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관용구를 잊어 버렸습니다. 고대에는 어떤 사람이 신발을 사고, 자를 믿고, 자신의 발을 믿지 않았다. 어떻게 묘사합니까?

신발을 살 때 자신의 사이즈를 믿고 자신의 발을 믿지 않는 사람.

(zh é ng ré n m ü I l ü)

해석은 독단만 믿고 현실을 무시하는 사람을 풍자하는 데 쓰인다.

"모든 것을 잘못했다, 외지에서 좌측을 말하다" 고 말했다.

주체-술어 형식 사용 정어 또는 부사로 삼다. 비하적

동의어는 기계적이고 독단적으로 적용된다.

등미 하남 사람들은 신발을 산다

암시

신발을 살 때 자신의 사이즈를 믿고 자신의 발을 믿지 않는 사람.

정국인이 신발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먼저 그 위에 앉을 것이다. 그들이 도시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그것을 하는 것을 잊었다. 그들은 신발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나는 가져가는 것을 잊었다" 고 말했다. 그 대신. 반도시 파업은 이뤄질 수 없다.

사람들은 "왜 시도해보지 않을까요? \ "라고

고 말했다: "신뢰성이 더 좋고 자신감이 없습니다. \ "라고

번역:

정씨는 한 사람이 신발 한 켤레를 사고 싶어한다. 그는 먼저 자신의 발을 재어 본 다음, 재어 놓은 치수를 자리에 놓았다. 그는 서둘러 시장에 달려가 그 사이즈를 가져오는 것을 잊었다. 그는 신발을 받았지만, "사이즈를 가져오는 것을 잊어버렸어요." 라고 말했다. "집에 가서 가져가세요. 그가 돌아왔을 때, 시장은 이미 흩어져서, 그는 마침내 신발을 사지 않았다.

누군가가 그에게 물었다. "너는 왜 자신의 발로 너의 신발 사이즈를 시험해 보지 않니?" \ "라고

그는 대답했다: "나는 내 발을 믿지 않고 크기를 믿고 싶다!" \ "라고

주다주석을 달다

정 () 춘추 () 시대의 한 소국의 이름은 허난성 신정현 () 에 있다.

사요-그리고 윌. 사고, 사다.

신발류-은로, 구두, 모두 신발입니다.

도-소리 캡처, 반사, 여기서 동사, 즉 계산과 측정의 의미로 쓰인다. 뒤에 있는 "다" 자는 명사로 쓰이며 통치자입니다.

하나-문어문의 대명사, 여기서 측정한 사이즈를 가리킨다.

앉다-같은 자리는 좌석, 의자, 의자 등 가구를 가리킨다.

도시로-가, 가. 빨리 가자. 도시, 공평.

젠장-들고 있어.

다만, 다만, 끝난다는 뜻은 시장이 이미 해체되었다는 뜻이다.

허무-허무, 아무것도 없다. 여기는 할 수 없고, 할 수 없다는 뜻이다.

주요 사상

정인화' 는 정국인이 신발을 사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는 먼저 집에서 발을 재었는데, 시장에 도착했을 때 재는 것을 잊어버렸다. 그가 집으로 뛰어가서 사이즈를 재어 돌아왔을 때 시장은 이미 흩어졌다. 누군가가 그에게 왜 발을 쓰지 않느냐고 묻자, 그는 자신의 발을 믿지 않고 크기를 믿는다고 대답했다. 이 이야기는 현실에서 출발하지 않고 교조를 고수하는 사람들을 풍자한다.

(문학 작품) 에 댓글을 쓰고 점과 원으로 표시하여 주의를 끌다

이 정국인은 교조주의의 잘못을 저질렀다. 그는 발의 크기만 믿고, 자신을 믿지 않아, 큰 농담을 했을 뿐만 아니라 신발도 살 수 없었다. 실생활에서 신발을 사면 발의 크기만 보고 발은 보지 않는다. 아마 일어나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이런 사람이 있어요. 어떤 사람들은 말하고, 일을 하고, 문제를 생각하며, 책에서 출발하고, 실제에서 출발하지 않는다. 그는 공책에 적힌 것을 믿지만 공책에 쓰지 않았지만 실제로 존재하는 것은 믿지 않는다. 이런 사람의 견해로는 공책에 기재된 것만 진리이고, 기억하지 못하는 것은 진리가 아니다. 이런 식으로, 당연히 사고는 경직되고, 행동은 벽에 부딪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