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소개
타고르의 일생
타고르의 창작
타고르의 가족 배경
타고르 연대표
타고르와 중국
소개
로빈 드라나트 타고르 [로빈 드라나트 타고르 ]( 186 1 년 5 월 7 일-1941년 8 월 19 13 년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것은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최초의 아시아인이다.
타고르는 인도 캘커타의 잘 교육받은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현지의 힌두교 지도자이다. 외국에서 타고르는 일반적으로 시인으로 여겨지지만 철학자로 여겨지는 경우는 드물지만 인도에서는 흔히 동일하다. 그의 시는 깊은 종교와 철학적 관점을 담고 있다. 타고르에게 그의 시는 하느님께 바치는 선물이며, 그 자신은 하느님의 추구자이다. 그의 시는 인도에서 서사시 같은 지위를 누리고 있다. 그 자신은 많은 힌두교도들에게 성인으로 여겨졌다.
시 외에도 타고르는 소설, 산문, 여행기, 연극, 2000 여 곡의 노래를 쓴다. 그의 시는 주로 방글라데시어로 썼는데, 그곳에서 그의 시는 매우 인기가 있다.
그의 산문 내용은 주로 사회, 정치, 교육이며, 그의 시는 종교 내용 외에 주로 자연과 생활을 묘사한다. 타고르의 시에서 생활 자체와 다양성은 기쁨의 원인이다. 동시에, 그의 사랑 (애국주의 포함) 도 그의 시의 내용 중 하나이다.
인도와 방글라데시의 국가는 모두 타고르의 시를 사용한다. 오웬과 예이츠는 그의 시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예이츠의 격려로 타고는 직접 그의 시' 길단 창리' ('헌시' 라는 의미) 를 영어로 번역하고 19 13 년 동안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다.
디지털 계정은: 16027 1683 이지만 나중에 그는 이 운동을 멀리했다. 19 19 자렌발라 정원 참사에 항의하기 위해 그는 영국 국왕이 수여한 기사 작위를 거절했고, 그는 영국 국왕이 영예를 수여하는 것을 거절한 최초의 사람이었다.
그는 영국이 인도에서 세운 교육제도에 반대하고, 이런' 인위적',' 완전 복종',' 사배서',' 자연학교와 단절된 교육제도에 반대한다. 그래서 그는 고향에 비스와 바라티 대학의 전신인 그의 구상에 따라 설계된 학교를 세웠다.
그의 시에서 타고르는 전쟁에 대한 절망과 슬픔을 표현했지만 평화에 대한 그의 희망에는 정치적 요인이 없었다. 그는 모든 사람이 완벽하고 평화로운 세상에서 살기를 바란다.
타고르는 여러 차례 여행하면서 다양한 문화와 그 차이를 이해하게 되었다. 동서양 문화에 대한 그의 묘사는 지금까지 이런 묘사 중 가장 섬세한 것이다.
타고르의 일생
로빈 델라나트 타고르 (1861~1941) 는 인도의 유명한 시인, 작가, 예술가, 소설가이다 19 13 노벨 문학상 수상. 캘커타의 철학, 문학, 예술이 풍부한 가정에서 태어났는데, 그는 여덟 살 때부터 시를 쓰기 시작하면서 비범한 재능을 보였다. 13 세, 긴 시를 쓰고 시를 지을 수 있다. 1878 년 영국으로 유학을 갔고, 1880 년 귀국해 문학활동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1884 부터 19 1 1 까지 바티칸 학회 비서로, 1920 년대 국제대학을 설립했다. 194 1 년, 그는 유명한 유언' 문명의 위기' 를 적어 영국 식민지 통치를 고소하고 조국이 독립하여 해방될 것이라고 믿었다. 타고르는 중대한 세계적 영향을 가진 작가이다. 그는 * * * 50 여 편의 시를 썼는데, 이를' 시성' 이라고 부른다. 그는 12 편의 중편소설, 100 여 편의 단편 소설, 20 여 편의 연극과 대량의 문학 철학, 정치작품, 1500 여 점의 그림과 수많은 노래를 창작했다. 문학, 역사, 철학, 예술, 정치, 경제 등의 종류는 거의 모든 것을 포괄하고 있다. 그의 작품은 제국주의와 봉건 카스트 제도의 억압 아래 운명을 바꾸려는 인도 국민의 강한 열망을 반영하고, 그들의 불요불굴의 반항투쟁을 묘사하며, 선명한 애국주의와 민주주의 정신, 민족적 풍격과 민족적 특색으로 가득 차 있으며, 높은 예술적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인민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의 중요한 시는 이야기시 (1900), 길단가로리 (19 10), 월아 (19) 이다 중요한 소설은 단편 소설' 빚 갚기' (189 1),' 버림' (1893),' 수바' (/kloc (1892), 마호모야 (1892), 태양과 먹구름 (1894), 중편소설' 네 남자' ( 인민홍중요 논문집은' 죽음의 거래' (188 1),' 중국담' (1924),' 러시아 편지' (/; 그의 작품은 이미 19 15 년 전부터 중국에 소개되었고, 현재 이미 10 권 타고르의 작품이 중국어로 출판되었다.
186 1 5 월 7 일, 로빈 드라나트 타고르는 인도 캘커타의 부유한 귀족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 타고르는 유명한 철학자이자 사회활동가이다. 나의 형과 언니도 유명인이다. 이런 문학가족 환경의 영향으로 타고르는 8 살 때 시를 쓰기 시작했고, 12 살 때 대본을 쓰기 시작했고, 15 살 때 첫 수장시' 들꽃' 을 발표하고, 17 살 때 서사시' 시인의 이야기' 를 발표했다 재능이 넘치는 청년인 타고르는 문학 창작의 길에 올랐다. 1886 년' 신월집' 을 출간해 인도 학교의 필수 문학 교재가 되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또한 미국 식민지 통치를 비난하는 많은 정치 문장 () 를 썼다.
190 1 년, 타고르는 산타닉탄에서 아동교육 실험에 종사하는 학교를 설립했다. 이 학교는 19 12 년 아시아 문화교류의 국제대학으로 발전했다.
65438 년부터 0905 년까지 타고르는 민족 독립운동에 투신하여' 홍수' 등 애국가를 창작했다. 국민의 의지는 오늘 인도의 국가로 정해졌다. 19 10 년, 타고르가 소설' 고라' 를 출판했다. 19 16 년 소설' 집과 세계' 를 출간해 민족 독립을 쟁취하는 애국정신을 열렬히 노래하다. 19 12, 타고르는 서정시집' 길단가로리' 로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다. 19 13 유명 조류와 정원사 발표.
1924 중국 방문. 타고르가 중국으로 돌아온 후, 많은 문장 () 를 써서 중국 인민에 대한 우호적인 감정을 표현했다.
타고르의 일생은 인도가 영국 식민지 통치를 받는 시대에 보냈다. 조국의 함락, 민족의 굴욕, 식민지 인민의 비참한 생활은 타고르의 마음속에 깊이 새겨져 있으며, 애국주의의 사상은 처음부터 그의 작품에 강하게 드러났다. 그는 비록 호문 출신으로 복잡한 사회에 살고 있지만, 사랑과 증오가 뚜렷하고, 창작사상이 분명하며, 시종 시대와 함께 전진하고 있다. 민족 독립 운동이 절정에 이르렀을 때, 그는 영국 총독에게 식민지 통치에 항의하고 애국시를 불러 시위를 이끌었다. 그는 또한 영국 정부가 부여한 칭호와 특권을 단호히 포기했다. 인도 사람들은 그를 존경하고 사랑하며 시인, 인도의 양심, 인도의 영혼이라고 부른다.
타고르는 마음이 편협한 애국자가 아니다. 제국주의의 침략과 억압을 당한 각국 인민에 대해 그는 일관되게 깊은 동정을 표하고, 강력한 지지를 하였다. 1920 년대에 타고르는 여러 나라를 방문하여 세계 각국의 문화 유명 인사들과 반전 평화 단체를 조직하였다. 1930 년대에 독일, 이탈리아, 일본 파시스트가 침략전쟁을 벌일 때, 타고르는 분노하며 일어서서 전 세계에 큰 소리로 외쳤다. "내가 떠나기 전에, 나는 모든 가족에게 인피를 쓴 야수와 싸울 준비를 하라고 호소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재다능한 이 작가는 평생 50 여 편의 시, 12 편의 중편소설, 100 여 편의 단편 소설, 200 여 편의 연극, 문학, 철학, 정치에 관한 많은 논문, 회고록, 여행기, 여행기 이 가운데 192 1 에 발표된 유명 시편' 길단가로리' 가 타고르를 위해 노벨문학상을 수상했다. 이야기시와' 2 무 땅' 은 인도 국민들이 즐겁게 보는 불후의 시편이다. 유행하는' 카불인',' 수바',' 모야' 는 모두 세계 단편 소설의 대표작이다. 속죄',' 완고한 요새',' 협죽도' 는 당시 인도 사회의 현실을 무자비하게 폭로하고 채찍질한 유명한 연극 극본이다.
타고르는 성취가 있는 작가이자 시인일 뿐만 아니라 성취가 있는 작곡가이자 화가이기도 하다. 그는 일생 동안 2000 여 곡의 감동적인 아름다운 노래를 썼다. 그중에서도 그는 인도 민족 해방 운동의 절정기에 많은 격앙된 애국가를 기록하여 인도 국민들이 식민지 통치에 반항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강력한 무기가 되었다. 노래' 인민의 의지' 는 1950 년 인도 국가로 지정되었다. 타고르는 70 세에 그림을 배웠고, 그의 1500 프레임 그림은 세계 여러 유명한 곳에서 예술 진품으로 전시되었다.
194 1 년, 타고르가 8 1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타고르 (1861~1941)
타고르, 로빈 드라나트
인도 시인, 작가, 예술가, 사회활동가. 그는 인도 문화를 서방에 소개하고 서양 문화를 인도에 소개하는 영향력 있는 인물이다.
5 월 7 일 서방글라데시 캘커타에서 태어났고 186 1 8 월 7 일 같은 곳에서 사망했습니다. 이 가문은 상인 겸 지주인 브라만 카스트에 속한다. 할아버지 데발 제나르트 타고르와 아버지 데이반델라 나트 타고르는 모두 사회개혁을 지지하는 사회활동가이다. 타고르는 동방학원, 사범학교, 방글라데시 대학에 다녔지만 정식 학업을 마치지 못했다. 그의 지식은 아버지, 형, 스승의 건의와 자신의 노력에서 비롯된다. 13 세부터 시를 쓰기 시작했고 14 세는 애국시' 힌두교 묘회를 위해' 를 발표했다. 65438 년부터 0878 년까지 그는 아버지와 형의 유언에 따라 영국으로 유학을 떠났다. 그는 먼저 법률을 공부한 후 런던대학으로 전학하여 영국문학을 공부하고 서양 음악을 연구했다. 1880 귀국하여 문학 창작을 전공하다. 1884 년에 그는 도시를 떠나 농촌으로 가서 조상의 땅을 경영했다. 190 1 년 방글라데시 볼푸르 근처의 산티크탄에 학교를 설립했다. 192 1 년, 이 학교는 아시아 문화를 교류하는 국제대학으로 발전했다. 1905 이후 민족 해방 운동이 절정에 이르렀고, 방글라데시와 인도 전체가 방글라데시를 분열시키는 결정에 반대하여 장렬한 반제 애국운동이 형성되었다. 타고르는 캘커타에 가서 운동에 참가했다. 그는 의분이 격분하여 애국시를 많이 썼다. 그러나, 그는 곧 운동의 다른 지도자들과 동의하지 않았다. 그는 군중의' 직접 행동' 에 찬성하지 않고, 영국인을 모욕하는 것이 아니라, 농촌에 내려가 공업을 발전시키고 빈곤과 우매를 없애는 것과 같은' 건설적인' 일을 더 많이 하는 것을 주장한다. 그는 1907 년 운동을 그만두고 닉탄 성지로 돌아가 은둔 생활을 하며 글쓰기에 몰두했다. 19 13 년,' 길단가나' 영어판 (희생송,191/kloc) 으로 인해 캘커타 대학은 그에게 박사 학위를 수여했다. 영국 정부는 그에게 작위를 수여했다. 제 1 차 세계대전이 발발한 후, 그는 바다를 건너 0/0/0 회 이상 바다를 건너 수십 개 국가와 지역을 방문하고, 평화우의를 전파하고, 문화교류에 종사했다. 19 19 년, 암리 참사, 영국군이 1000 여 명의 인도 민간인을 총살했다. 타고르는 항의를 위해 그의 기사 신분을 포기했다. 1930 년에 그는 소련을 방문하여' 러시아 편지' 를 썼다. 그는 이탈리아 파시스트가 아비시니아 (에티오피아) 를 침략했다고 비난했다. 스페인 정부가 파시스트 지도자 프랑코에 반대하는 것을 지지하다. 제 2 차 세계대전이 발발한 후, 그는 문장 한 편을 써서 히틀러의 불공정한 행위를 통탄했다. 그는 줄곧 세계 정치와 인민의 운명에 관심을 갖고 인류의 정의사업을 지지해 왔다.
타고르의 창작
1. 주요 작품
최근 70 년 동안의 창작 활동에서 타고르는 50 여 편의 시, 12 편의 중편소설, 100 편의 단편 소설, 20 여 편의 연극, 대량의 문학, 철학, 정치 방면의 작품, 그리고/KLOC 를 창작했다.
13 세 이후 타고르는' 들꽃',' 시인의 이야기' 등 장시를 발표했다. 188 1 ~ 1885 에서' 석양가',' 아침가',' 그림과 노래' 등 서정시집과 연극, 소설을 출판했다. 연극, 소설은 대부분 서사시, 과거 서적을 위주로 하며 시는 낭만주의 색채로 가득 차 있다. 1886 년 시집' 강유' 가 출간된 것은 그가 창작길에서 인생을 직시하고 현실을 직시하는 시기로 접어들었다는 것을 상징한다. 마음속의 동경' 은 그의 첫 성숙한 작품으로, 그의 독특한 풍격은 이미 규모를 갖추기 시작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브라만 제사장의 특권과 낙후된 풍습 회복에 반대하는 드라마' 왕과 왕비' 와' 희생' 도 썼다. 65438+ 1990 년대는 타고르 창작의 전성기였다. 189 1 부터 그가 편집한' 사타나' 는' 모아야' 등 60 여 편의 단편 소설을 발표했는데, 주로 봉건압박에 반대하며 실생활의 불합리한 현상을 폭로했다. 서정시 5 곡, 철리짧시 1, 시집 1, 이야기시집 1 을 출판합니다. 오색집' 의 서사시' 2 무 땅' 은 작가의 민주적 사상의 가장 높은 표현이다. 예부터 그는 방글라데시 방언으로 시를 쓰기 시작했다. 그의 두 번째 영역시집' 정원사집' 에 나오는 대부분의 시가는 이 시기의 작품에서 뽑혔다.
20 세기 초, 타고르는 개인적인 불행을 만나 아내, 딸, 아버지를 잃은 슬픔과 슬픔을 시집' 추억',' 아이',' 나루터' 에 기록했다. 그는 또 두 편의 소설' 작은 모래' 와' 해난' 을 썼다. 19 10 년, 소설' 고라' 가 출간돼 인도 사회생활의 복잡한 현상을 반영하며 민족의 자유해방을 위해 싸우는 전사의 이미지를 형성했다. 새로운 힌두교도들의 애국적인 열정과 조국의 자유에 대한 자신감을 칭찬하지만, 또한 그들이 낡은 전통을 수호하는 사상을 비판한다. 바티칸 사회의 일부 사람들의 교조주의와 숭양 미외도 채찍질을 당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상징적인 드라마' 왕' 과' 우체국' 과 풍자극' 완고한 요새' 도 창작했다. 19 10 년 방글라데시어 시집' 길달리아' 가 출판되었다. 나중에 타고르는 런던에서 살면서' 길달리아',' 페리',' 헌신' 의 시를 영어로 번역했고, 19 13 년 동안' 길달리아' 의 영어판을 출판했습니다. 그는 또 다른 창작의 고조에 들어가' 노래의 화환',' 송',' 두루미',' 탈출', 중편소설' 네 사람',' 가정과 세계' 등의 시집을 출판했다. 1920 년대에 타고르는' 모크도타라',' 홍협죽도' 등의 연극, 소설' 분쟁',' 마지막 시' 와 일부 시를 계속 집필했다. 1930 년대에 그는 장편 소설' 두 자매',' 정원',' 네 장' 을 연이어 발표했다. 드라마 "시대의 바퀴" "카드 왕국"; 시' 다시 한 번',' 변두리집', 정치 서정시' 성불례'. 194 1 년 4 월, 그는 유언, 유명한' 문명의 위기' 를 적고 영국의 식민통치를 고소하며 민족 독립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표명했다.
2. 이데올로기 적 발전과 예술적 업적
타고르는 급격한 변화의 시대에 태어나 인도 전통 철학과 서양 철학의 영향을 받았다. 그러나 그의 세계관 중 가장 기본적이고 핵심 부분은 인도의 전통적인 범신론 사상, 즉' 범나의 단결' 이다. 다채로운 집' 에서 그는 처음으로' 생명의 신' 이라는 개념을 제시했다. 하나님에 대한 그의 경건함은 생명, 국가, 국민에 대한 그의 사랑과 결합되어 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그의 시에 강한 신비주의 색채를 띠고 있다. 게다가, 그는 동양의 정신문명을 제창했지만, 서구의 물질문명을 말살하지는 않았다. 이것들은 모두 그의 사상을 모순으로 가득 채우고 그의 창작에 표현했다. 타고르의 일생 사상과 창작 발전을 살펴보면 대략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① 어린 시절부터 19 10 까지 반영 정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민족 영웅을 찬양하고, 애국주의를 선포하고, 인도 민족의 대단결을 주장한다. ② 19 19 에 은거하여 다시 한 번 국운에 적극 투입한다. 그의 애국적인 열정은 약간 가라앉았고, 정치적 내용이 짙은 시는 우의의 신비로운 시로 대체되었으며, 이 시들은 서구 상징주의와 미학주의의 영향을 받아 사랑과 조화를 숭상하였다. ③ 19 19 년 암리 참사에서 사망할 때까지 그는 정치에 관심을 갖고 민족 해방 투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시작했다. 그의 작품 내용은 정치적 격정과 시야가 넓어 세계와 인류에 큰 관심을 갖고 있다. 타고르의 일생의 창작은' 보살의 자비' 와' 금강의 노망' 을 모두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인도 고전 문학, 서양시, 방글라데시 민간 서정시의 영향을 받아 그의 시는 운율이 삭제되지 않은 자유시와 산문시가 많다. 서양 소설의 영향을 받아 그의 소설은 혁신적이다. 특히 시화를 융합하여 독특한 풍격을 형성한다.
로빈 드라나트? 로빈 델라나트 타고르 (1861-1941) 는 인도 방글라데시 시인, 작가, 예술가, 사회활동가입니다. 캘커타에 있는 깊은 문화교양을 가진 가정에서 태어났는데, 그의 아버지는 유명한 종교 개혁가이자 사회활동가였으며, 그의 여섯 형제도 사회개혁과 르네상스에 힘쓰고 있다. 타고르는 어려서부터 정규 학교 교육을 싫어했고, 젊은 시절은 가정교육과 각고의 자습으로 보냈다. 1878 영국에 가서 법률을 공부한 후 런던대학으로 가서 영국문학을 공부하고 서양음악을 배운다.
Tagore 는 어린 시절에 그의 재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애국시' 힌두교도의 성전' (1875) 이 발표되었을 때 그는 겨우 14 세였다. 1880 년, 타고르는 직업작가가 되어 19 세를 일기로 했다. 188 1 부터 1885 까지 그는' 석양의 노래' (1882) 를 포함한 서정시집을 출판했다 이런 조기 상해는 꿈이 현실보다 많고 낭만주의적인 색채가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
1990 년대는 타고르 창작의 전성기였고,' 마음속의 동경' (1890) 은 그의 첫 성숙한 작품이었다. 유명한 시' 2 무 땅' (1894) 의 발표는 타고르가 종교 신비주의에서 깊은 인도주의로 옮겨갔다는 것을 상징한다. 이 시기의 시는' 금범선' (1894),' 오색집' (1896),' 제 5 서정시집' 과' 이야기시집' (/ 또한 그는' 수바' (1893),' 모이' (1892),' 살아 있는가, 죽었느냐' 등 60 여 편의 단편 소설을 썼다. "(1892) 는 세계 우수 단편 소설 대표작에 등재됐다.
190 1 년, 태고어는 학교를 설립하여 사회를 개조하고 아동교육 실험에 종사했다. 19 12, 이 학교는 아시아 문화교류의 국제대학이 되었다. 방글라데시에서의 영국의 분열 정책으로 인도는 1905 년 민족 해방 운동의 첫 고조를 일으켰다. 타고르는 이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많은 애국시를 썼다. 이 시기는 그가 창작한 가장 휘황찬란한 시기이다. 그는 방글라데시어로 여덟 편의 시를 출판했고, 영어로 여덟 편의 시를 출판했는데, 그 중' 길단가로리' 는 시인에게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다. 이 시기 중요한 시집은' 정원사집' (19 13),' 월아집' (19 15) 이다 19 10 년, 타고르는 서사시소설' 고라' 와 상징주의 드라마' 왕' 을 출판했다.
19 19 년, 인도는 제 2 차 민족 해방 운동을 시작했다. 민족 해방의 길을 찾기 위해 그는 5 대 대륙을 두루 돌아다니며 많은 유명한 강연을 했다. 이 시기의 두드러진 업적은' 아프리카집' (1937),' 변두리집' (1938),' 생일집' (/Kloc-)
타고르는 50 여 편의 시, 65,438+02 편의 소설, 65,438+000 편의 단편 소설, 20 여종의 연극, 수많은 문학, 철학, 정치 방면의 작품, 여행기, 책을 썼다. 게다가, 그는 조예가 깊은 음악가이자 화가이다. 그는 2000 여 곡의 노래, 1500 여 개의 그림을 창작했는데, 그 중 노래' 인민의 의지' 가 인도 국가로 정해졌다.
60 여 년의 예술 생애에서 그는 고전주의와 민간 문학의 우수한 전통을 계승하여 유럽 낭만주의와 현실주의 문학의 풍부한 영양을 흡수하여 창작에서 완벽을 이루며 눈부신 성과를 거두어 한 세대의 문화 거인이 되었다. 19 13, "그의 시는 민감하고 신선하며 아름답기 때문이다. 이 시는 뛰어난 기교로 썼고, 그 자신이 영어로 표현하여 그의 시 사상을 서양 문학의 일부로 만들고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다. 영국 정부는 그에게 작위를 수여했다.
194 1 년 4 월, 이 신동, 인도 현대문학의 창시자는 그의 유언, 문명의 위기를 적었다. 같은 해 8 월 7 일, 태고어는 캘커타의 조상에서 사망했다.
대표작
시집:' 황혼의 시',' 아침노래',' 마음속의 동경',' 2 무 땅',' 금범선',' 오색집',' 이야기의 시',' 수바',' 모야',' 살아 있거나 죽었어'? "잠깐만요.
20 세기 초 인도는 영국의 식민지였다. 정치적 억압과 경제적 착취는 이 고대 국가의 국민을 빈곤과 무지에 빠뜨렸다. 잠든 거인을 깨우기 위해 두 위인이 생겨났다. 하나는 민족 해방 운동 지도자 마하트마 간디, 하나는 인도 현대사에서 가장 위대한 문화 거인 로빈 드라나트인가? 타고르 (1861-1941). 타고르는 다재다능하고 재능이 넘친다. 그는 저작 등신의 문예사, 지식이 해박한 철학자, 걸출한 사회활동가일 뿐만 아니라, 예리하고 혁신적인 교육자이기도 하다. 그의 일생의 공헌은 인도 역사에서 획기적인 의미를 지닐 뿐만 아니라 국제적으로도 큰 영향을 미쳤다. 타고르는 인도 문화의 모든 측면에 광범위하고 깊은 영향을 미쳤다. 그의 천재의 가장 두드러진 표현은 아마도 그의 놀라운 창작량일 것이다. 12 살 때부터 시를 쓰기 시작했어요. 60 여 년 동안 그는 수천 곡의 시와 1200 여 곡의 가사를 포함한 많은 작품을 창작하고 그 중 대부분을 작곡했다. 소설 12 편, 단편 소설 200 여 편, 극본 38 편, 철학 문학 정치에 관한 논문과 회고록, 편지, 여행기가 많다. 게다가, 그는 2700 여 점의 그림을 창작했다. 그는 인도와 세계에 매우 풍부한 문화유산을 남겼다. 19 13, "그의 시는 민감하고 신선하며 아름답기 때문이다. 이 시들은 기교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그 자신이 영어로 표현한 것이기 때문에, 그의 시 사상은 서구 문학의 일부가 되었다. " 타고르는 스웨덴 학원에서 노벨 문학상 최고 영예를 수여받아 이 상을 받은 최초의 아시아 작가가 되었다. 일본의 가와바타 야스나리가 55 년 만에 다시 이 칭호를 얻었다. 타고르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그의 시 장르와 제재가 풍부하고 신선하고 영영; 소설 풍격이 참신하고 감화력이 강하다. 연극의 종류는 다양하고 철리적인 의미가 풍부하다. 노래나 비장함은 감동적이거나 위풍당당하고 웅장하여 격식에 구애되지 않는다. 사람들의 인상에서, 타고르는 위대한' 가수와 철학자' 로 나타났다. 로빈 드라나트가 186 1 년 5 월 7 일에 태어난 서방글라데시의 캘커타로 눈을 돌리자. 타고르 가문과 랍비의 어린 시절 타고르 가문의 원래 성은 타커 (방글라데시인의 존칭,' 성인' 이라는 의미) 이고, 타고르는 영어 변종이다. 로빈 드라나트의 할아버지, 드발카 나트,' 왕자' 입니다. 동시에 그는 사상가이자 문화 유명인이기도 하다. 당시 많은 진보인사들의 개혁 운동은 모두 그의 대대적인 지지를 받았다. "왕자" 의 후계자인 데벤드라 나트 (Debendra Nath) 는 아버지의 사교적 열정과는 다르다. 그는 스스로 반성하며 철학과 종교 저작의 연구에 힘쓰고 있다. 그는 종교에 대한 깊은 믿음, 예술에 대한 민감성, 실제 업무에 대한 영리함 등 세 가지 기질을 가지고 있다. 비교적 유명한 아들에게 그의 영향은 의심할 여지 없이 깊다. 그의 온화함과 존엄성과 관대함은 그에게 마하교 ('대성' 이라는 의미) 라는 명성을 얻었다. Debenderanate 에는 대가족이 있다. 그는 15 명의 아이가 있다. 딸이 결혼한 후 사위도 오랫동안 그의 집에 살았다. 또한 친척과 많은 종들이 있습니다. 아이들은 완전히 자유롭고 엄격한 가정교육, 종교독실, 아름다운 생활을 즐기는 환경에서 자랐다. 이 가족은 우리 아버지가 사랑하시는 인도 문화 전통을 계승하고 서양 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철학과 종교 세미나, 시 낭송회, 자주 공연, 수시로 마련된 음악회를 자주 개최한다. 유명한 시인, 배우, 음악가, 학자는 늘 손님이 된다. 마하교' 는 아이들이 자신의 특기를 자유롭게 발전시켜 자신의 의견을 무제한으로 충분히 표현할 수 있게 해 주며 태도가 매우 개방적이다. 로빈 드라트레이는 이런 환경에서 태어났고, 그의 성격이 형성되는 과정에서 그는 이 환경에서 지혜와 아름다움을 흡수했다. "인도 르네상스의 급류가 그 주위에서 급증하고 있다. 클릭합니다 。 부모의 막내아들로서' 랍비' 라는 별명을 가진 로빈 드라나트가 모든 가족 구성원의 가장 좋아하는 대상이 됐다. 그러나 그는 상대방에게 버릇없게 굴지 않는다. 반대로, 이 가족의 생활 방식은 매우 간단하다. 종교규정에 따르면 아이가 10 세가 될 때까지 신발과 양말을 신을 수 없다. 랍비는 중다에 있는 네 개의 학교에 갔지만, 그는 이 학교들을 좋아하지 않았다. 그는 개성을 무시하는 교육제도를 싫어하고, 자연의 새장 같은 교실을 멀리하는 것을 싫어하며, 선생님의 적대감과 야만적인 체벌을 용납할 수 없다. 그는 학교 밖의 정원, 연못, 봄, 흰 구름을 좋아한다. 나중에 그는 동방학원, 사범학원, 방글라데시 대학에 갔지만 학업을 마치지 못했다. 그가 나중에 교육 혁신에 투신하는 것도 상관없다. 대조적으로, 그에 대한 가족의 영향은 매우 두드러진다. 랍비의 풍부한 역사, 문학, 과학 지식은 그들의 아버지와 형제로부터 나온다. 타고르 가문은 인도 민족 해방 운동과 방글라데시 겨울 르네상스에 큰 공헌을 했다. 천재 시인 겸 철학자 스티브 쿤델라 나트 (Stevie Quindera Nath) 가 서양 철학을 인도에 도입한 적이 있다. 또 다른 역사학자 Sadiyan Dranath 는 영국령 인도 정부에 진출한 최초의 인도인이다. 그는 여러 언어에 능통하며 산스크리트어와 방글라데시어로 많은 고전 작품을 번역하고 출판했다. 스바나 살아있는 여신 수녀는 방글라데시어로 소설을 쓴 최초의 여성 작가이다. 오빠 Jotilling Delanat 는 음악가, 극작가, 시인, 기자가 되었다. 그는 랍비 65,438+03 세로 랍비의 재능을 감상하고 격려하며 문학지' 보노티 월간지' 창립을 통해 랍비를 문단으로 직접 이끌었다. 게다가, 요틸린 드라나트의 아내 카틴 배리? 데이비드는 우아하고 대범한 여자이다. 그녀는 랍비에게 깊은 사랑을 쏟아 부어 그를 위해 아름답고 우아한 환경을 마련했다. 그녀는 거의 랍비의 이상인물이 되었고, 그들 사이에는 낭만적인 애착이 있었다. 랍비는 이런 가정 분위기 속에서 일생에서 가장 즐겁고 편안한 나날을 보냈다.
인도의 유명한 시인, 작가, 예술가, 사회활동가는 캘커타의 철학, 문학, 예술이 풍부한 가정에서 태어나 65,438+03 세에 찬송체로 장시와 선집을 쓸 수 있다. 나는 영국에서 문학과 음악을 배웠고, 세계 10 여 회, 로마를 여행한 적이 있습니까? 롤란드 아인슈타인 등 많은 세계 유명 인사들이 교제를 많이 하여 동서양 문명의 교류와 조화를 위해 일생을 바쳤다. 타고르는 시인으로 유명하며' 길단가로리' 등 50 여 곡의 시를 창작해' 시성' 이라고 불린다. 그도 유명한 소설가, 극작가, 작곡가, 화가이다. 이어 소설 12 편, 단편 소설 100 여 편, 극본 20 여 편, 그림 1500 여 점, 노래 2000 여 곡을 완성했다. 재능이 넘치는 타고르 역시 철학자, 교육자, 사회활동가이다. 19 13 년, 태고어는 시집' 길단가로리' 로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다.
타고르는 인도 현대에서 가장 위대한 작가, 시인, 소설가, 연극가, 예술가, 음악가 중 한 명이다. 그는 영어 산문시집' 길단가로리' 로 2003 년 노벨문학상을 수상했다. 나는 종종 타고르가 하늘의 별과 같다고 생각한다. 39806.888688661"저기, 마음이 무섭지 않고 머리를 들고; 거기서 지식은 무료입니다. 진리의 깊은 곳에서 말하는 말; 그곳에서는 마음이 그대에게 인도되어 끊임없이 긴장을 푸는 생각과 행동 (Gitankari) 이 바로 태고어입니다. 마치 우리를 여명 샛별처럼 인도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