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자 성어를 해결하는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성어를 구하면 어떤 성어라도 괜찮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4 자 성어 1 입니다. 색깔을 묘사하는 성어는 가지각색, 가지각색, 가지각색, 녹색녹색 * * * * 캐릭터의 동작이 민첩하고 빠르며 토끼처럼 움직이고 고개를 들고 있는 것을 묘사한다. 춤을 추고 이를 드러내다. 3. 성어는 표정이 환하고, 눈고수가 낮고, 발가락이 높고, 당황하고, 부주의하고, 기분이 가라앉고, 마음이 내키지 않고, 수심에 찬 얼굴, 공포창백하고, 정신이 충만하고, 가볍고, 차분하고, 멍하고, 미소 짓고, 눈살을 찌푸리고, 어안이 벙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4. 불안하고, 뛰고, 불안하고, 불안하고, 불안하고, 불안하고, 대담하고, 마음이 어지럽고, 마음이 칼로 베고, 눈썹이 차갑다. 5. 경치를 묘사하는 성어는 물날이 하나같이 울창하고, 청산녹수, 산천이 수려하고, 강산이 그림과 같고, 봄꽃이 피고, 봄비가 이어지고, 복숭아색 이백, 꽃이 피고, 봄빛이 빛나고, 복숭아색 버드나무, 벌이 날고, 나비가 날고, 봄기운이 완연하고, 오색찬란하다.

2. 4 자 성어 뒤에 이미지가 있는 만상을 포괄하는 성어: 포함 비엔티안: 우주의 모든 광경은 다양한 것을 가리킨다. 묘사의 내용이 풍부하고, 모든 것이 다 있다.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는 것은 일방적인 인식이나 부분적인 경험만을 근거로 추측을 하며 전면적인 판단을 내리려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이 뱀은 코끼리를 삼키려고 한다. 이 뱀은 코끼리를 삼키려고 한다. 욕심이 끝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금 주조: 주조. 금으로 초상을 주조하다. 누군가에게 존경이나 기념을 표하다.

득의양양하여 이미지를 잊는 것은 그 정신만 취하고 그 형식을 무시하는 것이다.

코뿔소 코끼리 뽑기: 승진. 걸출한 재능을 가진 사람을 발탁하는 것을 비유하다.

맹인이 코끼리를 더듬어 비유하여 일방적으로 문제를 보다.

인심이 부족한 뱀 한 마리가 코끼리 한 마리를 삼키는 것은 마치 뱀 한 마리가 코끼리 한 마리를 삼키려고 하는 것처럼 인간의 탐욕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눈을 감고 코끼리를 만지다. 맹목적인 것을 비유하다.

로젠 완 시앙 센: 많이; 루오: 목록; 비엔티안: 우주의 다양한 사물과 현상. 하늘과 땅 사이에 잇따라 열거된 각종 장면을 일컫는 말. 설명에는 매우 풍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아무것도 비유할 수 없다.

평화와 번영의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반동 통치자를 풍자하여 태평하게 꾸미다.

많은 맹인들이 코끼리를 만졌다. 코끼리 다리를 만지는 것은 기둥처럼 말하고, 코끼리 몸을 만지는 것은 벽처럼 말하고, 코끼리 꼬리를 만지는 것은 뱀처럼 말하고, 서로 끊임없이 논쟁하고 있다. 비유를 하나 하자면, 문제는 일방적이다.

장님이 코끼리를 더듬어 사물에 대해 아는 것이 반해되어 대국적 판단을 하지 않는다.

유산은 이전 세대가 남긴 풍습과 프랑스어와 같다.

3. 어떤 4 자 성어가 있습니까? 어떤 한가한 정취와 자만심이 있습니까? 나는 매우 편안하다고 느낀다.

조용하고, 근심 걱정이 없고, 매우 편안하다. 자기 만족: 편안함을 느낍니다.

오만한 냉막 모습을 일컫는 말. 날으는 것은 자유를 가리킨다.

나는 이해할 수 없다: 여러 번; 해결 방법: 이해. 여러 가지 생각을 해도 이해할 수 없다.

매우 희귀해서 얻기가 매우 어렵다. 초연자만족, 초연물외, 자각하고 쾌락에 만족하다.

초궁초인은 활을 잃어버렸지만, 역시 초인이 주웠다. 자신의 물건을 잃어버렸지만 주운 사람은 외부인이 아니다.

초궁의 회수는 분실물의 회수를 비유한다. 아래로: 아래로.

손대지 않고 받을 수 있다. 조금도 힘들이지 않고 묘사하다.

아래로: 아래로. 손대지 않고 받을 수 있다.

조금도 힘들이지 않고 묘사하다. 매 인치의 이윤은 반드시 1 인치의 이윤: 작은 이윤이어야 한다.

작은 이익도 꼭 얻어야지 포기해서는 안 된다. 개인의 득실을 시시콜콜 따지는 것을 묘사하다.

백핸드는 거꾸로 뒤집을 수 있다: 뒤집기. 손바닥을 뒤집으면 얻을 수 있다.

묘사는 매우 쉽게 얻을 수 있다. 먼저 빨리 달리는 것은 행동이 빠른 사람이 먼저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병이 먼저 오는 것과 같다. "빠른 발" 은 한 사람이 행동이 빠르고 먼저 목적을 달성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첫 번째 단계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빨리; 발: 발자국 소리. 행동이 신속하게 목적을 달성하거나 원하는 것을 먼저 얻는 사람을 비유한다.

사람을 이해하는 것은 이해하기 어렵다. 그것은 원래 글자를 이해하거나 의미를 표현하는 사람, 지기를 가리킨다. 희귀하다: 얻기가 쉽지 않다. 지기를 비유하는 것은 얻기 어렵다.

죄는 응당 받아야 하고, 죄는 응당 받아야 하고, 화는 응당 받아야 한다. 웃거나 울어도 좋지 않다.

형용할 때 매우 어색하다. 숙련 된 손은 때때로 숙련 된 사람들에게 주어집니다.

문학에 조예가 깊은 사람을 묘사하는 데도 쓰이며, 영감에서 가끔 재치 있는 좋은 작품을 얻을 수 있다. 진짜 명귀란 명성은 허공에서 얻은 것이 아니라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4. 4 자 성어이자 4 자 성어인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반복적으로, 팔 네 팔꿈치, 추 ci 사합일, 추 ci 사방, 추 ci 는 어디에나 있다

곳곳에 모닥불이 있고, 집집마다 담장, 이웃, 큐슈, 구주가 있다.

늑대의 연기가 사방에서 나고, 육통이 사방으로 우뚝 솟아 있고, 육통이 사달로 세상에 널리 알려져 있으며, 사해를 포함한다.

세 병은 네 번 아프고, 세 개는 길고 네 개는 짧으며, 세 개는 사덕에서, 세 번은 네 번, 세 번은 네 번.

반복해서, 넷째, 세 이웃, 세 친구, 네 친구, 세 아내, 네 첩.

삼친 사친, 삼청 사백, 삼구 사원, 삼삼사사, 네 개의 벽.

사백사 질병, 4 대, 위기, 마이크로컴퓨터, 문방 사보

사사, 사사, 사물, 사예, 사방.

504 흩어져, 오주 사해, 텅 빈 눈으로 천하를 널리 알리고, 겸손하고 사익하다.

사방을 겨냥하고, 사해를 겨냥하고, 삼장사 () 를 숨기고, 삼사 () 에 편중하고, 삼사 () 에 편중한다

셋, 넷, 넷, 넷, 넷, 반, 넷, 아니, 아니, 넷.

3 ~ 4, 3 ~ 4, 심란하고, 짜증이 나고, 짜증이 난다.

3 ~ 4, 3 ~ 4, 3 ~ 4, 3 ~ 4, 3 ~ 4 를 조정합니다.

네, 가로, 가로, 연연, 광기, 사기를 잊다.

라삼라사, 연삼대사, 연삼대사, 삼동사, 삼동사, 삼변사.

사기 3, 사기 4, 영향 5, 4, 3, 4, 3, 4 를 고르다.

세 개, 네 개, 세 개, 네 개, 세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삼추사, 삼항사, 삼어사어,

5. 네 번째 글자가 이 (5 1) 인 리에는 어떤 성어가 있습니까?

어찌 이럴 수가 있는가, 느릿느릿, 이치를 따지지 않고, 도리를 따지지 않고, 도리를 따지지 않고, 도리를 따지지 않고, 오만하고,

도리를 따지지 않고, 오만하고, 도리를 따지고, 도리를 따지지 않고, 도리를 따지지 않고,

그 소리를 듣고, 이치를 분명히 하고, 말이 이치에 맞고, 비유가 이치에 맞고, 논리적이고, 투철하고, 공평하고, 합리적이며, 다른 방식으로 사물을 분석하고,

도덕을 경멸하고, 사리를 참고, 이치를 철저히 따지고, 거칠고 무리하며, 하늘을 거스르고, 도리를 거스르고, 뼈에 사무치게 하고,

합리적이고, 도리를 따지지 않고, 도리를 따지지 않고, 비통하게 억지를 부리고, 말을 삼키고, 도리를 따지고, 대처하고, 도리를 따지지 않고, 도리를 따지지 않고,

사람을 해치고, 진실을 하고, 무시하고, 진실을 하고, 천해리를 무시하고, 세부 사항을 측정하고, 감정을 측정하고, 감정을 균형잡히고,

자연을 거스르고, 이성을 무시하고, 무리하게 소란을 피우다.

6. 4 자 단어는 반드시 성어가 아니다. 성어란 무엇입니까? 그것들은 한자 어휘의 정형구 혹은 단문이다. 대부분 네 글자이고, 세 글자가 많은 것도 있다.

성어는 고정적인 구조 형식과 고정적인 표현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일정한 의미를 표현하여 문장에서 전체적으로 응용한다. 성어는 약속된 속물의 4 자 구조이므로 마음대로 바꿀 수 없고 구조의 경화성을 가지고 있다.

성어의 상당 부분은 고대에서 전승된 것으로, 단어에서 흔히 현대 중국어와는 다르다. 그들은 하나의 이야기나 전고를 대표한다. 성어는 이미 만들어진 단어로, 대부분 서면 형식이며 문학적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성어, 속담과 비슷하지만 약간 다르다.

관용어는 언어 표현에서 이미지, 간결, 생동감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7. 성어 대전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거기에 무엇이 있습니까? 1, 오색찬란하다: 의미심장하다. 훌륭해요. 연설 공연 등의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묘사하다.

2. 질서 정연함: 질서 정연함은 성어다. 말과 행동이 매우 질서 정연하다는 뜻이다. 역시 말하는 방식, 말하는 말투를 가리킨다. 용법: 일반적으로, 일이 온당하고, 거칠지 않거나, 차근차근 "질서 정연" 이라는 성어본의는 중국 전통 희곡을 가리키며, 명대 왕민덕은 "노래 한 곡을 지을 때, 문장이 길고, 글자가 적고, 곡조가 빠듯하며," 반연 "이라고 부른다

3. 이치와 근거가 있다. 이치, 여기서 말하는 것은 사물의 법칙, 옳고 그름의 기준, 근거이다. 의란.

에 따르면, 에 따르면, 자격 증명.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다: 이 일을 말하거나 하는 것은 이유와 근거가 있다.

8. () () () () 아랑곳하지 않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나머지는 냉담하고 난폭하다. 본분에 안주하고, 사물을 지키다.

규율을 준수하고, 본분을 지키며, 원칙이나 예의에 따르다. 아랑곳하지 않고 대답하기를 좋아하지 않는다.

비유는 냉막, 난폭함, 공평함: 주인, 주재를 비유한다. 공법.

정의에 따라 일을 처리하다. 도리를 따지지 않고 도리를 따지지 않다.

부러진 힘줄: 분리; Rb: 피부의 질감. 비유 분석은 매우 상세하다.

알 수 없음 이해: 이해, 이해. 일의 진상을 이해하지 못하다.

단어는 단어를 이해할 수 없다: 단어, 구. Catch: 도착; 그리고.

말과 글쓰기에 사용된 사상 감정을 충분히 정확하게 표현할 수 없는 단어와 표현 방식을 가리킨다. 백성을 해치고, 백성을 해치는 것은 천리에 어긋나는 것이다.

반동 통치자의 잔혹함과 불공정을 묘사하다. 너무 비참해요. 너무 비인간적이다.

잔인하고 극도로 잔인하여 마치 야수 같다. 보유는 이유가 있고, 말도 타당하고 근거가 있다: 이론을 가지고, 선전하다. 이유 있음: 근거가 있다.

가지고 있는 관점과 의견을 가리키는 데는 일정한 근거와 이유가 있다. 보유는 이유가 있고, 보유는 합리적이다: 논점을 잡고, 논점을 제출한다. 그래서: 근거.

논점에는 이치가 있고 근거가 있고, 발언에는 근거가 있다. 철저한 이해: 철저하고 광범위한; Rb: 진실, 법칙.

사물의 법칙을 철저히 이해하다. 하나의 대답을 무시하는 것은 사람에게 냉담한 것이다.

Dongda 합리적인: 철저하고 광범위한; Rb: 진실, 법칙. 사물의 법칙을 철저히 이해하다.

무시하고 무시합니다. 사람에 대한 태도가 냉담하다고 묘사하다.

이지적 판단: 판단. 사실에 근거하여 일의 시비곡직을 판단하다.

절대적이고 절대적입니다. 절대 이런 이치가 없다.

세그먼트 분석은 연설의 조리가 명확하고 심오하다고 묘사한다. 안전생리학: 직업과 일상생활을 말한다.

안심하고 자신의 사업을 하고 자신의 생활을 하다. 공정하고 합리적인 것은 공정하고 합리적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이다.

"합리적이다" 를 사용하다. 공정하고 합리적인 것은 일을 처리하는 것이 공평하고 합리적이다.

대중은 공평하고, 시부는 시부가 이치에 맞다고 말한다. 시아버지 말이 맞아, 시어머니 말이 맞아. 쌍방이 다투고 제각기 옳다고 말하는 것을 비유하다.

물건을 궁리하는 도리. 여자는 아내가 있어야 하고, 공무를 관리해야 한다. 이것은 공적인 공리이다: 남편을 부르는 아버지.

쌍방이 다투고 제각기 옳다고 말하는 것을 비유하다. 무례하고 무리하며 무례하고 무리하다.

합리적이고 합리적이며 합리적이다. 균형 잡힌 방식으로 형세를 평가하고 사실을 고려하다.

화해와 분쟁, 화해와 분쟁, 외모: 도리를 따지고 도리를 따지다. 분쟁을 가라앉히고 시비곡직을 논평하지 않을 뿐이다.

황충통칙: 옥의 질은 사물의 질이나 사물의 질서로 확대된다. 노란색을 중심으로 정사각형입니다.

사물을 잘 아는 것을 가리킨다. 자신에 대해 신중하고 존중하는 태도를 유지하고 일의 진상을 탐구하다.

우물 안의 묘사는 깔끔하고 질서 정연하다.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것은 완전히 합리적이다.

상속과 성공: 상속; Rb: 지배요. 대대로 이어져 통치를 행사하다.

가난하다는 것은 사실에 근거하여 그것의 이치를 연구해야 한다는 것이다. 주리학의 주요 범주 중 하나.

"이성" 이 선행을 하고, 모든 것이 "이성" 의 표현이며, 구체적인 일에 근거하여 그것의 "이성" 을 연구해야 한다는 뜻이다. 감정적 추론: 추정 추측; 정도: 추측.

감정과 이성에 근거하여 측정하고 추측하다. 무리하게 소란을 피우고, 거칠고 무리하다.

무례하고 무리하며 무례하고 무리하다. 도덕과 윤리에 어긋나다.

인정, 물리학, 인정, 물건. 겉보기에 합리적인 모습: 표면.

표면적으로 보면 일리가 있는 것 같다. 묘사는 사실 이치에 맞지 않지만 겉으로는 일리가 있는 것 같다.

느리고 한가하며 동작이 느리고 당황하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느리다는 것은 원래 말을 하고 일을 질서 정연하게 하는 것이고, 당황하지 않고 서두르지 않는다는 뜻이다.

지금도 말을 하고 일을 천천히 하는 것을 묘사하고, 조급해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는다. 미녀: 미녀 얼굴: 얼굴; 피곤: 섬세함; Rb: 질감이요.

용모가 아름답고 피부가 부드럽고 매끄럽다고 묘사하다. 하늘을 거슬러 도리하다: 위반하다.

천도 상식에 어긋나다. 천리에 어긋나는 것은 천리 상식에 어긋나는 것이다.

자연과 이성에 어긋나는 것은 천도 상식에 어긋나는 것을 의미한다. 소리를 듣고 리처드는 소리를 들으면 물건을 똑똑히 볼 수 있다.

분석에 능하다. 강력한 단어 탈리: 강한 논증; 잡아라: 때려라.

이치에 어긋나고 힘써 노력한다는 뜻이지만, 자기가 이치에 맞다고 고집하는 것은 무리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젠장, 이건 말이 안 돼.

남의 언행 혹은 극히 터무니없는 일을 일컫는 말. 이유가 없다. 이유가 없다.

남의 언행 혹은 극히 터무니없는 일을 일컫는 말. "어찌 이럴 수가 있는가" 를 사용하다.

도리를 따지다. 자연스럽고 합리적입니다.

인류 물리학은 모든 인류 사무를 가리킨다. 인심이 통하고, 이 이치는 합리적인 일을 가리키며, 누구나 같은 생각을 가질 수 있다.

인내: 잔인하다. 잔인하고 무정하다.

사물의 내적 도리와 근원을 깊이 이해하다. 자연과 정의를 돌보지 않고 일을 하는 것은 잔인하고 비도덕적이다.

상해, 상해: 상해 천도: 천도; Rb: 윤리. 잔인하고 무정한 것을 묘사하다.

위로는 천문학을 알고, 아래로는 지리를 알고, 학식이 해박하고, 모든 것을 다 안다. 도리를 따지고, 대범하게: 이해; 사랑: 인간 본성 Rb: 일리가 있어요.

말과 행동이 모두 일리가 있다. 모든 권리와 원칙은 편법과 이성에 익숙하다.

추론이 정확하다: 추측. 원인에 근거하여 추측하고 확정하다.

식견이 있고, 도리를 따지는 것은 식견이 있고, 도리를 따지는 것이다. 천문 지리는 일반적으로 지식과 학문을 가리킨다.

모든 것을 알고, 필묵에 익숙하고, 이치를 이해하다. 지식이 있고 이치를 아는 사람을 가리킨다.

말을 삼키고 이치를 따지면, 감히 소리내어 변명할 수 없다. 천도에 어긋나고 천도 윤리에 어긋나는 일을 하는 것은 잔인하다.

"자연과 이성에 반하는 것" 을 사용하십시오. 천도에 어긋나고 천도 윤리에 어긋나는 일을 하는 것은 잔인하다.

"자연과 이성에 반하는 것" 을 사용하십시오. 자연에 어긋나고 천도 윤리에 어긋나는 일을 하는 것은 잔인하다.

절대적으로, 완전히. 절대 이런 이유가 없다.

도리를 따지는 것은 언행이 사물의 원칙을 따르고 자신을 잘 표현하는 것이다. 입구 현묘함: 불교를 도문이라고 합니다.

불교의 심오하고 미묘한 이치를 가리킨다. 세부적인 원인을 조사하여 원인을 추측하다.

대응은 다음과 같을 수 없습니다: 응답. 타인의 건의, 요구 등을 무시하는 것을 일컫는 말.

서로 돕는 것이 원칙이다: 요리. 일을 돕다.

그라인더 분석: 미묘함. 그 중 미묘한 의미를 연구하고 분석하다.

연구 분석: 티베트, 일은 징조가 있다. 보이지 않는 현상을 연구하고, 깊은 정의 이론을 분석하고, 몇 가지 원인을 분석한다: 보이지 않고, 사물은 징조가 있다.

숨은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