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해에서' 관문' 자가 어떤 경치를 주도하는가? 이 시는 어떤 사상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끄기" 라는 글자가 전편을 통솔하는 것은 시 전체의 단서이다. 다음은 "관문" 글자에 근거하여 등산할 때 본 것을 적어서 들은 것이다.

끝없는 바다를 보다

조조

동해안에 연석산에 올라 망망대해를 보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태양과 달 여행, 예기치 않은 경우;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참고 사항:

Jié stone 은 동쪽에서 바다를 본다. 동부 연석: 동부 연석산. 동방: 방위명사. 여기서 프로의 부사로 쓰이는데, 동쪽을 뜻하며 동쪽을 향합니다. 교수: 예, 이것은 탑승을 의미합니다. 이석: 허베이 () 성 락정현 서남 () 에 있던 오래된 산명으로, 강구 () 의 동쪽 () 은 현재 이미 발해로 가라앉았다. 한 접속사로' 동양의 연석' 과' 관창해' 라는 두 어구를 연결시켰는데, 연결의 후반부는 앞 동작의 목적을 나타낸다. 보기: 보세요, 이것은 내려다보고 밖을 바라보는 뜻입니다. 바다: 동해, 여기는 통칭입니다. ⑤ 서술로 시작하여 순조롭게 시작한다.

물 (D N) 이란 무엇이며 산도 (S 4NG) 란 무엇입니까? 물: 바닷물을 가리킨다. 그: 부사, 형용사 술어 앞에 사용되어 깊이를 나타낸다. "어떻게 이렇게", "어떻게 이렇게" 등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Lian: 물결 사나운 모습. 가스: "우뚝 솟은" 과 함께 높이 솟아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다. 지: 직립. 그런 다음 등산을 묘사하여 바다가 본 장려한 경치를 보았다. 이 두 문장은 바다의 장려함과 개방적인 기상을 묘사하며, 일종의 장기적인 안목과 파노라마이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나무: 산섬의 나무를 가리킨다. 한 곳에 모여 자라다. 이것은 임밀입니다. 폰: 울창한. ○ 이 두 문장은 산도를 묘사하여 숲이 우거져 있고 초목이 무성한 특징을 부각시켰다. 이것은 근경이지 부품이 아니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소슬: 가을바람 소리. 홍파: 거센 파도. H: 큰 것은 큰 의미입니다. 서지: 큰 파도가 기울어지는 방식을 설명합니다. 이 두 문장은 바다의 격동을 쓴 것이다. 위의 여섯 가지 설명은 정적이고 동적이며, 멀고 가깝고, 주동과 종동이며, 모두 실제 장면이다.

태양과 달 여행, 나가면. 태양과 달: 태양과 달. 첫째, 구조보조어는 번역할 수 없다. 네: 뛰어요. 만약: 좋아, 좋아. 밖으로 나가: 바다에서 나와. Its: 바다를 나타내는 대명사.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성한: 천하, 은하수. 휘황찬란하다: 눈부시다. 박지희: 그 안의 뜻은' 시계' 와 같습니다. ○ 이 네 마디 말은 해와 달과 별들이 모두 바다의 가슴에서 움직이는 것처럼 바다의 넓은 가슴을 보여 준다는 뜻이다. 이것은 가상 장면, 상상의 단어입니다. 심덕잠은 이 네 마디가 "우주의 날씨를 부풀게 한다" 고 논평했다. 사실 시인 정신과 마음의 사진이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다행이다: 나는 아주 운이 좋다, 아주 좋다. 다행히도, 나는 매우 기쁘다. 받는 사람: 장대. 아: 조사, 감탄 어조를 나타낸다. 송: 동사, 노래 불러요. With: 접속사,' 아이' 와' 노래' 와' 용' 을 연결하는 동사. 영: 시로 표현해요. 자원봉사자: 소원, 마음. 이 두 문장은 원래 음악에 쓰이는 것으로, 일반적으로 문의와는 무관하다. 그러나 이 시에서 자연은 혼융되어 있다.

바다: "바다" 라는 단어는 일반적으로 바다를 가리킬 수 있다. 바다는 창백하고 끝이 없기 때문에 바다라고 불린다. 예를 들어, ge hong 의 "baopu zi jonda": "우물 개구리는 바다를 모른다. 클릭합니다 창해: 바다, 바다. "바다" 는 중국 동해의 별칭이다. 시에서 "연석은 동쪽에서 바다를 본다", "바다" 는 동해를 가리킨다. 초심자' 제 6 권은 "동해와 서해의 차이에 따라 동해는 발해라고 하고, 발해는 바다라고도 한다" 고 설명했다. 여기서 가리키는 동해는 일반적으로 중국 동부 해역을 가리키며, 오늘 저장동 해역을 가리키는' 동해' 와는 다르다.

잔물결:' 잔물결' 의 본의는 물 파동의 모습이다. 이것이 바로' 물이 무엇인가' 라는 시의 뜻이다. 。 안심할 수 있는 모습도 형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류시앙 "9 한숨의 운명" 은 "애정 어린" 입니다. 광대함으로 형용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두목의' 악유묘군'' 하늘에는 고독새가 없어 천고에 가라앉는다.' " (Lian: 하늘의 광대 함을 설명하십시오. ) 을 참조하십시오

소슬:' 소슬' 은 가을바람의 소리를 묘사하는 연속어이다. 송옥' 구변'' 소슬초목 쇠퇴' 에서 나왔다. "소슬가을 바람" 이라는 시는 그것의 본의를 사용한다. 또' 아사' 를 쓰고 있다. "쓸쓸함" 은 외로움과 쓸쓸함을 묘사하는 데도 사용될 수 있다. 두보 "영회시" 중의 한 문장처럼: "신신이 일생에서 가장 씁쓸하고, 만년시가 강호를 휘젓는다."

휘황찬란하다:' 휘황찬란하다' 는 운율, 광채가 눈부시다는 뜻이며, 화려한 단어를 묘사하는 데도 사용될 수 있다. 이 시는 "별한은 찬란하다", 찬란하고 눈부시다. 장형씨의' 스푸현'' 문장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 화려한 어조류. 그리고 "썩은" 이라고 썼습니다.

번역:

바다가 얼마나 광대한지, 돌산이 우뚝 솟아 해변에 우뚝 솟아 있다.

연석산에는 많은 나무들이 있어서 각종 풀이 무성하게 자란다.

가을바람이 소슬소슬 불어오니 해면 위의 거센 파도가 하늘에 사무친다.

태양과 달의 운동은 이 광대한 바다에서 시작된 것 같다.

은하수에 별이 총총한 것이 마치 이 광대한 바다에서 태어난 것 같다.

아주 운이 좋다. 노래로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다.

문제가 해결되다

이 시는 곽무겸의' 악부 진송시' 볼륨 30 에서 뽑혔다.

조조가 전세한 시는 모두 악부시이다. 악부의 구시로 시사를 쓰는 것은 조조의 창작이다. 악부의 구시에는' 샤먼을 나가라' 가 있는데, 상화가톤곡에 속하며, 한대 민가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 사람이 세 사람을 부르고 있다. 현존하는 고시 한 수는 선오도를 구하는 것이다. 조조는 그것을 이용해 자신의 정치적 야망을 썼다. 시 전체는 4 장 (4 해라고 함) 으로 나뉜다. 제 1 장' 관해' 는 관해에서 본 장려한 경치를 써서 그 넓은 마음을 표현했다. 2 장' 겨울 10 월' 과 3 장' 화석' 은 그들이 운동에서 본 소감을 기록하며 사회 격동과 농촌 황량함에 대한 시인의 우려를 표현했다. 제 4 장' 비록 귀수임에도 불구하고' 시인의 강건한 투쟁의 영웅적 기개를 묘사한다. 4 장 앞에는 서문에 해당하는' 얼굴' 이 있다. 이 시는 건안 12 년 (서기 207 년) 조조 북정 우환에 쓰였다.

감상 1:

건안 10 년 (205), 조조 평정 지주, 원소씨의 아들 원상, 원투우환 (동호인 하나) 이 있다. 이듬해, 우환인은 유주를 돌파하여 한인 십여만 명을 포로로 잡았다. 조조는 변환을 없애기 위해 북방을 통일하여 건안 12 년 5 월에 군대를 이끌고 북벌하였다. 8 월 결전, 조조는 적은 수로 많이 이겼다. 승리로 가는 길에 그는 머리를 쳐들고 말채찍을 휘두르며 진황과 오한이 오르는 경석산에 올랐다. 그의 감정이 격해져서, 그의 생각은 추론했다. 바다를 보는 것은 당시 그의 사상 감정의 표현이었다.

바다를 보다' 는 중국 문학사상 최초의 완전한 산수시이자 서정시이다. 그것은 바다를 보면서 본 장려한 경치를 써서 자신의 영웅적인 심정을 표현했다.

시는 네가 이 산에 오른 곳인 이석산에 오르는 것을 기술하며 등산의 목적은 바다를 보기 위해서라는 것을 지적하여, 당신이 평온하고 자연스럽게 바다를 볼 때 본 경치에 대한 묘사를 이끌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은 바다의 경치를 묘사하고, 넓은 바다와 우뚝 솟은 아산도의 웅장한 기세를 선보이며, 바다의 황금빛 풍경을 과시하며, 사람들이 경치를 유람하는 습관에 완전히 부합한다. 그런 다음 그림 전체에서 국부까지 먼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시선을 끌고 고개를 숙이고 자신의 발을 바라본다. 초가을의 연석산은 아직 풀밭으로 가득 차 있지만, 그것의 색채, 강건함, 생동감이 바다와 어우러져 정취를 이룬다.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파도가 용솟음치는 것도 실제 장면이지만' 물이 무엇인가' 보다 한 걸음 더 나아갔다. 시인이 심사한 후의 소감이다. 그가 바다를 처음 보았을 때, 그는 완전히 그 장대한 매력에 끌렸고, 바다가 이렇게 끝없이 펼쳐져 있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다명언) 오랫동안 서 있었더니 깨달은 것 같다. 바람이 불고, 파도가 용솟음치며, 그 속에 우주를 뒤흔드는 거대한 힘이 담겨 있는 것을 느꼈다. 이런 식으로 수평 변화가 평탄도에 나타납니다. 구조적으로 볼 때 바닷물의 정면 리얼 쓰기를 클라이맥스로 밀고 자연스럽게 뒤의 가상 쓰기로 전환한다.

마지막 네 문장, 시인은 상상을 질주하며 또 다른 해경을 묘사했다. 태양과 달이 하늘을 빙빙 돌며 마치 바다의 품에서 떠오르는 것 같았다. 밤하늘에 하늘을 가로지르는 은하수는 바다에서 유래한 것 같다. 바다는 우주를 삼키고 만물을 포용한다. 정말 장관이고 광활합니다. 여기서 시인은 낭만주의의 표현 수법으로 바다의' 정신세계' 를 묘사하여 독자들이 이런 가상의 웅장한 경치를 통해 바다의 광대함과 신기함을 느낄 수 있게 하고, 시인이 위대한 정치가로서의 광대함과 신기함을 느낄 수 있게 하였다. 그래서 이런 경물 작문은 사실 서정적이며 경물 언어에 기반을 두고 있다.

유희재는' 예문지략' 에서 "조공의 호기는 개세하기에 충분하고 건안은 다른 선비가 없다" 고 말했다. "조조는 정치적으로 풍운의 영웅이다. 그의 시는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그의 정치적 포옹을 표현했다. 바다를 보니 한 장면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서사였다. 숙박을 목표로 자신을 바다에 비유하다. 그는' 거북이는 장수하지만' 에서' 늙은 말은 호랑이에 누워 있고, 뜻은 천리에 있다' 고 썼다. 열사는 노년에 용기가 넘친다 "며" 짧은 노래 "에 썼다." 산은 결코 높지 않을 것이고, 바다는 결코 너무 깊지 않을 것이다. 주공이 토하고 삼키고, 천하가 마음을 돌린다 "는 것은 모두 그가 나라를 통일하려는 위대한 포부를 반영한 것이다. 이런 영웅의 본색은 일반 시인이 배울 수 없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조조의 시가 예술적 매력을 가지고 있어 사람들에게 예술적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이유이다. 그것은 또한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주동적이고 승리의 자신감을 높이도록 격려할 수 있다.

감상 2:

처음 두 단락은' 관해' 의 위치를 지적했다. 시인은 위석 산정에 올라 높이 올라갔고, 시야는 넓고, 바다는 한눈에 들어온다. 다음 10 가지 묘사는 거의 모두 이것으로 이어졌다.

물은 물로 가득 차고 산과 섬은 모두 풍경이다' 는 것은 당초 바다를 본 총인상으로 그림의 굵은 선과 비슷하다. 이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해수면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구름으로 우뚝 솟은 산도이다. 이들은 평평하고 넓은 해면에 장식되어 바다를 신기하고 장관으로 보이게 한다. 이 두 문장은 대략 바다의 전망을 그려냈으며, 아래는 서로 다른 레벨로 나누어 심도 있게 묘사할 것이다.

\ "많은 나무, 파라쿼트 풍부.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홍파가 솟아오른다. " 처음 두 문장은 이 산이 많은 섬을 전문적으로 묘사하였다.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초목이 시들었지만, 섬의 나무는 울창하고 초본식물은 풍부해 비즈니스감을 준다. 마지막 두 문장은' 물이 어떤 것인지' 라는 이 말에 대한 추가 묘사이다. 나: 자세히 봐, 쓸쓸한 가을바람 속의 해면은 사실 큰 파도로 기복이 심하다. 이곳에서는 전형적인 가을 환경이지만 가을의 쓸쓸함과 서늘함은 없다. 소슬한 가을바람에 작가는 바다의 광활함과 장엄함을 썼다. 소슬한 가을바람 속에서 바다는 파도가 세차게 일며 하늘을 만났다. 산도는 우뚝 솟아 있고, 초목은 울창하며, 퇴색과 감상의 정취가 없다. 이런 새로운 경지, 새로운 풍격은 마침 그의' 순교자' 마음을 표현했다.

예기치 않은 경우 \ "태양과 달 여행; 별한이 휘황찬란한데, 만약 뜻밖이라면. " 앞의 묘사는 해수면에서 관찰한 것이다. 이 네 마디는 망망한 우주와 관련이 있으며, 바다의 기세와 힘을 독자에게 드러낸다. 광대한 바다는 하늘과 연결되어 있고 공기가 혼탁하다. 이 파란만장한 바다 앞에서 해와 달과 별, 한 (은하수) 은 모두 보잘것없어 보이는데, 그들의 운행은 마치 바다에 의해 자유롭게 흡수되는 것 같다. 시인이 여기서 묘사한 바다는 눈앞의 진실한 광경이자 자신의 상상력과 과장으로 우주의 장대한 분위기를 드러내며' 오악부터' 의 기세로 가득 차 있다. 이런' 숨쉬는 기상' 은 시인의' 눈',' 가슴' 의 예술적 경지이다. 내면적으로 시인이 거창한 정치적 포부도 없고, 공로를 세우려는 야망도 없고, 미래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한 낙관적인 태도도 없다면, 이렇게 장려한 시경을 절대 쓸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과거 조조의 시' 패기' (심덕잠에서) 가' 바다 보기' 등의 작품을 가리킨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감상 3:

이 시는 동한 건안 12 년 207 년 가을에 쓰여졌다. 그해 여름과 5 월, 시인은 군대를 이끌고 북상하여 우환으로 갔고, 7 월에는 노룡세를 떠나 9 월에 전승을 거두었다. 도중에 담임 선생님이 예석산을 지나가자 시인은 높은 망해에 올라 이 천고에 칭송되는 명편을 남겼다.

바다에 직접 꽂힌 돌산이 우뚝 솟아 있다. 명절은 이미 늦가을이지만, 산에는 생기발랄하고, 나무는 파랗고, 푸른 풀은 파릇파릇하다. 가을 바람이 불고, 임호산이 울고, 초목이 노래한다. 바다 속의 파도가 으르렁거리며 하늘을 받으려 한다. 바람은 파도를 돕고, 파도는 강하다. 물이 어떤 것인지' 에서' 홍파가 솟아오르는 것' 에 이르는 몇 마디 말로 파란만장한 해산추색, 관찰력 예민함, 시야가 넓고, 총괄적으로 병행하여 저자의 초인간적인 지혜와 남다른 식견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바람이 불어 파도가 일고, 연석산이 우뚝 솟아 움직이지 않는다. 산이 높고 바람이 세서 시인이 높은 망해에 오르는 호정을 불러일으켰다. 이런 숭고한 정서에는 시인이 역사의 조류를 이끌고, 과감하게 행동하고, 멀리 내다보는 정치인의 품격이 포함되어 있다. 시인은 어려움과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군계군으로서 확고함과 여유를 가지고 있다. 산속의 울창한 식물은 시인이 군사장부에서 재능이 넘치는 사람들과 용맹하게 싸우는 장군들을 볼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는 그의 지휘 아래 수백만 명의 영웅을 보았다. 나는 황무지 마을 군민이 풍작을 축하하는 시끌벅적한 장면을 보았다. 소슬소슬한 가을바람은 전기의 울림이다. 줄기차게 출렁이는 파도는 전략결전이 승리할 때 전사들이 적진을 돌파하는 장관이다. 봐라, 남징북전의 어려움을 생각하다. 전쟁은 끝나지 않았고, 인민은 안전하지 않았고, 세계는 아직 통일되지 않은 우려를 가지고 있다. 여전히 자신의 행동을 비판하고 방해하는 사람들이 있다 ... 이 때, 그것들도 머릿속에 떠올랐다. 시인의 사상이 어찌 바다처럼 설레지 않을 수 있겠는가?

눈앞의 산해를 다 썼을 때 시인은 서로 다른 시공간의 바다를 전환하여 해와 달과 별의 웅장한 광경을 공양하려고 애썼고, 이 해산의 가을색 지도에 웅장한 기세를 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이것은 시인 영웅의 가슴의 진일보한 확장이다. 일월은 인류에게 따뜻함과 광명을 가져다 주며, 시인이 사람들을 수심에 불타고 천하를 통일하는 거대한 정치적 포부를 실감나게 대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찬란한 은하수는 시인 문무 쌍전의 생동감 있는 묘사이다.

늦가을에는 돌산에 식물이 웅장하고 생기발랄하여 풍부한 수토 보존의 혜택을 받는다. 태양, 달, 하늘, 은하수, 자강불식의 가장 큰 힘은 모든 것을 포용하는 바다에서 나온다. 산, 웅장하고 아름답다. 바다는 파란만장하지만 무게를 잃지 않는다. 강유상제와 덕재를 겸비한 정치전략은' 인위현' 정책을 시행하는데, 마치 이 산과 같다. 산 같은 성격, 바다 같은 마음, 틀림없이' 주공이 음식을 토하고, 천하가 마음을 잃는다' 는 것이 틀림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말 그대로 시 전체가 자연의 풍경으로 감정을 표현한 흔적이 전혀 없다. 이것은 시인' 산은 높지도 않고, 물은 깊지도 않다',' 복숭아리는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는 정치인의 풍격과' 허무함' 을' 대위대함' 으로 바꾸는 교묘한 예술수법을 보여준다.

해산의 가을색은 사람을 매료시키고,' 바다를 보다' 라는 시는 더욱 기억에 남는다.

감상 4:

건안 12 년, 조조 원정 우환은 전승을 거두며 기본적으로 중국 북방을 평정했다. 이 시는 조조가 행군 도중에 연석산을 지나갈 때 쓴 것이다. 그것은 바다의 광대함을 묘사하고, 기묘한 면모를 보여주며, 작가의 넓고 장대한 심정도 표현했다. 중국 최초의 산수시 대표작이다.

처음 두 문장은 유람의 장소를 묘사하고 있으며,' 관람' 자는 문장 전체를 주도한다. 다음은 바다를 보고 보는 풍경입니다.

"물이 어떤가" 에서 "홍파가 솟아오른다" 에 이르기까지, 나는 시인이 바다를 볼 때 보고 들은 것을 썼다. "그" 라는 단어는 관광객들의 놀라운 표정을 썼다. 갑자기 가을바람이 불어와 하늘에서 거센 파도가 일면서 그 기세는 더욱 짜릿했다. 예기치 않은 경우 \ "태양과 달 여행; 별이 휘황찬란하고, 뜻밖이라면' 이라는 네 마디는 서로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시인은 풍부한 상상력으로 바다를 볼 때의 느낌을 썼다. 우주를 삼키는 바다가 바로 시인의 넓은 가슴의 상징이 아닌가?

마지막 두 문장은 후렴구에 더해져 시의 본문과는 무관하지만 감정 표현을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이 시의 중요한 특징은 정경을 써서 감정을 드러내는 것이다. 시 전체가 경물을 묘사하는 것은 단도직입적이지만, 우리는 실제 경물에 대한 묘사에서 시인의 비범한 정신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