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마 밑에서 비를 피하는 사람이 있는데 관음이 우산을 쓰고 지나가는 것을 보았다. 그 인도적: "관음보살, 중생과 함께 시간을 좀 보내요. 잠시 안내해 주세요. 어때요?"
관음이 말했다. "나는 빗속에 있고, 너는 처마 밑에 있고, 처마 밑에는 비가 없다. 내 꽃이 필요 없어. " 그 사람은 즉시 처마에서 뛰어내려 빗속에 서 있었다. "이제 나도 빗속에 있다. 이제 나를 치료해 줄 때가 되었나요? " 관음이 말했다. "당신은 빗속에 있고, 나도 빗속에 있고, 나는 젖지 않았습니다. 우산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산이 없어서 너는 비를 맞았다. 그래서 내가 아니라 나야. 당신이 생각하고 싶다면, 나를 찾지 말고, 당신 자신의 우산을 찾으세요! " 말을 끝내고 떠났다.
다음날 그 사람은 어려움에 부딪쳐서 절에 가서 관음을 구했다. 절에 들어서니 관음상 앞에서도 한 사람이 예배하는 것을 발견했다. 그 사람은 관음과 똑같이 생겨서 조금도 나쁘지 않다.
그 남자가 물었다: "당신은 관음입니까? 클릭합니다
그 사람이 대답했다. "저는 관음입니다."
그 남자는 다시 물었다: "그럼 왜 너 자신을 숭배하니? 클릭합니다
관음은 웃으며 말했다. "나는 어려움을 겪었지만, 남에게 부탁하는 것이 자신을 구하는 것보다 낫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사람은 자료를 쓰는 것만이 너에게 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처마 밑에서 비를 피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
Guanyin 웃었다: "나는 Guanyin 이다. 클릭합니다 당신은 관음입니까? 처마 밑에 있어요? ""
그 사람이 대답했다! "말을 끝내고 떠났어요. 전혀 나쁘지 않아요. 관음상 앞에서도 한 사람이 있었는데 처마 밑에 비가 내리지 않았어요." "빗속에서: 위너 자신을 구했는데, 나를 우산 아래로 데려갔어요." 한동안 나를 데리고 가는 게 어때? 관음이 우산을 쓰고 지나가는 것을 보고, 이 사람은 어려움을 만나 절에 가서 관음을 구했다. 나도 빗속에 있다: "나도 곤란을 겪었어?"
관음이 말하기를, 자신을 구하는 것이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는 것보다 낫다고 하면, 나에게 부탁하지 않아도 된다고? 관음은 말했다: "관음보살. 생각해 보세요. "그럼 왜 너 자신을 숭배하고 중생과 함께 있어? ""
그 사람이 물었다. 그 사람이 갑자기 처마 밑에서 뛰어내렸는데, 그 사람은 관음과 똑같이 생겼다. "빗속에서 우산을 하나 주세요. 우산이 없기 때문입니다."
다음 날. ""
그 사람이 또 물었다. 너는 나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
비밀. 입사: "지금 저도 빗속에 있는데 제 차례가 되었다는 걸 알아요." 그래서 내가 아니라, 나는 비가 내리지 않는다. 우산이 있기 때문이다. 너는 비에 흠뻑 젖어 빗속에 서 있다.
2. 보살 작문보살 제 침실에는 향로가 하나 있습니다.
향로에는 관음보살 연꽃상이 하나 있다. 관음보살 앞에는 향로가 하나 있는데, 그 둥근 배에는' 불광이 찬란하다' 라는 네 글자가 적혀 있다.
향로 양쪽에는 각각 연꽃등이 하나 있는데, 불빛 아래 관음보살은 더욱 엄숙하고 자상하다. 어머니는 매일 보살에게 향을 피워야 한다.
내가 크고 작은 일을 위해 예배를 기도할 때, 나는 특히 경건하다. 여름방학이 아주 빨리 지나갔다.
개학 첫날, 나는 일찍 일어나 향로에 오기 전에 어머니의 모습을 배우고 두 손을 합친 채 묵묵히 소원을 빌었다. 나는 보살이 나를 보우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나는 향 세 개를 시켜 향로에 꽂았다. 한 달이 지났는데, 나의 작은 소망은 아직 충족되지 않았다.
나는 보살의 힘에 대해 다소 회의적이다. 이 날, 나는 또 보살 앞에 와서, 그녀의 굳게 닫힌 눈을 바라보며 오랫동안 보았다-나도 분향을 했는데, 너는 왜 나를 축복하지 않느냐? 바로 이때, 나는 연꽃자리에서 "배우면서 배우는 것도 좋다" 는 쪽지 한 장을 발견했다.
나는 놀라고 기뻐서 뭔가를 알고 있는 것 같다. 나는 황급히 향주로 달려가 세 개의 소리를 내며 다시 서재로 돌아갔다. 너의 공부에 몰입하다 ... 또 한 달이 지났다.
월시험, 성적이 상위 10 위로 돌진했다. 방과 후, 나는 방에 들어오자마자 엄마에게 보살이 나타났다고 말했다. 우리 엄마는 행복하게 내 머리를 쓰다듬으며 "나는 자비를 베풀었다. 주는 것이 있으면 수확이 있다. "
다음날 아침, 나는 또 부처님께 향을 피우러 왔다. 연꽃자리에서 나는 또 한 장의 쪽지를 받았는데, 그 위에는 "천도보상, 물방울이 돌을 꿰뚫는다" 라고 적혀 있었다. 후반부의 뜻은 분명하다. 견지하는 것이 승리다! 하지만 전반부는 이해가 안 돼요.
학교에서 선생님께 문의한 뒤에야 다 뜻인 줄 알았어요. 한 학기가 곧 끝날 것이다.
나는 우수한 성적으로 이상적인 고등학교에 합격했다. 내가 다시 보살 앞에 와서 분향을 했을 때, 나는 열쇠를 발견했다.
어머니는 이것이 산악 자전거의 열쇠라고 말씀하셨다. 맙소사, 이건 내가 오랫동안 기다려온 선물이야! 새 학기에 나는 더 이상 버스를 짜낼 필요가 없다! 그때 기뻐서 보살의 머리를 세 번 두드렸는데. 지금 저는 고 3 학생입니다. 그때를 떠올릴 때마다 모성애의 위대함과 신성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어머니는 내 인생의 진정한 생불입니다! 그녀는 나에게 생명을 주었고, 나를 키우고, 미로에서 나에게 미혹을 가르쳐 주고, 나에게 위로 올라가는 힘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사실 보살이 있는 어머니는 그녀의 아이가 아닙니까? 그리고 아이로서 우리는 어떻게 그들에게 보답해야 할까요? 나는 종종 그렇게 생각한다.
작문 관음 생일 500 자 관음 생일
관음 () 즉 관음 () 은 남북조 () 에서 시작하여 당 () 이후에 성대하다. 한족 민간 여성들은 관음을 가장 숭배하며 출산을 기원하는 여성들이 위에서 향을 피워 촛불을 켰다. 한족이 관음 생일을 축하하는 날이 많다. 2 월 19 일은 관음 생일이고, 6 월 19 일은 관음 출가, 9 월 19 일은 관음 성불이다.
1 년에 4 개의 관음 생일이 있다. 2 월 19 일, 6 월 19 일, 9 월 19 일,1/Kloc. 관음은 산스크리트어 의역, 서구 삼성 중 하나, 중국 불교 4 대 보살이다.
하나. 연꽃경' 에 따르면 관음은 큰 자비의 보살이다. 만약 사람들이 어려움이 있다면, 그의 이름만 부르면, 그들은 와서 도울 것이다. 한족 민간에서는 관음이 출산을 보호하고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자식을 낳는 것은 구사회 여성의 가장 중요한 일이기 때문에 관음은 구사회 여성의 부적이며, 특히 출산을 할 수 없는 여성들이다.
구시대, 이 현 한족 민간 여성들은 관음의 생일을 매우 중시하며 6 월 19 일 (자항사인절) 과 9 월 19 일 (자항사인절) 에 열렸다
승천일). 관음보살의 탄생일은' 관음개고' 라고도 불리는데, 이날 관객들이 축복 등을 빌려 신도들이 소원을 이루도록 축복한다는 뜻이다.
9 월 생일이나 연말에 소원을 빌어야 한다. 그날 관음을 모시는 모든 사찰에서 성대한 행사가 열린다. 신흥, 사람들은 특히 관음을 그들의 아이들에게 선물하고 그들을 위해 거행한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각종 의식. 관음이 현성에 있는 생일은 육조진 주원사에서 가장 성대하고 열렬하다. 이전에 관음보살을 믿었던 것은 미신이었다. 현재 한족들은 생일마다 각종 의식을 거행한다.
관음 생일날, 현내 각 향남녀들이 한자리에 모여 일본 지절이라고 불렀다. 상추' 는' 돈 벌다' 와 발음이 같다. 회의에 참석한 사람들은 상추를 더 많이 사서 귀국하는데, 이것이 돈을 버는 표시라고 생각한다.
4. 드립 관음에 관한 50 자 작문에 우리 집에는 드립 관음이 한 대야 있다.
히히, 관음보살이 아니라 귀여운 녹색식이다. 나는 그 이름을 자주 잊어서 "물 한 방울이 돌을 꿰뚫는다" 고 부른다. "
그것은 타원형 잎과 가는 줄기를 가지고 있다. 지금은 잎이 다섯 개밖에 없지만, 이 지경까지 키울 수 있는 것은 이미 쉽지 않다.
우리 집에 처음 도착했을 때, 그것은 세 개의 푸른 잎이 있는데, 작고 귀엽다. 어머니는 그에게 예쁜 화분을 주셨지만 좋은 경치는 길지 않았다. 며칠 후, 그것은 사람들과 사이가 틀어졌고, 잎은 퇴색하고, 노랗게 변하고, 풀이 죽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 4 일 후, 그 노란 잎이 떨어져' 한 사람의 군대' 가 되었다. 어머니는 한숨을 쉬며 말했다: "아아! 그것은 틀림없이 죽었을 것이다, 우리 그것을 버리자! " 그 후 우리 엄마가 뽑으러 갔다. 우리 엄마가 쓰는 힘이 너무 작아서 움직이지 않았나 봐요.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창문 밖에 놓고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일주일 후, 기적적으로 녹색 새싹이 나왔다.
작은 꽃봉오리는 나팔처럼 곱슬 곱슬하며 미풍 속에서 자랑스럽게 흔들린다. 그것의 고된 성장 때문에, 그 가족도 천천히 성장하고 있다.
현재 다섯 명의 회원이 있다. 이것은 나의 물방울관음이다.
그 강건하고 불굴의 정신이 나를 감동시켰다.
5. 악서수 관음을 쓴 작문 불교에는 고고를 구제하는 관음보살이 있다.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관음보살은 성수를 들고 중생을 위해 복을 빌었다. 실생활에는 물관음이라는 식물도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물방울로 인해 꽃이 관세음보살 연꽃왕좌처럼 피기 때문에 물관음이라고 합니다.
우리 외할머니 댁에는 물관음이 한 대야 있다. 가늘고 긴 녹색 줄기가 곧게 서 있고, 가늘고 매끈하며, 마치 날씬하고 연약한 소녀처럼 눈을 즐겁게 한다. 한차례의 미풍이 스쳐 지나가고, 미풍에 따라 가볍게 흔들리고, 무심코 봄바람처럼 내 얼굴을 스쳐 지나갔다. 수관음의 잎은 바나나 잎과 비슷하다. 하얀 잎맥과 선은 힘이 세고, 잎의 가장자리는 매끄럽지 않고 파도처럼 기복이 있다. 영롱한 물방울이 잎끝에 응결되어 수시로 떨어진다.
나는 또 인터넷에서 자료를 조사했다. 원래 수관음의 학명, 감자, 고대의 관음련, 서장경, 천남성과는 관상화식물이었다.
나는 물관음을 좋아한다!
6. 관음보살 유양관음을 묘사하는 문장: 순병 한 개와 양지 한 장을 들고 있다. 현대에서 가장 흔한 그래픽 이미지입니다. 비공식 청당과 민간에서 성관음을 거의 대체하는 표준 이미지가 됐다. 서유기 제 6 회 처음으로 관음보살을 정면으로 묘사했다. "눈썹은 작은 달과 같고, 눈은 쌍성 같다. 옥얼굴은 자연히 기뻐하고 입술은 약간 빨갛다. 순병의 이슬은 해마다 왕성하여 작은 나무를 비스듬히 꽂았다. " 여기서 관음은 장엄한 여보살로 묘사되기보다 저자가 세상의 미녀의 이미지에 따라' 그녀' 를 만들었다고 할 수 있다. 이것은 당나라 이후 민간에서 전해 내려오는 관음 전설에 부합하는 매우 전형적인 여성 이미지이다. 제 12 회에도' 제세보병, 병 안에 수양버들이 꽂혀있다' 는 묘사가 있어' 관음보살 원체' 라고 지적했다.
휴지통관음: 손대바구니, 반손어의 이미지. 제 49 회: 관음보살은 아침에 난간의 꽃을 보았을 때 연못의 금붕어가 나와서 제사하는 것을 보지 못했다. 그녀는 손가락으로 숫자를 세어 천하를 단련하여 만든 불경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꾸미는 것을 고려하지 않아도 나는 숲에서 바구니를 자르고 짜고 있다. 작가는 손오공의 눈을 통해 그녀를 소개했다. "★★★평범한 파란색 가운을 입지 않고 작은 재킷으로 묶었다. 나는 허리에 금치마를 두르고 맨발이다. 자수 목도리가 없고 팔이 노출되어 있다. 옥은 강철 칼을 들고 대나무 껍질을 깎았다. " 꾸미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성스러운 빛을 잃었고, 더 세속적인 인정으로 인민과의 거리를 좁혔다.
관음: 연잎에 앉아 연꽃을 들고 있는 것은 종종 아름다운 소녀의 얼굴이다. 제 42 회: 관음보살은 혜안에게 이전왕으로부터 36 잭 니피를 빌려 달라고 했다. "보살은 손에 이어 버리고 주문 한 마디를 읽었는데, 그 칼화가 치바 연대로 되어 있고, 보살이 그 위에 뛰어올라 중간에 앉아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홍해는 지혜에 사로잡혔다. 제 71 장에서 관음을 타는 것에 대해 언급했고, 제 14 장에서 관음의 노모인' 손에 아기를 안고 있다' 는 이미지도 절의 관음 조각상에 수시로 등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관음, 관음, 관음, 관음, 관음, 관음, 관음)
7. 서유기에 관음보살의 생김새에 대한 묘사가 있습니까? 서유기' 에 언급된 관음 이미지는 대체로 다음과 같다. 일반적으로 관음은' 성관음' 을 의미하며' 정관음' 이라고도 불린다. 이것이 관음보살의' 표준 이미지' 다. 관음의용은 장엄하고, 의태만방하며, 머리는 보석관을 쓰고, 천의를 입고, 허리춤에는 실크나 비단 치마를 매고 있다. 준랑한 얼굴과 몸매는 당대의 상류사회 여성의 패션과 고대 인도 귀족의 장식의 융합을 보여준다. 성관음' 을 제외하고' 유양관음',' 수월관음',' 백의관음',' 물방울관음',' 송자관음' 등 모두 용모가 단정하고, 옷차림이 화려하며, 모양이 아름답고, 보살의 자상한 자애로움이 있다.
유양관음: 깨끗한 병과 양지의 조각상을 들고 있어요. 현대에서 가장 흔한 그래픽 이미지입니다. 비공식 청당과 민간에서 성관음을 거의 대체하는 표준 이미지가 됐다. 서유기 제 6 회 처음으로 관음보살을 정면으로 묘사했다. "눈썹은 작은 달과 같고, 눈은 쌍성 같다. 옥얼굴은 자연히 기뻐하고 입술은 약간 빨갛다. 순병의 이슬은 해마다 왕성하여 작은 나무를 비스듬히 꽂았다. " 여기서 관음은 장엄한 여보살로 묘사되기보다 저자가 세상의 미녀의 이미지에 따라' 그녀' 를 만들었다고 할 수 있다. 이것은 당나라 이후 민간에서 전해 내려오는 관음 전설에 부합하는 매우 전형적인 여성 이미지이다. 제 12 회에도' 제세보병, 병 안에 수양버들이 꽂혀있다' 는 묘사가 있어' 관음보살 원체' 라고 지적했다.
휴지통관음: 손대바구니, 반손어의 이미지. 제 49 회: 관음보살은 아침에 난간의 꽃을 보았을 때 연못의 금붕어가 나와서 제사하는 것을 보지 못했다. 그녀는 손가락으로 숫자를 세어 천하를 단련하여 만든 불경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꾸미는 것을 고려하지 않아도 나는 숲에서 바구니를 자르고 짜고 있다. 작가는 손오공의 눈을 통해 그녀를 소개했다. "★★★평범한 파란색 가운을 입지 않고 작은 재킷으로 묶었다. 나는 허리에 금치마를 두르고 맨발이다. 자수 목도리가 없고 팔이 노출되어 있다. 옥은 강철 칼을 들고 대나무 껍질을 깎았다. " 꾸미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성스러운 빛을 잃었고, 더 세속적인 인정으로 인민과의 거리를 좁혔다.
관음: 연잎에 앉아 연꽃을 들고 있는 것은 종종 아름다운 소녀의 얼굴이다. 제 42 회: 관음보살은 혜안에게 이전왕으로부터 36 잭 니피를 빌려 달라고 했다. "보살은 손에 이어 버리고 주문 한 마디를 읽었는데, 그 칼화가 치바 연대로 되어 있고, 보살이 그 위에 뛰어올라 중간에 앉아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홍해는 지혜에 사로잡혔다. 제 71 장에서 관음을 타는 것에 대해 언급했고, 제 14 장에서 관음의 노모인' 손에 아기를 안고 있다' 는 이미지도 절의 관음 조각상에 수시로 등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관음, 관음, 관음, 관음, 관음, 관음, 관음)
서유기' 의 관음보살은 종종 12 회와 같이 다양한 모습으로 변하여' 누더기 차림, 맨발' 의 스님으로 변해 중생을 일깨워준다. 제 17 회 귀신을 받기 위해 백의수사의 이미지를' 영서자' 로 바꿨다. 이 모든 것은 불교의 인과응보론과 편리중생론과 일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