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자유사상의 배경
밀턴 1608 년 런던에서 태어난 한 음악가 가족, 1632 년 케임브리지 대학을 졸업하고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는 목사가 되고 싶지 않아 집에서 독학하며 시 창작에 힘쓰고 있다.
1638 년에 밀턴은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를 여행하며 대도시의 박해를 받은 위대한 과학자 갈릴레오를 전문적으로 방문했다. 그가 그리스와 시칠리아에 갈 준비를 하고 있을 때 영국 혁명의 소식이 전해졌다. 그는 "내 동포들이 자유를 쟁취하고 있을 때, 나는 자유롭게 출국할 수 있다. 설령 이런 여행이 독일로 유학을 가기 위해서라도." [1] 그래서 그는 곧 중국으로 돌아와 혁명 투쟁에 가입했다.
1644 년 영국 자산계급은 투야다 왕조에 반대하는 투쟁의 승리를 거두었다. 자산계급 상층계급은 혁명이 계속 심화되는 것을 두려워하며, 국민의 사상자유와 종교신앙의 자유를 억압하려고 애쓴다. 신문과 정기 간행물 심사 제도를 반포하였다. 이 시대의 맥락에서 밀턴은 의회에 표현의 첨예주의인 출판의 자유를 제시했다. 그는 발표해야 할 결정이나 발표해서는 안 될 결정을 소수의 검사원의 손에 넣을 수 없다고 열정적으로 강조했다.
둘째, 언론 자유의 내용
"언론의 자유" 는 후세 자유주의 뉴스 이론의 형성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고 현대 언론의 자유 사상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그것은 또한' 세계 최초의 자유주의 고전' 이라고 불리며, 그로부터 다음과 같은 결론을 도출한다.
1, 사람은 종교의 자유, 개인의 자유, 시민의 자유가 있어야 한다.
타고난 자유주의자인 밀턴은 사람들이 종교의 자유, 개인의 자유, 시민의 자유를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런 것 없이는 행복하게 살 수 없다. 그는 사상의 자유에 대해 매우 염려하며, 그것이' 모든 위대한 지혜의 어머니' 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마치 하늘의 축복과 같고, 우리의 정신을 즐겁고 고결하게 한다. 그것은 해방, 확장, 그리고 우리의 지식을 크게 높였다. [2] 그러므로 사람들이 자신의 양심에 따라 자유롭게 의견을 발표하고 자유롭게 토론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그러나 봉건독재군주는 사상의 자유를 두려워하고, 글쓰기 출판의 자유에 대한 감금 정책을 실시한다. 1950 년대 초 영국 장로회는' 출판관리법' 이라는 법률을 반포했다. 모든 책, 팜플렛, 논문은 반드시 주관기관이나 적어도 한 명의 책임자의 비준을 받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출판할 수 없다 [③]. 이렇게 되면 당국이 소위 이단이라는 작품으로 터무니없이 비난을 받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그들이 입맛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한 금서로 분류되어 출판할 수 없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뿐 아니라 저자를 추구하고 작가를 박해한다. 사실, 공식적인 고찰이 가혹하거나, 질투하거나, 마음이 좁거나, 작가에 대한 의심과 난처함에서 나온 것이든, 이런 방법은 사람들의 마음을 활발하게 하고, 진위를 분별하고, 지혜를 늘리는 데 심각한 방해가 된다. 밀턴은 이렇게 강조했다. "위험을 감수하는 사람들에게 개인적인 의견을 자유롭게 토론하고 표현할 수 있는 자유를 주는 것은 비밀리에 공식적인 고찰을 할 필요가 없다. 진리의 발전에 더 도움이 되는 것은 아무것도 없기 때문이다. 모든 과학은 결코 통일적으로 측정되지 않고, 반해의 일시적인 쾌감으로 우리에게 주어질 수 없다" [4] 라고 단언했다 동시에 종교와 세속학계에서 더 얻을 수 있었던 발견도 방해받을 수 있다. 이런 식으로, 그것의 주요 역할은 학문을 파괴하고 진리를 질식시키는 것이다 [5]. ""
2. 판권의 자유는 인권의 자유이며 모든 자유 중 가장 큰 자유다.
밀턴은 문장 시작 부분에서 이렇게 말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국민의 불평을 겸허하게 경청하는 것뿐이다. 심도 있는 사고와 신속한 개혁을 진행하다. 이것은 이미 테사가 원하는 인권과 자유의 최대치에 도달했다. " [6] 문장 중간. 밀턴은 "언론의 자유는 20 명 주교위원회에 의해 견제되어야 한다" 는 현상을 비난했다 [7]. 이것이 "인권 침해의 잔혹한 제도" 라고 지적하다 [8]. 그는 언론의 자유를' 모든 위대한 지혜의 유모' 라고 열정적으로 칭찬했다 [9]. "이것은 마치 하늘의 은사와 같다. 우리의 정신을 즐겁고 고결하게 한다. 그는 우리를 해방시키고, 우리를 넓히며, 우리의 지식을 크게 향상시켰다. 밀턴은 알고, 의견을 표현하고, 자유롭게 토론할 수 있는 자유가 모든 자유 중에서 가장 중요한 자유라고 강조했다. 자유의 권리.
밀턴은 진지한 글쓰기가 검사가 생각했던 것처럼 교실에서 간단한 문법 연습을 하는 것만큼 쉽지 않다고 생각한다. 글쓰기는 복잡한 정신활동이다. 자신의 사상이 어떤 형태의 억압도 받지 않고 충분한 자유를 갖도록 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자유를 즐기는 사람이 결코 매국노로 여겨지지 않고, 그의 작문 기교도 독립적이지 않다면, 그는 자신의 나라에서 바보로 여겨질 수 밖에 없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사실, 한 사람이 외부에 작품을 발표할 준비를 할 때, 그는 반드시 그의 모든 지혜로 토론하고 열심히 생각할 것이다. 전임자가 쌓은 경험을 배워야 할 뿐만 아니라, 지혜로운 친구의 의견을 겸허하게 구하여 자신의 의견을 더욱 완벽하게 해야 한다. 이런 맷돌을 통해 그는 자신의 작품이 이전 작가에 못지않다고 생각할 수 있다. 이 작품은 그의 충성스러운 작품과 성숙한 지혜의 가장 완벽한 결과이기 때문이다. 만약 그가 이렇게 많은 시간을 글쓰기에 쓴다면, 그의 재능과 명성은 이미 성숙할 정도에 이르렀다. 애석하게도 그의 작품은 줄곧 믿을 수는 없지만, 시험을 거쳐 온갖 비난을 받는 것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다.
그에게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고통스러운 정신적 고문이다. 그래서 밀턴은 화가 나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책 한 권이 태어나기 전에 죄 많은 영혼보다 판사 앞에 더 불쌍하게 서 있어야 합니다. 나룻배를 타고 백주 대낮에 돌아오기 전에, 음산하고 어두운 환경에서 라다마티스 (지옥의 판사-소개인 노트) 와 같은 사람들의 재판을 받아야 한다. 이런 일은 한 번도 들어 본 적이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1 1] 밀턴은 작가와 공식 임명된 검사원의 역할도 비교해 이들의 재능 차이가 현격하다는 점을 지적했다. 경험이 풍부하고 근면한 작가는 밤낮없이 열심히 일하지만, 작품을 일반 검사원에게 신속하게 훑어보아야 한다. 이 검사관은 그보다 훨씬 어린 후배일 수도 있고, 판단력면에서 그보다 훨씬 뒤처져 있으며, 글쓰기에 대해서는 아직 무지한 단계에 있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심사위원이 작품 뒤에서 의견을 서명하고 저자가 바보가 아니고 사기꾼이 아니라는 것을 보증한다면 그의 작품은 발표의 기회를 얻게 될 것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방법은 저자, 책, 학술에 대한 장엄함과 특권에 대한 큰 모욕이다." [12]
언론의 자유는 인문 문화의 구체화입니다.
밀턴은 인문주의 문화를 언론 자유의 발생과 실현의 조건과 토양으로 여긴다. 그는 "우리는 오늘 고트족과 주트족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 시대의 고상한 지식과 문학에 감사해야 한다" 고 말했다. [13] 그리고 그 시대의 고아한 지식과 문학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밀턴의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은 그리스의' 오래되고 고귀한 휴머니즘 문화' 이다. "그 당시 지식과 말솜씨를 배운 사람들은 국내외에서 모두 존경을 받았다. 만약 그들이 국가 사무를 공개적으로 비판한다면. 자유로운 도시 국가와 폭군의 도시 국가는 즐겁고 공손하게 그들의 의견을 경청할 것이다. " [14] "아테네의 서적과 철학자가 그리스의 다른 어느 곳보다 많다" 고 하지만 "우리는 이비그룹들의 이론, 키레네 학파의 방종, 키레네 학파의 법적 간섭에 대한 뻔뻔한 성명을 본 적이 없다." [1] 하지만 밀턴은 법과 권위에 대한 반대를 관대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휴머니즘 문화의 전통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가 말하길, "만약 내가 할 수 있다면 ... 이미 발표된 법률에서 부과한 조항에 이의를 제기한다면, 누군가가 내가 신립적이고 오만하다고 말한다면, 나는 매우 쉽게 자신을 변호할 수 있다. 그들이 내가 그리스의 고상한 인문문화를 얼마나 숭상하고 있다고 생각하는지 알기만 하면 ... 문제는 자연히 분명해진다. [15].
언론의 자유는 인간의 합리성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밀턴은 언론의 자유와 인간의 생활과 이성 사이의 관계를 충분히 토론했다. 그는 "책은 절대 죽은 작은 것이 아니다. 클릭합니다 그들은 생명의 잠재력을 함축하고 있으며 저자만큼 활발하다. 그뿐만 아니라, 그것은 창조주의 생생한 지혜 중 가장 순수한 꽃을 보존하는 꽃병과도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나는 그들이 매우 활발하고 생식이 매우 가능하다는 것을 안다, 마치 신화 속의 용치처럼. 그들이 각지에 흩어져 있을 때 전사로 성장할 수 있다. "[16] 그가 말하길, 만약 당신이 특별히 조심하지 않는다면, 좋은 사람을 잘못 죽이는 것은 좋은 책 한 권을 잘못 금지하는 것만큼 쉽다고 합니다." 살인은 단지 이성적인 동물을 죽이고, 신의 이미지를 파괴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좋은 책이 이성 자체를 억누르고 학생들의 마음 속에 있는 신의 이미지를 파괴하는 것을 금지하다. 많은 사람들의 생활은 아마도 땅의 짐일 것이다. 하지만 좋은 책 한 권은 담배를 피우는 것과 같고, 걸출한 사람들의 귀중한 심혈을 소장하고 있으며, 그 목적은 앞으로의 생활을 위한 것이다. "[17] 우리는 매우 조심해야 한다." 우리가 정의로운 사람들을 박해했는지 아닌지를 보는 것이 중요하다. 책에서 구한 사람들의 삶을 어떻게 망쳤는지 보세요. 우리는 때때로 이런 사람이 살인죄를 범하고 심지어 열사를 죽이는 것을 보았다. 출판업계 전체가 참여하지 않는다면 대학살이 있을 것이다. 이런 학살에서, 그것은 인간의 생명뿐만 아니라 엘리트나 다섯 번째 요소인 이성 자체의 분노를 죽인다. 이것은 불멸의 성인을 죽이는 것이지, 인간의 생명이 아니다. [18] 여기서 밀턴은 언론의 자유에 대한 억압을 분명히 지적했다. 본질적으로 생명과 인간의 이성에 대한 일종의 억압이다. 긍정적인 관점에서 볼 때, 언론의 자유는 생명에 대한 홍보, 인간의 이성에 대한 유지, 말살할 수 없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밀턴의 자유감은 그의 독실한 청교주의 신앙에서 비롯되었으며, 1 위와 종교에 대한 그의 과감한 탐구와 그의 서사시처럼 웅장한 일생에서 실천한 덕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이것은 현자의 경험이자 단순하고 영원한 의식이다. 그것은 인격을 초월하고, 지역을 초월하며, 인류의 행복과 완벽을 추구하는 정신빛을 반짝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