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자를 잘 쓰는 법?

동자가 쓴 아름다운 스타일은 다음과 같다.

"동" 이라는 글자를 쓸 때는 획의 쓰기 순서가 정확하고 대칭적이어야 하며, 뒤바뀌거나 끊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동쪽" 이라는 글자를 쓰려면 먼저 가로로 접은 다음 아래에 반지름 갈고리를 쓰고 마지막에 반바퀴를 써야 한다. 특히 큰 원은 깔끔해야 하고, 호는 매끄럽고 자연스러워야 한다. 전체 글자의 비율을 조정하기 위해서는 각 부분의 크기가 분수가 있어야 하며, 너무 크거나 너무 작을 수 없다. 예를 들어, 반경 후크와 큰 원의 크기는 정확하게 조정되어야합니다. 동시에, 세 부분 사이의 빈틈도 대칭을 필요로 하며, 국부적인 혼잡과 산만함을 피해야 한다.

개인의 서예 스타일과 글자의 상황을 결합하여 디자인하고 쓸 수 있다. 다른 모든 인물이 직선이라면 동찬은 우아한 곡률과 밝기를 추가합니다. 서예 작품이라면 펜으로 노력하여 유창함, 리듬, 미감을 표현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아름다운 동자를 쓰는 것은 기본적인 필순뿐 아니라 그 구조의 비율과 세부 사항, 개인의 예술적 감정과 서예 규범에 대한 이해에도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해서체 쓰기에 대한 주의사항

1, 촘촘하고 얇고 두껍습니다

획이 많은 글자를 격자 중앙에 쓰기 위해서, 붐비지 않으려면, 획을 꼼꼼히 써야 한다. 반면 획이 적은 글자는 격자 중앙에 쉽게 쓸 수 있지만, 상세하게 쓰면 차갑고 검소하게 느껴질 수 있기 때문에 굵게 써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길고 얇은 두께

초보자는 장단 획으로 글을 쓸 때 항상 이 법칙을 무시한다. 길이가 굵거나, 짧거나, 가늘거나, 굵거나, 시각적 균형 원칙에 맞지 않습니다. 긴 획은 짧은 획보다 시각적 장력이 더 크다. 즉, 짧은 획보다 더 두드러진다. 그것들을 짧은 획보다 가늘게 써야 짧은 획이 더 눈에 띄어 시각적인 균형을 이룰 수 있다.

3, 가로 세로 두께

이것은 건축학적인 이치로 설명할 수 있는데, 가로의 빔, 세로의 기둥에 해당한다. 대들보가 가늘고 대들보가 굵다면 불안정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대들보가 굵어지고 대들보가 얇아져야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4, 좌우 굵기

이는 글자의 좌우에 수직인 것이다. 사람의 심미 심리 습관에 부합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