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서 정연한 획 순서

질서 정연한 필순: 점, 가로접힘, 가로갈고리.

한자를 잘 쓰는 법

1 .. 잉크를 잘 사용합니다.

서예는 일종의 수묵예술이므로 글씨를 쓸 때 획은 모든 방향으로 뾰족하고, 먹색은 적당하고, 건조는 적당해야 하며, 젖은 곳에는 피와 살이 있어야 하며, 마른 곳에는 골력을 보여야 한다. 습하고 떫고, 서로 잘 어울리고, 농도가 적당하며, 획이 생동감 있고, 리듬감이 풍부하다.

2. 획이 힘이 있어요.

서예의 획은 민첩해야 하고, 분발해야 한다. 그래서 글을 쓸 때는 강건하고 부드러워야 하고, 기둥처럼 곧게 그려야 하고, 갈고리획은 보름달 활, 펜, 펜, 펜을 들고 자연스럽게 펴야 한다.

3. 처음부터 끝까지 호응하다.

서예 획은 첫 획과 마지막 획이 모두 중요하다. 첫 번째 획부터 마지막 획이 어떻게 구성되는지 예상해야 한다. 해서체로 쓰면, 첫 번째 호방하고, 마지막 붓을 접고, 서체 안팎이 느슨하고, 구조가 엄격하다. 초서를 쓸 때, 붓을 끊고, 첫 번째 마지막 붓을 둘러보며 호응하고, 운필, 팔면이 나왔다.

4. 구조조정.

서예 서체 구조는 합리적이고 구조가 정교하며, 빈 폭이 적당하며, 획 간격이 적당하다. 획이 길고 굵어서 튀어나오지 않는다. 글씨체 자태가 단정하여 필력이 함축되어 있다.

5. 방원 동시 사용 가능합니다.

네모난 펜과 둥근 펜이 모두 사용됩니다. 방필할 때, 그는 단도직입적으로 큰 활력을 나타냈다. 펜이 둥글면 장봉이 뒤로 향하고 함축적으로 둥글다. 네모난 것은 날카롭지 않고, 둥글고 무디지 않다.

6. 추하게 생긴 것이 항상 남에게 귀여움을 받는 것보다 낫다.

이것은 서예의 미학 원칙 중의 하나이다. 명말 청초에 계몽사상가 푸산은 통치계급 어서의 감미로운 미풍을 겨냥해' 추악하고 아름답지 않다' 는 구호를 제시했다. 푸산은 그의 서예가 한립, 채용의 박졸과 안진경의 호방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엘리트의 키치 이데올로기의 부패를 위해 쓰여진 것이 아니다.

7. 음양이 등을 돌린다.

서예를 창작할 때는 음양의 형세가 있어야 한다. 점화는 옳다, 옳다, 크기, 길이, 좌우 등이다. 점화의 배치는 중심을 잃지 않고 사방을 두루 살피며 조정에 중점을 두었다. 디테일로 분위기 연출!

8. 필전 의향.

의향성 펜 1 위라고도 합니다. 붓으로 심사숙고한 후에 서예를 쓰기 전에 마음속의 위치를 깔고 구상한 다음 잉크를 휘둘러 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위부인은 그녀의' 필도' 에서 "전패가 후의보다 앞서고, 전승이 후의보다 낫다" 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