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 일명 시는 일정한 운율과 리듬을 지닌 문학 장르로, 일정한 형식과 격법에 따라 작가의 풍부한 감정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고 고도로 간결한 언어로 사회생활을 반영할 수 있다.
시는 문학의 조상, 예술의 뿌리, 시는 영혼을 서술하는 문학 장르이고, 시인은 성숙한 예술 기교를 익히고 음절, 성조, 리듬의 일정한 요구 사항에 따라 간결한 언어, 풍부한 감정, 풍부한 이미지로 사회생활과 인간 정신세계를 고도로 집중적으로 표현해야 한다.
공자는 시에 네 가지 기능이 있다고 생각한다: 불러일으키고, 관조하고, 모이고, 하소연하다. 육기는 "시는 사랑 때문에 아름답다" 고 생각한다. " 고대 중국의 불행은 시라고 하고, 기쁨은 노래라고 부른다. 또한' 시경' 은 중국 고대 문학작품' 시경' 의 본명 ('시경' 은 서한에서 시작됨) 이기도 하다.
우리의 조상, 원시 인류는 바람, 비, 레이, 전기와 같은 많은 자연 현상을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모두 신령에게 귀속된다. 원시 인류는 경외심에서 우러나와 신령에 대한 노래와 춤을 선보이며 사람들의 기대를 표현했다. 바람과 비가 잘 오고, 오곡이 풍성하다. 이것이 바로 시의 기원이다.
그것은 종교와 노동에서 온다. 원시인들은 노동을 하면서 간단하고 리드미컬한 울음소리를 내며 노동이 가져온 일시적인 고통과 정신을 잊고 행동을 조율했다. 점차적으로, 이 간단하고 리드미컬 한 외침은 노동 자체의 목소리를 모방하고 근로자의 감정을 표현하는 시로 발전했습니다.
노신 선생은 일찍이 말했다. "시는 운문이다. 노동기간에 발생한다. 소설은 산문이다. 휴식에서 일어난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시가 보편적인 예술이며 가장 오래된 문예 양식이라고 말한다.
시는 시인이 현실관념이나 세속관념에 동의하지 않아 생긴 분노와 불만이다. 이소체, 고시체, 근체시, 현대시가 모두 시의 한 형태일 뿐이다. 가장 아름다운 것은 인류 역사의 높이에 서서 시를 번쩍이는 시대의 고리이다.
시는 시뿐 아니라 서정적 아름다움도 모든 문학 스타일과 예술 유형의 공통된 요인이다. 그러므로 시는 보편적인 예술이며, 심지어 예술의 경계를 넘어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