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게리지덴' 시리즈를 플레이해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5편보다 4편이 더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검색해 보세요. Thunder에서 다운로드 링크로 이동하세요.
역사를 주제로 한 컴퓨터 게임으로는 국내 플레이어들에게 가장 친숙한 게임이 광롱컴퍼니(Guangrong Company)의 게임들 외에 '삼국지' 시리즈와 같은 게임들도 있다.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조조전설' 중국에는 수많은 플레이어가 있지만, 일본 게임사로서 자국의 역사를 소재로 한 KOEI의 게임은 수량 면에서 삼국지 게임을 훨씬 능가합니다. 예를 들어, 영광스러운 시대를 창조한 "가와나카지마 전투", "영웅전" 시리즈의 "모리 모토지" 등이 있습니다. 그중에는 "세 개의 화살", 문화 예술적인 "겐페이 전투", 전략적인 "노부나가의 야망" 시리즈, 롤플레잉 전략 게임 "태고 리츠시덴" 시리즈가 모두 고전입니다. 이 작품들 중 국내 플레이어들에게는 익숙하지 않은 일본의 역사적 배경이기 때문에 국내 플레이어들 사이에서는 '태고 리지덴' 시리즈가 대안으로 꼽히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다이코 타츠키덴' 시리즈는 일본 역사상 가장 격동의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전략 및 체스 게임으로, 일본 역사상 유명한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성장 경험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1993년 '태고예지전'이 시작된 이래 4세대를 거쳐 2004년 3월 12일에는 '태고예지전 5'도 모두의 앞에 모습을 드러낸다.
타이지 5 출시를 앞두고 모두를 위한 타이지 시리즈 회고편을 제작했습니다. 이 주제를 통해 여러분의 과거, 잃어버린 게임 시절, 젊음의 추억을 되새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타이게 결의의 전설
KOEI는 게이머의 꿈을 대표합니다. , 이 게임 회사는 1978년에 설립되어 현재 26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난 26년 동안 역사와 게임에 대한 사랑으로 수많은 고전 게임을 우리에게 바치며 수많은 행복한 시간을 함께 해왔습니다. "Taiko Li Zhi Zhuan" 시리즈도 그중 하나입니다.
'태거이지주안'은 1993년생이다. 1978년부터 1993년까지 15년 동안 Guangrong은 이미 염료 회사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로 성장했습니다. 에가와 요이치 사장과 부인 케이코 여사는 역사에 대한 깊은 관심과 게임에 대한 독특한 통찰력을 바탕으로 고전 역사를 주제로 한 전략 게임 "삼국지" 시리즈, "노부나가의 야망" 시리즈, "다카이" 시리즈를 제작했습니다. " 시리즈. "항해의 시대"등. 그러나 혁신의 영광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1993년 3월 3일은 일본의 전통 인형 축제로, 소녀들을 위한 이 축제는 700여년 전 헤이안 시대부터 존재했습니다. 이날은 '태극리지주안'이 태어난 날이기도 하다. 출시 이후 빠르게 일본 글로리 팬들의 새로운 타깃이 됐다. 3차 현지화와 대만 출시 이후 일본 역사 테마 중 드물게 많은 중국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끌었다.
1 '태극이지전'은 영광스러운 새로운 시도라고 할 수 있지만, 매우 성공적인 시도다. 이 게임은 당시 매우 인기가 있었던 롤플레잉 요소와 결합된 역사적인 SLG를 사용하며, 개발을 위한 일부 게임 요소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발견의 시대"가 있었지만 "북입입전"은 더욱 세밀하고 일본의 역사적, 문화적 요소를 많이 추가하여 이 게임을 고전 작품으로 만들었습니다.
게임이 선택한 스토리라인도 게임 성공의 중요한 요인이다. '태고 리츠시덴'의 주인공은 일본 역사상 전설적인 인물로, 전국시대를 종식시키고 통일을 이룬 도요토미 히데요시(키노시타 후지요시로)다. 일본, 그리고 동시에 가장 천한 출신의 유력 관리이기도 했다. 진정한 세상의 사람. 이 고된 투쟁의 역사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일본 전국 시대와 당시의 많은 영웅들과 결합되어 플레이어는 역사의 우여곡절 속에서 작은 사람들의 부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 자체는 두 단계로 나누어져 있는데, 게임 초반에는 게임이 진행되면서 캐릭터의 능력치가 자동으로 높아지는 게 특징이다. 주로 전략 게임이 될 것입니다. 메인 스토리가 진행되는 동안 주인공은 말 구입, 쌀 구입 등과 같은 몇 가지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또한 많은 역사적 사건이 발생하고 이러한 역사적 보물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 문화적 요소도 게임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노부나가의 야망" 시리즈와 달리 "대고 리츠시덴"은 정이핀칸바이의 공식 지위를 얻는 한 일본을 통일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전쟁을 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외에도 게임은 역사적 궤적을 따르는 동시에 당시 게임에 보기 드문 개방성을 부여하여 플레이어에게 큰 자유도를 제공합니다. 1세대에서는 이것이 그다지 눈에 띄지 않지만, 게임에서는 히데요시가 한걸음 한걸음 세계의 길을 걷게 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방관자가 되어 세상의 변천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사무라이 가문의 흥망성쇠. 2세대부터 게임의 개방성이 더욱 뚜렷해졌습니다.
태극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인 '태극리지전'은 게임 단계가 다소 좁고 과정도 너무 단순하지만, 시리즈 전체에 걸쳐 상대적으로 완전한 틀을 구축한 게임이다. 처음부터, 그리고 미래 세대에게 물려받게 됩니다.
2 태거의 전설 2
1994년 초, "태거 이야기 2"의 대만 중국어 번역의 세 번째 물결이 같은 해에 소개되었습니다. 스토리 오브 타이거2'가 공개됐다. '등장!'
'태극예지전' 1세대가 구축한 프레임워크가 매우 완성도가 높아 2세대는 이를 바탕으로 게임의 다양한 기능을 개선해 이 게임을 진정한 게임으로 만들었다고 할 수 있다. 클래식.
우선 2세대는 그래픽이나 음악 면에서 1세대에 비해 눈에 띄게 발전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음악적인 면에서는 2세대의 음악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게다가 게임의 세계와 무대도 더욱 넓어졌습니다. 1세대의 지도는 일본의 절반으로 제한되었기 때문에 게임 진행이 약간 빨라진 반면, 2세대의 지도는 200개의 도시와 49개의 마을을 포함하여 1세대에 비해 거의 두 배나 커졌습니다. 거의 일본 전체.
2세대의 스토리는 여전히 1세대와 동일하지만, 1세대에 비해 새로운 캐릭터가 많이 추가되는 동시에 캐릭터 매개변수 설정도 변경됐다. 더욱 상세하고 합리적이며, 캐릭터의 다양한 능력은 더 이상 자동으로 향상되지 않지만, 해당 장소에서 학습하여 해당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플레이어는 부하를 모집하고 부하를 함께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의 플레이 가능성을 높여줍니다.
2세대의 자유도는 1세대에 비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히데요시와 함께 레벨을 한 번 클리어하면 게임 중에 오다 가문을 떠나 다른 다이묘를 위해 일할 수도 있습니다. , 그는 또한 시바타 카츠이에, 아케치 미츠히데 및 새로운 장군들이 동일한 역사적 사건을 다른 관점에서 보는 것처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스마마타 성, 가나자키 궁 황후, 아즈치 성, 혼노지 사건을 포함하여 총 13개의 역사적 사건이 있습니다. , 나가시노 전투 등 히데요시의 운명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역사적 사건은 각 사건이 발동되기 위해 특정 조건이 필요합니다.
유일한 단점은 '태극예지전2'가 버그가 많다는 점과 동시에 당시에는 중국어화되지 않았다는 점이다(번체 중국어판은 6년이 지나서야 등장했다). , 그래서 중국에서는 전작만큼 널리 퍼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현대적인 관점에서 볼 때, 2세대는 1세대의 문화와 예술성을 계승함과 동시에 이후의 작품들과 비교할 수 없는 개선을 이루었으므로 이 시리즈의 가장 고전적인 작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삼국지 시리즈에서 "삼국지" 4"의 위상과 같은 것입니다.
3태거리지전3
2세대 이후 코에이의 다른 시리즈 작품들이 계속해서 신작을 내놓고 있지만, '태거리지전3'에 대한 소식은 없다. 전체 Taige Lizhizhuan 시리즈는 5년 동안 침묵했습니다.
1999년 3월, 드디어 일본판 '북극입학전3'이 나왔고, 당시로서는 640×480 256색 화면이 절묘했고, 이 세대의 가장 칭찬할 만한 특징이 됐다. KOEI의 아티스트들은 사진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각 캐릭터의 아바타는 더 이상 이전 세대와 동일하지 않습니다. 각 군 사령관의 아바타는 고유한 특성을 가지며, 아바타에서도 캐릭터의 개성을 볼 수 있습니다. .
캐릭터 속성은 게임에 진입할 때 자신의 선택에 따라 장군이 어떤 속성에 집중해야 할지 결정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현명한 일반형, 영웅형, 혼란형이 있습니다. 앞으로 배울 수 있는 스킬은 최대. 동시에 3세대 도시와 마을은 이전 세대보다 더 많은 지도를 보유하고 더 넓습니다. 내정체제에 있어서는 3대에 이르러 내정의 지시가 대폭 풍부해져 4대 내정부분의 기반을 마련하였다.
아쉽게도 개방성 측면에서는 3세대가 2세대에 비해 확실히 약하다. 주인공 토키치로 외에 가상의 인물인 료타 마사카츠(시바타 카츠이에와 오다시의 아들)가 추가되었지만, 더 이상 캐릭터 선택이 없어 게임의 재미가 떨어집니다. 아마도 나중에 이것을 깨달은 것이 "Taiko Rizhiden 4"에서 수많은 캐릭터 선택으로 이어진 것은 KOEI였을 것입니다.
3세대는 그래픽과 음악 품질이 뛰어나고, 내정 시스템과 전투 지시 등에서 큰 혁신을 이루었지만 게임 플레이는 확실히 2세대만큼 좋지 않고, 더 많은 역할을 한다. 과거와 미래의 역할을 연결합니다. 그러나 중국판이 국내에 확산됨에 따라 많은 새로운 플레이어들이 이 세대부터 Taiko Risekiden 시리즈를 접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점에서 제3의 물결은 필수불가결합니다.
4 Taiko Ryoshiden 4
KOEI는 봄을 선호할지 모르지만 원래 2001년 봄에 출시될 예정이었던 "Taiko Ryoshiden 4"는 6월 1일까지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삼국지8'도 같은 달에 출시됐지만 국내 플레이어 중 일본판을 접한 사람은 많지 않았다. 2월 대만이 '태고지전4' 중국판을 성공적으로 출시한 이후에야 이 게임을 시작한 이들도 많았다. 2002년 1월 1일. 게임. 하지만 "삼국지8"에 비하면 "태고역전 4"도 그에 못지않게 인상적이며 대체 전략 게임 유형의 매력을 다시 한 번 보여줍니다.
3세대의 실패에 직면한 KOEI는 이전 세대의 장점을 거의 모두 유지하면서 게임에 있어서 큰 혁신을 이루었습니다. 가장 눈길을 끄는 점은 게임에 카드 메커니즘이 도입되었다는 점입니다. 모든 캐릭터, 스킬, 장소, 타이틀은 물론 개인 전투와 합동 전투까지 카드로 표현되고 진행됩니다.
4세대의 가장 큰 특징은 극도로 높은 자유도와 개방성이다.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처음에는 키노시타 토키치로로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게임 도중 다른 사람과의 친밀도가 3 하트에 도달하면 그 사람의 "주인공 카드"를 얻을 수 있으며, 이후에는 이 사람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게임을 시작하세요. 이런 방식으로 전국시대의 모든 정예 인물을 포함하여 최대 600명의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에 KOEI는 전국 시대의 거의 모든 유명 이벤트를 포함하여 유명 캐릭터를 위한 수많은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하는 트리거 조건도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사람들이 이를 통해 보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역사적 사건을 다른 관점에서 관찰하고 경험하며 세상의 변화를 느껴보세요.
4세대의 직업도 엄청나게 풍부하며, 이전 세대처럼 무술가로 활동하고 공헌을 하는 것 외에도 뛰어난 인술을 갖춘 닌자나 부유한 사업가가 될 수도 있으며, 각 세대마다 다양한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직업 해당 경력 평가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풍부하고 다양한 삶을 경험할 수 있으며, 동시에 플레이어는 다양한 관점에서 웅장한 전국 시대를 더 쉽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속성 면에서는 4세대에서는 캐릭터의 스킬이 대폭 늘어났다. 각 캐릭터는 16개의 스킬을 갖고 있어 해당 활동과 임무, 전투에 큰 영향을 미친다. 기술은 운동을 통해 향상될 수 있으며, KOEI는 플레이어가 기술을 연습할 수 있도록 많은 흥미로운 미니 게임을 설계하여 레벨이 높아질수록 난이도가 높아져 게임의 플레이 가능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또한, 그래픽 면에서도 4세대는 3세대에 비해 크게 개선되었으며, 이는 KOEI의 PS2 게임 '결전'을 기반으로 한 장면과 캐릭터 아바타의 드로잉에서 확실히 부각됩니다. 3세대 캐릭터 아바타는 캐릭터의 아바타를 더욱 아름답고 뚜렷한 개성으로 만들어줍니다.
요컨대, 4세대 역시 2세대의 장점을 거의 모두 물려받으면서도 개발과 롤플레잉 요소를 더 강조하고 전략전 요소를 줄였음에도 불구하고 큰 혁신을 이뤘다. 어떤 사람들은 카드 전투 방식을 좋아하지 않지만 여전히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많은 플레이어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enet에서 복각된 5권:
코에이 컴퍼니의 시그니처 시리즈 중 하나인 당신은 전국 시대의 일원으로서 캐릭터 각자의 목표의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Taige 시리즈의 최신 게임 ""Taiko Dedicated Legend V"가 올 겨울 출시됩니다. 예약 가격은 9,800엔입니다. 게임의 기본 내용은 지금까지 시리즈의 다른 게임과 동일합니다. 플레이어는 오다 노부나가의 참모가 된 기노시타 토키치로(훗날 도요토미 히데요시)를 조종해 전국 시대의 혼란스러운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거나, 주인을 돕거나, 일본 통일이라는 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스스로 다이묘가 됩니다. 그러나 게임의 주요 테마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은 시리즈의 이전 게임과 유사하며 플레이어는 키노시타 요시로 이외의 다양한 캐릭터를 제어하고 무장 이외의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사업가 또는 닌자로서의 목표.
이 게임에서 조종 가능한 캐릭터의 수는 전작에 비해 200개 이상 증가해 총 800개로 늘어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처음에는 모든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는 없습니다. 게임 중에 좋은 관계를 맺은 캐릭터로부터 카드 같은 것을 얻을 수 있고, 다음 게임에서 해당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카드 같은 것'이라고 불리는 데에는 이유가 있다. 캐릭터 부분을 카드(주인공 카드)라고 불러도 큰 문제는 없으나, 그 외에는 카드를 사용하는 장면이 대폭 줄어들 예정이다. 전작에서는 개인전과 합동전이 모두 카드로 표현됐으나, 이 시스템에 대한 찬반 의견이 엇갈린 것 같아 이번 게임에서는 (적어도 전투 화면에서는) 카드가 거의 나오지 않는다 p>
전작을 말하자면, 사무라이뿐만 아니라 사업가나 닌자로도 '살아볼 수 있다'는 점도 이 게임의 큰 매력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더욱 확장됐다. 구체적으로 플레이어는 위의 세 가지 직업 외에 해적, 검사, 대장장이, 의사, 차 명인 등으로도 생활할 수 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단순히 사는 것만이 아니라 다양한 직업에서 '세계 1위'가 되기 위해 노력할 수도 있습니다. 닌자로서, 검객으로서, 의사로서 각각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어야 하는데... 이것은 물론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어떤 분야에 있든 정상에 오르려면 확실히 노력이 필요합니다. 또한, 같은 세력 내의 동료와 다른 세력의 동료 간의 관계도 반영됩니다. 이가닌자군과 코가닌자군 간의 대결, 돈을 벌기 위해 협력하는 상인과 해적 등이 게임 내에서 등장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더 이상 카드 배틀이 아닌 배틀 시스템은 무엇일까? 본 게임의 전투는 '야전', '공성전', '개인전'의 세 가지 상황으로 구분됩니다. 야전은 격자형 지도 위에서 펼쳐지는 군대 간 전투로, '비행 단검의 매복', '스피드' 등 장군이 보유한 특수 기술을 능숙하게 활용하여 승리를 쟁취합니다. 아직 구체적인 정보는 없지만 화면에 나온 사진을 보면 매우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느낌도 있습니다. 이 게임 화면의 상황은 사람들이 추가 조사에 관심을 갖게 만들 것입니다. 공성전은 국가 지도에서 진행됩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시리즈 초창기처럼 단순하게 생각할 수는 없겠죠? 다음은 개인전이다. 칼이나 총뿐만 아니라 화승총, 낫 등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여 싸울 수 있다고 합니다. 더욱이 이번 시리즈 최초로 멀티플레이어 전투가 등장한다고 전해져 모두의 주목을 끌고 있다. 또한, 운용하는 캐릭터에 따라 '투소드 스타일', '제비 리턴', '클론 테크닉' 등의 필살기를 익힐 수 있다.
완전히 플레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