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술' 에서 푸벽성의 문장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푸필흥에 관한 시사가부

푸벽성에 관한 시구는 1 이다. 《시경》에서 푸비흥으로 쓰이는 시 세 수를 찾아 주세요.

저우 난의 노래 책에서 물 밤나무: 물 밤나무, 단어 선택.

콧물벌레를 골라 가는 글자가 있다. 콧물벌레를 고르고 간단한 평론을 발표하다.

콧물벌레를 골라 가는 글자로 평평하게 바르다. 민달팽이를 골라 그들에 대해 이야기하다.

고르고 고르고, 짧은 말을 하다. 주시집전.

방우윤' 원시 시경': 나는 이 시의 아름다움을 안다. 왜냐하면 그것은 진정한 의미가 없기 때문이다. 더 좋다. 푸가의 시가 모두 진실을 구하는 것은 아니다. 자연스레 들리고 듣기 좋고, 특히 낮고, 무한하다.

누르면 재미없어요. 독자들은 마음을 가라앉히고, 이 시를 낭송하고, 논가의 여성들을 들어보려고 노력한다. 삼삼오오, 평원 자수야의 단가, 바람과 일려가 서로 호응하며 여음이 모락모락 피어올랐다. 만약 먼 곳에서 갑자기 멈추어 계속한다면, 나도 그 감정이 왜 움직였는지 모르겠다. 다만 왜 신이 이렇게 넓기 때문에, 이 시는 자세히 말할 필요도 없고, 득의양양할 필요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늘날까지도 남방 여성들이 함께 산에 올라 차를 따고 찬송가를 부르는 것은 여전히 일종의 전승이다. 2. 피흥' 시경 풍위설인': 손은 부드럽고 피부는 굳어 있다.

목걸이는 도롱뇽 같고 이빨은 코뿔소 같다. "진풍택북": 피택의 악, 보급과 모든 것이 있다.

예쁜 사람이 있다면 아파요! 잠을 자면 아무것도 하지 않고 억수 같은 비가 내리고 있다. 정현' 모시주': 민들레는 남자의 본성을 비유로 묘사하고 여성의 능력과 몸을 비유로 묘사한다.

셋째, 푸필흥 표현 수법의 작용 표현 수법은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많이 쓰이는 표현 수법이다. 그 특징은 사실대로 말하는 것이다. 바로 일을 직접 말하고, 줄거리를 펴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비교는 비유와 비유로 나뉜다. 비티 시의 특징은 다른 일로 이 일을 쓰는 것이다. 시에 묘사된 것은 시인이 진정으로 노래하고 싶은 대상이 아니라 비유를 통해 시인의 사상 감정을 표현한 것이다.

예를 들어,' 설서' 라는 시는 비유의 표현을 사용하여 징그러운 쥐를 묘사함으로써 노예주의 탐욕스럽고 잔인한 본성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왜 직접 표현하지 않고 비교를 하는 거야? 좋아하는 것을 비유로 표현하면 생동감 있고 친근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추악한 것을 표현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면 그 원형이 드러나고 혐오감을 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흥, 즉 상승하는 것은 시 한 수나 시 한 수의 장 시작 부분에 있다. 우리 먼저 시 한 수를 봅시다.

"뇌우" 에서 흥으로 표현된 문장은 "뇌우 비통닭 울음" 이다. 비바람이 소슬하고, 닭이 울고 있다. 비바람을 후회하고 닭이 울다. \ "왜 당신이 쓰고 싶은 것을 직접 말하지 않고, 먼저 다른 것을 말하지 않습니까? 《시경》의 학습을 통해 일부 시가의 흥기는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역할을 했다. 예를 들어' 폭풍우' 는 밤에 비가 내리고 바람이 불 때 여주인공이 자기 남편을 생각하고 있는데, 이때 밖에서 수탉이 우는 소리를 들었다.

여주인공의 그리움과 우울함을 부각시키다. 여기서 처량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역할을 하며 서정적 여주인공의 그리움을 깊어지게 했다.

연구에서 밝혀진 바에 따르면, 일부 시사의 재미는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역할을 하지 않으며, 아래와는 무관하다. 예를 들어 황새의' 교배황새' 는 가시덤불, 추, 뽕나무에서 멈춘다.

이것은 아래 이야기와는 무관하다. 자차가의 세 아들은 진무공을 위해 죽었다. 힌트와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역할을 일으켜 일상생활에서 시 감상으로의 전환을 완료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사람들은 늘 비교와 흥을 혼동한다. 연구에서, 우리는' 비' 와' 흥' 이 완전히 갈라진 것이 아니라, 어떤 시에서는 어느 정도 연관이 있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맹' 에서는 여주인공의 감정생활의 변화를 자연현상으로 표현하고, 감정생활을 표현하는 시구는 상승하는 시구에서 비롯되며, 나뭇잎은 노랗고, 은유감정생활의 행복과 고통을 상징한다. 싱 여기 비교가 있습니다.

흥은 시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그것이 없으면 시는 심미적 가치와 감화력을 잃게 된다.

푸비흥시

뭐? 푸비흥은' 시경' 의 세 가지 주요 표현 방법이다.

그것은 고대 중국시의 표현 방법을 요약한 것이다. 《시경》의 창작 경험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최초의 기록은' 이주 관순':' 주인 ... 시 여섯 곡: 악봉, 악부, 악필, 악흥, 낙야, 낙송. " 나중에' 모시서' 는' 육시' 육의라고 불렀다. "그래서 시는 육의가 있다. 하나는 바람, 두 개는 부, 세 개는 비, 네 개는 자랑, 다섯 개는 야, 여섯 개는 부이다."

당대의 공 "모시 정의" 는 이렇게 설명했다. "체, 야, 짱" 는 시의 변종이다. 푸, 비, 흥은 시 텍스트의 다른 단어이다. 부, 비, 흥은 시의 용어이고, 격조, 우아함, 찬양은 시의 구성이다.

다른 세 가지로 이 세 가지를 성취하기 때문에 의라고 한다.

푸비흥시

뭐? Fu bi xing 은 노래 책의 세 가지 주요 표현 방법입니다. 그것은 고대 중국시의 표현 방법을 요약한 것이다. 《시경》의 창작 경험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최초의 기록은 이주관순에서 발견됐다: "주인 ... 여섯 편의 시를 가르치다: 악봉, 악부, 악필, 악흥, 낙아, 낙송." 잠시 후에' 돌창서' 가 다시 출판될 것이다. 푸, 비, 흥은 이 시의 다른 단어이다 ... 부, 비, 흥은 시에서 흔히 쓰이는 단어이고, 격조, 우아함, 칭찬은 시의 구성 요소이다. 이 세 가지로 이 세 가지를 성취하는 것은 의와 같다.

4. 시경 중흥 수법을 예를 들어 설명하는 세 마디.

부필흥법후인들은' 시경' 의 예술표현 수법을 푸, 비, 흥으로 요약한 적이 있는데, 이것은 확실히' 시경' 의 가장 기본적인 예술수법이다. 부비흥의 의미에 대해서는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하여 송대 주의 해석이 더욱 대표적이다. 그는 "메모리 상속자는 진치의 진실을 말해야 한다" 고 말했다. "비교, 이 물건을 다른 것과 비교"; "만약 네가 매우 흥분한다면, 너는 먼저 다른 말을 해서 네가 읊고 있는 단어를 불러일으켜야 한다."

부는' 시경' 에서 가장 기본적인 표현 방식 중 하나이며, 이런 직접적인 서술의 예는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 "7 월풍" 은 부용을 중시하고, 계절현상학을 순서대로 농민의 사계절 생활을 묘사하고 있다. 맹' 에서 아내를 버린 불행한 처지,' 시중군' 중 황혼농가 마당의 정경,' 북치기' 에서 고향 아내에 대한 깊은 그리움,' 진언' 에서 남녀가 상봉하는 봄나들이의 기쁨은 모두 푸의 방식으로 직접 묘사된다.

흥은 일반적으로 시의 시작 부분에 쓰인다. 《 시경 》 민가의 이미지는 대부분 자연의 화초와 나무, 새와 짐승충어, 산천강, 일월성별, 예를 들면 난만한 복숭아꽃 (복숭아꽃), 맑은 꿩비둘기 (관화), 웅장한 청죽 ('복숭아꽃') 이 그 자체로 아름다운 시를 느끼게 한다. 흥취의 묘미는 사물과 사물 사이에 즉각적인 관계가 있거나, 두드러지거나, 은유가 있어 독자에게 넓은 상상의 공간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거친 상무의 진풍 속에서, 한 곡의 울창한 사랑의 노래' 자검' 이 있다.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매우 슬프다, 천년은 아직 남아 있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이 시는 종잡을 수 없는' 이인' 에 대한 동경을 세 번 불렀고, 정신을 진작시키는 회청이슬과 주인공의 슬픔과 실망의 마음이 어우러져 시 전체에 담담한 슬픔이 담겨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왕국위는 일찍이 그것을' 가장 통속적' 이라고 칭찬한 적이 있는데, 이는' 흥' 의 묘용 때문이다.

"비" 는 민요 곳곳에서 볼 수 있고, 의 사용보다 시 언어를 더욱 생동감 있게 한다. 예를 들어,' 석인' 은 여성의 아름다움을 칭찬하기 위해 여섯 가지 비유를 사용한다.

손은 부드럽고, 피부는 굳고, 깃은 도마뱀 같고, 이빨은 코뿔소 같고, 머리는 나방 같다. 미소 지으며 기대하다.

이 비유들은 여성의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거의 귀에 들리는 것처럼 느끼게 하며, 후세 사람들이 끊임없이 사용하여 여성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성어가 되었다. 그런가 하면 두꺼비는 방탕한 위장공 ('신대') 을 비유하고, 아름다운 꽃으로 여자의 얼굴 ('차에 레즈비언이 있다') 을 비유하는 것도 적절하고 현실적이다.

국풍' 의 민요는 종종 비유로 추상적인 감정이나 도덕을 형상화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

마음은 전부 석두, 돌릴 수 없다. 마음속에 모두 토비들이니, 끼어들어서는 안 된다. 마음속의 걱정은 강도가 빨래하는 것과 같다. ("고주")

군자를 만나지 않으면 배가 고프다. 주남여핀'

비적과 군자도 있는데, 깎으면 맷돌처럼 ... 비적이 있고, 금처럼, 주석처럼, 옥처럼 비적이 있다. "펭 웨이 조"

그의 아들은 영국인처럼 예쁘다. 그의 아들은 옥처럼 예쁘다. "펭 웨이 펜 후아"

이런 참신하고 생동감 있는 비유는 언어의 표현력을 크게 향상시켰다.

\ "노래 책 \" 은 일반적으로 \ "채가 노래 \" 와 같이, 각 장 사이에 하나 또는 두 단어 만 변경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노래 책 \" 으로 구성됩니다:

그는 geXi 를 골랐는데, 그는 하루 동안 너를 보지 못했다. 예를 들면 3 월 Xi 이다.

그는 작은 것을 가지고 있지만, 그는 하루 종일 그를 보지 못했다, 마치 같다.

하루는 만나지 못했는데, 겨우 세 살이다.

이 시의 3 장 사이에는 겨우 여섯 글자만 바뀌었고, 다른 언어는 모두 똑같다. 이것은 루프와 스택의 구조입니다. 이런 형식은 민가 중에서 독특하다. 민가는 즉흥 서정적 작품을 많이 하는데, 그 모든 목적은 단지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서이다. 그러나' 시경' 의 민가 언어는 연습한 것으로, 종종 몇 마디 말로 주제를 나타낼 수 있다.

5.' 시경' 에서 부필행을 활용한 문장을 누가 예를 들어 설명할 수 있습니까?

1. 푸:' 시경' 에서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많이 쓰이는 표현방식으로, 오늘의 비례에 해당하는 수사 방법이다. 300 편은 대부분 부를 사용한다.

풍위절담' 은 노랫소리와 탄식으로 강가에서 나무를 베는 노예의 노동 장면을 묘사하며 왕공귀족의 헛되이 착취하는 생활에 대한 강한 불만과 풍자를 표현했다. 각 절은 두 개의 반문문과 감탄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 중 반문문은 통치자에게 왜 풍부한 음식을 위해 일하지 않는지 물어보는 데 사용되고, 감탄문은 통치자를 풍자하는 데 쓸모가 없다.

원문:' 벌담' 선진: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벌담, 강물이 말라 버렸다. 강물이 맑고 푸른 물결이 출렁이다.

농작물도 없고, 농작물도 없고, 농작물도 없고, 농작물도 없다. 사냥하지 않으면 사냥하지 않고, 호잔르 조정에는 군현이 있습니까? 그는 군자이다, 그는 채식주의자가 아니다! 당당함은 만연과 만연이며, 그것은 강변에 놓여 있다. 이 강은 맑고 곧다.

농작물도 없고, 농작물도 없고, 농작물도 없고, 농작물도 없고, 농작물도 없다. 사냥하지 않고 사냥하지 않고, 호첨의 조정에는 전문적인 군현이 있습니까? 그는 신사이고 그는 채식주의자가 아니다! 당당하게 핸들을 돌리면 강이 형성된다. 이 강은 맑고 가파르다.

농작물도 없고, 농작물도 없고, 농작물도 없고, 농작물도 없다. 사냥하지 않으면 사냥하지 않고, 호점르 정에는 군메추라기가 있습니까? 그는 신사이지만, 그는 평범하지 않다! 단향나무를 베어 넘어뜨리고, 강더미를 두드리고, 강물이 마이크로파를 맑게 한다. 파종하지 않고 수확하지 않는데, 왜 300 묶음의 식량을 집으로 옮겨야 합니까? 겨울과 밤에 사냥을 하지 않는다면, 왜 돼지와 오소리가 집 마당에 걸려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까? 그 신사들은 헛되이 빈둥거리지 않을 거야! 단향나무를 잘라서 살을 만들어 강가에 한 무더기 쌓아올렸다.

강물이 맑고 DC 가 맑다. 파종하지 않고 수확하지 않는데, 왜 한 사람이 식량 300 포대를 가져가느냐? 겨울에는 사냥을 하지 않고, 밤에는 사냥을 하지 않는데, 왜 너희 집의 정원수가 기둥을 매달는 것을 볼 수 있니? 그 신사들은 헛되이 먹지 않을 거야! 단향나무를 베어 바퀴를 만들고 강변의 마을을 하나하나 넘어뜨렸다.

강물이 출렁이고 있다. 파종하지 않고 수확하지 않는데, 왜 300 묶음의 식량을 보존해야 합니까? 겨울과 밤에 사냥을 하지 않으면 왜 메추라기가 너의 마당에 걸려 있는 것을 볼 수 있니? 그 신사들은 붉은 고기를 공짜로 먹는 것이 아니다! 비교는 일종의 비율입니다. 한 물건을 다른 것과 비교하면 시인은 능력이나 감정을 빌려 비유할 수 있다.

곽봉에서는 비교적 곳곳에서 볼 수 있고, 형식도 다양하다. 어떤 시는 전체적인 이미지로 비유하지만, 대부분의 장은 구체적인 비유이다. 어떤 것은 직유를 사용하고, 어떤 것은 은유를 사용한다. 은유의 대량 사용은 시의 언어를 더욱 생동감 있게 전달하고 표현하는 감정도 더욱 함축적이다.

쥐는 너무 많은 음식과 어린 묘목을 훔쳤기 때문에 뚱뚱하고 징그럽다. 풍위설서' 는 탐욕스러운 착취노동자들이 총애하는 통치자에 대한 전체적인 은유로 책의 이미지를 사용하며, 그들은 매끄럽고 통통하며, 착취당한 자의 원한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원문: "국풍위풍설서" 선진: 무명설서 설서, 무식날 위해! 여러 해 동안 고생스럽게 너를 섬겼지만, 너는 오히려 나에게 관심이 없다. 너에게서 벗어나 행복한 낙토로 가겠다고 맹세하다.

그 낙토, 그 낙토, 나의 좋은 곳이다! 큰 들쥐, 큰 들쥐, 내 밀을 먹지 마라! 여러 해 동안 고생스럽게 너를 섬겼지만, 너는 오히려 나를 잘 대하지 않는다.

너에게서 벗어나 컨디션을 즐기겠다고 맹세하다. 그 나라, 그 음악의 나라, 나의 좋은 곳이다!

큰 쥐, 큰 들쥐, 내가 심은 묘목을 먹지 마라! 여러 해 동안 고생스럽게 너를 시중들지만, 너는 오히려 나를 원하지 않는다! 나는 너를 없애고 교외로 가서 웃을 것을 맹세한다.

그 즐거운 교외, 그 즐거운 교외, 누가 아직도 그 긴 울음을 한탄하고 있는가! 들쥐, 들쥐, 내 좁쌀을 먹지 마! 이렇게 여러 해 동안 고생했는데, 너는 나를 돌보지 않는다. 나는 너를 없애고 낙토에 가서 행복을 가질 것을 맹세한다.

그 낙토, 그 낙토, 나의 좋은 곳이다! 들쥐, 들쥐, 내 밀을 먹지 마! 이렇게 여러 해 동안 고생했으니, 너는 나에게 우대해 주지 않는다. 나는 너에게서 벗어나 그 행복한 나라에 가서 사랑을 찾을 것을 맹세한다.

그 음악의 나라, 그 음악의 나라는 나의 좋은 곳이다! 들쥐, 들쥐, 내 어린 묘목을 먹지 마라! 나는 여러 해 동안 열심히 너를 시중들었지만, 너는 오히려 나를 위로하지 않았다! 너에게서 벗어나 재미를 찾아 갈 것을 맹세하다. 그 음악 교외, 그 음악 교외, 누가 그 긴 부르짖음을 한탄하겠는가! 3.' 싱 스타' 는 새와 짐승, 초목, 비와 눈, 해와 달과 별 등 자연의 다양한 사물에 대한 묘사를 통해 시인의 내면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한다.

예를 들어' 비바람' 에서 싱 표현 수법을 사용하는 문장은' 비바람이 소슬하고 닭이 울린다' 는 문장이다. 비바람이 소슬하고, 닭이 울고 있다. 비바람을 후회하고 닭이 울다. " 왜 네가 쓰고 싶은 것을 직접 말하지 말고, 먼저 다른 말을 해? 분위기를 연출하는 역할을 하는 것은 매우 재미있다. 폭풍소나기' 는 밤에 밖에 비가 내리고 바람이 불 때 여주인공이 그녀의 남편을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쓴 것이다.

이때 나는 밖에 있는 까마귀를 들었다. 여주인공의 그리움과 우울함을 부각시키다.

여기서 처량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역할을 하며 서정적 여주인공의 그리움을 깊어지게 했다. 원문:' 비바람' 진 전: 무명씨의 비바람과 닭이 우는 것은 군자이다.

걱정 마세요? 바람이 비를 불자 창밖에서 닭이 우는 소리가 들려왔다. 군자를 만나니, 구름이 어찌 어색하지 않겠는가? 비바람이 하늘을 가리고 창밖 수탉의 울음소리가 났다.

신사를 보니 후운이가 싫어하나요? 비바람이 처량하고 닭이 우는 것이 동반자이다. 마침내 군자가 돌아오는 것을 보고, 마음이 심란한 심정은 어떻게 계속됩니까? 바람과 비 미친, 닭이 접착제를 찾는다.

마침내 군자가 돌아오는 것을 보았는데, 그리움의 병은 왜 가시지 않는가? 비가 많이 와서 닭이 울고 있다. 마침내 군자가 돌아오는 것을 보았는데, 어찌 기분이 나쁠 수 있겠는가? 확장 데이터:

시경' 은 우리나라 고대 시의 초창기 시 총집으로 서주 초년부터 춘추중기 (1 1 세기 ~ 6 세기) 까지의 시를 모아 * * * 31/

《시경》 작가는 익명이어서 대부분 고증할 수 없다. 그들은 윤길보가 수집하고 공자가 편집한다. 진나라 시대에는 시경을' 시경' 이라고 불렀거나 정수로' 시경 300' 이라고 불렀다.

서한 () 시대에는 유가 경전으로 존칭되었는데, 본명은' 시경 ()' 으로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시경》은 바람, 야, 송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바람' 은 주나라 각지의 가요이다. 아락은 주나라의 정식 음악으로, 다야로 나뉜다. 송송' 은 주와 귀족 사당 제사에 쓰이는 음악노래로,,,,,,,,,,,,,,,,,,,,,, 。 시경은 노동과 사랑, 전쟁과 부역, 억압과 반항, 풍속과 결혼, 조상과 잔치, 심지어 천상, 지형, 동식물을 반영하는 내용이 풍부하다. 그것은 저우 왕조의 사회 생활의 거울이다.

바이두 백과-시경 바이두 백과-푸비흥.

6. 푸비흥과 시 한 수를 쓴다

1, 푸:

국풍, 7 월의 바람

7 월에는 불이 가득하고 9 월에는 옷을 배달한다. 첫날 나는 뚱뚱하고, 다음날 나는 흉악했다. 옷도 없고, 갈색도 없는데, 왜 죽어야 하지. 셋째 날, 넷째 날 까치발을 들었다. 며느리와 함께, 우리는 남쪽에서 서로를 만나서 매우 기쁘다.

7 월에는 불이 가득하고 9 월에는 옷을 배달한다. 봄, 햇빛이 비춰지고, 아명 창공이 빛난다. 여자는 바구니를 들고 뒤를 따르며 부드러운 뽕을 빌었다. 봄이 와서 치치가 입양되었다. 여자는 마음이 괴로워 아들을 데리고 집에 갈 뻔했다.

7 월에는 불이 가득하고 8 월에는 갈대가 가득하다. 누에, 달, 뽕나무, 도끼 포크, 멀리 벌목, 모상. 7 월 노래, 8 월 업적. 현자이황, 나, 공자상.

4 월은 아름답고 5 월은 노래한다. 8 월 수확, 10 월 하락. 어느 날 너구리, 여우, 자식 처구를 취하다. 다음 날, 그들은 여전히 여전하며 무공을 메고 사적인 말을 하며 대중을 위해 일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5 월, 나는 내 주식을 옮겼다. 6 월, 나는 야외에서, 8 월, 집에서, 9 월, 10 월, 귀뚜라미가 내 침대 밑에 왔다. 돔이 쥐를 질식시켜 문에 쑤셔 넣었다. 이봐, 내 아내, 그녀는 나이를 바꿔서 이 방에 들어가야 한다고 말했다.

6 월에는 우울하고 씁쓸하고, 7 월에는 배고프고 씁쓸하며, 8 월에는 대추를 벗기고, 10 월에는 쌀을 얻는다. 7 월에는 오이를 먹고, 8 월에는 냄비를 깨고, 9 월에는 우리 농사를 먹는다.

9 월에는 묘포를 짓고, 10 월에는 농작물을 수확한다. 기장은 무겁고, 짚마는 껍질을 벗긴다. 응, 나는 농민이야, 내가 같은 농작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왕궁에 가서 일했어. 낮에는 풀 속에 있고, 밤은 밧줄 속에 있다. 급해서 집안에서 히치하이크를 타고 백곡을 방송하기 시작했다.

다음날 얼음 썰기, 셋째 날 영은만족. 넷째 날, 그 벼룩은 어린 양을 부추에게 희생했다. 9 월에는 서리가 내리고, 10 월에는 땅을 씻는다. 친구는 어린 양을 죽였다고 술을 마셨다. 법정에 올라가면 남자라고 부르고, 영원히 살아라. (서양속담, 인생속담)

2, 비율:

국풍위풍석쥐

큰 들쥐, 큰 들쥐, 내 좁쌀을 먹지 마라! 여러 해 동안 고생스럽게 너를 섬겼지만, 너는 오히려 나에게 관심이 없다. 너에게서 벗어나 행복한 낙토로 가겠다고 맹세하다. 그 낙토, 그 낙토, 나의 좋은 곳이다!

큰 들쥐, 큰 들쥐, 내 밀을 먹지 마라! 여러 해 동안 고생스럽게 너를 섬겼지만, 너는 오히려 나를 잘 대하지 않는다. 너에게서 벗어나 컨디션을 즐기겠다고 맹세하다. 그 나라, 그 음악의 나라, 나의 좋은 곳이다!

큰 쥐, 큰 들쥐, 내가 심은 묘목을 먹지 마라! 여러 해 동안 고생스럽게 너를 시중들지만, 너는 오히려 나를 원하지 않는다! 나는 너를 없애고 교외로 가서 웃을 것을 맹세한다. 그 즐거운 교외, 그 즐거운 교외, 누가 아직도 그 긴 울음을 한탄하고 있는가!

싱:

국풍 주남 야오 타오

복숭아꽃이 활짝 피었고, 가지각색으로 붉게 달아올랐다. 이 아가씨는 시집갈 예정이어서 시댁에 행복하게 갔다.

복숭아꽃이 만발하여 열매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처녀가 시집가려니, 일찍 아이를 낳은 후계자가 출세할 것이다.

복숭아꽃이 만개하고 푸른 잎이 무성하여 영원히 떨어지지 않는다. 처녀가 시집갈 거야, Comix 가 화목해졌어.

확장 데이터:

1, 푸:

푸가 말한 것은 진실이다. 바로 사람이 자신의 사상 감정과 관련 일을 직설적으로 표현하는 것이다. 한 수장시에서 서술과 배비는 자주 함께 사용한다. 레이아웃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산수상, 사건, 인물, 성격행위로, 일정한 순서에 따라 구조와 어조가 거의 같은 문장을 구성한다.

섬세하고 섬세하게 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언어의 잠재력을 강화하는 데 집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정한 환경, 분위기, 감정도 드러낼 수 있다. 부는 가장 기본적인 표현 수단이다. 흥보다 우후하거나 흥후 () 에 사용하다.

푸체 중, 특히 푸리화' 미한푸' 에서는 부법이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한악부와 한대의 오언시 중 일부는 한부와 상호 영향을 주며, 더욱 그렇다. 그들은 산문과 산문을 결합하여 서로 잘 어울린다. 예를 들어' 7 월' 은 농민의 1 년 12 개월의 생활을 묘사하는데, 바로 부이다.

2, 비율:

비흥은 비유 (종청비 () 는 유추 () 를 의미하며, 인터넷에서 유포되는 비유와는 달리 유추와 비유의 상세한 차이는 따로 물어야 한다. 여기서는 더 이상 군말을 하지 않는다. 가장 기본적인 방법 중 하나이자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이다.

시인은 이 물건에 비해 능력 (이야기로 해석될 수 있음) 이나 감정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비교에 사용되는 것은 비교되는 것보다 더 이미지적이고,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고, 간단하며,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연상과 상상을 용이하게 한다.

이미지가 생동적이고 사물 (일) 의 특징을 두드러지게 하다. 《시경》에는 대비법이 광범위하게 사용되어 이해하기 쉽다. 그중 풍위' 설서' 와 소야' 학명' 등 전경성의 비흥시가 독보적이었고, 어떤 것은 비흥수법을 운용하여 더욱 풍부했다.

풍위설인' 은 장강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며' 부드러운 피부 응고, 잠자리, 코뿔소, 나방 같은 이빨, 눈망울' 과 같은 일련의 비유를 사용했다.

싱:

흥, 먼저 다른 이야기를 해서 가사의 전창을 불러일으킨다. 특성상, 직접 번영과 비교 번영이라는 두 가지 상황이 있다. 목적상, 두 가지 형식이 있다: 초흥, 승흥.

독자의 연상을 자극하고, 의미를 강화하고, 생동감 있고 시적인 예술적 효과를 만들어 내다. 예를 들어, "공작의 남동쪽 비행" 에서 "공작의 남동쪽 비행, 5 마일 방황" 입니다.

써우거우 백과 사전-국풍 주남 야오 타오

써우거우 백과 사전-국풍 미풍설서

써우거우 백과 사전-국풍기봉 7 월

써우거우 백과 사전-푸필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