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에서 탁구를 볼 때 주의해야 할 것은 무엇입니까?

경기장의 환경을 파괴하지 마세요 ~ ~ ~

욕하지 마라, 중국인에게 치욕을 가져다 줄 것이다 ~ ~ ~

중국팀이 졌다고 해도 화내면 안 돼요 ~ ~ ~

소리 내지 마! ~ ~ ~

빛으로 사진을 찍지 마세요 ~ ~ ~

음식을 가지고 들어오지 마세요 ~ ~ ~

너의 행동거지에 주의해라 ~ ~ ~

탁구 경기를 보면 플래시로 사진을 찍는 것을 금지한다 ~ ~ ~

나는 너에게 탁구를 소개할 것이다.

탁구는 구기 운동 중의 하나이다. 중간에 가로망이 있는 테이블 위에서 274 cm 길이, 폭 152 높이 76 cm 를 진행합니다. 공의 지름은 40.00mm 이고 무게는 2, 40-2, 53g 입니다. 흰색이나 노랑색으로 셀룰로이드나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으며, 연주할 때 탁구 소리가 나서 이름이 붙었습니다. 선수는 테이블의 한쪽에 서서 라켓으로 공을 쳤다. 타격 방식은 차단, 펌핑, 절단, 마찰, 당기기입니다. 공은 먼저 무대에서 튕겨야 인터넷으로 돌아갈 수 있다. 상대방의 책상 위에 떨어지는 것은 효과가 있다. 경기는 1 1 으로 1 이닝, 3 이닝 2 승 또는 5 이닝 2 승으로 나뉜다. 단체전, 단식, 복식과 같은 몇 가지 경기가 있다.

탁구는 19 세기 말 영국에서 기원했다. 처음엔 단지 주동적인 게임일 뿐이다. 이 공은 가볍고 신축성 있는 소재로 만들어졌다. 시가 뚜껑 같은 널빤지가 테니스를 치는 것처럼 탁자를 쳤기 때문에' 탁구' 라고 부른다. 1900 정도 경공업의 발전으로 공은 셀룰로이드로 만든 빈 공으로 바뀌었다. 이후 탁구공이 점차 발전하기 시작했다. 첫 대형 탁구 경기는 1900+2 월 영국 런던에서 열렸다. 300 여 명이 경기에 참가했다. 경기할 때 남자 선수는 셔츠와 풀칼라 조끼를 입어야 하고, 여자 선수는 치마를 입어야 하며, 심지어 모자까지 써야 한다.

1926 년 국제탁구연합회가 정식으로 설립되어 제 1 회 세계 탁구 선수권 대회 개최를 결정했다. 지난 50 년 동안 탁구의 발전은 대략 세 단계를 거쳤다. 초기 선수들이 사용한 라켓은 모양이 다르지만 모두 나무로 만들어져 타격 속도가 느리다. 힘은 작습니다. 회전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이 연극은 매우 단조롭지만, 단지 공을 밀고 돌고 있을 뿐이다.

1903 년 영국인 구드는 고무라켓을 발명해 탁구 기술의 발전을 강력하게 추진했다. 1926 부터 195 1 까지 전 세계 게이머들은 대부분 원통형 입자가 있는 고무방망이를 사용한다. 공을 칠 때 탄력과 마찰력이 높아져 공이 어느 정도 회전하게 되면서 회전구를 차단하는 수비 스타일이 나타났다. 이런 타법은 유럽에서 오랫동안 유행해 왔으며, 많은 선수들이 이런 타법으로 세계 우승을 차지했다. 이 시기 탁구의 우세는 유럽에서 헝가리의 득점이 가장 두드러졌다. 1 17 세계 챔피언에서 57, 5 차례 우승하여 유럽 팀의 절반을 차지했다. 1950 년대 초 오스트리아인들은 스펀지 라켓을 발명했고, 일본 선수들의 도덕은 세계 대회에서 단번에 19 회 세계선수권대회 4 개 우승을 차지하며 유럽 선수들의 독점권을 깨뜨렸다. 일본 선수들이 이런 라켓으로 장거리 공격 스타일을 만들어 포핸드공격, 속도, 서브공격 위협이 큰 장점을 갖고 있어 유럽 속도가 느리고, 회전이 약하고, 공격력이 약한 수비 스타일을 점차 대체해 일본이 1950 년대 탁구의 우위를 차지하게 됐다. 일본은 1952 부터 1959 까지 49 개 세계 챔피언 중 24 개를 획득했다. 탁구 수준이 크게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65438-0959 년 용국단이 제 25 회 세계 탁구 선수권 대회 남자 싱글 우승을 차지한 후 중국 선수들이 국제 탁구계에 오르기 시작했다. 점차' 빠르고, 정확하며, 독하고, 변하는' 기술 스타일의 속공 스타일을 형성하였다. 196 1 의 제 26 회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중국팀은 유럽관뿐만 아니라 비밀무기인' 컬링 볼' 을 뽑은 일본 선수들을 제치고 처음으로 남자선수권대회 우승을 차지했다. 27, 28 회 남자 리그 우승을 연달아 차지했다. 중국 근대 속공의 장점은 위치가 가깝고, 속도가 빠르며, 동작이 민첩하며, 백핸드가 자유자재로 이용되는 것이 일본의 장거리 추첨에 비해 큰 발전이라는 점이다. 1960 년대에 중국 탁구 기술 수준은 세계 최전방에 있었고 탁구 우세는 일본에서 중국으로 옮겨졌다. 이것은 탁구 수준의 두 번째 큰 향상이다.

일본과 중국 탁구의 발전에 따라 유럽 선수들은 실패로부터 교훈을 얻었다. 최근 20 년간의 노력 끝에 그들은 마침내 자신에게 적합한 고급 타법을 창조했는데, 그것은 바로 원호구와 속공의 결합이다. 대표 인물은 헝가리의 클랜파 요닐이다. 속공과 원호구의 결합은 정백핸드 속공을 주요 기술로 하고, 백핸드속공을 주동으로 하고, 포핸드호구를 득점 수단으로 삼는다. 대표적인 인물로는 스웨덴의 겔슨과 체코의 올로프스키가 있다. 이 두 가지 타법은 낙점이 강하고, 속도가 빠르고, 당기기 능력이 강하며, 낮은 당김과 선회의 여지가 크다는 특징이 있다. 탁구는 이미 새로운 높이로 발전하여 위치와 속도가 밀접하게 결합되었다. 이것은 탁구 수준의 세 번째 큰 향상이다.

1970 년대 이후 국제 교류와 학습의 강화로 각종 타법이 길어져 탁구 기술의 발전과 향상이 빨라졌다. 예를 들어 중국의 근대속공, 직타속공, 호구공, 횡포속공, 호구공이 모두 발전하고 혁신해 국제대회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었다. 지금 탁구는 이미 전 세계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운동 중 하나로 발전했다. 국제탁구연맹에는 127 개 회원협회/세계 최대 스포츠 단체 중 하나가 있습니다. ITTF 와 대륙 탁구연합회가 조직한 다양한 규모와 형식의 세계선수권대회, 월드컵, 대륙간 대회, 국제대회가 수없이 많다. 1982 국제올림픽위원회가 1988 부터 탁구를 올림픽 정식 경기 종목으로 등재하기로 한 결정은 세계 각국의 진일보한 중시를 불러일으켜 탁구의 빠른 발전을 촉진할 것이다.

탁구 명칭의 유래 및 기타

스포츠 역사에서 탁구는 젊은 운동으로 간주 될 수 있으며 100 년의 역사 만 있습니다. 육상 (2000 여 년) 에 비하면 명실상부한 셋째라고 할 수 있다.

1890 년 인도에 주재하는 해군 장교 몇 명이 우연히 작은 테이블에서 테니스를 치는 것이 매우 자극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중에, 그들은 신축성이 작은 단단한 공 대신 작은 빈 공을 사용하고 라켓 대신 널빤지를 사용하여 테이블 위에서 이런 참신한' 테니스 경기' 를 진행한 것이 탁구라는 이름의 유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테니스 경기, 테니스 경기, 테니스 경기, 테니스 경기, 테니스 경기, 테니스 경기, 테니스 경기)

탁구가 나타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것은 인기 있는 스포츠가 되었다. 20 세기 초에 미국은 완벽한 탁구 설비를 생산하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탁구에 실내 테니스와 같은 다른 이름이 있었다. 나중에 미국에서 상용 탁구 충돌을 만들 때 나오는 소리가 새로운 단어' 탁구' 를 만들어 그의' 탁구' 특허의 등록상표로 삼았다. 핑퐁 (Ping-pong) 은 나중에 탁구공의 또 다른 정식 이름이 되었다. 그것이 중국에 전해졌을 때, 사람들은 새로운 단어' 탁구' 를 만들었다.

일본어에서는 탁구를 탁구라고 합니다. 탁구의 많은 단어들은 모두 테니스에서 나온 것이다. 탁구용 공은 탁구나 탁구라고 하고, 탁구대는 탁구대라고 하고, 조리대는 그라운드라고 하고, 가운데 그물은 네트라고 하고, 네트를 지탱하는 선반은 네트라고 합니다.

탁구 1 인전은 일반적으로 3 이닝 2 승이나 5 이닝 2 승의 경기제를 채택한다. 소위 "게임" 은 영어로 설정됩니다. 서브를 서브라고 합니다.

탁구는 영국에서 기원했다. 유럽인들은 지금까지' 테이블 테니스' 라고 불렀다. 탁구는 테니스에서 발전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9 년 말 테니스가 유럽을 휩쓸었다. 하지만 공간과 날씨의 한계로 영국의 일부 대학생들은 테니스를 실내로 옮기고 식탁을 책상으로, 책을 그물로, 양피지를 라켓으로, 식탁을 둘러싸고 쳤다.

20 세기 초에 탁구는 유럽과 아시아에서 왕성하게 발전했다. 1926 년 독일 베를린에서 국제 탁구 초청 대회가 열렸고, 이후 제 1 회 세계 탁구 선수권 대회 로 여겨졌다. 동시에 국제 탁구 연합회가 성립되었다.

탁구의 광범위한 발전은 라켓과 공을 크게 개선했다. 처음에는 라켓이 약간 가공된 보드였습니다. 나중에 누군가가 라켓에 양가죽 한 층을 붙였다. 현대 공업이 발전함에 따라 유럽인들은 고무 알갱이가 달린 고무를 라켓에 올려놓았다. 1950 년대 초 일본인들은 두꺼운 스펀지 라켓을 발명했다. 최초의 공은 테니스 같은 고무공이었다. 1890 년, 영국 선수 깁

각종 탁구 경기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세계 탁구 선수권 대회, 처음엔 1 년 1 회, 1957 이후 2 년 1 회로 바뀌었다.

1904 년 상하이의 한 문구점 주인인 왕도무는 일본에서 탁구 장비 10 세트를 구입했다. 그 이후로 탁구공이 중국에 들어왔다.

탁구는 19 세기 후반 영국에서 유래한 뒤 미국 중앙유럽 일본 중국 한국으로 전파됐다. 처음에는 탁구가 많은 사람들이 오락 활동으로 여겨졌지만, 오늘날까지 그것은 이미 세계의 주요 운동 중 하나가 되었다. 탁구는 1988 년 올림픽에서 인정받아 남자 싱글, 여자 싱글, 남자 더블, 여자 더블 등 본격적인 경기 종목이 됐다.

탁구 용어

첫째, 콘테스트 테이블의 면적

(1) 좌우 반구역은 1/2 구역이라고도 하며, 그 방향은 타자 본인입니다.

(2) 근거리 지역은 인터넷에서 40cm 이내의 지역을 가리킨다.

(c) 밑줄 영역은 끝선에서 30cm 이내의 영역을 나타냅니다.

(4) 중구는 근거리 지역과 밑줄 지역 사이의 지역을 가리킨다.

(5) 경계 영역은 테이블의 가장자리 근처에 있는 영역입니다.

둘째, 스탬핑 모양 스탬핑 모양에는 스탬핑 각도와 스탬핑 방향이 포함됩니다.

(1) 촬영 각도는 촬영면과 조리대 사이의 각도를 나타냅니다.

(1) 촬영면이 조리대에 수직이다.

(2) 촬영면과 탁상 형성 각도가 90 도 미만이어서 앞으로 기울었음을 나타낸다.

(3) 탁상과 탁상 형성 각도가 90 도 이상, 즉 뒤로 젖혀진다.

(2) 라켓 방향은 라켓이 좌우로 편향될 때 당구대 끝선과의 각도입니다.

셋째, 타격 위치 타격 위치는 공을 칠 때 라켓이 공을 만지는 구체적인 위치이며 라켓 각도와 거의 일치합니다.

(1) 위쪽

(2) 고급 중학교

(3) 중부 및 상부

(4) 화중 지역

(5) 중부 및 하부

(6) 중학교

(7) 하부

4. 타격 시간은 공이 테이블 위에 튕겨 나온 시간부터 떨어지는 시간까지 말한다.

(1) 상승기: 공이 무대에서 튕겨 방금 상승한 단계.

(2) 상승 후기: 공이 최고점에 가까운 단계로 튕겨진다.

(3) 피크: 공이 가장 높은 지점으로 튀는 단계.

(4) 전 하강 단계: 공이 최고점에서 떨어지는 초기 단계.

(5) 하강 후기: 공이 착륙하기 전 이 단계.

동사 (verb 의 약자) 타선 타선 타선은 타구점에서 낙점까지 형성된 선을 가리킨다. 5 개의 기본선 (타자 기준) 은 각각 오른쪽 대각선, 오른쪽 선, 왼쪽 대각선, 왼쪽 선, 중간 선입니다. 중로 직구는 항상 실제 경기 중 위치에 의해 결정된다. 즉, 공을 쫓는 것, 중로 추격이라고도 한다.

6. 타구 타점은 타구 순간 라켓이 공에 닿는 공간 위치입니다. 이것은 타자의 상대적 위치이며,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요소를 포함한다: ① 공은 몸의 앞뒤 위치에 있다. ② 공과 몸 사이의 거리; ③ 공의 높이와 위치.

첫째, 공략 전술

특징: 주로 포핸드공격과 백핸드블로킹의 속도와 힘을 이용하여 낙점과 리듬의 변화를 결합하여 상대를 억압하고 동원하여 주동이나 득점을 쟁취한다. 공략전술은 좌측 공략 위주의 공격 전술로, 백핸드를 갖춘 양면 공격선수, 공략선수 등에 자주 이용된다.

방법:

1, 왼쪽 푸시 오른쪽 공격 2, 푸시 블록 측면 공격 3, 푸시 블록, 백핸드 공격 4, 왼쪽 푸시 결합 백핸드 공격 5, 왼쪽 푸시, 백핸드 공격, 백핸드 공격.

참고 사항:

1, 공략은 선로, 낙점, 리듬의 변화가 있어야 합니다. 이는 공략전술이 능동적이고 스매시 기회를 창출하는 주요 방법입니다.

2. 보통 밀기는 주로 상대방의 백핸드를 누르고 갑자기 포핸드가 되어 공격 기회를 만드는 것이다. 만약 상대방이 포핸드가 나쁘다면, 상대방의 포핸드를 밀어도 된다.

3. 푸시 기어에서 갑자기 상대방의 중로를 밀어서, 상대방이 힘껏 반격하기 어렵게 한 다음, 포핸드나 옆으로 감살한다.

4. 기회구를 만나 과감하게 감살하는 것은 추공 전술에서 득점하는 주요 수단이다.

5. 공략 전술은 대만에 접근하는 것을 견지해야 하지만, 대만에 접근하는 것을 견지해서는 안 된다. 대만과 중대 부근의 위치를 바꿔 상대의 리듬을 파악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6. 추공 전술은 근대 풍격을 견지해야 하며, 빠른 밀기와 감속으로 낙하점을 통제하고, 근대 백핸드나 중간 힘으로 호구를 감살한 다음 포핸드로 연속 공격해야 한다.

둘째, 이중 공격 전술적 특징: 주로 백핸드 공격 기술의 속도와 힘을 이용하여 상대를 억압하고, 주동을 쟁취하고, 스매시 기회를 창출한다. 양면 공격 기술은 양면 공격이 공격법에 대처하는 주요 전술이다.

방법:

1, 왼쪽 버클 오른쪽 2, 두 코너 볼을 공격하여 중로를 강타합니다.

참고 사항:

1, 백핸드 공격에는 라인 변화와 낙점 변화가 있어야 스매시 기회를 만들 수 있다.

2. 먼저 상대방의 백핸드를 누르고 상대방의 포핸드나 중로를 공격하여 공제 기회를 만든다.

3. 기회구를 만나면 대담하게 감살한다.

4. 이중공격전술은 주동적인 공격의 경우 근대를 견지해야 하고, 수동적인 상황에서는 적당히 철수할 수 있고, 근대나 대에서 반격할 수 있다.

5. 양면 공격 전술은 구대에 바짝 달라붙어 속대로 상대방의 호구를 꽉 잡고 근거리 반당이나 중간 강도로 호구를 공제한 다음 연속 공격으로 전환해야 한다.

셋째, 탭핑 전술

특징: 포핸드를 지속적으로 이용해 공격 기회를 만들고 돌격과 스매시를 득점 수단으로 삼는다. 탭 전술은 빠른 공격과 치핑 전술에 대항하는 주요 전술이다.

방법:

1, 포핸드를 잡아당긴 후 스매시, 백핸드를 당겨서 스매시합니다.

주요 항목:

1, 당기기와 버클의 힘이 크게 달라야 상대방이 어찌할 바를 모를 수 있다.

2. 공을 잡아당겨 노선과 낙하점을 바꿔 상대를 동원하고, 주동을 쟁취하고, 공격 기회를 창출한다.

3. 기회구를 만나면 과감하게 감살하거나 돌격해야 한다.

4. 탭핑 전술을 사용할 때는 인내심을 가지고 성공을 서두르지 말고 불확실한 기회구에 너무 치열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넷째, 당기기, 버클, 걸기 결합 전술

특징: 당기기 공격과 쇼트볼의 결합이며, 속공식의 삭구식의 상용전술이다.

방법:

1, 공격 전술의 스매시나 돌격 뒤에 짧은 공을 넣는다.

2. 짧은 공을 탭 전술에 넣은 뒤 스매시나 돌격을 결합한다.

주요 항목:

1, 공을 당기려면 상대가 멀리 서 있어야 하고, 공이 그물에 가까울 때 진행해야 한다. 이렇게 짧은 공을 놓는 낙점은 그물에 가까워지기 쉬우므로 상대가 전진하는 거리와 난이도를 높일 수 있다.

2. 당신이 짧은 공을 감살할 때, 상대방이 당구대에 아주 가깝다면, 당신은 상대방의 몸 방향으로 감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종종 상대방을 양보하고 반격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다섯째, 비벼서 전술을 공격하다

특징: 주로' 회전, 낮음, 빠름, 변화' 로 상대를 통제해 전투기를 찾은 다음, 저돌풍, 빠름, 인신위 수법으로 공세를 일으켜 연속 공격에 들어간다. 마찰에서 기회 볼 감살은 종종 비교적 갑작스럽고, 왕왕 직접 득점을 할 수 있다. 비벼서 공격하는 전술은 각종 탁구 운동에 없어서는 안 될 보조 전술이다.

방법:

1, 포핸드 백핸드와 포핸드가 빠르게 당겨지고, 급하고, 돌격하거나, 감살한다.

2, 백핸드 빠른 당기기, 긴급 당기기, 돌격 또는 스매시와 함께 백핸드를 하고 있습니다.

참고 사항:

1, 문지름 전술은 가능한 한 일찍 일어나 주동을 얻어야 하고 조급한 감정도 없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실수하기 쉽다.

2. 비벼서 기회구를 만났을 때 과감하게 감살하는 것이 비벼 전술의 주요 득점 수단이다.

3. 짧은 비벼서 짧게 하면 상대가 먼저 공격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공격 기회를 만들어 포핸드, 백핸드 또는 옆으로 공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된다.

여섯째, 반격 전술로 잘라

특징: 쪼개기와 공격이 결합되어 종종 굽은 것과 쪼개는 것을 위주로, 기회를 엿보아 반격한다. 아니면 회전, 낮음, 안정, 변변으로 상대가 걸으면서 공격할 기회를 찾아 반격할 수도 있다. 이런 전술은' 강요, 변화, 맹렬, 공격' 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공략 결합의 주요 기술이다.

방법:

1, 백핸드로 코너볼을 강행하여 상대의 오른쪽 포핸드와 맞붙거나 옆으로 공격한다.

2, 포핸드 백핸드는 포핸드 백핸드와 함께 두 개의 긴 코너볼을 자른다.

참고 사항:

1, 양수 백핸드 컷은 회전 강도의 변화에 주의해야 합니다. 회전한 후 비슷한 방식으로 회전구를 자르는 것은 상대방이 고구를 당겨 반격을 실시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2. 공을 깎을 때 가능한 호를 낮춰 상대의 스매시나 돌격을 피한다.

3. 볼을 강압할 때는 상대 코너볼에 적절히 맞춰서 상대편이 걸으면서 공을 치게 해야 한다.

일곱째, 서브와 공격 전술

특징: 선발 전술은 서로 다른 회전, 노선, 낙점, 속도의 서브를 통해 상대방이 공을 돌려주는 난이도를 증가시켜 기회구로 보이거나, 공의 질을 떨어뜨린 다음 먼저 공격하여 주동이나 직접 득점을 쟁취하는 것이다. 이것은 탁구의 모든 타법, 특히 공격타법의 주요 전술과 득점 수단이다.

방법:

1, 엔진 밑에서 빙빙 돌며' 돌리지 않는다' 공격.

2, 서브, 백핸드 공격.

3, 서브, 백핸드측 상하회전공 공격.

참고 사항:

1, 서브는 선로와 낙점점의 변화가 있어야 상대가 앞뒤 좌우 이동에서 모두 서브를 받을 수 있다.

2. 서브를 넣은 후에는 공격 기회를 잃지 않도록 공격 준비를 잘 해야 한다.

3. 네가 어떤 공을 보냈는지, 상대가 어떤 기술로 반격할 수 있는지, 너는 서브하기 전에 알아야 한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공격을 더 잘 준비할 수 있다.

4. 공격은 가능한 맹렬해야 하지만, 너무 맹렬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적중률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여덟, 서브와 공격 전술

특징: 단일 공격 수법으로 형성되어 공격성이 강하다. 서브를 받는 불리한 위치를 액티브 위치로 변경하거나 직접 득점할 수 있다. 탁구의 주요 전술, 특히 공격형 타법이다.

방법: 빠르고 빠르거나 중간 강도의 돌격 공격을 사용합니다.

참고 사항:

1, 접공은 상대방이 주동적으로 서브를 할 때 자신이 수동적으로 서브를 받을 때의 공격법이 더 어려워요. 일반적으로 서브와 공격을 받는 것은 너무 급진적이지 않아야 한다. 너는 공의 방향, 힘, 높이를 똑똑히 보고 적당한 방법으로 공격해야 한다. 예를 들어, 상대방이 서브를 회전시켜 하회전을 할 때 서브를 받아 공격할 때, 그물을 내리지 않도록 리프팅 기술을 사용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서브명언) 동시에 공을 공격하는 힘은 너무 클 수 없다.

2. 접공 작업이 끝난 후 바로 맞은편 공격이나 연속 공격 준비를 해야 주동적인 위치를 유지할 수 있다.

3. 서브, 공격, 공격을 받는 힘이 작을수록 공의 코스나 낙점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일반적으로 상대의 백핸드를 많이 쳐야 한다. 상대방이 백핸드가 강하고 포핸드가 약하면 상대방의 포핸드를 많이 칠 수 있다.

아크볼과 속공 결합: 아크볼은 요즘 가장 유행하는 타법으로, 속공을 보조하며 남성의 80% 를 차지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양쪽은 모두 반대이다. 세계 챔피언왕, 장이닝, 전 국수 조홍, 하지리와 같은.

속공은 원호구와 결합되어 있다. 속공은 위주이고, 원호구는 보조이며, 직업은 전자보다 더 가깝다. 보통 한쪽은 반대로, 다른 쪽은 정교, 생교, 장교 (양면은 모두 정교, 생교, 장교) 이다. 세계 챔피언 던야핑과 진정과 같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김향매와 황문관.

중로 반격: 수동적 삭구는 반격의 주요 방법이다. 1950 년대에는 세계 탁구를 독점했습니다. 지금 이런 타법에 종사하는 사람이 적다. 남자는 전직 국수 정송 (다공소컷), 한국 스타 주세혁, 여자는 한국 스타 김경아와 국수 범벚꽃을 포함한다.

괴구: 지금은 이런 타법이 거의 없고, 명확한 정의도 없어요. 일반적으로 장절교, 노크, 아치, 펄럭임 등의 기술로 공을 막아 반격을 기다리고 있다. 대표 인물은 전 국수 첸, 니켈 등이 있다.

현대발전

탁구는 어려서부터 크게 우여곡절 과정을 거쳤다. 1980 년대 초, 중국팀이 제 36 회 세계 탁구 선수권 대회 7 종목에서 우승한 후 탁구를 늘리고 네트를 늘리는 건의가 제기되었지만, 이 건의는 사람들의 주목을 받지 못했다.

이후 탁구의 기술은 부단히 발전하여, 공의 속도가 점점 빨라지고, 회전이 갈수록 강해지고 있다. 많은 선수들이 서로 대항하는 라운드 수가 적다. 때때로 관중이 똑똑히 보지 못했을 때, 공은 번개같이 날아왔고, 승부는 이미 결정되어 탁구 애호가들의 흥미를 약화시켰다. 이에 따라 ITTF 전 대통령 오지촌 일랑은 탁구 종목 증가를 고려한 적이 있다. ITTF 회장으로서 서음생은 이 일을 의사일정에 올려놓았다.

1996 년 5 월, ITTF 의회는 공의 속도와 회전을 늦추고 둥글고 관상성을 높이기 위해 탁구 지름을 2mm 늘리는 제안에 동의했다. ITTF 는 내년 일본에서 열리는 청년선수권대회에서 실험을 할 예정이지만 일본 업체들은 의견이 너무 커서 포기했다. 그때는 단지 큰 공을 바꾸자고 제안했을 뿐이다. 큰 공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제조사가 투자 자금을 투자하여 금형을 다시 만들고 공정을 조정해야 한다. 만약 이 건의가 결국 부결된다면, 이 돈은 낭비될 것이다.

탁구 개혁을 지원하기 위해 상하이 홍쌍희탁구그룹은 의연하게 시험 제작 임무를 맡았고, 요구에 따라 양질의 큰 공을 생산하여 ITTF 가 각 회원협회에 시험적으로 보냈다. 동적 탁구 속도와 회전을 측정하는 기구를 가진 세계 유일의 탁구협이 자발적으로 테스트 작업을 맡았다. 중국 탁구협회 과학위원회의 연구원들은 직경과 무게가 다른 탁구공이 타격 속도와 회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험을 했다. 실험 결론은 지름이 큰 공은 지름이 작은 공보다 느리고 회전이 지름이 작은 공보다 약하다는 것이다. 같은 지름의 공, 무게가 크고 탄력이 큰 공은 무게가 작고 탄력이 작은 공보다 빠르고 힘이 크다.

1997 제 44 회 세계 탁구 선수권 대회 기간 동안 첫 번째 큰 공 테스트를 실시했지만 영향은 크지 않았습니다. 1998 년 봄 허은생이 제시한 쑤저우 국제탁구' 대공' 대회에서 2 차 테스트를 실시했다. 중국 탁구 협회는 자발적으로 소주 선발전 경비를 맡았다. 1999, 또 다른 국제대회가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열리며 큰 공을 시험적으로 시험한다.

1999 대도 제 45 회 세계 탁구 선수권 대회 기간 동안 열린 ITTF 대표대회에서' 대구 개혁' 의 제안은 4 분의 3 다수를 받지 못해 보류됐다. 124 회원 중 84 명이 찬성표를 던졌고, 30 명이 반대했고, 10 명이 기권했다. 당시 ITTF 새 대통령의 샐러드라에 따르면, 일부 대표들은 개혁을 기권하거나 반대표를 던졌다. 개혁이 가져올 영향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는 그들을 설명하고 설득할 것이다.

2000 년 2 월 23 일, ITTF 특별대회와 대표대회는 쿠알라룸푸르에서 40mm 대공의 개혁 방안을 통과시켜 2000 년 6 월 65438+ 10 월 1 즉 시드니 올림픽 이후 직경 40mm, 무게 2 로 결정했다. 탁구 경기는 38mm 의 작은 공을 7g 로 대체할 것이다.

탁구에는 여러 가지 타법이 있고, 많은 전술도 있다. 어떤 타법이든 전술이 아무리 변화해도 탁구 기술은 네 가지 기본 요소, 즉 힘, 속도, 회전, 낙하점을 빼놓을 수 없다.

힘은 공에 작용하여 공의 전진 속도와 회전 강도로 표현된다. 만약 당신이 공격 도중에 힘껏 압살하여 상대방이 잘 받지 못하게 한다면, 당신은 반드시 실력으로 때려야 합니다. 만약 네가 회전의 힘을 강화하고 있다면, 상회전이든 하회전이든, 너는 반드시 힘껏 공을 비비야 한다.

상대방의 준비 시간을 최소화하려면, 가장 짧은 시간 내에 공을 상대의 얼굴에 다시 치려고 서둘러야 한다. 상대를 당황하게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이것이 속도입니다.

상대의 반격의 난이도를 높이기 위해 각종 회전구를 만들어 상대에게 회구 실수 후' 기회를 얻게' 할 수 있다. 이것은 회전입니다.

탁구공이 크지 않다. 네가 치는 공을 더욱 힘있게 하려면, 너는 반드시 상대를 전후좌우로 움직이거나 뛰어야 한다. 그래서 배치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그래서 힘, 속도, 회전, 낙점은 탁구 기술의 기본 요소이다.

1. 정방향 스펀지 방망이. 젤라틴은 고무 입자가 위를 향하고 높이와 지름이 같은 고무입니다. 신축성이 좋고, 타격이 안정적이며, 속도가 빨라 근거리 속공 선수에게 적합하다. 손목이 유연하다고 느끼지만 팔과 허리복부가 충분히 강하지 않다면 속도로 이기는 고무라켓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2. 생고무 스펀지 라켓. 생고무는 입자가 위로 올라가고 지름이 높이보다 큰 고무입니다. 공이 가라앉고, 공이 회전이 약해 당구대 근처의 선수들에게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3. 접착 방지 스펀지 박쥐, 붙일 때 거친 면이 아래를 향하고 접착 면이 위를 향하는 고무로 유럽 전역의 게이머들이 사용합니다. 반고무볼은 회전력이 강하기 때문에 회전 (예: 컬링, 치핑) 을 위주로 하는 플레이어는 이 기술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물론, 반접착제는 회전을 하기 쉽고, 먹기 쉽고, 파악하기 어렵다.

4. 방어 스펀지 박쥐. 일반적으로 라켓은 주로 공을 깎는 데 사용되며 회전법에 속한다. 그래서 크로스컷은 주로 반접착에 쓰이고, 백핸드는 다양하다.

최근 몇 년 동안 생산된 라켓에는 팬들이 선택할 수 있는' 공격',' 전능',' 수비' 등의 분류 표지판이 많다.

초보자는 공을 조종하기 쉬운 저급 라켓을 사용하여 동작을 교정해도 무방하다. 수준이 점차 높아져 안정적인 플레이를 형성한 후, 그들은 표적이 비교적 강한 중급과 고급 후면판을 선택할 수 있다. 로우엔드 라켓은 반드시 사용하기 쉽지 않을 수도 있고, 어느 것이 사용하기에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