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론의 두드러진 수법.

두드러지는 것은 시에서 흔히 쓰는 일종의 수사 수법이다. 그러나 시의 제련에서는 종종 언급이 적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실, 주된 이유는 사람들이 종종 대조와 대조를 혼동하기 때문이다.

안감이란 무엇입니까? "호 일" 은 사물 사이의 유사하거나 반대의 조건을 이용하여 어떤 사물을 호 일로 하여 어떤 사물을 두드러지게 하는 것이다. 예: 도화담은 천 피트 이상 깊어 왕륜보다 못하다. 이백의' 왕륜을 증정하다' 에서 나온 이곳은 도화담의 얕음으로 왕륜과의 우정을 돋보이게 한다. 대비란 무엇입니까? 대비' 는 두 개의 상반된 인물과 사물 또는 같은 인물과 사물의 두 가지 다른 측면을 비교하고 비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불쌍한 사람이 옷을 입고 있었지만, 그는 숯이 춥기를 바라면서 숯을 걱정했다. 백거이' 숯온' 에서 나온 이곳은 얇은 옷으로 추운 날씨를 부각시켜 가난한 백성의 고통을 강하게 표현했다.

정면 안감으로서 구별하기 쉬울 수도 있고, 대비로서 대비와 혼동하기 쉽다. 대조적으로, 우리는 종종 "움직임" 과 "정적", "기쁨" 과 "슬픔", "고대" 와 "현재", "가상" 과 "실제", "고객" 과 "주" 를 사용합니다 물론 위의 역용도 있습니다.

대비는 대조와 다릅니다. 비교중인 두 사물 사이의 관계는 나란히 놓여 있고, 그 결과 양면이 두드러졌다. 대조적으로, 두드러지는 것과 받쳐진 것을 분명하게 구분할 수 있고, 돋보이는 것을 두드러지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대조명언) 예를 들어' 주문주육냄새, 길에는 얼어죽는 뼈' 는' 대비' 를 사용하며,' 매미 울음소리는 숲이 그윽하고, 음궁산은 더 그윽하다' 는' 대비' 를 사용하여 환경의 평온을 강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