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 19 곡' 의 서정적 특색과 후세시에 미치는 영향을 얕게 분석하다.

1, 끝이 없다는 뜻입니다.

어휘 선택이 매우 간단하고 명료하다. "문자 그대로 말하면, 매우 평범하고 쓸모가 없다. 만약 학자가 그의 친구에게 자주 하는 말을 한다면, "그러나 그것은 무궁무진하고 의미가 있다.

2, 단순한 자연.

감정적으로 볼 때,' 고시 19 곡' 은 순수하고 진실하며 꾸밈이 없다. 예술적 표현에 있어서, 그 문필은 글자가 모두 수월하고, 금조각의 오가공이 아니라 연꽃 같은 자연시화의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3. 장면 융합.

고시 19 곡' 에서 묘사한 경물, 정경, 감정이 매우 일치하여 종종 스케치, 대비, 상징 등의 수단을 통해 정경이 어우러지는 예술적 경지를 형성한다.

4. 언어가 간결하다.

고시 19 곡' 언어는 소박하고 자연스럽지만 매우 세련되고 정확하다. 표현력이 풍부하고 의미심장하다. 또한, "고시 19 곡" 은 종종 겹침을 사용하거나, 경물을 묘사하거나, 이미지를 묘사하거나, 장면을 묘사하는 것을 생동감 있게 전하며, 시의 리듬의 아름다움을 더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의 아름다움, 리듬의 아름다움, 리듬의 아름다움, 리듬의 아름다움, 리듬의 아름다움)

고시 19 곡' 은 한나라가 한족 민요를 기초로 발전한 오언시이다. 내용은 대부분 근심에서 벗어나, 실의를 미워하지 않고, 사상이 소극적이고, 기분이 저조하다. 그러나 그 예술적 성과는 매우 높고, 감정을 잘 표현하고, 사물을 잘 이용하여 돋보이게 하고, 풍경에 정이 들어 있고, 경지에 융해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사상 내용

이 19 시는 기본적으로 방랑녀의 말이다. 구체적으로 부부와 친구의 이별, 사자의 방황과 좌절, 인생의 무상함은' 고시 19 곡' 의 기본 감정 내용이다. 어떤 작품들은 부를 추구하고 제때에 먹고 마시고 노는 사상을 표현했다.

이 구절은' 고시 19 곡' 이 표현한 감정이 타고난 경험과 감정이라고 지적했다. 예를 들면:' 강에서 부용을 따다',' 유일소함' 은 고향, 친족에 대한 동경을 표현했다. 황혼에 머나먼 곳에서 온 손님과 견우성은 나그네에 대한 사부의 깊은 그리움과 진실한 사랑을 표현했다. 여행객의 생활 상태에 대한 느낌과 생활에 대한 생각을 표현하다.' 차로 돌아가서 말해 봐',' 명월이 밤사진을 찍는다'.

요컨대,' 고시 19 곡' 은 생활에서 가장 기본적이고 흔히 볼 수 있는 감정과 사상을 표현하며' 사람이 공감한다' 는 것이다. 그래서 이 시들은 사람들을 영원히 감동시킬 수 있고, 오래도록 새로워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편' 고시 19 곡' 은 한말 사회사상 대변화 시기 문인들이 추구하는 환멸과 침몰, 영혼의 각성과 고통을 예술적인 방식으로 깊이 재현했다. 학자들은 이를 "신하가 친구를 버리고, 여노민을 생각하며, 정서에 따라 서로 비교하며, 실질적으로 우화, 삼도음탄한다" 고 부른다 (왕강

고시 19 곡' 에는 유랑 여성의 현실 생활과 정신생활의 엄청난 고통을 더욱 깊이 반영한 작품이 있다.

고시 19 곡' 의 많은 작품들은 모두 여성의 관점에서 쓴 것이다. 우선 남성권 사회에서는 여성이 자신의 구체적 상황 때문에 평생 사랑과 결혼에 기탁할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둘째, 고대 여성의 좁고 폐쇄적인 생활환경과 정신세계는 고독 속에서 끊임없이 씹고 그리움의 고통을 맛보게 하며, 손님을 대하는 길은 깊고 섬세하여 남성들이 미치지 못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여성의 풍부한 감정과 예민한 촉각은 생활환경의 각종 사물과 교류하여 이러한 것들을 여성 심리의 가장 감동적인 물화 형식으로 만들어 시인의 창작에 풍부한 이미지와 의경을 제공한다.

한말 문인들은 여성 세계와의 정신교류의 현실적 기반을 상당 부분 갖추고 있다. 그들은 진실한 이해와 동정을 표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고난과 고통스러운 생활 경험에도 녹아들었다. 이것이 바로' 고시 19 곡' 이 여성의 시각으로 그리움을 써서 보편적이고 지속적인 예술적 매력을 얻는 이유이다.

고시 19 곡' 은 선인들의 사회적 상황, 정신생활, 인격적 기질을 예술적으로 표현하여 한말 사회생활의 한 측면을 드러내며 중요한 인지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한 () 초에 치국 사상은 황로학 () 이며, 한무제 통일 유학 후 황로 () 가 실세하였다. 동시에 유가사상과 융합되어 점차 장자 사상과 융합되어 한대 사회도교의 특수한 풍격을 형성하였다. 근심과 근심은 노자 사상의 일부이다. 장자가 되자 이런 심리가 두드러졌다. 이런 사회사조의 영향으로 지식인들은 생명의식을 강화시켰고, 그에 따라 그들은 생명의 짧음을 한탄하고 죽음에 대해 생각했다. 개인의식의 각성과 생명가치의 발견은 한대 문인들이 시간의 총총한 흐름에 대해 우려를 불러일으켜 죽음에 대한 혼란과 공포로 가득 차게 했다. 그들은 삶에 대한 존중과 열망을 표현하기 위해 이 한정된 생명 캔버스에 가능한 많은 소비를 하고 싶었지만, 현실의 불공정은 변할 수 없었고, 가치는 생명의 밀도를 증가시켜야만 실현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제때에 먹고 마시고 노는 것이 바로 이 이념의 파생이다. 도가 () 는 절욕을 중시하지만, 사람이 자신의 인간성과 욕망에 복종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욕망이 충족되지 않으면 내면의 감정의 파란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 "100 세 미만 출생, 종종 천 년 걱정 임신; 낮이 짧고 밤이 길다. 왜 촛불 아래서 여행하지 않습니까? 제때에 즐기려고 어떻게 여기에 머물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술을 좀 마시고 화초를 걸치는 게 낫겠다' 와' 인생은 석두 아니다. 어떻게 더 오래 살 수 있을까?' 선거가 갑자기 실현되어 명예가 보물로 여겨졌다. 하늘과 땅 사이의 생명이 갑자기 여행자처럼 변했다. "이런 실의에 빠진 가난한 사람들은 자신의 내면의 가난과 고민에 대한 고민을 아이러니로 표현할 수밖에 없다. 이런 인생의 비극감은 근본적으로 시인이 생명의 가치와 존엄의 교살에 직면했을 때 강한 반항의식을 보였기 때문에, 내면의 방종은 뼈를 찌르는 슬픔이었다. 세속생활과 사회사무에 대한 관심은 나의 진실한 인격의 귀환을 가져왔고, 도가 사상은 시인의 시대적 억압에 대한 생명의식을 일깨웠다. 시인은 자신의 삶의 가치와 정서적 취향을 재정의하기 시작했고, 서정적인 표현과 개성은 결국 문학을 숙명의 길로 이끌었다. 고시 19 곡' 은 도가 사상의 영향을 받아 감정의 자유표현을 강조하고 자연과 소박한 스타일을 추구한다. 왜냐하면 대로 자체는 가식적이지 않기 때문이다. 이런 사상의 영향으로' 19 가' 의 전반적인 스타일은 단순하고 자연스럽게 조각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라오 주앙 (Lao Zhuang) 사상에는 냉소주의가 있습니다. 도가 () 는 비록 조용함을 숭상하지만, 어두운 사회 현실을 비판하는 노력도 아끼지 않는다. 고시 19 곡' 은 서정적인 작품이지만 시인의 분노와 슬픔의 주된 원인은 통치계급과 관료제도의 불공정과 불합리함이다. 백나무 위의 녹색 무덤' 에서 만로의 고관 귀인은 서로 묶여 있고, 상층 사회는 폐쇄적인 시스템과 같아서 외부인이 들어가기가 어렵다. 명월과 야등' 의 동교 전우들도 제자로 시인을 버린 등. 이것들은 모두 측면에서 사회의 어두운 현실을 채찍질하여 일정한 사회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한대는' 독존유술' 의 사상 통치 정책을 채택했지만 도가 사상은 시종 그 시대 사상의 일부였다. 특히 동한 시절 경학이 쇠퇴하고 노장이 돌아오면서 선인들에게 미치는 영향이 점차 보이지 않게 바뀌었다. 전체 사회사조의 영향으로 궁핍하고 실의에 빠진 문인들은 현실의 충격으로 이미 의기소침하고 투지가 없어 도가 사상에서 해방을 찾았다. 따라서 그들의 시가 창작은 필연적으로 이런 심리의 영향을 받을 것이다. 문인들은 도가로 돌아오면서 중국 정통 유가사상의 영향을 받아 왔기 때문에 그들의 마음가짐은 모순의 이원성을 나타냈다. 그러나 시인의 가슴에는 유도의 두 가지 사상이 있기 때문에 중국의 두 전통문화의 정수가 모두 시에 나타나' 고시 19 곡' 이 이렇게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지니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