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girls 의 창작 범위는 ACG 뿐만 아니라 영화, 문학 작품, 심지어 실생활의 스타까지 다양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범녀' 라는 단어의 의미를 오해했다. 그들은 이 집단이 저급한 재미창작에 쉽게 만족하는 여성이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자신의 행동이 원작 정신을 모독하고 원작 인물을 왜곡시켰을 뿐만 아니라 사실과 일치하지 않는 동성애자의 생존 상태를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 주었다고 생각한다. 사실, 같은 여자가 아름다운 창작과 진정한 동성애 문학 사이에 매우 명확한 경계가 있다. 같은 여학생이 대외적으로 전시한 것은 원작/원작 인물에 대한 환상일 뿐, 그들 자신의 노력도 창작에 쏟아졌다. 하지만 콘텐츠 창작의 특수성 때문에 같은 여자가 아닌 사람들은 그들의 행동을 이해하기 어렵다. 이 때문에, 그들은 보통 여학생인' 서클인' 과만 소통한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그들의 창작의 규범화와 높은 질, 그리고 동성 여성에 대한 외부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점차 외부에 받아들여지고 있다.
"fag_hag" 라는 단어는 게이 여성과 영어에도 차이가 있다. "Fag hag" 는 사람마다 다른 비속어이다. 남자 동성애자와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하는 여성을 말하며, 보통 그들과 매우 강하고 친밀한 우정을 가지고 있다. 미국 동해안의 대도시는 특히 패션, 연예, 음악 방면에서 매우 보편적이다. 중국어에서 이 호칭에 가장 가까운 단어는 같은 여자지만, 같은 여자가 일상생활에서 남자 동성애자와 자주 접촉하거나 친밀한 관계가 없기 때문에 큰 차이가 있다.
세계 제일범녀:
그녀는 밝은 분홍색 체크무늬 치마를 입고 흰색 셔츠와 공작새 카디건과 흰색 양말을 매치했다. 자세히 보니, 뜻밖에도 매우 옅은 유황이었다. 그녀는 중학교 여자처럼 차려입었지만 얼굴이 늙고 날씬하며 볼이 살짝 오목하고 이마에 깊은 주름이 있고 눈썹이 늘어져 표정이 이상하고 놀랐다. -그 해, 그녀는 70 여 명이 되었다. 누군가 그녀를 이렇게 묘사했다. "그냥 풍경을 보는 것, 빗자루를 타고 있는 마녀와 같다. 일단 그녀의 마음속에 있으면, 그녀는 영원히 열여섯 살 소녀의 모습이 될 것이다. "
그녀의 이름은 삼재스민인데, 담메이 소설의 원조이다. 그녀의 소설' 연인의 숲' 과' 낙엽의 침대' 는 여성이 동성애 사랑을 묘사하는 시대를 열었다. 담메이 소설의 작가와 독자는 종종 범녀라고 불리기 때문에 그녀는 범여할머니이다. 그러나, 그녀는 여태껏 늙어 본 적이 없다. 그녀는 센게이의 막내딸, 그의 은열쇠, 그의 로리타 ... 그녀는 일생동안 그랬다.
일본 문학에 익숙한 사람들은 모리 요시로 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어야 합니다. 그는 일본 현대문학의 창시자 중 한 명인 일본 선임 군의관 하목 종사키와 함께 이름을 올렸다. 곡사키 윤일랑은 그를 군복에 칼을 든 그리스인으로 묘사했는데, 이런 겹치는 이미지는 모리 요시로 생활의 모순을 반영한 것이다.
모리 요시로 십 대가 독일로 보내졌을 때, 그녀는 가난한 여성 무용수와 사랑에 빠졌다. 4 년 후, 그녀는 슬프게 헤어졌고, 여자는 완리길을 따라 일본을 따라잡았지만, 그는 그녀를 만나지 않았고, 여자는 한을 품고 귀국했다. 문인 습관은 무정을 풍토로 바꾸는 데 익숙해져 있다. 앞에는 중국의 원직이 있고, 감상적인 이야기를 애절한' 서사랑기' 로 쓰고, 뒤에는 모리 요시로, 그의 명작' 댄서' 가 바로 이 말을 근거로 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댄서, 댄서, 댄서, 댄서, 댄서) 그는 두 번 결혼했고, 두 번째 아내는 그의 독자였다. 댄서를 우러러보며 그를 우러러보았다. 모리스민은 이 두 번째 결혼의 산물이며, 그의 금화로, 분명히 개방되어 있다. 모리 요시로 (WHO) 는 몰리의 성장 세월이 그의 일생에서 가장 행복한 날이라고 말했다.
당시 그는 일본군의 군의주임으로 사회적 지위가 높았지만 돌팔이 의사라고 한다. 당시 일본군은 무좀병이 유행했는데, 그는 병균으로 인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민족적 자부심 때문에 그는' 식량과 조화' 를 견지하고 쌀과 밀을 함께 먹는 것을 거부해 군대가 무좀이 범람하여 전투력을 거의 상실하게 했다. 그는 문학계에서 공인된 지위를 가지고 있다. 그는 대학자와 담소를 나누었지만 정백과는 사귀지 않았다. 작은 건물에 살면서 그는 어린 딸을 안고 2 층 서재 창가에 서서 도쿄만의 풍경을 바라보며 흰 돛을 오가곤 했다.
모리 요시로 생활이 어렵고 생활 습관이 덕화되었다. 그는 먼저 과일을 삶아서 먹어야 한다. 그의 집은 독일 성처럼 장식되어 있었고, 재스민은 성의 공주였지만, 3000 명에 대한 그의 총애는 한 사람에게 집중되었다. 아침에 하인이 그녀에게 물을 가져다 세수를 하고, 학교에 가서 셔틀버스를 탔다. 그녀는 자신의 머리도 씻을 수 없어서 하인에게 시중을 들게 할 수밖에 없었다. 하인은 그녀를 안고 목욕을 했다. 우리 아버지가 글을 쓰고 있을 때 아무도 그를 방해할 수 없었다. 몰리만이 아버지의 서재를 두드릴 것이고, 아버지는 그녀를 다리에 안고 계속 글을 쓸 것이다. 그것은 20 세기 초의 도쿄였다. 재스민은 유럽에서 온 니트 옷을 입고 자수와 푸른 공작새 숲, 다과 시간만큼 복잡하다. 하인은 블랙커피와 은컵으로 담은 수입 케이크를 가져왔고, 그녀의 아버지는 한 모금을 맛보고 그녀에게 먹였다. 아버지의 무릎은 그녀의 작은 우주, 또 다른 자궁, 몰리가 영원히 웅크리고 자길 원했다. 수십 년 후,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어린 시절을 상세히 묘사했다. 그녀가 본 그림책, 먹은 사탕, 사용한 색깔은 모두 일품이다. 모든 것이 서양 동화 속 장면처럼 사치스럽다.
그녀가 일생동안 유지해 온 사치 습관은 바로 여기서부터 시작되었다. 그녀는 이렇게 회상했다. "내가 이 세상에서 태어난 이후로, 처음에 내 목에 감긴 것은 우리 아버지가 나에게 주신 상감 목걸이였다. 이 목걸이는 베를린의 한 상점에서 샀는데, 위에는 센타로라는 이름이 적혀 있다. 시베리아의 황야를 지나자, 그것은 치토쵸의 집으로 보내졌다. 금자물쇠에는 5 개의 모자이크, 흰색, 장밋빛, 녹색, 빨강, 오색육색이 걸려 있다. 기모노를 입을 때이 목걸이를 착용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우리 아버지가 특별히 선호하는 것입니다. 그는 기모노의 색깔과 도안을 선택하여 여성 정장의 스타일을 갖추게 했다. "
16 살 때, 그녀는 아버지에게 실업가의 아들 야마다 대나무 나무에 배정되었다. 남편이 잘생겼거나 미국 소설 용어의' 미남' 이 프랑스 문학을 전공했다. 그가 출판한 작품은' 프랑스 문학과 장르 기록-역사 현실주의' 등이다. 결혼 1 년 후 몰리는 아들을 낳았다. 또 1 년 후, 그녀는 아들을 일본에 두고 가정부에게 넘겨주고 남편과 함께 파리로 여행을 갔다.
기차가 출발할 때, 역에 와서 나를 배웅해 주신 아버지는 묵묵히 그녀에게 두세 번 고개를 끄덕였다. 몰리는 눈물을 글썽였다. "그 부드러운 장미 가시가 내 마음에 맞았는데, 지금 버렸어요." 이것은 나의 무서운 사랑이다. 50 년 후 몰리는 이렇게 썼습니다.
이것은 그녀가 아버지를 마지막으로 본 것이고, 1 년 후 아버지는 신장염으로 돌아가셨다. 그해, 그는 병이 나서 몸이 허약했지만, 몰리는 여전히 파리에 살면서 수행원이 없었다. 그녀의 불효를 탓하지 마라. 효도는' 인자' 에 대한 요구이지' 애인' 에 대한 요구가 아니다. 애인 마음속의 뜨거운 피는 일종의 방종일 수 있지만, 애인의 요혈은 살아있는 병, 몸의 더러움이다. 애인의 운명이 썰물하는 것을 보는 것은 잔인하다. 나는 센거지도 이 점을 이해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몰리의 마음속에서 아버지는 언제나 키가 크고 멋진 군인, 부드럽고 자애로운 아버지, 늙지 않은 중년 남자, 평생 유일한 애인이다.
그때 몰리의 결혼에 문제가 생겼다. "나는 아이를 돌볼 수도 없고 청소, 세탁, 재봉사 등 집안일을 할 수도 없다. 동시에 나도 사치스러운 잘못을 저질렀다. 이런 생활은 약간의 마력이 필요하다. " 그러나, 그녀가 잊지 않고 반복해서 제기한 것은 남편이 그녀에게 준 목걸이였다. "조개껍데기 7 ~ 8 개와 은자물쇠를 가지고 있다. 이런 조개껍데기는 모양이 특이하고, 약간 누빔 붉은 빛이 내 목을 감싸고, 매끄럽고 차갑다. 이 장미 붉은 조개껍데기들은 내 손에 떨어지는 것을 원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비너스의 목에 감겨 있길 바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희망명언) 프랑스어를 배운 후, 나는 이 여신의 이름을 장미빛 조개 목걸이와 함께 지아 역의 기차석에 던졌다. \ "목걸이 가 좋아 보이는 한, 그를 사랑하지 않는다; 목걸이는 잃어버리고, 파리만 있으면 됩니다. 파리를 떠나든 말든 기억이 아름답다면 ... 스물네 살 때 몰리는 어린 두 아이를 떠나 이혼했다. 그녀는 센다이 대학의 한 교수에게 개가하였다. 한번은 그녀의 남편이 그녀에게 도쿄에 가서 연극을 보자고 했다. 연극이 끝난 후 그녀는 집으로 돌아갔다. 그녀는 자신의 짐이 문 밖에 놓여 있고 상자 위에 이혼증이 붙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인생은 얼마나 오래 견딜 수 있습니까? 그녀는 결국 불쌍한 노부인이 되었다.
30 년 후, 그녀는 소녀의 삶으로 돌아갔다. 생활은 스스로 돌볼 수는 없지만, 의식도 근심도 없고, 생활도 행복하다. 거의 50 세가 되었을 때, 그녀는 큰아들과 재회했다. 이혼 후 그녀는 다시는 아들을 본 적이 없다. 이때 그녀의 아들도 서른이 넘었는데, 바로 몰리가 가장 미련을 둔 중년 남자의 나이였다. 그녀는 사랑에 빠진 것 같다. 모든 일이 처음부터 함정인지 아닌지는 말하기 어렵다. 몰리와 그녀의 아들은 신혼여행을 하고 있다. 아들의 권유로 그녀는 자신의 모든 재산을 꺼내 집을 짓고, 집이 완공되는 것을 꿈꾼다. 그녀와 아들과 아들의 애인은 행복하고 달콤한 생활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집을 다 지었는데, 확실히 세 사람이 이사 들어왔는데, 각각 아들, 며느리, 아들의 계모였다. 그녀의 모든 것을 짜낸 후, 그녀의 아들은 그녀를 다시 만나기를 거절했고, 하룻밤 사이에 몰리는 아무것도 소유하지 않았다.
그 후로 그녀는 도쿄의 작은 아파트에서 혼자 살았다. 방은 겨우 10 평방미터밖에 없어서 책상과 의자를 둘 곳이 없다. 밥을 먹고 글씨를 쓰는 것은 모두 침대에 있다. 60 와트의 등불이 밤낮으로 켜져 있다. 몰리는 침대에서 텔레비전을 보고, 잠을 자고, 일어나 아이스티 한 잔을 마시고, 영국 과자 한 조각을 먹었다. 그녀는 이미 얼마 남지 않았지만, 그녀는 여전히 매일 100 엔의 수입 초콜릿을 먹는다. 비록 그녀의 매달 생활비는 1000 엔에 불과하다.
이때 몰리는 글을 쓰기 시작했고, 그녀의 첫 산문집' 아버지의 모자' 가 단번에 인기를 끌며 일본 산문 클럽상을 받았다. 그 이후로 그녀는 문단에 진출했다. 그녀가 84 세에 사망할 때까지 약 30 년 동안 몰리는 8 권의 소설과 산문을 썼는데, 그 중 가장 중요한 주제는 항상 아버지와의' 사랑' 이었다.
수필가로서 그녀는 어린 시절의 추억, 그 해 파리에서의 경험, 그리고 만년의 청빈한 생활을 썼다. "메단" 이라는 단어는 일종의 물결이 아니다. 그녀는 감언이설로 비단을 짜고, 방이 허름하다고 묘사했다. "침대 위에는 테이블 국수 도마, 붉은 당근 3 센티미터, 양채 8 분의 1, 감자 2 개, 딸기 버터 샌드위치가 있다. 침대 밑, 주사화단, 은대야에서 조개와 삼태미장, 흰미장, 백학표 청주, 간장, 특급 땔감 등 소금으로 거의 반짝 빛난다. , 된장국이 완성되었습니다. 침대 옆 탁자에는 버터, 감옥, 설탕, 올리브유, 월계수 잎, 찻가루, 삼관표 백초 등이 들어 있는 투명한 용기가 있습니다. 나송탕, 독일 샐러드, 일본 탕수무침 만드는 데 쓰이는데. "
그러나 소설가 몰리는 또 다른 일이다. 그녀의 모든 소설은 잘생긴 중년 남자와 아름다운 소년 사이의 잔인하고 아름다운 사랑으로 침략, 학대, 구금, 피비린내 나는 죽음 (이 책의 모든 단어는 미국 소설 용어) 을 담고 있다. "낙엽의 침대" 의 끝에서 주인공은 그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을 죽이고, 그의 시체를 낙엽 위에 놓고, 다시 그의 옆에 누워, 이 행복한 순간을 즐겼다 ... 낯익어 보이나요? 만약 당신이 담메이 소설의 웹사이트에 자주 간다면, 이런 이야기는 아마 외롭지 않을 것이다.
쿠리 모토 (Kui Ben) 는 또한 아름다움에 사로 잡힌 작가이기도합니다. 그녀는 그녀의 작품을 이렇게 분석합니다. 사실, 재스민의 우주에는 항상 두 사람, 그녀와 그녀의 아버지가 있습니다. 동성애는 금기이지만 부녀의 사랑은 더 큰 금기이기 때문에 우리는 큰 금기를 작은 금기로 대체해야 한다. 일로일소두명, 사실은 부녀의 화신이다. 왜 여자가 아니라 청소년인가? 몰리는 다른 여자들이 그녀와 그녀의 아버지의 작은 세계를 침범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기 때문이다.
몰리의 마지막 작품인' 달콤한 방' 에서 그녀는 마침내 평생 유일하게 쓰고 있던 주제에 직면하여 부녀 간의 적나라한 강렬한 사랑을 묘사하고, 삼도는 기부가' 섹시한 걸작' 이라고 불렀다. 그녀는 글짓기 로리타입니다.
삼재스민의 이름은 일본 현대여성문학사에서 언급되지만, 전반적으로 그녀의 장편 산문' 사치와 빈곤' 과 회고록' 기억의 초상' 은 회고록을 써서 살아가는 유명인의 자녀로 쉽게 여겨진다. 일본 작가 분야에서는 여성이 부업을 계승하는 전통이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다행히 티안 루 동반자의 딸 하토야마 유키오; 사카하라 조타로의 딸, 유 유안 예 태재치의 두 딸, 섬 단 리양과 오타단 리양; 평론가 기븐론의 딸 기븐 바나나. 어떤 사람들은 그들을 "아버지의 딸" 이라고 부릅니다.
하지만 몰리가 아름다움에 관한 소설을 언급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물론 미인의 비 자체가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만약 이것이 문학유파라면, 그녀는 한 세대의 종사이고, 그렇지 않다면, 그녀는 아무것도 아니다.
태미는 쓰레기일 가능성이 있습니까? 몰리는 작은 아파트에서 10 년을 살았고, 결코 청소하지 않았고, 모든 잡동사니는 바닥에 던져졌다. 10 년 후, 그녀가 이사할 준비가 되었을 때 잡동사니가 1 미터 이상 쌓여 있었다. 운반공이 위의 한두 층을 벗기자, 아래는 이미 썩어 진흙이 된 것을 발견했다. 냄새에 대해 생각하고, 바퀴벌레와 쥐가 도처에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그녀의 글쓰기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거의 거대한 은유와 같다. 그녀도 바느질을 할 줄 모른다. 그녀는 옷을 벗고 절대 씻지 않고 그냥 거기에 두었다. 그녀가 그들이 입는 것을 발견했을 때, 그들은 악취가 났거나 구멍이 있었습니까? 우리는 무엇을 하고 있는가, 그녀는 밤에 몰래 강으로 들어갔다.
그러나, 세상은 그녀에 대한 견해를 가지고 있지만, 사실 그녀는 전혀 개의치 않고, 그녀는 매우 즐겁게 살고 있다. 70 세 이후 그녀는 매일' 악족문' 이라는 카페에서 보냈다. 가게 주인의 기억에 따르면, 그녀는 문을 열자마자 자주 오는데, 밀크티 한 잔을 시켜서 하루 종일 왼쪽에 창가 자리에 앉아 소설과 칼럼을 쓰고, 친구에게 편지를 쓰고, 가게 전화를 통해 편집자에게 연락한다. 만약 내가 춥도록 허락한다면, 그녀의 글은 일종의 음란한 것이다. 그녀와 아버지의' 사랑' 은 파리와 마찬가지로 그녀가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그녀가 간 지 겨우 1 년이 되었는데, 또 무엇을 기억할 수 있을까? 그녀는 음식과 호화로운 생활을 쓴다. 그녀의 작품에서 그녀의 낡은 아파트는 궁전처럼 호화롭다.
84 세의 나이에, 그녀는 그녀의 인생 여정을 마쳤다. 그녀가 죽은 후, 사람들은 그녀의 일기에서 그녀가 매일 악종문에 가는 것을 발견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옆집 중년 남자를 짝사랑했기 때문이다. 이 남자는 그가 이미 가상사랑의 주제가 되었다는 것을 몰랐지만, 그는 몰리의 여생을 만족시켰다. 84 세에 그녀는 다시 부녀 사랑의 여주인공이 되었다.
몰리의 생활은 불쌍한 우화와 같다. 너의 아이를 응석받이로 키우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그들의 일생을 망칠 것이다. 하지만 우리 모두는 몰리가 행복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한 남자에게 사랑한 적이 있다, 100%, 매우 철저하다. 그리고 그녀가 생명으로 교환하게 하면, 그녀도 기꺼이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녀는 전설을 쓸 뿐만 아니라, 그녀의 인생도 전설이다.
여러분도 같은 여자를 객관적이고 이해적인 태도로 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들도 자신의 세계와 개인의 자유를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귀여운 어린 소년
귀여운 동생
어원: 일본의 한 잡지에서 처음 제작한 여성판' Lolicon' 을 인용했다고 합니다. 왜' 정태' 로 묘사되는지에 관해서는 일본 ACG (애니메이션 만화 게임) 계가 횡산광휘대표작' 아이언맨 28 호' 의 주인공' 김전 정타로' 에서 가장 유력한 표현으로 꼽히고 있는데, 그 이미지는 양복 반바지를 입은 어린 소년이다.
대표 작품은' 마법 선생님' 이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정면 특징' 은 젊고, 필요 없고, 귀엽고, 날씬한 남자다. 몇 가지 예외가 있다. 물론 반바지를 자주 입으면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이런 어린 남자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는 것은' 정면 콤플렉스', 즉 Shota 콤플렉스가 있다고 할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여성이 많다는 뜻이다.
정통 콤플렉스' 나' 정통' 은 현재 일반적으로' 정통' 이라고 불린다
이른바' 정우주' 란 미성년자 소년, 십대 형, 동생에 대한 강한 사랑과 호감을 가지고 그들을 대상으로 소년, 만화, 소설을 그리는 사람을 말한다. 현실 행위에 쓰일 때, 일반적으로 남자아이나 소년에 대한 사랑을 가리키지만, 반드시 정색을 포함하는 것은 아니다. 소년에게 특별히 배려하는 성인은 때때로' 너무 엄하다' 라고 불린다.
정태는 영어로' 쇼타' 로 쓰여졌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악어 섬, 길인, 쉿.
절대적으로 긍정적인 작용. 14 세. 이중인격이 있다. 눈띠의 위치가 바뀌면 성격도 따라서 바뀐다. 희씨 성은 상당히 온순하지만 상당히 잔인하다. 8 대' 도중의 왕' 중 하나이자' 피염색의 길' 이다. 제목은' 치아의 왕' 이다. "새알" 의 일원으로 게임 도중 적을 소멸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BL:
BL (남자의 사랑):
일본의' 미소년 숭배' 복합체에서 유래한 일본 전국문화는 무사도에 대한 충성에서 유래했다. 무사도에는 "무사에 대한 무사의 사랑은 독특하고 무사는 반역자의 피로 고귀한 무사의 사랑의 더러움을 씻을 권리가 있다" 는 조항이 있다. " 아마 남자가 남자에게 전적인 태도를 가져야 한다는 뜻일 것이다. 남자를 배신한 결과는 생명을 바치는 것이다. 왜냐하면 남자 사이의 사랑은 무사의 존엄을 걸은 고귀한 사랑이기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사랑명언)
"양강의 기운" 은 그 시절 미소년에 대한 편애를 가리킨다. 고릉의 꽃' 은 검도 종사이자 미소년인 무사에 대한 특별한 호칭이다. 나중에 사회에서 문학 창작에서 추상적으로 이상화된 사랑 모델이 탄생했다. 바로' 담메이' (일본어에서' 완벽하고 아름답다' 는 의미) 였다. BL 은 1980 년대 말 담메이가 도입한 유행어다. 일반적인 의미의' 게이' 와는 달리, BL 은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개념이며, 대부분 사람들의 상상 속에 존재한다. 특히' 미소년 사이의 사랑' 은 아름다움과 행복의 이중기준에 부합해야 한다. BL 은 중국으로 전파되는데, 우선 대만성과 홍콩이다. 대만성 사람들은 최초로 같은 중국어 단어' 유리' 를 약어로 사용했지만, BL 의 본의를 잃고 동성 간의 사랑과 성행위 (게이와 같은 의미) 를 가리킨다. 나중에 중국의' 유리' 는 동성애라는 뜻이다.
심술궂은 마음도 있다!
"BL (남자의 사랑), 여기는 남자의 사랑으로 번역될 수 없고, 형제간의 사랑으로 번역된다. 일반적으로 남자나 남자간의 연애를 말하며 감정 묘사에 더 집중하고 사랑과 줄거리 발전, 심리적 인물의 묘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보통 순정입니다. 대부분 즐겁고, 문경의 작품입니다. H 의 장면은 매우 적습니다. 현재 일본 만화권에는 전문적인 B L 만화파가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보통 잘생긴 남자다. 내용은 주로 남자 사이에 자손을 낳지 않는 사랑의 감정에 관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BL 은 동성애자입니까?
BL 은 동성애자처럼 보이지만, 사실 게이가 아니라, 심지어 외부인이 생각하는 것과는 반대이다! BL 의 주요 청중은 여성이지 동성애자가 아니다. 여자가 미남을 보는 것을 좋아하고, 애착에 빠져 있는 것은 전적으로 여자 자신의 천성에서 나온 것이다. 이는 남자가 미녀를 보는 것을 좋아하는 것과는 별반 다르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여기서 일부 업계 인사들에게 BL 관객이 결코 동성애자가 없는 것은 아니라고 성명했다. 사실 점점 더 많은 동성애자들이 BL 에서 순수하고 따뜻한 사랑을 추구하고 있다.
타미와 BL 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BL 은 확실히 매우 중요하고 주요 미학 유파이며, 많은 경우 두 가지를 서로 바꿔서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무협, 판타지, 미스터리 추리, 현대사 ... 사실 독자들에게 순수한 아름다움으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이 아름다움의 주제다. 그래서 BL 은 아름다움의 일부일 뿐이다.
애매한 역사 --BL 만화 발전 개론.
[탄비] 일본어 발음, 중국어 번역은' 탐미주의' 로,' 모든 아름다운 것을 포함해서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는 가장 흠잡을 데 없는 아름다움' 으로 상세하게 해석된다. 장르로서, 그것은 1930 년대와 1940 년대에 일본 문학에서 유행했고, 낭만주의의 한 가지로 여겨져 일본 문학의 대가인 삼도 기부를 포함한 많은 소설가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하지만 1960 년대 이후 이 단어는 점차 본의에서 벗어나 만화에서 파생 상품의 총칭, 즉 오늘 우리가 말하는' BL', 남녀의 사랑을 묘사한 애니메이션 (소설) 작품이 되었다.
오늘날 메이단, 동인, 야이, BL 등의 이름이 유행하고 있으며, 이를 좋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차이가 크지 않을 수 있지만, 사실상 모든 단어는 완전한 시대를 대표하며, 이런 작품의 복제를 지지하고, 실생활에서의 동성애 문학과는 엄격히 구별된다. 네, 본질적으로 BL 은 순전히 여성의 손에서 나온 것으로 여성만을 위한 소녀 만화 분야입니다. 이렇게 완전하고 방대한 가지가 어떻게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BL 만화의 발전사를 보면, 우리가 얻은 것은 낭만적이지 않은 여성 의식의 역사일 뿐이다 ...
아름다움에 빠지다-잔혹한 아름다움, 멀리 떨어진 목적지.
20 세기 중반, 정확히 1963 년경, 일본이 10 년을 발전시킨 새 만화는 마침내 진정한 소녀 만화 분기를 갖게 되었다.
남성 작가가 그린 소녀 작품과 소수의 여성이 창작한 작품과는 달리 남성 만화에 의존해 온 여성 만화가 진정한 발걸음을 내딛기 시작했고, 초등학교, 속심사, 영직사가 잇따라 자신의 소녀 만화 전문지나 다른 분권을 선보였다. 이어 쇼와 4 1 (1966) 이후 몇 년 동안 이후' 쇼와 24 년' 으로 불리게 된 젊은 만화가들이 속속 등장했다.
소위 쇼와 24 년단은 쇼와 24 년 (1949) 전후에 태어난 유명 소녀 만화가의 총칭이다. 최근 20 년 가까이 새 만화의 훈도와 경험을 통해 만화를 사랑하는 천부적인 여성들이 드디어 세상에 왔다. 이케다 대리자, 미나리 스즈혜, 50 개 유미자 등 정통 소녀 만화가, 우미망도, 죽궁혜자, 산안량자 등이' BL' 분야에 발을 들여놓은 선대들이 있다. 물론 당시 이런 작품은' 아름다움 추구' 또는' 소년애' 라고 불렸다.
당시 일본에는 아직 전문 BL 간행물이 없었고, 이런 작품들은 모두 일반 소녀 만화 잡지에 연재되었다. 이야기의 주제는 모두' 본토가 아닌 현대대' 로, 주인공은 모두 15- 18 의 소년으로 거의 비극적이다. 아마도 출생연령 때문인지, 전쟁 후 패배한 일본은 경제 회복에 전념해 왔지만, 전쟁의 먹구름이 여전히 머리 위에 맴돌고 있다. 당시 여성은 여전히 백여 년 동안 지속되는 낮은 지위에 있었고, 경제와 능력은 모두 남성에게 붙어 있었다. 그래서 형용할 수 없는' 질식감' 이 모든 여성들을 뒤덮고 있다. 평범한 소녀 만화라면, 이런 느낌은 분발하는 원동력이 되어 작품을 강건하고 강경하게 가득 채울 수 있다. 아름다움의 영역에서, 이들은 그것의 본모습, 잔혹함, 갈등, 현실에 대한 절망을 보여준다.
나타나야 할' 여성' 을 유난히 예쁜 소년으로 바꿔 이야기의 갈등을 크게 격화시켜 정서적 갈등을 보기 어렵게 만들었다. 역할 자체는 종종 잔인하고 비이성적인 대우를 받는다. 뚜렷한 제 2 성징이 없는 소년의 몸은 의외로 미감을 더해 주며, 여러 가지 요인으로 트랜스젠더 사랑을 강화하고 늘릴 수 있다. 여러 가지 겹침으로 불가항력적인 비극미가 생겨났다.
6 월, 날카 롭고 잔인하며 낭만적 인 ... 이것은 전체 "청소년 사랑" 시대의 특징입니다. 처음에는 이미 수렴했을 수도 있고, 좀 더 은밀한 방식으로 표현할 수도 있다. 하지만 최근 10 년의 발전을 거쳐 1976 정도, 죽궁선생의' 바람과 나무의 시' (the Poem of the Wind and the Wood) 는 당시 소녀 만화가들과는 달랐다
이렇게 시대의 바람을 타고 꿈과 같은 황금시대가 도래했다. 볼 수 없는 것도 없고, 보기 싫은 것도 없고, 힘의 차이를 견딜 수 있는 것만이 진정으로' 아름다움' 의 스타일을 극치로 발휘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하지만 황금시대는 너무 짧아 1984 두 작품이 연재된 후 뚝 그쳐 또 다른 트렌드에 힘입어 다음 시대로 앞당겼다. .....
코호 몰 로지-퍼지 경계, 또 다른 시작점
1975 년 제 1 회 COMICKE 박람회가 열렸다. 원활한 의사 소통의 축제로서 모든 일본 애니메이션 팬들이 감정을 교환하고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절호의 장소다. 이론적으로 남성이 만화에 대해 의심할 여지 없이 주도적인 시대에 이런 전시회는 남성이 주도해야 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첫 회부터 COMICKE 대회에 참가하는 주요 집단은 여성이다. 남성 수는 한두 번 갑자기 증가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여성 80%, 남성 20% 의 확률을 유지하고 있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요? 결론적으로 여성의 사회적 지위가 바뀌었다.
1970 년대 말 이후 일본은 급속한 경제 성장의 시대로 접어들었다. 새로운 방법,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모든 것, 활기찬 시장이 여러분 앞에 나타났다. 임금이 대폭 인상되면서 여성들은 검소한 가정주체에서 중요한 소비주체로 바뀌었다. 1983 년 여성잡지는 사상 최고를 기록하며 잡지 250 개를 창립했다. 1986' 남녀평등취업기회법' 이 공포되면서 많은 여성들이 집을 나서기 시작하면서 고임금 OL 족이 되면서 경쟁심 소비를 더욱 자극했다. 게다가 거품 경제로 인한 극심한 팽창의 공허함까지 더해져 여성들은' 영합' 의 시대로 접어들기 시작했다.
경제력, 영합, 비위를 맞추는 지위, 대시대 심리트렌드 아래의 소녀 만화 잡지는 완전히 정상적인 소녀화 전환으로, 소년역사책의 단순한' 우정' 과' 분투' 정신은 이미 이 시대 여성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다. 더 강렬하고 여성스러운 감정을 보고 인정받기를 바라지만 상업허가난으로 방해받고 있다. 따라서 공감은 훌륭한 표현 수단이 되었다. 이에 따라 1980 년대 내내 팬들의 야심이 큰 시대가 됐고, 이를 가능하게 한 작품 중 하나는' 영대장' 이었다.
198 1 부터 연재된 만화' 영선장' 이 비길 데 없는 상업적 성공을 거두면서 일본 사회 전체가 참여해 만화에 무관심했던 여성 독자들도 점차 감염되고 있다. 이런 추세는 1985 에서 절정에 이르렀고, C 날개의 팬 이야기가 뜨거워지기 시작했다. 이전 단계와 달리 돈의 풍족함 때문에 거의 모든 지방지에서' 반상' 추세가 나타나고, 돈은 더 이상' 악' 의 대표가 아니라 선택 가능한 물건이다.
사회란 무엇이고, 돈이란 무엇인가? 이런 사상은 동인의 연대기에서 충분히 전시되었다. 지난 시대의' 현실' 에 의해 억압된 고통을 버리고, 이 시기의 팬들은 모두' 당대, 본토적' 으로 변했지만, 사회와 더욱 단절되었다. 이로 인해 작품의 전체감이 부족할 수도 있지만, 감정의 묘사는 순전히 불가사의하다. 현실, 돈, 사회의 장애물이 없고, 사랑이 우여곡절이 있다면, 그것은 반드시 자신의 감정 문제이며, 어떤 외부의 물건에도 방해받지 않을 것이다. 이처럼 격렬한 감정은 거품 경제의 절정기 여성들에게 큰 유혹이 될 수밖에 없다.
1980 의 5 월 380 개 클럽, 참가자 6000 명, 8 월 1990, 13000 개 클럽, 참가자 23 만 명, 간단한 이곳에서는 다카하시, 집게 ("도쿄의 바빌론"), 오사키 미나 ("가장 사랑하는 사랑"), 수성 셰카나와 같은 수많은 전문 만화가가 성장하여 다음 시대를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했다.
야이-평등한 사랑 추구
65438 에서 0990 까지 거품 경제가 절정에 이르렀는데, 가장 큰 상징은 생산량과 수요 사이의 비현실적인 차이다. 이윤을 추구하기 위해 대량의 잡지들이 새로운 호를 내놓아 시장을 확대하였다. 결국 상인들은 수많은 여성의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동료' 에 눈을 돌렸다. 그래서 1989 년과 1990 년 초에는 미국에 집착하는 일부 출판물이 출시되기 시작했다. 하지만 1990 년 4 월, 일본 경제 전체를 바꾼 일이 일어났습니다. 거품 경제가 무너졌습니다.
★ 이름
로리(귀여운 여자애)
전체 이름 로리타
중국어는 각각 로리타와 로리타로 번역된다.
오늘날 중국 지역에서는 대부분 단순화된 일본어 단어인' 두치비중' 을 사용한다. "초기에' 로리콘' 은' 나공잉어',' 나공잉어',' 나공잉어' 도 썼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lolicon' 을 가장 널리 사용하는 글쓰기 스타일로 발전해 온 것 같다.
★로리의 특징
1. 성별: 여성
2. 나이: 보통 15 세를 넘지 않지만, 마음의 나이는 약간 성숙할 수 있다.
성격: 귀엽고, 사랑스럽고, 순진하고, 밝고 활발하고, 남녀를 잘 이해하지 못하고, 연애를 하지 않고, 형에게 애착을 갖고 있다.
4. 징후: A 가슴: 반은 약간 발달하고, 30% 는 평평한 가슴, 20% 는 발육이 좋다.
B 눈: 멍멍, 눈물이 있을 때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발사 시기는 바로 그녀의 요구가 이루어지지 않았을 때이다.
C 목소리: 달콤하고 부드럽습니다. 오빠' 라고 부를 때 남성의 99% 가 심장 박동이 빨라졌다.
5. 종: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간이고, 소수는 비인간적이고 반인간이다.
6. 의류: 대부분 원피스, 세일러복, 운동복 또는 기타 옷입니다.
7. 열반: 격투. 포옹을 받으면 숨을 쉴 수 없습니다. 그것은 보통 소리와 결합하여 연속적인 기교를 형성한다. 매우 위험하다
로리라는 단어는 어린 소녀, 특히 제 2 성징이 발달하지 않았거나 완전히 발달하지 않은 소녀를 가리키는 데 자주 사용되지만, 모두가 그렇게 사용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로리의 정의가 일반 젊은 여자와 다르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 사람들은 로리가 젊지만 성인 남성에게 매력적인 여자, 특히 성적 측면을 가리킨다고 생각한다.
★로리의 심리
로리타는 패션 트렌드일 뿐만 아니라 젊은이들이 감정적 욕구를 표현하는 방법이거나 자신감 부족을 보완하는 자기 보호의 팔이기도 하다. 발전심리학자 엘리슨이 지적한 바와 같이, 젊은이들은' 자각이 막막한' 단계에 있다. 그들은 종종 동심과 꿈, 현실의 속박에서 벗어나려는 욕망, 자아를 찾아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보헤미안과 야성으로 전통에 도전하며 다른 사람들의 관심과 이해, 인정, 진정한 수용을 받기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