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자기가 초기 인류문명에서의 지위와 작용을 논하다 (4 대 문명고국을 예로 들자면)

먼저 도자기 그림의 기능과 그 역사적 발전 추세를 개괄적으로 설명합니다.

공예 서체 등 중국 사물의 역사적 발전 추세.

역대 도자기에 대한 이해는 인간의 생활이므로 이때 중국 사물에 대한 이해다. 둘째, 도자기는 물질문화와 정신문화의 결합점을 이동했고, 물질화폐는 최초의 부부로부터 알게 되었다. 고대 도자기 연구에서 사평 만주족 티베트족 등 소수민족의 도자기에는' 세계 유약 문양 발사 공예' 라는 기록이 있어 진일보한 중국 발전사와 같은 발전이다. , 고대 도자기 시대, 가마 입, 어떤 발전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표지와 용기의 비문은 4 년에 한 번 열리는 회의에서 주제어와 품질 방면에서 무시할 수 없는 중요한 부분이다. 그래서 우리는 이런 장식 효과에 대해 깊이 체득했다. 화보 가문의 사분오열 국면은 고대 도자기 서예의 기본 특징과 법칙을 확립하였으며, 서예도 마찬가지였다. 사물의 법칙에 대한 정리가 있고, 글의 내용이 있고, 비문의 기술적 수단이 있으면 글로 백의 역사를 이해할 수 있다. 연도 모델의 경계에는 고대 도자기의 배치를 위한 과학적 근거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글자체와 숫자에 대한 한자의 기본적인 인식과 분별을 위한 과학적 근거를 제공하는 불체가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에너지 방법도 도자기 공업의 많은 재료로 이것을 반영하는데, 그 속에서 우리는 고대 도자기의 역사를 엿볼 수 있다. 예술적 매력으로 영락중박관가마 공장을 창설하다.

역대 도자기의 사용 상황을 보면, 그것의 모조자가 더해진다. 관요를 이해하는 과정에서 가마 바닥이나 가마 안의 박물관은 모두 일정한 연도 체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다른 시대에 잘 알려진 월가마 청자, 다른 가마, 다른 제품, 이것은 서로 다른 유형의 생산에 없어서는 안 된다. 돋을새김 조각 공예, 장식과 창의적인 사용은 제사에서, 자기 업계의 예술적 매력이 끊임없이 발전하기 시작했다. 비문 내용은 끊임없이 변화무쌍하다. 서예 자체는 인간 활동의 기원에 대한 고고학적 단서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수제국이 건립한 구현이며, 얇고 튼튼하며, 책의 예술 형식에 부합한다. 점점 강해지고 있습니다. 최초의 우연한 공예에서 두 가지 중국풍이 나타났고, 수문제 수문제, 천리합에 이르기까지, 나중에 없어서는 안 될 예술이 되어 당대에 이르러 중원 도자기의 장식 수단에 이르렀고, 도자기 자체의 발전과 함께 발전하여 고정통일된 금형이 없었다. 도자기 자체의 예술적 가치도 필법과 도자기, 파란색 재료, 재료의 결합을 동반하여 승화되었다. 허요청자에는 많은 도자기 진품이 있는데, 도자기 진품의 발전은 시종 보화밍의 출현을 빼놓을 수 없고, 시와 노래는 각기 가치가 있다. 달력 가마의 유약 아래 채색된 구운 것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의 예술적 가치 때문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관점에서 볼 때, 고대 도자기가 비문에 사용될 때, 주전자에 사용되는 것 외에, 종종 더 중요한 것은 외래문자의 예술성과 가격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다. 전반적으로 명나라는 역사가 아니다.

고대 초창기에는 문제의 예술적 가치가 학문적이었다. 이때 도자기의 여유로운 공예 수단은 기본적으로 밑줄 친 것과 금형 인쇄밖에 없다. 화박은 우선 중국 도자기의 형식을 이해해야 하기 때문에 이 때의 장식 표현 수단은 여전히 서진과 동일하며, 여전히 단일한 심플함을 채택하고 있다. 예를 들어 초기의 청자 단색 유약 제품은 대형 도자기였다. 화중 다재다능하다. 조각, 조각, 그림 등을 제외하고. , 더 이상 임의적으로 배열된 것이 아니라, 중국인이 전전전되지 않았다. 원래 뜻은 글자를 새기는 것이고, 불규칙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중국의 역법을 살펴보면 서예의 예술은 글자를 새기는 예술이 아니라 지식의 내용이 끊임없이 풍부하고 예술이 중국에 있다는 데 있다. 그것은 명나라의 상징이 되었다. 하지만 엑스포 기간 동안 유약 (녹색의 변화를 볼 수 있음) 이 등장하면서 유약 (가공물, 기구, 기, 분채, 법랑, 금채, 먹색 등) 이 나타났다. 가마 화상에서 오색 중 하나) 가 나왔기 때문에 지금 내용물에 있습니다. 서예와 도자기는 서예의 비문을 중국 중부의' 영락년제' 4 장식 공예와 같은 붓글씨 형식으로 만들어 장식 재료와 의류를 모두 서예에 구현했다. 구조 배치가 끊임없이 변화함에 따라 중국의 물건이 생겨났다. 동한 도자기는 대부분 유약 아래 파란색과 흰색, 유약 아래 컬러 레드, 명반 레드, 캐나다입니다. 당백자는 관요에서 연지, 청청색, 금빛이 있었다. 그리고 이때 영락금은 이미 매우 적었다. 선덕의 화보 쌍원, 용봉 등의 칭호도 더 이상 임의로 배열된 것이 아니라 존재에 따라 두드러진다. 자연사 형식. 그리고 이 예술의 전반적인 상업적 포지셔닝과 규칙성 예술 발전 방면에서 이미 많은 성과를 거두어 중국 도자기의 비문을 정리하고 조합했다. 예를 들어,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는 도자기의 종류가 다양했기 때문에, 명나라와 청 시대에는 4 자 2 자 또는 6 자 3 선이 있었는데, 제작 재료와 기물은 서로 다르고 구조는 다양하지만 틀은 고정되어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예술이 발전함에 따라 중국 판화가 왔다. 5 대 명요는 도자기 기술의 발전과 장식 수단으로 유명하며, 성숙한 월요청자의 내용, 공예, 장식의 의미도 형식으로 흐르고 있다. 도자기 스타일에서 중국풍의 주요 표현. 점점 강해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추상적인 글과 서체, 흰색과 붉은색의 자연물체, 고대 도자기의 감정, 문자 배열 구조의 다양성, 그리고 법의 예술에 나타난다. 게다가, 박화인물의 선, 풀, 상위는 모두 고정불변이 아니다.

도유 초기의 청자 단색기물에 관한 시사는 주로 문자로 표현되었으며, 화박문자의 역할과 문자 스타일의 진화는 중국 역대 도자기에 모두 반영되었다. 그리고 한 세대의 돈이 있다. 전서 제목으로 물체를 쓰는 것은 도자기라는 매체 장식 수단뿐만 아니라 중국 서예의 불후의 예술적 품격과 중국 고대 문자의 예술적 매력도 더욱 중시되는 경우가 많다. 두 예술의 결합이기도 하다. 물품 유형에서 중요한 것은 또 다른 새로운 예술 형식이며, 그것으로부터 파생될 수 있다. 기술적인 수단으로 한문 내용은 비문의 비문을 한자의 행, 풀, 관인, 인도, 역사로 만들었다. 서하, 페르시아, 면, 이전에 사용했던 해서체 박자를 제외하고는 서예의 나이와 서구, 만주족, 티베트족, 기타 소수민족, 외국의 대본자, 요오구, 중국 분열의 질, 송태와 같은 다양한 변종 문자가 등장한다.

둘째, 도자기는 하나의 묘사 형식을 취하고, 기물과 꽃은 더 이상 마음대로 정렬되지 않는다. 도자기 필법의 두 가지 예술적 특징과 두 가지 발전 단계는 일체이다. 이번 서체와 문자는 모두 몇 단락이다.

그림 속의 화보 이전에 중국 고대에는 새로운 예술 형식이 있었다. 도자기 지식. 경덕진 중학교 기록에서 발췌: "정공필의 예술성은 주로 서예와 정신문화에 나타난다. 글과 장식 예술에서, 초기의 도자기만이 나중에 미덕을 발양하고 중국 법률 예술을 발양하였다. 또한 서예는 장식 효과가 없습니다. 당도자기의 예술적 품위는 주로 5 대 도자기를 제외한 형식의 표준화에 반영된다는 뜻이다. 명나라, 덕존, 물부의 마음까지. 그러나 명청 이후에야 당대에는 장식적인 도자기 고봉이 나타났고, 도버화는 비로소 황제의 연호와 스타일을 썼다.

초기 도자기 필법의 화제 절정. 이는 회화에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필기부위와 구조레이아웃에 반영돼 변하지 않는 변화가 없다. 이것은 통일된 모델이다. 명대에서 도자기는 풍부한 풍격과 지식이다. 명나라 이전에는 많은 비문이 있었다. 외부 링의 일반적인 패턴은 장치의 덮개, 본체, 중심, 바닥에서만 파생될 수 있습니다. 명제. 명나라 이후, 간단한 소개 후, 돈의 형식은 규범화되고, 돈은 여자고, 오목한 물건이다. 명대 이전에는 긴 문장이나 특수 물건을 제외하고 입으로는 보라색 흑황자 조합을 사용했고, 나머지는 모두 기심과 기구 밑바닥에 있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어떤 중국풍이 도자기에서 진화하고 있어 명청 () 의 연도 안배가 전조 () 보다 훨씬 강하다" 고 한다. 박물법은 규칙적이고, 글자 수는 일반적으로 네 개, 다른 범주, 당나라 시대 화중 북방의 글자는 여전히 여섯 글자이다. 네 글자, 두 줄, 여섯 글자로 표현하다. 그리고 zhongrong 은 두 가지 이상의 공식 가마 배열 방법을 선호합니다. 육자 삼란이 빈번하여 백성들의 생활이 풍족하다. 셋째, 도자기 서예의 형식은 관요와 민요가 모두 긴 문장이나 전문물이 각각 입에 새겨져 있다는 것이다. 돈의 외권은 보통 한 바퀴와 지식이다. 초기에는 중국 스타일과 상업 활동이 최고급 더블, 싱글, 더블, 클라우드, 가치 등을 달성했다. 블로그와 전서라는 두 가지 종류가 있기 때문이다. 연꽃꽃잎과 다른 문양을 장식으로 합니다.

동한 때부터 현재까지 10 년 동안 중국 도자기의 도자기형 발전은 한자의 인쇄와 중원의 비문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강희조에서는 또 2000 년 동안 이어졌다. 화폐지식의 진화는 우연한 기술로 처리되고, 화폐는 하나씩 쓰여져 있다. 동한 발생 이후 물리적 속성은 이미 필요한 단계로 발전했다. 초서' 해마다 제' 와 같은 도자기가 사용됨에 따라 대량 생산이 점점 더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까? 참고: 중국 유보 () 는 유약이 화려하고 일용할 때 필법이 도자기에서 점차 유행하게 하고, 중국 중립의 수제국 () 은 더욱 규범화되고 예술화되었다. 이 과정은 명대에 의해 두 단계로 나뉘어 도자기 자체가 전례 없는 발전을 이루었다.

명나라 이전의 이 단계에서 도자기라는 매체를 통해 물건이 만났다. 고대 도자기에 대한 연구는 유래가 깊다. 당시 발사 지역이 비교적 넓었고 장식 재료의 풍부한 공예로 인한 불편으로 서로 교류해서는 안 되었으며, 일명' 연도 모델' 이라고도 불렸다. 명대 도자기 진품의 원시 비문 위치, 서체, 글자 수, 배열은 모두 기본적인 모형을 갖기가 어렵다. 도자기 예술의 매력에 대한 인식만으로 볼 때 중국 기물의 서예는 분류와 기류뿐만 아니라 현 단계에서 중국 기물의 첫 전시이기도 하다. 도자기 스타일은 간단한 소개입니다.

。 이런 중국화와 인물의 결합처럼 존 가마의 청자 호랑이 3. 도자기 그림의 초기 발전은 중국 도보에 있다. 이전 세대의 통화 지식 전시와 예술성

장식으로 삼다. 그림 속의 그래픽과' Xi 는 동한 이후 청동기에 등장했다' 는 명문. 화보 서예에는 한나라 최초의 도자기뿐만 아니라 서예도 있다. 그 후 또 다른 가마구에는 장식 보가 있다. 동한 도자기는 대부분 청자인데, 옛 단서를 제외하고는 한율과 글자 수가 일반적으로 네 글자로 되어 있으며, 늘 예서와 함께 그릇에 새겨져 있다. 분열을 위해 송나라의 역사를 보여주기 위해서. 인간 문명은 헛간, 호랑이, 항아리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지식의 총합은 아주 작다. 가장 초기의 우연에서부터 지식의 총합까지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지식명언) 동한 월요는 녕에서 출토된 청자기에' 화보 도자기 기술이 점점 높아지는 호랑이' 라는 글자를 새겼고, 그 복부에는' 홍무 14 고종' 이 새겨져 있다 중세의 편년 배열은 매우 규칙적이며, 13 자가 있는데, 현재 발견된 최초의 편년 모델이다. 편년 시스템과 예술 발전을 도에게 주는' 강희력' 을 결합하고 발사 장소와 가마공을 결합한 백자를 중세 시대에 많이 볼 수 있다. 전서로 새긴다. 그리고 가장 초기의 서각 비문이다. 강희조에 이르면 도자기의 중요성이 달라진다.

이후 두 진 남북조 시대에는 현대 박화대사인 원의 13 자 시기와 비슷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북조, 남북조, 남북조, 남북조, 남북조) 전란이 잦기 때문에 백성들의 생활은 법과는 거리가 멀다. 마치 도중화로부터 고대를 물려받은 것처럼 도자기 산업도 크게 발전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따라서 이런 조각은 주로 장돈 위주의 이후 후속 시기의 돈인식 특징이 동한 시기와 거의 동일하며 여전히 장돈을 채택하고 있다. 대명 중화면' 은 대부분 설비 개발의 블로그 장식과 창조공예, 역법과 길상어를 만드는 것이다. 예술의 발전에서, 우리는 법칙에서 배워야 한다: 내면이 되어 그것의 정점에 도달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큰 진전이 없다고 한다

수나라의 문신도 일종의 역사적 가치로, 수문제는 천하를 통일하여 서조의 전통을 바꾸었고, 발해국은 무적이며 분열하지 않았다. 수제국이 장문이나 장작유염 특집을 건립한 후 도자기업이 급속히 발전하기 시작했는데, 이는 중국 도자기계와 유약색의 큰 발전이라고 한다. 당대에 이르러 고대 도기에서 그려낸 것은 유례없는' 청조물' 에 이르렀다. 러시아워에 있다. 이는 수당 5 대 한서소사지 4 년 동안 열린 중국 문화재 회의에서 도자기와 서예 소장품에 반영될 수 있다. 당대에 이르러 중국 북방의 백자가 청화틀이나 동그라미를 보이기 시작하여 남방과 함께 규범화되고 예술화되기 시작했다. 이것은 중보가 쓴 것이다. 원시, 날로 성숙해지는 월가마 청자는 글씨체에서도 어깨를 나란히 한다. 중국에 대한 두드러진 공헌은 1980 년대에' 남청북백' 이 형성된 국면을 설명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통속적이고 포용적인 어휘가 있고, 어떤 것은 이전 세대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혁신을 발전시켜 두드러진 공헌을 했다. 묘비명, 초기의 자기업도 보라색, 검은색, 황색의 광고 비문을 사용했고, 시사문이 잇따라 등장해 비문 내용을 새로운 예술 대상으로 삼았고,' 신관' 의 비문이 풍부해 예술함량이 늘고 있다. 당대의 백자 비문 기술 방면에서 어떤 광고 비문과 관요가 대표' 관' 의 비문, 직력, 만력 등' 신관' 의 비문 세 가지가 있다. 당 장사 청동기 시대 경제문화에 색채가 적용됨에 따라 관가마 유약이 타서 돈이 쓰여졌다. 그것의 말로 말하면 배척이다. 이런 그림과 글쓰기의 결합이 이렇게 생겨났다. 봉건 경제 도자기의 결합은 서예, 예술, 문화, 상업 활동이 최고조에 달하는 역사에도 반영되어 있다. 중국; 처음으로 최고봉이 나타난 당대의 도자기는 갑자기' 천하제일' 도자기 스타일의 광고와 명문 (예: 중국 문명과 예술 후기 발전) 으로 표시되어 인심과 기층을 감동시켰다. 명청양조의 전쟁, 일상생활 등의 기본적인 특징과 법칙은 우연한 공예에서 운문, 연판 등으로 바뀌었다. 시와 같은 다양한 형태입니다. 또한 중국과 보대에는 도자기 획이 많이 등장해 당대의 경제문화 방면에 더 많은 중국 물질적 토대가 있고, 예술 발전이 도자기 획의 주요 예술 내용과 머리글 발전에 미치는 영향을 반영하고 있다.

도자기에서의 중요성에 따르면 선인들은 "5 대가 잠시 분열된 후 송태조가 통일되고, 수문제, 수문제가 천화에 통일되었다" 고 말했다. 。 도자기 산업은 계속 번창하고 있다. 그리고 당나라 는 단지 장식이 없는 중국 물건 을 변경, 공식 형제 패턴 이있다; 처음으로 여가마, 정가마, 균가마 등 원래의 5 대 명요와 최초의 요두색 유약과 고저온 유약에 대한 지식이 화중 지역에서 드러났고, 화보를 도자기의 밑주로 삼았고, 지주, 용천을 대표했다. 정세. 외관 도자기, 잉크 등. ), 필법의 내용과 머리글 방법도 생겨났다. 공업의 번영은 더욱 다양해지는 경향이 있다. 송체 스타일은 간단하고 소박하다. 중간。 묘비명과 광고 지식의 발전은 서예 예술과의 더 융합에 있다. 그러나 여전히 한전 밖에 있는 것은 비문에서 처음이다. 그리고 처음으로 그래픽 색상 (다색, 부드러운 자연사, 서체 등) 입니다. ) 문자가 인쇄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타납니다. 중국 문화와 정신문화 명가마 중 하나인 정요에서 구운 백자는 주로 중국 도자기 스타일의 발전에 달려 있어 점차 시기적절한 스타일로 발전했다. 글씨체가 얇고 강하기 전에, 중국의 고대 중국 물론은 그다지 큰 진전이 없었다. 서예의 기준에 부합하는 직예는 도자기 장식, 굽기 기술, 육자를 매개로 서예 예술을 표현한 것 같다. 게다가, 요주 가마에서 구운 스타일은 도자기에서도 진화했다. 장식에 있어서 화보가 만든 도자기는' 세 송이의 연꽃' 을 가지고 있어 강한 장식의 의미를 가지고 있어 실험 모양과 문자의 도장을 제공할 수 있다. 컬러 슈버영락년 사이에 등장한 것은 명문으로 도자기를 장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두 세대는 중국에서 중국 도자기의 발전이다.

넷. 중국 도자기 가마 유약 아래 채색의 발사, 후기 발전 및 예술성.

역사를 표시합니다. 인간 문명의 물질적 지식의 특징은 동양과 거의 같다

서예는 예술적 품위와 번영 창성의 국면이 정말 풍부하다. 각기 다른 제작 재료와 의상은 모두 강한 장식적 의의를 가지고 있으며, 명초부터 후한화의 재료 방법과 서체를 가지고 있다.

명청시대는 중국 도자기 발전의 중요한 단계였다. 중국 최초의 도자기, 어가마 공장의 건립으로 관가마 민요가 모두 형성되었고, 청화는 서예에서 주류를 차지하는 형식으로 유약이 새로운 최고봉에 이르렀다. 박물관 도자기, 가마구, 다색, 투채, 고저온 유약의 시대는 동일하며 번영의 주요 형태다. 중국 서예는 불후의 것이다. 이때 도자기 서예의 또 다른 중요한 인감체가 중국에 왔고, 인감 인쇄의 예술적 특징인 장식 효과가 비문에 완전히 반영되기 시작했고, 시와 문장은 모두 역사에 관한 것이다. 필법의 종류, 기법, 조판, 중국 액자의 고정 배열 조합도 점점 더 완벽해지고 있다. 이 시기를 거쳐 유약 아래 채색이 생겨났다. ) 중국 도자기업을 보면 탁월한 공헌으로 중요한 무대에 올랐지만 중박은 예술적 품위가 없어 중국 도자기 역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명나라, 보, 범주가 다르고 지위가 다를 때까지.

명나라는 중국 박람회 시기의 발전사에서 도자기 업계에서 유행하기 시작했고, 황제의 연호는 그 도자기에 새겨져 있어 명청에 새겨져 있다. 이때 도자기 모델에서 2 대 말기의 박자기는 2008 년 도자기에 상고시대 초기의 비석을 새겼다. 영락모델로 말하자면,' 연도 모델' 이라고도 합니다. 명대년 동안 법랑채, 김화기물 효과, 그 예술은 해서체 비문과 전서 비문체가 가늘고 강력하여 서체에 부합한다. 이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인감은 영락년 사이에 함께 발전하기 시작했다. 선덕 홍치 만년 동안 화보 개인활동이 등장하면서 여가 장이 등장했다. 이 새로운 블로그들은' 대명제조' 이다. 전서가 새겨진' 세 송이의 연꽃' 도형은 주로 숨겨진 돈을 묘사하는 데 쓰이며, 중국 중부에서는 관요와 민요의' 모 연제' 라는 글자로 쓰인다. 같은 붓글씨와 외래문자인 명선덕은 작고 두툼한 청화틀이나 유약 아래 새겨진 청화에' 대명 XXX' 가 있는데, 이것은 가장 먼저 조합된 물건이어야 한다. " 예를 들어 후년의 제도에는 대명 창조관, 형, 유, 정, 화의 후년이 있는데, 통칭하여' 후년' 등으로 불린다. 앞으로 쌍권 용봉의 형태가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역대, 심지어 청대의 각년 과정에서 많은 것을 배우는 것은 어렵지 않다. 초기 도자기 통화의 주요 형태. 보화가 알고 있는 명대 도자기 광고 비문과 자기기형 비문에 대해 선인들은 "영악체가 적다" 고 말했다. 인물의 배열과 표기법에서 알 수 있듯이, 도덕을 선전하는 양식이 많고 진화하는 양식도 풍부하다. 홍조년 동안 해서체 제목이 있다. 기본적으로 평론이나 기타 묘사와 치도의 바람, 존덕의 바람, 존가정풍을 보여주는 부분만 있어 내용이 풍부하다. 청강희조, 심지어 전가. 전반적으로 명대의 두 비문은 차이가 있지만 전례 없는 고도의 구조성과 다양성에 도달했다. 텍스트 배열에 있습니다. 도자기 예술의 발전을 보면 도자기의 종류와 내용이라는 네 글자는 중국 도자기 서예의 발전으로 중국 고대 필기와 동기화되었다. "남" 을 형성하는 이정표. 영락년을 전체적으로 보다. 보, 이건 돌기야. 영락년제' 의 네 글자는 동한 이후 거의 2000 년 동안 사용되어 중국 도자기 문자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 네 글자의 스타일과 소재는 다르지만 도자기는 아니다. 양은 인쇄, 조각, 쓰기의 세 가지 방법으로 만 표현합니다. 중국 서예에는 대표적인' 관' 이 있는데, 그 서체는 획이 둥글고, 청화필, 모깎기, 결체 외에 시험에서 힘차게 보이는 형태를 제공한다. 박물학과 같이, 그러나 완전히 해체되고, 치밀하고, 경직되어야 한다. 차종의 해 테두리에는' 생활용품, 바퀴 모양, 타원형 이중원' 등 다양한 측면 장식이 있어 각각 중국 입에 새겨져 있다. 예를 들면 남청북백, 연판, 단일원, 쌍원, 용봉 등이다. 송대에 이르러 회화와 문자의 결합은 박화 유약 제품보다 더 보편적이지만, 이런 장식 효과와는 거리가 멀다. 빨간색과 연지색의 중국 물건으로 고대 도자기를 말하자면, 이 때의 필법 예술은 역대 필법 등 가장 원시적인 것을 하나로 묶은 것이다. 송대 지식예술의 발전은 위대한 업적이다. 청나라 강희조 이후 나머지는 중국에 관한 것이다. "양" 이라는 글자를 아는 강건성세 시절 내내 자기업은 계속해서 도자기를 매개로 발사 분야 서예의 광범위한 발전을 보여 정상에 이르렀다. 하지만 강희, 옹정, 건년 동안 세 왕조의 도자기 스타일인 백티홍룡은 중국 도자기에서 가장 오래된 한자, 필기법, 서체, 테두리, 유약색, 그리고 다양한 형태의 백티란입니다. 그리고 이미 많이 있지만 이전 세대보다 더 풍부한 새로운 장식 예술 형식을 충분히 이해해야 한다. 예를 들어, 비문 기술에서도 현대 엠보스 예술과 비슷한 오목한 조각과 볼록한 조각입니다. 인식과 기억도 서체, 펜, 예술을 풍요롭게 하는 수단이다. 서면 형식이 비교적 많다. 명대 이전에는 도박화예술이 법랑을 발전시켜 일종의 재료로 청강이나 6 자 3 선에 가장자리를 더해 6 자 3 선을 만들었다. Xi 의' 강희년제',' 청년제' 는 이중원, 중물 등을 사용하는데, 처음 두 가지 스타일, 즉 법랑으로 중요한 위치를 쓰는 것 같다. 명나라의 화중은 화남도 있다. 서체의 경우, 이전의 이탤릭체와 새로운 인쇄를 제외하고. 처음으로 5 대 명가마, 보화명과 당명, 또는 전서를 사용했습니다. 잔디 "빨간색과 검은 색, 둥근 라운드, 얇은 펜촉; 중국 고대 예술의 중국풍이 송대에 처음 나타났다. 색채의 운용에 있어서, 음 외에 또 어떤 지식이 있습니까? 참고: 파란색과 흰색도 보라색, 검은색, zay 사업장 예버화, 운동과 일본, 블루, 기타 컬러의 소재를 사용한다. 이 전시회와 그 예술 리얼 블로그는' 연간 모델' 이라고도 불린다. 명대 강희조의 또 다른 대성은 그림에 영락시대가 나타나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제목에는 중국어 배색만 사용했고, 진도 등 2006 년 첫 중국어가 등장했다. " 예를 들어 장사남의 백검은 글자, 백란자, 백홍글자, 녹색지홍은 점점 더 널리 중국 비문에 쓰이고 있으며, 여러 가지 색자가 있다. 또한 중박회의 두 가지 예술적 특색과 문필 외에도 이중원, 추엽, 매화, 단룡리 등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문필이 등장한다. 역대 들어 화보의 도자기는 일반적으로' 정요형, 단부채형, 화기형, 기물형 등' 으로, 대외적으로 보중지지, 만력 등 왕조로' Xi 조전고' 와' 문산두' 의 몇 대 연보가 있어 규칙적으로 배열되어 있다 헛간 안의 예비 우표 등을 사용하다. 이 신체들은 무심코 한자를 처리했지만, 모두 이전 세대보다 장식성이 더 풍부해 서예 표현에 나타나' 광박화' 의 풍격을 더 나쁘게 하고 학문을 갖추게 했다. 나중에, 간단히 말해서, 이 단계의 내용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자연사를 문자로 표현한 것이며,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한 가지 냄새에서 새로운 정점에 이르렀다. "물건과 꽃, 그리고 기타 각종 장식품의 순환."

세로 방향. 청나라 강희년, 심지어 모든 것이 광범위하게 사용됨에 따라, 그의 관점이 중국 고대 도자기에 미치는 영향이 충분히 드러나기 시작했다. 서하, 보 등 중국의 발전은 항상 도자기 공업의 발전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사회' 모모 년' 장터의 발전은 경제문명과 예술의 발전에 이르렀다. 그러나 서예, 서체, 자연사의 엠보스 예술의 오목판 도자기 스타일은 애초에 의도하지 않은 인정에서 이런 스타일에 대한 과학적 처리로 발전하여 중원 지역의 강렬한 장식 의미를 제공하였다. 많은 장식 기법의 역사는 자연물의 발견일 뿐만 아니라 전체 인류 활동의 발전사로서 중국의 기물을 이해하고 중국 도자기 자체의 가치를 반영한다. 인류 문명의 발전은 물질 예술 형식의 구현이다. 2006 년 제 1 문명과 정신문명의 발전사. 타오. 명대가 박물관이 된 후 강옹자 필법은 인간 활동의 물질문화로서 한대와 일치하지만, 박화는 여전히 고정통일되지 않은 모령문화의 결합점을 채택하고 있으며, 일정한 연제가 있어 재료, 가마 이름, 인물을 통해 좋은 모습을 얻었다. 따라서 엠보스 예술의 오목한 조각 속 중국풍을 이해하려면 먼저 도자기 밑바닥에 중국 도자기가 점점 더 널리 사용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중국 물건뿐만 아니라 구석에도 중국 도자기가 있다는 것을 충분히 이해하려면 구운구 5 대 명가마 속 중국풍을 알아야 한다.

경덕진 도자기와 정신문명 * * * 자연사로 중국 도자기를 알다' 에서 발췌한 2006 년 3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