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는 6 단계로 나뉩니다.
먼저 조정된 풀을 서화 뒷면에 칠한 다음, 풀에 선지를 한 겹 붙이고 갈색으로 평평하게 닦는다. 한쪽 끝에서 조금씩 선지를 서화 뒷면에 평평하게 칠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선지는 서화보다 조금 더 커요. 담벼락에 붙이거나 평평한 판에 깔고, 여분의 가장자리는 풀을 칠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필요에 따라 여러 겹으로 나누어 표해야 합니다. 벽을 오를 때 방법은 같다. 여분의 가장자리는 붙여 넣기이고, 남은 물은 가장 좋다. (바르기가 쉽지 않다. 가장자리가 많기 때문에 칼로 깎아낼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그림이 벽에 평평하게 붙어 마르면 빼지 않고 잘라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액자는 액자를 그려야 하고, 두루마리는 두루마리로 써야 한다. 서화의 크기, 모양, 내용에 따라 그림, 현수막, 손권, 그림책으로 표장하다.
둘째, 그림을 그립니다. 그것은 "그림" 이라고 불리며, "거울 심장" 이라고도 불리며, 가로, 세로 두 가지가 있다. 가로선의 위쪽 및 아래쪽 가장자리는 크기가 같고 두 열은 와이어의 위쪽 및 아래쪽 가장자리보다 넓습니다. 두 개의 세로줄 가장자리가 같고, 천정은 필드보다 약간 크다.
셋째, 현수막. 속칭' 본전' 이라고 부른다. 수직 페인팅 센터는 단색, 2 색 또는 3 색 배너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천지의 머리, 실크의 원, 분야의 경계가 얼마나 적당한지는 화심의 크기에 달려 있다. 가로형 화심은 대부분 가로형이나 선화액으로 장식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로형, 가로형, 가로형, 가로형, 가로형, 가로형) 선화조식 스타일에는 일반적으로 실크 가장자리가 포함되지 않고, 상하 칸막이, 천지 머리, 청동 실크 가장자리만 포함되어 있다. 칸막이 꼭대기에는' 절색 리본' 이라고도 하는 두 개의' 리본' 이 묶여 있다. 반꼬이는' 월치봉 반꼬' 라고 하고, 이젝터 핀은 반꼬에 붙이고, 월치대는 양끝에 붙였다.
넷째, 손롤. 하트 무늬가 그려진 좁고 긴 현수막은 큰 상감, 작은 상감 또는 손말이로 설치할 수 있다. 두루마리 구조가 복잡하기 때문에 각 부분의 장착 재료는 일정한 치수 규격을 참고하여 판단해야 그림이 아름답고 조화롭게 보일 수 있다. 손롤을 설치하고 이음새가 균일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머리, 심장, 꼬리가 한 줄에 접합되는 것을 피하세요. 인사머리에는 낡은 색깔의 금종이나 장경 등 명지를 써야 한다. 포두는 낡은 비단을 사용하고, 손곡괭이와 축머리는 옥을 써야 한다.
다섯째, 앨범, 태블릿. 보통 소량의 그림은 각각 열린 그림책이나 캐노피 그림책으로 담을 수 있다. 그림책의 마음은 오른쪽에서 열리고 시는 왼쪽에서 열립니다. 하늘은 장소보다 약간 크며, 열과 잡념은 기본적으로 장소와 같다. 천막그림책의 화심은 아래에, 시는 위에, 천장의 크기와 장의 크기는 같고, 기둥의 너비는 산만한 너비와 같다. 표장한 그림책 페이지에는 종종 골판지가 박혀 있어 깨끗하고 고아하다. 책의 표면은 태피스트리나 실크 페이스트, 난목이나 마호가니가 될 수 있다.
여섯째, 서화를 담은 실크는 반드시 색칠을 해야 한다. 염색한 색상은 그림의 색상에 따라 선택해야 합니다. 천지 자마름의 구조가 더 크다. 선화장용 작은 청동변은 실크로 지탱한 것이다. 염색한 새틴과 실크는 모두 선지로 연결되어 화심의 두께에 적응한다. 액자 서화는 모두 선지이고, 여름 등지는 비단을 끼워야 한다. 또한 여름등지의 솔기가 화면과 인물의 머리를 피하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강제로 말려 화면을 손상시킬 수 있다. 페이스트는 액자에 쓰이는 것으로, 적으면 평면도를 그리는 데 도움이 된다. 옛사람들은 "좋은 일은 기름으로 물과 같다" 고 말했다. 지붕대와 바닥봉을 긁을 때는 마른 소나무나 삼나무로 평평하게 유지해야 한다. 서화진품은 백단향목이나 장목으로 화대를 긁으면 벌레 좀을 막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