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 제 1 장의 의혹을 묻다: 1:26

1 신이' 우리' 라고 하셨으니 신 (여호와) 만이 유일한 신이 아니십니까? 그것은 삼위일체의 진리를 암시한다. 신학에는 성경에 나오는 신 (하느님) 에 관한 삼위일체 이론이 있다. 신은 삼위일체의 신이고, 성부 (여호와), 성자 (예수), 성령 (보혜사) 은 모두 신이다. 성부는 성자도 아니고 성자도 성령도 아니지만 세 신이 아니라 한 신이다. 이 신은 삼위일체이다. /%B6% cfed% cc% EC% ca% B9/blog/item/a6 aebdf 38b63f 65d342 accc4.html2 하느님이 자신의 이미지에 따라 사람을 창조하셨기 때문에 남성과 여성을 모두 창조하셨다 신은 남자일 수도 있고 여자일 수도 있어 언제든지 변할 수 있어? 구약 창세기 제 1 장 26-27 절: "하나님이 말씀하시기를, 우리는 우리의 형상대로, 우리의 양식에 따라 사람을 만들며, 그들이 바다의 물고기, 하늘의 새, 땅의 가축, 온 땅과 땅에서 기어다니는 모든 곤충을 다스릴 것이다. 하나님은 자신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셨지만, 그는 자신의 형상대로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다. 경전에서' 이미지와 스타일' 은 무슨 뜻인가요? 여기에 경전의 해석이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처은초 선생이' 중국 성전 주석' (기독교 문예출판사, 제 1 판, 1992.7)' 창세기' 제 2 권, 제 2 권 107 페이지에서 한 설명을 인용한다 그래서 하나님과 사람의 모양으로 오해받기 쉽다. 。 。 스타일에 관해서는, 그것의 원문은 추상적인 동사 (명사나 형용사로 쓰이는 동사) 로, 주로 외모, 유사성, 유사성 등과 같은 추상적인 형식에 사용된다. 。 。 저자는 인간과 다른 생물의 차이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사람은 하느님의' 이미지' 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26 절에' 스타일' 을 더하는 것은 사람들이 이' 이미지' 를 구체적인 이미지로 해석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올반 더글라스 씨가 쓴 유우한 씨가 번역한 「성서 진리 100 과」 (제 1 판, 샛별 출판사, 1992.4) 페이지 159 면에 "신의 。 。 우리는 성경에서 그가 지식, 친절, 거룩함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은 신체 이미지가 아닌 도덕적 스타일을 가리킨다. 。 。 "이미지" 의 의미에 대해서도 신약 에베소 4 장 23-24 절을 참조할 수 있다. 골로새 3: 9 ~ 10. 부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베소」 4 장, 23-24 절:

"그리고 마음을 바꾸세요. 신인으로 바꾸다. 이 신인은 신의 형상대로 만들어졌으며 진리, 정의, 거룩함이 있다. 골로새 3 장 9 ~ 10 절:

"상대방을 속이지 마라. 이미 노인과 노인의 행동을 벗고 신인으로 바꿨기 때문이다. 새 인류는 점차 그의 지식을 새롭게 하고 있다. 마치 그가 그의 주인의 이미지를 창조한 것처럼. 신은 6 일째 되는 날 얼마나 많은 남자를 창조했는가? 여자 몇 명? 아니면 아담과 이브밖에 없나요? 둘째, 아담과 이브밖에 없다. 인간은 카오스론의 결과인가? 누가 설명할 수 있습니까? 먼저 신의 창조를 살펴봅시다. 하나님은 자신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셨지만, 자신의 형상대로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하느님께서는 그들을 축복하시고 그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을 가득 채우고 땅을 다스려라. ".너도 바다의 물고기, 공중의 새, 지상의 모든 생물을 관리해야 한다. (창세 1: 27-28) 신은 자신이 만든 모든 것이 잘되는 것을 보고 계십니다. (창세기 1: 3 1) 적어도 우리가 논의할 내용과 관련된 세 가지 점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 하느님께서는 그들을 축복하고, 이 땅을 다스리고, 하늘 아래 있는 생물을 관리하게 하셨습니다. 즉, 사랑에서 나온 것이다. 2. 그들로 하여금 많은 아이를 낳게 하여 각지에 흩어지게 하다. 이 모든 것이 좋으며 결함이나 결함이 없습니다. 신은 오직 한 남자와 한 여자만 창조하셨고, 그분은 그들이 온 땅에 많은 아이를 낳기를 원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분명히, 이 남자가 한 여자의 후손과 결혼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하지만 나중에 모세 율법에서 우리는 하느님이 근친상간을 허용하지 말라고 규정하신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형제자매 간의 결혼이 신의 사랑을 받지 않는다는 것이다. 신이 변했나? 아니요. 성경은 하느님이 변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그는 어제와 오늘을 영원히 바꾸지 않는 신이다. 그가 변하지 않는 것은 창조 초기의 영원한 의지이고, 변하지 않는 것은 사람에 대한 그의 사랑이다. 예를 들어, 한 어머니가 막내 아들에게 신선한 우유 한 통을 사 주고, 매일 아침 마시라고 한 다음 냉장고에 넣으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다음날 아침, 그녀는 막내아들이 우유를 냉장고에 넣지 않은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우유가 이미 변질되었다. 어머니는 아들이 이 우유 통을 다시 마시는 것을 금지하고 그것을 버렸다. 엄마가 변했어요? 이 어머니는 식언을 하셨나요? 아니, 아들에 대한 어머니의 사랑은 변하지 않았다. 내 아들이 이 우유 통을 마시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 것은 사랑에서 나온 것이다. 바뀐 것은 형세다. 우리는 인간이 죄를 지은 후에 지구가 저주를 받는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더 이상 하느님이 창조하신 * 선 * 이 아닙니다. 그러나 사람들의 생활 환경은 여전히 상당히 우월하다. 당시 사람의 수명이 몇 백 살, 심지어 수천 세라는 것을 증명하다. 그러나 사람들은 죄를 계속 지었고, 하느님의 심판이 마침내 다시 세상에 내려왔다. "노아가 600 세였을 때, 2 월 17 일 심연의 모든 분수가 갈라지고 하늘의 창문이 열렸다. 땅에 사십 일 밤낮 큰비가 내렸다. " ("창세기" 7: 1 1- 12) 이번 시험에서 노아 가족은 8 명만이 하느님의 축복을 받고 여생을 보냈다. 그러나 사람들의 생활 환경은 더 이상 이전과 비교할 수 없다. 대원의 분수와 하늘의 창문이 모두 열렸다. 천지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 그러므로 완벽한 사람의 몸은 더 이상 완벽할 수 없다. 질병, 심지어 유전적 결함까지 인체에 진입하기 시작했다. 인간의 유전적 특성은 유전자에 의해 결정된다. 같은 성질을 조절하는 유전자는 보통 대립 유전자라고 하는 한 쌍이다. 한 대립 유전자에 결함이 있고 다른 대립 유전자가 정상이라면, 이 특성은 여전히 ​​정상입니다. 부모의 후손에 대한 공헌은 각자 대립 유전자를 제공하는 것이다. 가족이 결함이 있는 유전자를 가지고 있다면 형제자매도 가지고 다닐 가능성이 높다고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같은 결함을 가지고 있다. 이렇게 하면 형제자매가 결혼하여 후손이 유전병에 걸릴 가능성이 크게 높아진다. 물론 현대 용어로 해석하는 것도 쉽다. 고대인들에게 신은 단지 그들이 근친상간을 해서는 안 된다고 규정했을 뿐이다. 아들이 왜 우유를 냉장고에 넣지 않고 마실 수 없는지 이해할 수 없을 때, 맛있지 않다고 말할 수 있을 뿐, 너는 마실 수 없다. 듣지 않으면 강요당해야 한다. 신이 변했나? 아닙니다. 그의 사랑은 어제, 오늘, 심지어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순종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느냐에 달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