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어 고수에게 Es zittern die morschen Knochen 의 독일어 가사와 중국어 가사를 찾아 달라고 부탁하다.

나치 총검의 찬송가: 히틀러의 통치하에' 시전쟁' ... 오늘 독일은 우리에게 속하고, 내일 우리는 세계를 점령할 것이다! "세계의 다른 군가와 마찬가지로 나치 시인들의 눈에는 세계가 완전히 이원이며, 심지어 같은 죽음도 완전히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우물에 칼을 갈고, 긴 칼로 유대인의 몸을 찌르면, 피가 진하고 급할 것이다. 피가 흘러야 한다. 유대인 교회에는 검은 돼지 한 마리가 매달려 있고, 의회 건물에는 수류탄이 박혀있다! 혈액은 반드시 흐르고 ... 암캐를 어침대에서 끌어내어 유태인 뚱보와 함께 단두대에 올라가야 한다. 피는 반드시 흘러야 한다. " 이런' 경련',' 껍질을 벗기다',' 기름에 부치다' 라는 혁명어는 마음속 깊은 곳에서 인간의 본능에 의해 촉발된' 혁명가' 에 대한 두려움을 효과적으로 억제할 수 있다. 그중에 가득한 막말과 막말, 백성들이 기뻐하는 풀뿌리의 형식으로 그 야만적인 시대의 기형적인 생활과 심리를 기록하였다. 그러나,' 우리 자신' 도 피비린내 나는 살인을 당할 때 죽음은 아름다운 작별의 수단이 되고, 죽음의 통로와 도구가 되고, 심지어 추구할 만한 영예가 될 수도 있다.' ... 우리는 이렇게 죽고 18 세에 영웅이 될 것이다. 그들처럼. 이것은' 우리 전선의 축제' 라고 불린다! " "제 3 제국의 시" 의 공헌 중 하나는 무미건조한 정치 어휘를 시에 넣는 것이다. 시가 사설이 되고 시가 선언이 되었다. 개인감정으로 수출해야 할 시에서' 나' 는 완전히 사라지고 대신' 우리', 정당-국가-민족 * * * 동체, 개인의 생존공간을 성공적으로 점거했다. "우리는 언제나처럼 이 부름에 매료되었다. 왜냐하면 우리의 주먹이 국기를 들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가 그것을 꽉 잡았기 때문에, 그것은 우리를 꼭 안고 바람에 펄럭였다. 그래서 우리는 감히 어떤 위험도 감수한다. ...... "게르하르트 슈만의 이 시는 11 줄이지만," 우리 "는 9 번이나 나타났다. 더 많은 동류시가 개인의 중얼거리는 서정적 목소리를 완전히 버리고 가지끝에 쓴 사설이 되었다. 나치 시인은 지도자를 열렬히 찬양할 뿐만 아니라 총을 들고 전쟁터로 달려갔다. 한스 보먼은 제국 청년의 자랑이다. 국가 사회주의 사업에 대한 걸출한 공헌으로 나치당 내 최고 영예 중 하나인 디트리히? Aicart Prize (상). 그는 시를 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곡도 할 줄 안다. 제 3 제국 공식 노조' DAF- 독일 노동전선' 의 국가가 바로 그의 작품으로, 이름은 나치 특색으로 가득 차 있다: Eszitter Die Morschen Knochen. 독일 국회 문화사무 책임자로서 보먼은 나치당 단결과 젊은이들의 결속의 핵심 인물이 되었다. 그가 제국 시인 대회에서 발표한 유명한 강연' 시인의 시련' 은 제국 시인이 시로' 신성 나치주의' 를 수호하는 나팔이 되었다. 바로 이런 전형적인 젊은이가 뒤에서 그의 영광을 누리지 못한 것이다. 6 년 동안 1939 부터 1945 까지 한스? 50 1 의 홍보중대장으로서 보먼은 독일 동부 전선에 주둔해 추운 눈과 총알과 한패가 되었다. 게르하르트? 슈만은 직접 총을 들고 전선에서 피를 흘리며 싸웠다. 1942 가 다칠 때까지 슈투트가르트로 돌아간 뒤 Die Waffen-SS 의 고위 장교가 되었다. 하인리히? 아나켈은 스위스 사람이지만 독일 국적에 가입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다. 제국문화협회의 일원으로서 전쟁 기간 동안 그는 항상 최전방에서 복무했고, 때로는 정보를 분석하고, 때로는 군의관으로 일하기도 하고, 때로는 아예 총을 들고 싸우기도 했다 ... 나치시는 총검과 총검으로 쓸 수 있고, 매우 날카롭거나, 시인이 자신의 혈육으로 상아탑에서 나와 피와 불의 잔혹한' 행위예술' 을 실천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