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그의 성격: 성실. Ta {mi n 의 히브리어 번역은 나무랄 데 없고, 이것은 약간 부정적인 것 같다. 그것은 온전하거나, 전심전력으로 견고하다는 뜻이다. 두 번째 단어인 정의는 구약에서 도덕의 기초이다. 이것은 결코 진부한 말이 아니다. 일부 윤리체계는 이것에 기반을 둔 것이 아니라 행복이나 자기 만족을 추구하는 것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2. 그의 원어: 속박. 욕설이라는 단어의 배경은 이리저리 돌아다니거나, 모든 것을 정탐하거나, 여기저기 루머 전파 (예: 히브리어 창 42: 9 이하) 하는 것이다. 또 다른 표정, 리엑스16 참조). 그것의 의미는 유언비어를 퍼뜨리는 것보다 스캔들을 퍼뜨리는 것에 더 가깝다. 히브리어를 친구로 번역하는 것은 문맥에 따라 의미가 다르며, 여기서는 다른 사람만 가리킨다. 이런 공평한 태도는 친구들에 대한 충성심을 좁게 묘사하는 것보다 전문에 더 잘 맞는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마지막으로, 뭇매를 치는 것은 경멸을 던지는 말이나 계란에서 뼈를 고르는 것을 가리킬 수 있다. 그럴 필요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잠언 1 12 는 증오가 분쟁을 일으킬 수 있다고 말합니다. 사랑은 모든 결점을 가릴 수 있다. 이 전체 절은 바로 그것의 뜻이다.
3. 만약 우리가 하느님의 거룩한 산에서 살고 싶다면, 우리는 정직하고 공정하며 정직해야 한다. 혀로 사람을 비방하거나 친구를 부당하게 대하지 마라. 그의 눈에는 의리가 있어, 악행을 좋아하지 않는다. 하지만 저는 하느님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을 존중합니다. 가끔은 하나님을 위해서, 설사 손해를 봐도 망설이지 않는다. 만약 그가 사장의 자리에 있다면, 그는 돈을 빌려 이자를 받거나 뇌물을 받지 않을 것이다. 구약에는 매우 명확한 윤리적 교훈이 있는데, 대개 인도주의에 기반을 두고 있고, 그다음은 신의 의와 사랑이며, 유권자들이 행동하는 기본 원칙이다. 유권자들의 행동이 이러한 기준에 부합한다면, 그는 하느님의 거룩한 산에 살면서 하느님의 얼굴을 볼 자격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