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언어를 발명했습니까?

Ansheng 노트: herder 의 언어의 기원

1. 번역 순서:

배경: 언어의 기원에 대한 토론: 17 과 18 세기의 신화관.

공자, 루, 헥터의 세속적 언어관

헥터는 언어와 신의 언어에 대한 다른 두 사람의 관점을 반박했다.

언어는 인간 자체에서 나온다.

"인간이 동물이었을 때, 그들은 이미 언어를 가지고 있었다."

감정이 언어의 탄생을 가져왔다. 언어는 천성적으로 감정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인간과 동물 모두 가지고 있는 언어: 자연의 자발적인 언어.

언어를 창조하기 위해서는 인간이 "이해" 해야 한다.

이 책의 영어판: F.M. 바나드, 1969, J.G. 허드는 사회정치문화를 논한다. 케임브리지 대학 출판사.

벤자민 리: "서양인, 사회, 문화를 해석하는 관념", 시카고 대학.

제 1 권: 인간은 자신의 재능으로 언어를 발명할 수 있습니까?

제 1 조:

사람은 동물일 때 이미 언어가 있었고, 사람의 감정과 열정은 모두 소리를 통해 표현된다.

1 .. 개인적인 감정의 현이 다른 사람을 가리키며 메아리를 부른다. 보이는 언어는 사회적이고 교류의 필요성에서 나온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자연의 법칙을 가정해 봅시다. 외로움을 느끼지 말고 목소리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해야 합니다.

한 가지 소원: 당신이 목소리로 전하는 감정은 또래들의 인정을 받고 공감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생물학은 고립되어 있지 않습니다. 자연 전체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느낌의 현에 소리를 더하는 것이 언어다. 언어는 원래 인간과 동물이 공유했다. 인조 언어는 자연어를 배척했다. 사회 문명이 격정을 억누르다. 하지만 열정은 악센트를 통해 모국어로 표현된다. (앤: 열정과 비이성적 중시, 루소의 영향을 받을 수 있음) (모국어와 국적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인간성이 동물에서 멀어질수록 동물을 이해하기가 더 어렵다. 우리는 우리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종류만 이해할 수 있다. 자연어는 각 동물의 워커어이다.

언어는 이미지를 불러 일으키기 위해 이미지가 자동으로 말을 한다.

2. 형이상학 언어: vs 고대와 난폭한 언어: 모든 고대 민족의 언어는 외국인에게 묘사할 수 없다.

글자로 발음이 너무 모호하다는 것을 표시하다. 언어가 생동감 있을수록 글자로 그것을 파악하면 더욱 불가사의하다. P7

문자를 장기간 사용하면 발음이 편리해지고 통일되어 알파벳에 붙게 된다. 앤: 글쓰기의 영향

한 언어가 그것의 기원에 가까울수록, 그것의 발음은 더욱 불분명하고 기억하기 어렵다. 그래서 글자는 사실 늦게 나오는데, 그 목적은 기억하기 위해서이다. P9

시인, 연설가, 귀재의 매력은 자연의 소리에 있다. 언어는 직접 감각 언어 (어린이 언어) 입니다. 성인의 언어는 완전히 다르다.

공자의 언어관을 반박하다. 루소를 반박하다.

매개 변수:

사람과 동물의 차이는 그의 언어 능력에 있다.

동물의 예술적 본능은 생활 범위에 반비례한다. 사람의 생활 범위는 넓기 때문에 사람의 예술적 능력은 약하고 동물 언어는 없다.

동물의 생활 범위가 클수록 분업이 가늘다. 동물 언어는 강한 감성적 표상을 표현하는데, 이것은 타고난, 절대적으로 자연스러운 것이다.

동물 언어는 강렬하고 전적인 본능에서 기원한다. P37

제 2 편 문장

(언어는 태어날 때부터 첫 번째 구별이 있다)

1. 인간은 동물보다 우월하다. 정도의 차이 때문이 아니라 종의 차이 때문이다. 한 사람의 성격은 그의 언어에 있다. 언어는 인류의 본질이다. 인간의 감각과 상상력은 더 넓은 영역 때문에 자유롭다. 그래서 사람들은 본능을 포기해야 했습니다. 그러므로 사람은 자신을 행동의 목적으로 삼는다. 인간의 힘의 이런 경향은 지성 (Verstand) 이나 이성 (Vernunft) 또는 의식 (Besinnung) 이다. 인간의 감성적 본질과 인지적 본질, 인지적 본질, 의지의 본질의 결합으로 다양한 힘 선택의 발전 방향이다. P22 어디에 있든 마음은 불가분의 전체이다.

이성 능력은 인류의 종 특징이며 감성과 본능에 상대적인 모든 사고능력이다.

사람은 지식을 알 수 있는 생물이다. 아이는 이성적이지만 미성숙하다. P24

"순수한 합리적인 능력" 은 없습니다. 감성과 이성의 썰물만 있다.

인간이 독특한 이해 상태에 있고 첫 번째 자유로운 작동을 이해할 때, 그는 언어를 발명했다. 그래서 언어의 발명은 사람에게 자연스럽다.

사고력과 천성:

성행위를 확증하다: 깨달은 첫 번째 특징은 마음의 말이다. 언어는 이렇게 발명되었다. 울부짖는 양 한 마리가 왔다. 사자처럼 인식을 방해하는 본능도 없고, 사람을 멀리하도록 강요하는 의식도 없기 때문에, 사람의 내면의식은 작용하여 사람의 방식으로 양을 알아볼 수 있다. 울음소리는 청각의 상징이며, 이를 통해 머리는 명확한 개념을 떠올린다. 머리 속에서 언어의 기원을 발견하다. 언어가 사회의 보존과 조화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불합리하다.

인간의 사고는 언어와 사회 참여 없이 언어를 발명할 수 있어야 한다. 이것은 그와 그의 마음 사이의 계약이다. P29

남다른 특징이 마음의 내적 상징이 되었다. (앤: 뇌 내부에 구조가 있어야 합니다.)

만약 어떤 사람이 이성과 인간성이 없다면, 어떻게 그들을 가르칠 수 있습니까? P33

단어의 내재적이고 필요한 출현은 의식적인 행동의 뚜렷한 상징이다.

강조: 언어는 우리 인류라는 종의 외적 차별화 특징이다. 이성이 인류의 내면적 차별화 특징인 것처럼. 확인은 명명입니다. (앤: 저는 이 말이 마음에 들어요. 저도요.) P36

사상은 두뇌와 자아 사이의 대화이자 다른 사람과의 대화이다. 이것은 일종의 교류 방식이다.

결론: 첫 번째 차별화 특징은 자신에게 주는 구분 기호이며, 다른 사람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단어이다. (개체 자체는 그에 상응하는 것을 가리킬 수 있는 손가락을 결정하고, 사람은 손가락으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지만, 각자 자신의 손가락을 가지고 있다. 지칭의 프라이버시 때문에 지칭을 완전히 감당하고 지지할 수 없고, 교류에 지장을 주는 것을 가리킨다. 서로 다른 민족 간의 언어가 합의할 수 없는 것처럼, 모든 사람이 자신의 모국어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제 3 편 문장

언어 요소의 가장 오래된 태그는 무엇입니까? 듣기. 자연은 청각을 통해 그에게 자신을 보여 주었다. "이렇게 그의 어휘량은 매우 작다. (사전으로 의심됨) 발음기관이 표기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P39

이치는 "사람은 지성으로 자연을 다스리고, 지성은 언어의 어머니이다. 사람들은 물체에서 나오는 소리에서 특징을 추출하여 생동감 있는 언어를 형성한다. ""

원시 언어에서 발성동사는 최초의 생명원소이다. 행동과 활동만 있고 배우는 없다. 술어만 있고 주어는 없다. 앤: 사람들이 다른 사람을 알 때만 자아와 자아의 경계를 깨달을 수 있으니까요.

언어의 전반적인 구성 모델은 인류 정신의 발전 모델이며, 인류 발견의 역사이다. 동사는 언어의 기초이고 명사는 동사에서 발전한 것이다. P4 1

감성적인 사람이 걷는 두 걸음: 첫째, 명사는 동사에서 발전한다. 둘째, 구체적으로 추상화로 전환한다. 앤: 그것들이 같은 건가요? 그러나 동사는 사실 약간의 공통성이 있다. 구체적으로 추상화로 전환한다는 것은 손가락과 손가락 사이의 거리가 더 커지고 상징적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것 같다. ) P42

"사람은 주변의 모든 것과 관계를 맺고, 모든 것이 그와 대화하고, 그를 위해 이익을 도모하거나, 그와 싸우고 있는 것 같다. 그는 반드시 그들에게 응답해야 하거나,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아야 한다 ... 이 모든 인간의 사고의 흔적이 최초의 이름에 새겨져 있다! " P42 는 문법성을 결정하는 감정입니다. (언어의 발명가) 그의 감정과 감정이 얽혀 있다. "언어의 시와 성별 구분은 인류의 이익을 반영하고, 말은 인간의 생식 수단의 연장인 것 같다." P43 (Ann: 보이는 언어 자체에는 비이성적인 요소가 있지만, 이런 비이성 자체는 이성과 하나가 된다. 사실 사람 자체는 이렇다. 순전히 이성적/비이성적인 사람은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시는 산문보다 더 오래되었고, 모든 생물의 자연언어이며, 영혼의 사전이며, 열정이 충만하다.

인류의 가장 오래된 언어는 노래이다. 순수한 감각의 목소리에서 인간의 언어를 생산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각 생물이 자신의 언어로 하는 명명 활동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자아뿐만 아니라 외부 세계를 가져왔다. 언어는 사람과 세계의 관계를 구축하지만, 사람은 오히려 외부 세계를 가리킨다. ) 을 참조하십시오

"자연계 전체가 울림과 노래를 부르고 있다. 사람은 가능한 이성을 활용하고, 감정을 파악하고, 장기를 운용하여 자신의 노래를 형성해야 한다. 그의 노래는 모든 자연소리를 모은 음악회라고 할 수 있다. 인간의 목소리의 자연음계에서 모든 생물의 언어가 표현된다! " P45 세금 증명서

"지성은 소리를 하나의 특색으로 만들고, 소리는 하나의 단어로 변한다." P46

소리를 내지 않는 것들은요?

만지다.

그래서 두 가지 논점이 나왔다.

(1) 모든 감각은 단지 마음의 인식방식일 뿐, 특징을 분별함으로써 마음이 명확한 개념을 형성하고 동시에 내면의 언어를 만들어 낸다. (2) 모든 감각은 마음을 통일적으로 만지는 방법일 뿐이다. 이런 촉각이 뚜렷하고 차별화된 특징으로 업그레이드되면 외국어 기호로 쓰이는 문자가 생겨난다.

결론: 청각은 일종의 중개감이며 영혼으로 통하는 관문이다.

(1) 외부 자극에 직면하여 청각은 인간의 감각의 중개자이다. P50 (촉각을 주요 감각으로 하는 세계는 너무 작고, 시각을 주요 감각으로 하는 세계는 너무 크다. 청력이 중간에 있다. ) 청력을 통해 모든 감각에는 언어 능력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람들이 보고 만지는 것이 소리를 낼 수 있다. 언어에 대한 느낌은 우리의 중심 접촉감이 되고, 우리는 언어가 있는 생물이 된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사실,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청각 장애인이 세상을 알 수 있다는 것을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작가가 청력을 이렇게 중시하는 것은 언어가 주로 음성으로 존재하기 때문이다. 그는 사람이 언어를 통해 세상을 파악하고 세상을 처리한다고 생각한다. 사실, 인간의 내면적 이성은 소리뿐만 아니라 외적인 상징 (다양한 감각의 물체) 에 해당할 수 있다. 그래서 ... 사람은 상징적인 동물이다. ) P5 1

(2) 청각은 선명도에 있어서 적당한 느낌이기 때문에 언어를 실현하는 가장 중요한 느낌이다. (촉각이 너무 모호하고 시각이 너무 선명함) 다양성의 통일 (촉각이 흐릿하고 시각이 또렷함) 을 통해 차별화된 특징을 만들어 언어가 생겨났다.

(3) 생생함에 있어서 청각 강도가 적당하다. 촉각이 너무 열정적이고 시각이 너무 냉막. 앤: 그렇게 말하고 싶지 않아요. 말이 소비하는 에너지가 가장 적기 때문에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가장 편리하기 때문이다. 만질 필요도 없고, 볼 필요도 없지만, 그래도 참지 못하고 들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작용 시간으로 볼 때 청각 길이가 적당하다. 촉각이 너무 갑작스럽고, 시각이 너무 복잡하다. 앤: 저는 갑자기 우리의 시공간 개념, 이른바 3 차원 시공간이 시각 (공간) 과 청각 (시간) 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터치에는 위치가 없습니다. 맹인의 세계를 상상해보십시오 ...)

(5) 자기 표현의 필요에 따라 청력이 적당하다. (촉각이 너무 흐릿하다. 자급자족 시각은 표현할 필요가 없다. 청각은 운동과 연결되어 있고 표정은 운동을 통해 얻어진다. 그럼 수화는 어디에 있나요? ) 을 참조하십시오

(6) 발전의 관점에서 ... 먼저 촉각이 나타났고, 이어 청각, 그리고 시각이 나타났다.

따라서 인간 조직은 언어를 만들 운명이다. P54

토론 계속:

(1) 한 언어가 오래되고 원시적일수록 그 어근은 더 비슷하다. 앤: 공감입니다. 장자가 말했듯이, 최초의 느낌은 혼돈의 전체였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언어가 오래되면 원시적일수록 인간의 감각은 어근에 얽혀 있다. 최초의 언어 발명가는 억지로 생각을 한 느낌에서 분리하여 다른 느낌으로 전달해야 했다. 적은 아이디어가 감각과 목소리에 사로잡힐수록 자기 표현에 대한 수요가 강해진다. P56

강한 자기 표현 요구. 은유는 모든 원시 언어에서 활동한다. P56 (자신을 표현해야 하기 때문에 단어를 찾으려고 노력한다. ...... 그리고 나는 항상 이런 열정이 부족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주목할 만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장 가난하고, 가장 오래되고, 가장 원시적인 언어는 의심할 여지 없이 동양에 있다. 그중 감정의 전달은 가장 뚜렷하고 은유의 용법은 뿌리가 깊다. 분명히, 이런 언어를 위해 어원사전 한 권을 쓰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이다! 하나의 어근은 서로 다른 뜻을 가지고 있는데, 모두 같은 뜻에서 파생된 것이니, 당연히 같은 근원으로 돌아가야 한다. 그러나 이러한 의미는 모호한 느낌, 잠시 지나가는 2 차 개념, 동시에 발생하는 감성 행동으로 연결되어 있다. 이들은 모두 마음속 깊은 곳에서 비롯돼 규칙으로 파악하기가 어렵다! 또한 이러한 의미 사이의 관계는 민족성을 지녔으며, 한 민족 (언어의 발명가) 이 특정 지역, 특정 시기, 특정 자연 조건 하에서 생활하는 독특한 사고방식과 관찰 방식을 반영하고 있다. 따라서 북쪽과 서방 국가의 사람들은 그러한 의미를 적절하게 표현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며, 그들은 지루하고 감정적인 색채가 없는 문장으로 보도해야 한다. 앤: 그래서 민족이 자연의 산물이 되었어요. 민족과 언어는 함께 묶인' 본체' 가 되었다. 가장 중요한 점은 그가 언어 간의 상호 교류와 영향을 전혀 언급하지 않고 언어인의 측면을 완전히 무시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나라도 마찬가지다. 앤: 그는 언어 (방언의 차이) 만 알아차렸고 단어는 알아채지 못했어요. 사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어휘를 가지고 있다. 언어를 발명한 나라에서 태어난 사람이라도, 그는 가장 평범하고 개성이 부족한 언어조차도 언어 사용 방법을 선택할 수 있는 여지가 있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어느 정도까지, 모두가 자신의 언어를 발명했다. 결국 언어의 차이는 생활의 차이, 즉 개인생활과 집단생활에서 비롯된다. 이견은 보편적으로 존재하지만 크기가 다르다. 그리고 이러한 의미는 생존의 산물이며, 열정에서 생겨났고, 표현의 부족에 대응하기 위해 감각의 자극으로 생겨났다. 만약 네가 지금 그들을 이해하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같은 느낌을 찾아야 한다. 누가 이 운이 있을 것인가? ! 앤: 보시다시피, 이 언어관은 동양의 다른 사람들에게서 유래한 것입니다. 동양의 원시인들은 고귀한 야만족으로 그들의 언어는 자연에 더 가깝다. 전형적인 낭만주의. 포퓰리즘이 될 운명이다: 사회 하층부도 자연에 더 가깝다. 마지막으로, 이런 사전에서는 시대, 동기, 사고방식이 다른 어휘와 그 의미를 수집해야 합니다. 즉, 현재의 어휘 정의를 무한히 확장하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인가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한 단어의 의미 배양의 환경과 조건을 통찰하기 위해서, 너는 얼마나 예리한 안목을 가져야 하는가; 어떤 판단이 있어야 다른 시대의 의미에 대해 공정한 해석을 할 수 있다! 분명히, 한 단어의 의미는 안정된 것으로 간주되어 문맥을 벗어날 수 있다. 그래서 언어는 본체론적이다. 사실, 언어는 우리가 그것을 사용하는 모습일 뿐, 그것은 단지 사용 중인 것, 즉 만물의 흐름에만 존재한다. 언어는 인류 자체 (안: 언어와 민족, 사람 간의 상호 정의, 홀드 건립과 카시르는 민족이라는 용어를 삭제하고 앤더슨은 언어와 민족이라는 용어를 제거했다. 앤더슨은 모든 사람이 같다고 생각하는 것 같지만, 자신에 대한 그의 상상은 다르다. 그리고 나는 정반대라고 생각한다. 사람은 다르다. 사람마다 다르다. 사실은 같은 것이다. 다만 표현이 다를 뿐이다.) P58

하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나는 인류의 가장 오래된 언어의 기원이 충분히 해석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

보편적인 의미를 지닌 중요한 사실: "대담하고 거친 단어의 은유는 최초의 언어 발명 활동에서 기원한다. 하지만 급용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 되자, 순전히 모방한 취미나 고전기의 취미로 인해 원래의 도덕적 은유와 이미지뿐만 아니라 발전과 보완을 했다. 이렇게 언어 발명 초기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현상이 나타났다. 그것은 숭고하고 황당무계해 보이는 글게임이다. 이것은 모든 현대 언어의 운명이며, 그들의 원래 형식은 이렇게 경직되고 대담하다. " "프랑스 전체가 건강하고 이성적인 산문이다. 처음부터 시인 특유의 시가 거의 없었다. 그런데 동양인, 그리스인, 영국인, 우리 독일인도 마찬가지인가요? " P58 (앤: 표현부터 모방까지 언어의 퇴화)

(3) 원시 언어일수록 여러 가지 감정이 자주 얽히면 할수록 정확하고 논리적으로 안배하기 어렵다. (앤: 카시르의' 전 논리' 로 이어집니다.) 이렇게 동의어는 한 언어에서 매우 풍부합니다. 많은 중요한 것들이 부족하지만 불필요한 중복이 많다. P59

"석두 묘사를 위해 70 개의 단어를 발명했지만, 필요한 모든 개념, 내면의 감정, 추상을 표현할 단어는 없다. 한편으로는 쓸데없는 중복으로 가득 차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극심한 빈곤의 고통을 겪으며, 수많은 은유와 비논리적인 단어-언어 디자인이 이렇게 엉망으로 설계되었지만, 여전히 이것이 신의 안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앤: 때때로 텍스트는 한 단어를 설명하기 위한 것입니다. 은유의 존재는 언어의 부족을 보완하고 가난한 사람을 묘사할 수 있게 한다. 우리는 차근차근 증명할 수 있다.)

인간의 관점에서 설명하기 쉽다: 선험적 사고가 적을수록 감성적 창조가 많을수록 동의어가 풍부해진다. P60

동의어 (언어의 형식적 특징) 의 사치 현상은 민족적 성격의 차이를 반영한다. 이들 동의어 각각은 특정 민족의 풍습, 기질, 기원과 관련이 있지만, 우리가 어디에 있든 인간의 정신이 창조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앤: 인문정신은 이미 창작의 주제, 인문주의가 되었습니다.

(4) 어떤 언어든 소리와 느낌의 추상이다. 언어가 원시적일수록 추상적인 것이 적을수록 감성적인 것이 많다. P6 1 언어의 가장 깊은 곳에는 공통된 개념이나 추상화가 없습니다. 하나의 관념이 하나의 확실한 특징이 아니라면 그에 상응하는 단어는 없다.

인간의 이성은 추상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고 추상적인 모든 단계는 언어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기 때문에 언어는 각 민족의 추상적인 개념에 포함되어야 한다. 즉 언어는 이성적인 도구일 뿐만 아니라 이성적인 이미지이기도 하다. 그러나 각 언어의 추상적인 개념은 한 민족의 능력보다 많지도 적지도 않다. 그리고 어떤 추상적인 개념도 감각을 통해 형성되는데, 단지 처음의 감정 표현일 뿐이다. 그러므로, 언어가 처음부터 끝까지 인간의 재산이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안배 때문이다. 앤: 분명히 경험주의의 영향을 받습니다. 개념은 감각에서 비롯됩니다.

(5) 문법은 언어의 철학이다. 그래서 언어가 원시적일수록 문법이 적다. 가장 오래된 언어는 단지 자연 사전일 뿐이다. 앤: 사전의 출현은 언어와 문법의 의식을 의미한다

몇 가지 설명:

1) 변형은 명사 동사 사용에 대한 제한 또는 단순화입니다. 언어가 원시적일수록 규제가 불규칙할수록 문법의 발전은 인간의 이성의 성장을 보여준다.

2) 동사는 명사보다 먼저 생성되고 명사는 동사에서 추상화된다. 따라서 언어 변위의 원래 형식이 많을수록 동사가 더 많이 이동합니다 (그러나 실제 변위는 아님). "인류의 최초의 심령사전은 소리와 동작의 본질을 기록한 생생한 서사시이다. 그래서 가장 초기의 문법은 철학적인 시도라고 할 수 있는데, 이 서사시를 더 규칙적인 역사로 바꾸는 것이다. " P66

3) 과거형은 동사의 기초이지만, 초기 단계에서는 거의 모두 과거형으로 현재를 표현한다.

4) 모든 현대 철학 언어에서 명사의 변화는 동사보다 미묘하지만 동사의 정의는 더 규칙적이다. 고대 언어는 규칙성이 부족하여 현실과 가능성 사이에서 흔들렸다.

5) 살아 있는 언어에서 어휘의 대량의 설명 성분이 문법적 역할을 한다.

6) 발음 차이를 이용하여 단어의 의미를 바꾼다.

7) 언어는 이성으로 발전한 것이다. 언어가 처음 몇 걸음을 내딛을 때, 이성도 언어의 도움으로 끊임없이 진보한다. 앤: 진보를 믿어요

이상은 두 가지 측면에서 인간의 언어 발명 능력을 증명한다: 내부에서, 즉 인간의 정신에서; 외부적으로, 즉 인체 조직으로는 모든 언어와 민족의 유사성에서 볼 수 있다. 반면에, 그것은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한편으로는 목적어는 모든 단어의 구조성분이다. 반면에, 대상은 언어와 이성이 함께 발전하는 전체 과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