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베트 불교, 대승 불교, 소승 불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부처가 살아 있을 때 상좌, 대중부 등이 없었다. , 남전, 북전, 대승, 소승과는 차이가 없다. 종파주의의 출현은 법과 법의 해석이 다르기 때문이다. 당시 승려들은 교리와 계율에 있어서 일치했고, 큰 차이는 없었다. 남전 불교는 우리 개인의 수행에 대한 긍정이며 부처님 호법 등의 참여에 의존하지 않는다. 이것은 큰 의미가 있다.

종파 간의 논쟁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 대승과 소승의 차이는 미사부의 불교도들이 부과한 구분이며, 상좌의 불교도들은 이런 구분을 부인했다. 법조 집합을 보면 상좌제에 속하는 법조는 [4 시법], [5 시법], [10 시법], [바리법] 이다. 오직 마호보승법만이 대중부에 속한다. 대승의 이름은 고전 [기본법] (권 45) 과 [자아한 769 경] 에 언급되어 있지만 8 로 수행자를 가리킨다. [자아한 604 경] 에서는 사사사사사법을 공부하는 사람을 양수라고 하며, [가아가마] (권 19) 에서도 대승 6 도를 언급했다. 그러나 이것들은 모두 불교의 종파이지 부처가 살아 있을 때의 원시 불교가 아니다. 원시 불교의 입소문을 전하는 날은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중국 북방의 불교는 이론적으로 이미 남전 불교를 능가했지만, 실제로 우리는 북방 지역이 대승이고 남방 지역은 소승이라고 일률적으로 생각할 수 없다. 이것들은 모두 의미가 없다. 현재 중국에서 불교의 전례 없는 번영은 염불, 채식, 공론이다. 웹사이트의 논평에서 분명히 알 수 있지만, 그들은 생로병사와 같은 생사가 걸린 문제에 관심이 없다.

남방 불교의 교리는 간단하고 소박하며, 의미가 명확하고, 미신을 믿지 않으며, 종교 의식에 의존하지 않거나, 신의 보호를 기도한다. 개인의 학습 능력을 충분히 긍정하고, 점진적으로 연습하고, 우리 마음속의 귀중한 지혜와 자비를 철저히 개발하다. 이 생에 착실하게 인과응보의 이치를 이해하고 선각의 길을 찾다. 우리의 생활을 정화하다. 부처가 말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업장벽의 주재자이며, 우리 자신의 업장벽의 후계자이며, 자신의 업장벽에서 태어나 자신의 업장벽의 부양생활에 의지하고 있다. 우리가 어떤 업장을 만들든, 선이든 악이든, 우리는 모두 감당할 것이다. "

남전 불교는 부전 불교 시대의 불교이고, 부전 불교의 출현은 법과 법의 해석의 차이로 인한 것이다. 남방에서 전해 내려오는 불교에도 진정한 불교가 포함되어 있지만 북방에서 전해지는 불교보다 훨씬 순수하다. 하지만 세계는 실력을 겨루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이 든다. 법에 따라 한동안 수행하기만 하면 더 이상 쓸데없는 말을 할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