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한국 드라마가 너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니? 왜요 너의 감정을 말해 봐?

너는 별에서 왔다

우선, 이것은 공상 과학, 교차, 멜로드라마이다. 이런 연극은 매우 재미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유형이라면 마법이 있는 것 같다. 다 보고 나면 항상 보고 싶어서 그만둘 수가 없다.

둘째, 인물 설정. 극중 교수는 모든 것을 다 알고 있고, 위에는 천문학이 있고, 아래는 지리적이고, 재능이 넘치고, 멋진 초능력, 침착하고 성실하며, 매력이 넘친다. 그들은 정말 수천 명의 소녀들이 부러워하는 대상이다.

마지막으로, 줄거리는 흥미진진하고 대담하며 참신하다.

1 무 () 의 기억이 특히 깊다. 교수는 돈을 그가 너를 미워한다고 말했고, 돈은 교수에게 네가 나에게 무엇을 하길 원하는지 알려주었다. 두 교수는 그녀가 그의 눈앞에서 사라지라고 하자 돈의 눈물이 순식간에 떨어졌다고 무자비하게 말했다. 그녀의 감정과 연기가 모두 훌륭하다고 말해야 한다.

끝났어. 노출되어 한국 드라마를 못 봤는데 어떡하지?

1988,' 응답하라' 시리즈 3 에 답하세요. 콩꽃잎 점수 9.7.

본 연극은 1988 서울 풍도구 쌍문동에 사는 다섯 가족 간의 따뜻한 애정과 이웃 본연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 편의 에피소드가 인상적이었다: 덕선 할머니가 돌아가셨지만 장례식에서 어른들이 모두 웃고, 화가 나고, 조금도 슬프지 않은 것을 보았다. 하지만 외삼촌이 장례식에 참석하러 왔을 때 아버지와 아줌마들이 함께 울고 나서야 그들이 단지 슬픔을 마음속에 숨겼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원래 붕괴는 한순간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1 .. 많은 경우 붕괴는 사소한 일 때문이다. 올해는 매우 평범하지 않고 어려운 해다. 나는 모두가 감정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전염병의 영향으로 어떤 사람들의 일은 더욱 어려워졌고, 다른 사람들은 직장을 잃었다.

가족은 우리의 약점이자 우리의 갑옷이다.

하지만 이 갑옷은 무게와 책임을 담고 있으며, 우리 모두는 자신과 가족을 더 잘 살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열심히 일자리를 찾고 열심히 일한다.

며칠 전 한 뉴스를 보았는데, 한 배달형이 배달을 서두르기 위해 과속을 하다가 교통경찰에게 잡혔다.

\ "제발 날 처벌 하지 않습니다. 고객은 계속 나에게 빨리 보내라고 재촉했고, 옆 길은 또 막혔다. 나는 빨리 운전하지 않으면 제때에 배달할 수 없다. "

20 대 젊은이는 머리를 안고 바닥에 엎드려 울었다.

우연히도.

4 시간 연속 야근을 한 후 한 직장인이 아래층 자판기에서 음료수 한 병을 사고 싶어 했다. 인터넷 고장으로 유료음료는 쓰러지지 않았습니다.

"자판기조차도 나와 얘기하지 않는다."

밤늦게 거리에서 그는 혼자 자판기를 안고 울었다.

감정은 화산과 비슷한 누적 과정이다. 그것이 폭발할 때' 음의 에너지' 가 필요하다. 우리의 인내심은 결국 한계가 있다. 당신의 마음 속에 부정적인 에너지가 임계점에 있을 때, 평소에는 보잘것없는 작은 일이라도 우리를 압도하는 마지막 지푸라기가 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들의 붕괴에 대해 깊은 경험을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2. 성인의 붕괴는 왕왕 집에 돌아와 문을 닫는 순간이다. 교문 안의 이상은 교문 밖의 현실이다.

성인의 사전에는' 쉽다' 라는 단어가 없다.

사회에 들어선 이래로 우리가 해 온 일은 다른 사람에게 강한 느낌을 보여 주는 동시에 반드시 강해야 하고, 심지어 강한 척해야 한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우리는 울 수 없다. 아이처럼 즐겁게 웃어야 한다.

우리는 더 이상 아이처럼 근심 걱정 없이 현실에서 벗어날 수 없다.

나는 천천히 나 자신을 깊이 숨길 수 밖에 없다.

천천히 무표정하게 변해 강인한 척하다.

혼자 있을 때 진정한 자신이다.

이 말은 우리 현재 많은 사람들의 진실한 묘사이다.

주위에 다른 사람이 있을 때, 우리의 인내 한계는 종종 우리가 혼자 있을 때보다 훨씬 높다.

우리는 다른 사람 앞에서 자신의 불편함을 드러내고 싶지도 않고, 다른 사람에게 우리의 연약한 면을 보여 주고 싶지도 않다.

성인의 세계에서는 다른 사람 앞에서 울지 않는 것이 관례인 것 같다.

따라서 성인의 붕괴는 종종 집에 돌아와 문을 닫는 순간이다.

1 초 전에 너는 여전히 웃고, 다음 초에 너는 울었다.

성인으로서, 우리는 감히 자신의 심리적 방어선을 내려놓고, 우리가' 절대적으로 안전하다' 고 생각하는 곳에서만 자신의 진실한 감정을 드러낸다.

그러나 우는 것은 나약하기 때문이 아니라, 오히려 네가 너무 강해서 우는 것이다.

연약함을 허락해 주세요. 이 빠른 템포가 바쁜 세상에서 매일 사는 것을 계속 사랑하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약함, 연약함, 연약함, 연약함, 연약함)

너 자신을 안아본 지 얼마나 됐니?

너의 마음이 싸여진 지 얼마나 되었니?

너는 얼마나 오랫동안 울지 않았니?

연약함은 결코 수치스럽지 않고, 연약함을 나타내도 무섭지 않다.

프랑스 정신분석학자 지네비브 아프리일 (Genevieve Affri Il) 은 취약성은 우리 자신의 심리적 영토를 창조하기 위해 끊임없이 취약함을 경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당신이 오로지 부인하고 억누르고 취약성을 피한다면, 당신은 단지 연약함에 쓰러지고, 삶에 직면하지 못하고, 점차 용기를 잃고, 시시각각 민감하고 우울하고 두려움에 휩싸인 사람이 될 것입니다.

우리가 강하고, 연약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인간이다.

그러니 자신이 나약해지도록 허락해 주세요.

이슈도 "재수가 없을 때일수록, 숨을 가라앉히고, 묵묵히 기운을 차리고, 살금살금 보내야 한다" 고 말했다.

잘 울고, 자신의 불편함을 털어놓고, 계속 삶을 사랑하세요.

인생은 똥으로 가득 차 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다.

1988 로 대답해 주세요. 꼭 이렇다! (사진)

처음 봤을 때 김환이를 좋아했는데 나중에 봤는데 아제를 정말 좋아해요. 김환태는 자신을 위장할 줄 알고, 자신이 많이 짊어진 것 같아, 자신의 내면을 마주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하지만 아제르는 정말 매우 직설적입니다.

팻: 저는 평생 처음이자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한국 드라마: 순영. 순영의 노력, 친절, 사랑 이야기는 나를 깊이 감동시키고 감염시켰다. 이 연극은 정말 멋지다!

겨울연가' 는 오랫동안 사랑했고 배용준이 이민형 시절 모습을 가장 좋아했다. 특히 여주인과 재회했을 때. 너무 멋져요! 그리고 그 에피소드는 달콤하고 학대 스럽습니다. 나는 항상 그 에피소드를보고 싶었습니다!

오래 전에' 코믹한 가족' 을 본 적이 있지만, 줄곧 인상적이었다. 너무 웃겨!

응답하라 1988' 은 섬세하고 애정, 우정, 사랑이 잘 그려졌다. 그중에서도 덕선 할머니가 돌아가신 그 시절은 인상적이고 감동적이었다. 나는 아제와의 교제 패턴과 그들의 사랑을 더 좋아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욕실 주인 댁의 남자이다. 요 몇 년 동안 반복해서 돌이켜보면,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며, 적극적이고, 서로 사랑하는 매우 편안한 가족 분위기를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모순이 있지만 슬기로운 노인은 옳고 그름을 분간하는 것이 마치 집안의 닻바늘과 같다. 각 가족 구성원은 자신의 일을 잘 하고, 자신의 일을 잘 하고, 대가족에 기여한다. 이것은 우수한 전통문화유산이다.

인어공주 아가씨, 인생 첫 본 한국 드라마, 구체적인 줄거리는 잊어버렸어요. 아마 여주인공이 복수를 위해 한 남자에게 시집가서 나중에 그의 이야기를 사랑하게 된 것 같다.

내 여자' 는 내가 여주인공을 싫어하게 하는 유일한 한국 드라마다. 늘 그녀의 동작이 때로는 도둑처럼 옹졸하다고 생각한다.

신부 18 세' 는 나이 많은 검사와 여고생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다. 전극 유머는 낭만적이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남녀 주인공이 함께 하기로 결정한 뒤 남자 주인공이 외출해 빨간불을 사랑으로, 여주인공은 수박을 분홍색으로 취급해 달콤했다.

드라마' 풀하우스' 가 처음으로 쫓았다. 그때는 정말 미쳤다. 집에서 텔레비전을 보기 위해 어른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사촌 형과 번갈아 보초를 섰다.

괜찮아, 사랑이야' 와' 그해 겨울에 바람이 불었다' 는 것은 송승헌 조이와 송혜의 염원이 서로 추구하며 반했기 때문이다.

보고 싶다' 는 아마 내가 본 것 중 가장 가학적인 한국 드라마일 것이다. 보는 사람은 슬프고 초조하다. 이 연극은 박유순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왕세자'' 탑집' 은 가볍고 웃기는 여행극으로 아주 좋다.

제 여자친구는 구미호입니다. 처음에는 보지 못했는데, 한 편을 보면 좋아하게 되었다.

별에서 온 그대' 라는 드라마는 한국 드라마를 조금 섭렵하는 사람들이 모두 볼 수 있을 것이다. 보고 나서 중독이 심해서 가끔 모든 것을 가르친다.

태양의 후예' 는 그 당시 매일 이 드라마가 업데이트되기를 기다렸고, 휴대전화에는 전부 송중기, 그의 열렬한 팬이 되었다.

삼류로 가는 길' 은 이 드라마를 보고 박서준 호평을 받았고, 보라의 애교는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응답하라 1988' 이것은 내가 두 번 솔질한 유일한 드라마다. 너무 좋아해요. 덕선의 가족 지위에 불공평할 거예요. 그래서 전기에는 보라가 너무 싫어요. 나도 덕선과 개환 사이에 놓친 인연을 후회할 것이다.

파란 생사연애가 있으니 대답해 주세요 1988, 강녀가 말을 잘 들어요.

블루 생사장' 은 내가 본 첫 한국 드라마다. 줄거리는 정말 너무 가학적이다. 첫째, 아이를 잘못 안았고, 아이가 10 대였을 때, 나는 내가 키운 아이가 내 자신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나는 그것을 다시 바꿨다. 공주처럼 키운 소녀가 불쌍한 소녀가 되고 쓰레기를 줍는 아이가 공주가 되었다.

그리고 사랑이 틀렸다. 그 남자와 그 여자는 친남매는 아니지만 어려서부터 함께 자랐다. 부모의 눈에는 이 쌍이 남매이다. 사랑은 절대 일어나서는 안 된다. 만약 일어난다면 그것은 바람이다.

마침내 부모가 양보하자 젊은 부부는 마침내 함께 할 수 있게 되었다. 그 여자는 곧 백혈병으로 세상을 떠났고 약혼녀를 버리고 여동생과 사랑에 빠진 오빠만 남았다.

이 드라마는 슬픈 한국 드라마의 전통 노선을 걷고 있다. 길은 전통적이지만 눈물을 벌었다.

응답하라 1988', 클래식 드라마, 온라인 드라마, 배우 연기. 이 드라마를 통해 나는 1980 년대 한국을 많이 알게 되었다.

"모든 여자들이 말을 잘 듣는다" 는 것은 단지 재미를 위한 것이다.

시크릿 가든

김 (현빈 장식), 백화점 사장, 잘생기고 부유하며 고등 교육을 받은' 시간과 감정을 낭비하지 않는' 정치결혼을 신봉한다.

멋진 단발머리와 깔끔한 동작으로 스턴트맨 JK 로레인 () 이 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경제 수준과 계급 지위의 거대한 차이는 대통령을 매우 모순되게 한다. 나중에 우연한 기회, 영혼 교환, 두 사람은 완전히 다른 삶을 거쳐 천천히 이야기에 다가갔다.

왕세자, 탑원

멜로드라마를 통해 박유순 한지민 이태성이 주연을 맡아 2 1 세기 왕세자와 이코가 조정신을 데리고 300 년 만에 서울로 건너와 그들을 수용하는 박호를 만나 아름다운 결혼 사랑 이야기를 이어갔다.

너는 별에서 왔다

김수현, 주연의 사랑 공상 과학 코미디는 외계인에서 현대로 온 신비로운 남자와 국가 최고의 여배우 돈 연애, 서로 다른 별에서 온 두 사람이 오해를 해소하고 위험을 극복하고 진정한 사랑을 추구하는 로맨틱한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지붕을 가로지르는 높은 발차기.

이순재, 김자옥, 오현경이 주연을 맡은 가족사랑 희극은 농촌에서 서울로 막 온 두 자매가 이순재의 한 가족으로 이사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부부의 세계

김희애와 박해준이 주연한 드라마는 사랑하는 부부가 배신으로 끝나고 복수의 소용돌이에 휘말리는 것을 다루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