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스크립트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가벼운 스트로크:
일반 스크립트를 작성할 때 스트로크는 안정적이고 느려야 하며, 스트로크는 깔끔하고 강해야합니다. Shu Liejun은 정규 대본 작가로 그의 문체는 가볍고 편리하며 그의 대사는 부드럽고 밝습니다.
2. 스마트 도트 페인팅:
일반 스크립트로 작성되며 획의 모양이 완전하고 도트 사이의 반향이 암시적입니다. 글씨는 정형적이며 점각은 생동감 있게 연결되어 있고 점, 갈고리, 픽 등 역동적인 획의 수는 대폭 늘어났다.
3. 가변 글꼴:
일반 스크립트 문자의 글꼴은 텍스트 전체에서 직선적이고 위엄이 있으며 깔끔하고 균일하며 서로를 보완합니다. Xingkai 문자의 상형 문자는 텍스트 전체에 걸쳐 다양하고 크기도 다양합니다. 옳고 그름, 동일한 문자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쓸 수 있습니다.
치차오는 남해강유위의 제자였다. 그는 19세에 강희(康熙)에서 여행하여 《영환직록》을 즐겨 읽었고 오랫동안 오대륙을 여행하고 싶었다. 리황피(Li Huangpi) 총통은 스위스 여행비로 3만 위안을 배정받았다.
이때 주가화는 스위스에 정착해 연회를 열었다. 치차오가 서양 음식을 좋아하지 않고 현지 음식을 선호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는데 안타깝게도 그곳에는 중국집이 없어서 아내가 생선 요리를 해줬다. 고기와 찹쌀도 배추 몇 개밖에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치차오는 맛있게 먹었다. 날이 점점 지루해져서 외국인 학생들과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고, 때로는 포커를 치며 즐겁게 지내기도 했습니다.
그의 캘리그래피는 우아하고, 특히 규칙적인 서체이다. 당나라 류양이 그에게 국화벼루를 주었고, 태석강건하가 그것을 새겨주었다. 그는 글솜씨가 워낙 좋아서 많은 대련을 써서 친구들에게 기념품으로 선물하기도 했습니다. 나중에 벼루를 잃어버리자 그는 크게 우울해졌습니다.
말년 진세정 추도식에서 그는 전시된 유작 중 장백석의 전서 대련 "노래하는 부채는 가볍고 날아다니는 꽃은 날고, 키 큰 버드나무는 그늘에 매달려 있고 봄은 점차 Tingzhou에서 멀어지고 있습니다." "녹색 페인트 라디에이터와 밝은 거울, 향기로운 연꽃과 떨어지는 가루, 파도의 마음은 차갑고 조용합니다."나는 그 아름다움에 깊이 감탄합니다. 일하다. 이에 영향을 받아 그는 단어를 비밀로 유지하지 않고 다른 사람이 선택하도록 허용하지 않고 대련으로 수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