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상과 행운을 표현하는 대련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대련: Hongfu Qi Tian과 Teng Jingyun; 두 번째 대련: 번영과 중국의 꿈; 행운과 번영.
첫 번째 쌍은 길조와 상서로운 빛이 행운을 가져오고, 두 번째 쌍은 봄바람, 풍경, 평화를 가져옵니다.
첫 번째 쌍: 땅은 사방에서 행운을 모으고, 두 번째 쌍: 재물은 길상을 가져온다: 다섯 가지 복이 문에 온다.
첫 번째 쌍은 번영을 가져오고 두 번째 쌍은 사계절 상서로운 선입니다.
첫 번째 쌍 : 행운이 하늘에 난다; 두 번째 쌍 : 번영과 행운이 바람에 온다; 수평선 : 행운이 찾아온다.
첫 번째 쌍: 행운이 백 가지 축복을 맞이하고, 두 번째 쌍에서 상서로운 별이 빛나고 천 가지 상서로운 일을 받습니다.
첫 번째 쌍은 행운이 백 가지 축복을 가져오고, 두 번째 쌍은 큰 재산이 천 가지 축복을 가져온다는 것입니다.
첫 번째 줄: 홍복기천, 부와 장수, 두 번째 줄: 번영, 부와 장기적인 부, 천보는 상서로움을 선사합니다.
첫 번째 줄: 부는 모든 방법으로 당신에게 올 것입니다. 두 번째 줄: 하늘과 땅에서 큰 축복이 올 것입니다.
첫 번째 줄: 번영과 행운, 두 번째 줄: 평화, 부, 행운, 수평선: 부와 행운.
첫 번째 줄: 행운은 하늘과 땅에서 옵니다. 두 번째 줄: 부와 사업 번영, 행운이 찾아옵니다.
첫 번째 줄: 행운과 행운을 빕니다. 두 번째 줄: 모든 것이 잘되고 별이 빛납니다. 모든 것이 잘됩니다.
지식 확장:
대련 개발의 기원:
대련은 대조 대련, 도어 쌍, 스프링 포스트, 스프링 대련, 대조 대련이라고도 합니다. , 복숭아 부적, 대련 (고대 때문에 종종 홀과 궁전 (소위)의 기둥에 걸어 두었습니다. 이것은 일종의 이중 문학이며 하나의 이론은 도부에서 유래했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출처는 봄의 대련입니다. 고대인들은 봄의 첫날에 "이춘"이라는 단어를 자주 게시했으며 나중에 점차 봄의 대련으로 발전하여 악령을 물리치고 재난을 없애고 환영하는 중국 노동자들의 좋은 소망을 표현했습니다. 행운.
커플릿은 종이나 천에 쓰거나 대나무, 나무, 기둥에 새겨 넣은 이중 문장이다. 말은 간결하고 뜻은 깊으며, 대비가 깔끔하고, 사선과 사선이 조화를 이루고, 단어의 수가 같고, 구조도 같다.
병렬 산문과 운율이 있는 시는 대련의 두 가지 직접적인 원천입니다. 대련은 자체 발전 과정에서 고대 시, 산문, 가사, 음악의 특성도 흡수했습니다. 따라서 대련에 사용되는 문장형에는 운문과 병행산문 외에 고대시와 산문, 서정시와 음악의 모방도 포함된다.
문장 패턴에 따라 적용할 수 있는 리듬도 다르고 관대함과 엄격함도 다릅니다. 그 중 일반 운문은 단차와 경사에 대한 요구 사항이 가장 엄격한 반면, 고대 운문은 문장 끝 부분에 단차와 경사에 대한 요구 사항이 있으며 기타 위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