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예술가는 파란색이 몇 살입니까?

96 세의 여란은 소파에 앉아 돋보기를 손에 들고 정신을 집중하여 신문을 보고 있다. 매일 아침 9 시에 여란이 신문을 읽는 시간이다. 우리가 그녀의 집에 도착했을 때, 여란은 신문을 보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녀의 어르신은 우리 얼굴에 부드러운 미소가 드러나는 것을 보고 즐겁게 우리에게 손을 흔들었다. 우람은 나이가 들어서 귀와 눈, 다리가 모두 잘 안 된다고 말했다. 세월은 늙었지만, 너의 마음은 여전히 젊다.

거친 차와 가벼운 밥이 낙관적이다.

젊은 마음과 함께 우란은 혼자 살고, 보모는 그녀의 생활을 돌본다. 어린이 영화 공장의 오래된 기숙사 건물에는 작은 침실 두 개가 있는데, 하나는 거실이고, 하나는 서재이다. 작은 서재에는 작은 소파가 두 개밖에 없다. 서재의 벽에는 액자 세 개가 걸려 있다. 가운데 한 장은 주 총리가 초창기에 그녀를 인터뷰한 사진이다. 왼쪽에는 알 수 없는 팬들이 파란 그림을 위한 연필 스케치, 오른쪽에는 그가 그림을 배우는 손자가 할머니를 위해 특별히 그린 유화가 있다. 그녀의 머리 가 실버 머리, 거동이 불편하지 않은 경우, 단지 노인이 자신의 삶과 그녀의 일생이 사랑하는 영화 사업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듣고, 그녀의 명확하고 민첩한 사고에서, 그녀는 눈앞의 노인이 여러 차례 수술을 받은 96 세의 노인이라는 것을 알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람은 사람이 낙관적인 생활 태도를 유지해야 하고, 너무 많은 고민을 마음속에 두지 말고, 해결하는 법을 배우고, 좋은 기분을 유지하는 것이 건강에 중요하다고 말했다.

유 블루의 최근 사진

우람한 인생은 결코 순조롭지 못하다. 항일전쟁 시기에' 구일팔사변' 을 겪었다. 나중에 그녀는 가족을 업고 몰래 연안으로 가서 혁명에 참가했다.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그녀와 그녀의 남편 논방은 모두 구타를 당하고 일을 하러 보내졌고, 그들은 몇 년 동안 만날 수 없었다. 우란은 그녀가 어려서부터 매우 강했다고 회상했다. 그녀는 연안극사 여자반의 반장이다. 그때는 생활이 특히 힘들었다. 그녀는 항상 고생하며 강인하고 단호한 성격을 형성했다. 그녀의 남편 논방은 아주 일찍 세상을 떠났고, 여란청은 그녀의 두 아들을 양성했다. 큰아들은 최초로 스포츠에 종사하다가 나중에 녹음 엔지니어로 전업했다. 차자는 5 세대 감독의 리더인 다장장이다. 아이들은 자라서 자신의 생활을 하게 되었다. 우람은 아들들과 함께 살기로 선택하지 않았다. 지금까지 그는 줄곧 혼자 살았다. 자신의 삶에 대해, 우람은 내가 이런 생활에 익숙해져서 평생 만족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유일한 아쉬움은 내가 연기하는 좋은 나이에 한 번은 노동에 참가하여 방에서 떨어졌다는 것이다.

많은 노인들과 마찬가지로 그림을 쓰는 것은 여란이 은퇴한 후 가장 중요한 취미이다. 우란은 매일 아침 6 시에 일어나 방에서 몸을 단련하고 7 시부터 아침 뉴스를 보기 시작한다. 여란은 조만간 뉴스를 꼭 봐야 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CCTV 한 벌과 네 벌만 보고, 한 벌은 국내 뉴스이고, 한 벌은 국제 뉴스인데, 이것은 그녀가 국내외 뉴스를 얻는 주요 수단이다. 여란은 노인들이 사회와 동떨어져 있지 말고, 자신이 오늘날의 세계에 관심을 갖는 방식을 찾아야 하며, 젊은이들을 방해하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들은 모두 자신의 생활을 가지고 있다. 전장장, 감독의 아들, 여란청의 감상에서 아쉬움을 표했다. "나는 그와 5 세대 감독이 찍은 모든 영화를 좋아하지만, 아쉽게도 그는 너무 적게 찍었다. 그는 올해 62 세이며, 나는 그가 여전히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안다. 클릭합니다

마음속에 어린이 영화가 담겨 있다

유 블루는 80 세의 고령으로 아동영화 제작소에서 정식으로 은퇴했지만, 그녀의 마음속에는 여전히 아동영화가 담겨 있었다. 그녀는 많은 젊은 감독들이 어린이 영화를 찍고 그녀에게 샘플을 보냈다고 말했다. "내 눈은 잘 보이지 않는다. 내 귀는 매우 어렵게 들린다. 나는 그들에게 축복과 격려만 줄 수 있다. 그들이 어린이 영화를 더 많이 찍기를 바랍니다. 클릭합니다 인생의 사명을 완수하고, 연이어 세상을 떠난 늙은 예술가에게 우람은 특히' 유물' 과 활달해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그녀는 웃으며 나도 빠르다고 말했지만, 늙었다고 해서 나 자신에 대한 요구가 없는 것은 아니다. 생활상 배불리 먹고 먹으면 된다. 또는 사회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하고 조직과 가족에게 폐를 끼치지 않으면 안 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간단한 차, 단순한 낙관, 긍정적인 인생관은 목련이 젊음을 유지하는 비결이다. 은퇴 후, 여란청은 공개적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일이 거의 없었다. 주 총리와 던과 관련된 기념행사, 아이와 관련된 일 외에 다른 사교활동은 일반적으로 여란청에 의해 거절당했다. 우람은 "나는 주총리의 추모 행사에 꼭 참가해 배우로서 그의 어르신에 대한 경모를 표현해야 한다" 고 말했다. 아이들의 일은 내가 회피할 수 없는 책임이다. 이 두 가지 일은 나는 거절할 수 없다. 하지만 블루는 영화에서 자신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꺼린다. 이 캐릭터는 한 세대 또 한 세대의 팬들의 스크린 이미지에 영향을 미쳤다. 그녀는 내가 이미 화면을 떠났다고 말했다. 배우로서 나는 운이 좋다. 사람들이 나를 기억하게 하는 캐릭터들이었고, 나는 평생 나를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보답할 기회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아이는 한 학기에 적어도 두 편의 어린이 영화를 봐야 한다.

우란은 최초의 아동영화 제작소 감독으로 이후 아동영화와의 인연을 맺었다. 파란 추억에 198 1 년. 중앙업무회의는 전당 전 사회에 청소년 성장에 관심을 갖고 베이징 아동영화 제작소를 설립하기로 했다. 나는 방금 큰 수술을 마쳤는데, 몸은 여전히 천천히 회복되고 있다. 나는 임명되었다. 그날은 마침 나의 60 번째 생일이었다. 현행 규정에 따르면, 나는 60 세에 은퇴해야 하지만, 당과 인민은 내가 아이들을 위해 봉사해야 한다. 잘 모르겠어요.

이런 식으로 우람은 어린이 영화 스튜디오를 설립하는 중책을 짊어지고 있다. 자수성가, 병사 모집, 말 구입, 자금 부족, 설비 부족, 인프라 문제, 블루는 자신의 영향력으로 한시도 쉬지 않고 뛰어다녔고, 마침내 이 영화에 어린이 영화 제작소의 지반이 생겼다. 35 년 후, 우람은 아동영화공장 15 주년 축제 때 발표된 자료들을 기억한다고 말했다. 아동영화 65 편 제작 중 37 편이 금계상, 카우보이상 등 120 여개 상을 수상했다. "지금 영화가 시장화되었지만 아동영화는 시장의 약비인 것 같아 특히 부적절합니다. 한 아이가 한 학기에 적어도 두 편의 어린이 영화를 봐야 한다는 것은 우리 영화인들에게 더 높은 요구를 했다. 어린이 영화도 시대와 함께 발전해야 한다. 아이들이 보는 것을 좋아하고, 아이의 지식욕구를 만족시키고, 아이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노소를 막론하고 비로소 진정한 시장화를 할 수 있다. 우리는 우리의 영화인들이 명리를 버리고 그들에게 마음을 주어야 한다.

기자가 블루에게 우리가 지금 좋은 아동영화가 부족한 것이 아니라 영화관이 국산 아동영화를 상영하려 하지 않을 때, 블루는 오랫동안 생각에 빠져 눈빛에 어쩔 수 없는 모습을 드러냈다. 그녀는 어린이 영화는 지지와 향상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산업화의 물결 속에서 중국 어린이 영화는 시장에서 잘 작동하지 않아 돈을 벌 수 있는 능력도 없는 것 같다. 그러나 이것이 시장에 어린이 영화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할리우드 애니메이션이 중국에서 높은 흥행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은 문제를 잘 설명할 수 있다. 아이의 성장은 가정과 사회의 책임이다. 아동영화의 관객은 더 넓어야 한다. 어른과 아이들이 모두 볼 수 있게, 사회에서 화제를 제기하고 가족사회의 토론을 형성할 수 있다. 또 아동영화는 자금 지원이 필요해서 이 시장을 천천히 키울 수 있다. 우리는 한 편의 아동영화가 극장에서 수익성이 없다고 해서 아동영화를 버리고 시장에서 제외해서는 안 된다. 어린이 영화는 매우 큰 시장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 아이들에게 떳떳할 수 있도록 사회와 영화인들의 지원이 필요하다.

전문 어린이 영화관을 짓기를 희망합니다

흥행이 있는 영웅 영화 시장에서 국산 어린이 영화는 이미 막다른 골목으로 밀려났다. 매년 촬영한 어린이 영화는 영화관에 들어갈 수 없고 DVD 나 TV 방송 형식으로만 자신의 존재를 증명할 수 있다. 이에 대해 여란은 깊은 우려를 느꼈다. 그녀는 어린이는 조국의 미래이고, 어린이 영화는 다방면으로 공격을 받고 있으며, 그들의 생존 곤경은 다방면으로 해결해야 한다고 말했다. 96 세의 영화인으로서 그녀는 실제 행동을 취해 아동영화를 진흥시키고 투자자들에게 사회적 책임을 지고 아동영화에 투자할 것을 촉구했다. 학교에 아이를 데리고 영화관에 가서 영화를 보는 훌륭한 전통을 회복하고 어려서부터 아이들이 영화를 보는 습관을 기르라고 호소하다. 돈을 벌기 위한 전문 아동영화관 설립을 호소하고, 스크린에 우리 조국의 아이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할 것을 호소하다.

"불영생" 의 혁명 열사 강걸의 이미지

관련 링크: 1960 년대와 1970 년대에 유명한 영화예술가 우람이' 용수구',' 림가부르크',' 불 속의 영생' 등 유명한 영화에 주연을 맡았다. 영화' 불영생' 에서 블루로 만든 혁명 열사 장승의 이미지는 수십 년 동안 거의 누구도 따라잡을 수 없었던 것으로, 우람은 그야말로 장승의 대명사가 되었다. 60 세 때, 우람은 중국 아동영화 제작소 공장장을 결성하고 담당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80 세 때, 유 블루는 어린이 영화 제작소에서 정식으로 은퇴했다. 그녀는 여전히 어린이 영화 공장의 기숙사 건물에 살면서 간단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그녀는 생활에 활달하여 자신의 몇 안 되는 예쁜 옷을 모두 다른 사람에게 주었다. 그녀는 제한된 정력을 중국 어린이 영화의 발전에 집중했다.

(저자: 진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