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 경지 번역.
1. 정제동, 허실사실로 변화무쌍한 세계에 직면하여 심미 주체는 일종의 허정적인 심리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소식 () 은 "정적이면 무리를 지어 움직이고, 텅 비어 있으면 여러 곳에 발을 들여놓는다" 고 말했다. 급증하는 모든 것이 텅 빈 마음에 투사되고 반영되며, 심미 주체는 먼 마음과 또렷한 심경을 가져야 비로소 의경의' 공백' 을 창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만물이 점프하고, 명료하며, 잇달아 시인의 뇌리에 들어섰다. 물질적 이익도 인심을 교란하여 시인의 경지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시인은 반드시 조용하고 공리를 초월해야 자연 만물을 정적으로 제동하는 미관에 도달할 수 있다. 예술 창작은 일종의 초 공리적인 심미 활동이다. 허가' 중국의 예술정신' 에서 말했듯이, "만약 화가의 마음이 명리로 가득 차 있다면, 작품에서 경지를 개척하고 그의 정신을 표현하는 것은 아마 매우 어려울 것이다." ② 시인에게도 마찬가지다. 따라서 시인은 세속적인 고민을 뛰어넘고 명리의 유혹에서 벗어나 현실과 일정한 심미거리를 유지하고 조용하고 훈훈한 마음으로 생생한 생명감각을 반영해야 한다. "만물은 조용하고 자만하다", 심미 주체는 냉정하고 심사숙고해야만 변하지 않는 리듬으로 만물의 본질을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스와 추 침묵, 함축"; "이미지 밖에서는 고리 속에 있다" ("24 시품") 는 시인의 조용하고 직관적인 본성에 대한 생동감 있는 묘사이다. 시인은 허공에서 만물에 응답하고, 본질을 관찰하고, 가장 조용한 순간, 영원한 순간, 번창하는 자연사물에 대한 심미사진을 찍고, 마음 사이를 헤엄쳐 모든 자연사물과 하나가 되는 상태에 도달해 예술적 개념의' 공백' 을 창조해야 한다. 시인은 공영이기 때문에 종종 공영으로 현실을 전달할 수 있다. 공령의 허공 속에서 생명이 왔다갔다하는 것을 보고 배회하며, 시를 공허하고 아득한 경지로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은 보통 먼 산, 추운 모래, 먼 해안과 같은 먼 경치를 묘사한다. 모호하고 허황된 공간에서 우리는 자유롭게 정신 전환 활동을 할 수 있다. 심종겸의' 겨자선상화' 권은 구름이 있다.' 부추수는 이인을 바라고, 원림동은 유유유히 유유유히 있다. 고대 시인과 기형인들은 종종 이것을 사용하여 그들의 성정신을 표현하고 다양한 형식으로 춤을 추었다. 그들은 비교적 가짜이고, 비교적 차분하고 조화롭게 썼기 때문에, 많은 빈필을 생각해 볼 수 있다. 임평원동과 추수제인 페윤은 예술가가 추구하는 극치이다. 텅 빈 영과 막막한 사이, 사람과 경치는 모두 멀리 있는 것 같고, 만약 없으면 끝없는 흥미를 남기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은 고개를 숙이고 얼굴을 보고, 마음을 보고, 왕왕 모든 것을 포괄하고, 우주의 가슴을 덮었다. 자연계 만물을 관찰할 때, 그는 소견으로 크고 깊은 우주의 감정으로 만물을 포용한다. 허운실을 빌려 무한으로 유한을 개괄하다. "천년강이 마르고, 백년 몇 중양" 이라는 시는 강과 중양을 넓고 텅 빈 시공간에 두고, 의경이 깊고 넓다. 게다가 허사의 운용까지 더해서, 개폐 호응을 하고, 더욱 은은하고 완곡하며, 의미도 무궁하다. 송대 도잔중이 쓴 중양시' 천지는 울타리이고, 만세는 구중시' 도 마찬가지다. 시인은' 그린 울타리' 와' 구중시' 에 영원한 시간감과 우주감을 부여하는 것은 무한하고 한계가 있다. 2 만 분의 1, 적게 쓰면 항상 국화를 많이 쓴다. 펜을 쓰는 것은 매우 간단해서, 왕왕 냉탕거위, 천운 등 미세한 부분에만 먹칠을 한다. 리아 리아 오 (Liao Liao) 만이 몇 획을 썼지 만, 그는 화가가 인간의 생각으로 가득 차 있다고 썼다. 마찬가지로, 중국의 고전시사도 단어를 다듬고, 생활 속의 임신점을 포착하고, 묘사에 집중하여 의경의' 공백' 을 만들어 표현력을 높인다. 일상 생활에서 언어는 사상을 전달하지만, 종종 의미를 모호하게 하여 사람들의 복잡한 사상 감정을 충분히 표현하지 못한다. 마찬가지로, 예술 창작에서 언어도 예술가의 풍부한 심미 경험을 완전히 전달하지 못한다. 많은 시 이론가들은 이미 언어의 한계를 인식하고 있어서 언어가' 모든 것을 다 갖추지 못한다' 는 것을 깨달았다. 육기는 "뜻은 사물과 같지 않고, 말은 끝이 없다" 는 우려가 있다. 리우웬도' 의리가 의심받기 쉽고, 말이 교묘하다' 는 곤경에 빠졌다. 바로' 말이 다 되지 않는다' 때문에 사람들은 언어 초월을 호소하며 언어를 깨려고 한다. 고대 시 이론가들이 제기한 언어를 초월하는 이상은 언어를 정련하고 문자 이외의 의미를 표현하여 문자 이외의 무한한 의미를 얻을 수 있게 하는 것이다. 당대의 유지수는' 사통' 에서' 불길한 말로 글자를 보존하고, 일이 말로 넘쳐난다' 는 사상을 제시했다. 시가 비싸다고 생각하는 것은 멀고 가깝고, 말은 얕고 뜻은 깊다. 당대에 이르러, 휘영청 () 은 심지어' 언외의 정' 의 극단을 표현하며, "정사를 보고 말하지 않는 것도 시의 극단이다" ("시풍") 라고 말했다. 청대 유희재의 관점은 휘영청 () 과 같다. 그는 두보의 시를 논평하면서 "두보의 시는 두 글자밖에 없다. 사람은 있지만, 보는 것은 기질과 기질이다. 없으면 언어가 없다 "("미술 대강 "). 정제 언어에서 자연적으로 넘쳐나는 성적 감정은 독자들을 깊이 감동시키고 감염시켜' 말이 부족하다' 는 짧은 판을 잊고 의경의' 공백' 에 잠기게 한다. 훌륭한 시인은 언어의 한계를 피하고, 언어 이외의 방식으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언어 외의 무한한 풍경으로 진실하고 감동적인 세상을 만들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독자들도 그 속에 도취되어 득의양양하여 체면을 잊었다. 시의 제한된 용량과 사회생활의 광활함과 사상감정의 풍부함 사이에는 모순이 있다. 시인은 모든 것을 포괄하는 삶을 묘사 할 수 없습니다. 시는 변화무쌍한 감정을 완전히 표현할 수 없다. 따라서 시인은 사회생활을 반영하고 사상감정을 표현할 때' 적으면 많다' 는 방법을 채택하여 생활에서 가장 임신한 점을 최대한 묘사한다. 물 한 방울로 태양의 광채를 굴절시킨다. 한 순간에 과거와 현재를 바라보다. 작은 붉은색으로 무한한 봄빛을 표현하다. 시인은 종종 창작에서 무궁무진하게 행동하고, 말 한 마디, 장면, 심리. 대천세계를 반영하고, 인물의 복잡한 감정을 표현하는데 힘쓰고 있다. 3.' 비흥' 으로 함축적인' 비흥' 을 추진하는 것은 원래 정치를 암살하는 데 쓰였다. 조신은 국왕의 행동이 불편하다고 직접 말하면서 풍자적인 건의를 인용하여 일을 설득하였다. 예를 들어 비와 이슬은 너의 인자함에 비유하고, 천둥은 너의 위엄에 비유하고, 산천은 너의 나라에 비유한다. "비흥" 은 여전히 수사법이다. 비흥' 에 대한 정중한 해석은' 비철이 사물, 행인, 의존물' ('이주주') 이다. 시인은 구체적인 이미지를 통해 자신의 잠재력과 특정 사상의 내포를 표현한다는 것이다. 이런 수사 수법은 초사에서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굴원은 항상 좋은 새 좋은 풀과 충군을 함께 맞추고, 나쁜 새 냄새 나는 것을 나쁜 사람과 비교하는데 ... 후세 시인도' 비' 로 사물을 핑계로 삼는 것을 중시한다. Tao Yuanming 은 종종 "고독한 구름" 을 "가난한 사람" 과 비교합니다. 보조는' 주선' 을' 직선',' 청' 을' 옥주전자' 에 비유한다. 너희 반의 비유를 들어 올리는 것은 의미가 있다. 리우웬은' 문심 조각용' 에서' 비흥' 을 더 자세히 설명했다. 그중 가장 두드러진 것은 그가' 처음부터 번화함을 석방하는 것' 이다. " "흥" 은 일종의 수사 수법으로 여겨질 뿐만 아니라, 미학 분야비 () 를 도입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엽기 워커. 부조리자는 그 일, 부조리자는 그 일, 부조리자는 그 일, 부조리자는 그 일, 부조리자는 그 일, 부조리자는 그 일, 부조리자는 그 일, 부조리자는 그 일 ("문심 조각용 비흥") 이라고 한다. "흥" 은 단순한 수사 수법이 아니라 시인이 어떤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을 전달하는 것을 가리킨다. "싱" 은 숨겨져 있지만 나타나지 않습니다. 시인은 창작 과정에서 감물이 발동하여 사물과 이미지에 대한 느낌과 사고를 남기고' 별을 향해' 를 형성한다. 시인은 종종 "별에" 를 사용하여 풍부한 감정을 전달합니다. 중국의 고전 시사에서 어떤 것은 특정한 정서적 내포를 부여받았다. "흐르는 물" 은 쏜살같이 지나가는 시간을 상징한다. 단풍은 그리움의 정을 담았다. 버드나무' 는 이별의 슬픔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 시는 무한한 예술적 매력을 만들어 냈다. 시인은' 비흥' 으로 우의를 높인다. "비" 는 수사수법으로서 "클래스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는 뜻" 을 가리킨다. 흥은 일종의 수사 수법일 뿐만 아니라 풍부한 감정도 담고 있다. 옛일을 가리키기 어렵고, 함축적이고, 큰 포용성과 불확실성을 지녔으며, 시의 깊은 심미적 내포를 형성하고, 시의 궁극적인 심미적 매력을 높이며, 독자들에게 큰 심미적 상상의 공간을 남겼다. 시인은 모호성과 불확실성으로 의경의' 공백' 을 창조했다. 자신의 독특한 심미 체험을 표현하면서 자신의 창작 관점을 미래의 수취인을 가리키기도 한다. 공백을 메우고 창조함으로써 주체와 창조주체의 정신적인 대화를 받아들이고, 공백을 만들고, 확장하고, 넓히며, 운외의 뜻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