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중국 우화를 표현하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관련 질문: 1. 고대 우화 성어 2. 고대 우화성어 3. 우화성어. 5 에 어떤 성어가 있는지 보세요. 어떤 오래된 우화가 있습니까?
최선의 답안
우화성어:
1 .. 우물 안 개구리 2. 배를 조각하여 검 2 를 구하다. 쥐 4 에서 벗어나다. 묘목을 뽑아 조장하다. 토끼 6 을 기다리다. 매실을 바라보며 갈증을 가라앉히다 7. 대추 8 을 삼키다. 공우가 산을 옮기다 9. 오픈 볼륨 혜택 10. 무술을 배우다 1 1. 병사들이 고속으로 날고 있다 (16). 활이 달린 뱀의 그림자는 17 이다. 사람을 한심하게 하다 (18). 만료되었습니다 (19). 이것은 제멋대로이다 (20). 격식에 구애받지 않는다 (2 1). 성어' 단 학보' 는 기계적으로 다른 사람을 모방하는 것을 비유한다. 남의 장점을 배우지 않고 오히려 자신의 강점과 기술을 잃는다. 걸음마: 기계적으로 다른 사람을 모방하는 것을 비유하면 다른 사람의 장점을 배울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강점과 능력도 잃는다. 갈등은 이남의 모든 관행에서 비롯된다.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치는' 노춘추: 자지명' 망양보소' 전국책 추책사' 수주대토끼 출처: 한비' 한비주' 선진시대는 역사 이야기에서 나왔고 성어 이야기는' 좌전공 22 년' 에서 나왔다. "세 집 물러나다" 라는 성어는 다른 사람과 논쟁하지 않고 주동적으로 양보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이야기는 국어 오어에서 유래했다. 성어' 불발' 은 한 무리의 사람이나 어떤 일의 라인업이 크고 기세가 크다고 묘사한다. 이 이야기는 탕지안 제티은준이 2 년 후에 찾을 수 있다. 성어' 독에 들어가라' 는 말은 누군가를 이용해 자신을 벌한다는 뜻이다. 이 이야기는 김숙 문원 좌사의 전기에서 나온 것이다. 성어' 낙양지비' 는 우수한 작품의 인기도를 찬양한다. 이야기는' 세설 신어' 거짓 예언에서 나온 것이다. 성어' 망매 갈증' 은 환상으로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위로하는 것이다. 이 이야기는 열자 당원에서 온 것이다. 고산 흐르는 물' 이라는 성어는 지음과 아름다운 음악을 비유한다. 이 이야기는 "사기 맹시군 열전" 에서 나온 것이다. 성어' 닭이 개를 훔친다' 는 말은 비천한 기술이나 이런 기술을 가진 사람을 가리킨다. 이 이야기는 김숙의' 복검재집' 에서 나온 것이다. 성어' 초목 모두 병사' 는 긴장하고 편협한 공포심리를 묘사한다. 이 이야기는' 장자 열어구' 에서 찾을 수 있다. 성어' 구슬찾기' 는 문장 쓰기가 주제를 꽉 잡고 요점을 잡을 수 있다는 뜻이다. 이야기는 북송수시의' 우웬코우 dāng 고언제기' 에서 나왔다. "가슴에 대나무가 있다" 는 것은 일을 하기 전에 충분히 준비하고 일의 성공에 대해 매우 자신이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냉정하고 냉정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이야기는' 진서 두전' 에서 나왔다. 성어' 기세가 파죽지세' 는 전투 승리가 멈추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이야기는 명대 양신의' 예림벌산' 에서 나왔다. 본선과라는 성어는 기계적으로 낡은 방법으로 일을 하고 융통성을 모른다는 뜻이다. 또한 특정 단서에 따라 사물을 찾는 것을 비유한다. 이야기는' 장자 추수' 에서 찾을 수 있다. 바다를 바라보며 탄식하다' 라는 성어는 네가 어떤 일을 할 충분한 힘이 없을 때 무력감을 느낀다는 뜻이다. 이야기는' 좌전 XI 공 5 년' 에서 나왔다. 성어' 입술망치한' 은 쌍방의 관계가 밀접하고 상호 의존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 이야기는' 진서 줄루전' 등 네 베개' 에서 유우의' 친친지서' 에서 나온 것으로 유우가 수시로 적보국을 죽이려는 결심을 형상적으로 표현했다. 나중에는 항상 적을 경계하고 전투를 준비하는 것을 비유하는 데 사용되었다. 이 이야기는 "사기 정 성적 열전" 에서 나온 것이다. "나중에 위에 오르다" 라는 성어는 흔히 후자가 전자를 능가할 수 있다는 것을 가리킨다. 급암이 말한 이 초심과는 크게 다르다. 이야기는 루' 춘추: 자각명'' 귀를 훔치는 벨' 에서' 귀를 훔치는 벨' 으로, 어리석음과 자기기만을 숨기는 것을 비유한다. 이 이야기는' 조금전' 에서 나온 것이다. 성어' 닭 춤 냄새' 는 정력이 왕성하고 전도가 양양하다는 뜻으로, 뜻이 있는 사람이 제때에 기운을 내야 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이 이야기는 "사기 위 시가" 에서 나온 것이다. 성어' 땔감을 골라 불을 끈다' 는 말은 잘못된 방법으로 죄악을 없애다가 결국 죄악을 확대한다는 뜻이다. 이야기는' 장자 추수' 에서 나왔다. 성어' 단 학보' 는 기계적으로 다른 사람을 모방하는 것을 비유한다. 남의 장점을 배우지 않고 오히려 자신의 강점과 기술을 잃는다. 이야기는 《사기 진시황 본기》에서 나왔다. 성어' 사슴을 말로 가리킨다' 는 비유는 일부러 시비를 뒤바꿔 흑백을 혼동한다. 그루를 지키며 토끼를 기다리다' 라는 성어는 일하지 않고 얻거나 편협한 경험을 고수하며 어떻게 바꿔야 할지 모른다는 것을 비유한다. 이 성어는' 사기 이 장군 열전' 에서 유래한 것으로, 사람됨이 성실하고 자기를 엄하게 다스리면 자연히 다른 사람을 감동시켜 존경을 받는다는 뜻이다.
유사 문제: 1. 우화 속의 성어 2. 우화 속의 성어 3. 우화 속의 성어. 우화 속의 성어. 우화성어 전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