애고 그것을 뼈에 던지다. 늑대는 뼈다귀가 있고, 늑대는 여전히 따라다닌다. 재투표 후 늑대가 멈추고 전 늑대가 다시 왔다. 근골이 지쳐서 두 파도가 합동하다.
도살은 매우 어색해서, 그는 적에게 공격당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곡야에는 보리밭이 하나 있는데, 밭주인은 대야가 가득 차고, 온 산이 온 들판에 가득하다. 도살장은 위에 기대어 어깨에 칼을 메고 있다. 늑대들은 감히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서로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
송곳니 가 가고 싶어 하지만, 급여 를 향해 돌아선 후, 늑대 구멍 이 그 안에, 지하도에서 그 뒤를 공격하는 것을 의미한다. 어렸을 때 늑대 한 마리가 떠났고, 앞에는 개 한 마리가 앉아 있었다. 시간이 오래되어 눈이 폐기된 것 같아 한가하다. 화 폭력, 칼 컷 늑대 머리, 칼 의 수를 죽일 수 있습니다. 몸이 반쯤 들어가니 꼬리만 드러났다.
도살 후, 그는 주식을 끊고 죽었다. 늑대가 깨달음을 얻기 전에 잠이 들어 적을 유인하기 위해 그것을 덮었다. 늑대도 무서웠지만 순식간에 두 번 살해되었다. 야수의 형상은 무엇입니까? 웃지 마세요.
확장 데이터:
이 기사에서 늑대의 이미지는 탐욕스럽고 교활하며 사납다. 이야기는 아이러니하다: 늑대와 같은 악당은 어떤 연극을 하든 항상 간파된다. 감히 때리고 잘 때리기만 하면 반드시 이길 수 있다.
이 문장 줄거리는 생동감 있고 우여곡절이 있어 여러 방면에서 주제를 서술하였다. 도살자는 늑대를 만나 굴복하기 시작했고, 하마터면 먹을 뻔했다. 그리고 일어나 늑대를 죽이고, 자신을 안전한 곳으로 바꾸는 생동감 있고 구불구불한 과정으로 이 주제를 부각시켰다.
민들레는 인민의 질고를 동정하고 탐관오리를 증오하는 작가이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몽늑대' 에서 탐관은 뾰족한 이빨의 호랑이로, 관원은 사람을 잡아먹는 늑대로 기록되었다. 그들은 먹으면서 씹어서' 백골산' 이라는 비극적인 이미지를 만들었다.
늑대' 의 이야기는 의미심장하며' 몽늑대' 를 보완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사실 작가가 탐관을 채찍질하는 사상을 구현했다. 이런 식으로 실생활에서도 계급 적을 상대해야 한다. 우리는 용감하게 투쟁하고 투쟁을 잘해야 승리를 거둘 수 있다.
바이두 백과-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