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벨, 율시, 대련의 율율 패턴은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겨우 7 자, 한 쌍의 대련은 영원히 14 자이다. 시종' 과 시의 또 다른 차이점은 하나의 주제를 쓰는 것이 아니라 매 문장마다 주제를 쓰는 것이다. 예를 들어 용 \ "문천상, 안경 \":

손이 남송을 구하기 어렵다.

너의 눈을 다시 맑게 해 줘.

제각기 주제를 썰었지만,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깔끔하게 맞섰다.

율시의 격법은 매우 엄격하여 문장의 수, 글자 수, 압운, 평정, 전쟁에 대한 엄격한 규정이 있다.

1, 노래당 8 문장으로 제한됨: 오법은 매 5 자, 전수 ***40 자; 칠법은 매 문장마다 일곱 글자, 전체 문장 56 자를 규정하고 있다.

2. 평정운 사용으로 제한되고, 한 운은 끝까지, 중간에 운율을 바꿀 수 없다. 오율은 첫 문장을 정례로 하고, 운은 변례로 삼는다. 칠율은 첫 문장의 운율을 정례로 하고, 비운은 변례로 삼는다.

3. 말마다 문장식과 단어의 계층에는 모두 규정이 있다: 접착과 옳고 그름에 주의하라.

4. 매 문장에서 대련은 모두 대결을 사용해야 하는데, 이것은 율시의 중요한 특징이다. 다른 두 조합은 전쟁터에 나갈 필요가 없다.

대련은 "대련" 이라고 불리는데, 속칭 대쌍이라고 한다. 간결하고, 깔끔하고, 균형잡히고, 한 글자 한 마디로, 한어 특유의 예술 형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