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 쪼그려 앉는 게임 규칙의 내용.

게임을 하며 분위기를 띄우다. 무 쪼그려 앉는 것은 좋은 선택이다! 다음은 무 쪼그려 앉는 게임의 규칙입니다. 독해력을 환영합니다.

고전 무찜

무 쪼그려 앉는 것은 흔히 볼 수 있는 게임 형식이다. 이번 경기는 호남 위성 TV 대형 친자 야외 리얼리티 쇼' 아빠 어디 가' 제 1 1 에서 치러졌다. 。 결국 아동조 다단 (장열헌) 이 이겼고, 아버지조 곽타오는 교묘하게 전량을 우회해 우승을 차지했다. 그 이후로 무 쪼그려 앉는 게임의 열기가 높아졌다.

규칙

1. 참여자를 그룹으로 나눕니다. 각 그룹은 한 사람 또는 많은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빠는 어디로 가십니까? 클릭합니다 각 그룹마다 한 명씩 있습니다.

2. 각 그룹의 이름을 다른 색으로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다섯 그룹의 참가자가 있는데, 우리는 그들에게 열무, 백무, 녹무, 청무, 당근이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습니다.

3. 무작위로 그룹을 출발조로 선정하는데, 이 그룹 멤버들은 스쿼트를 하면서 "x 무는 스쿼트, x 무는 스쿼트, x 무는 스쿼트, y 무는 스쿼트" 라고 말한다. 완료되면 해당 무 그룹을 가리킵니다.

4. 예를 들어, 열무부터 열무 멤버들은 쭈그리고 앉아 "열무는 쭈그리고 앉아 있고, 열무는 쭈그리고 앉아 있고, 열무는 쭈그리고 앉아 있다" 며 그린 무단을 손가락으로 가리켰다.

마지막으로 지정된 열무 그룹이 없거나 열무의 손가락이 있는 그룹이 입에서 말하는 그룹 이름과 일치하지 않으면 열무가 제거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황무는 "황무는 쭈그리고 앉아 있고, 황무는 쭈그리고 앉아 누운 후 황무는 쭈그리고 앉는다" 고 말했지만, 이 행사에는 흑무조 (또는 흑무조가 탈락되어 현장에 없다) 가 없어 황무는 탈락했다.

② 당근은 "당근이 쭈그리고 앉아 있고, 당근이 쭈그리고 앉아 있는 후 당근이 쭈그리고 앉아 있다" 고 말했지만, 손가락은 당근 그룹이어서 당근은 도태됐다.

5. 이어 녹색로팀은 3 단계에 따라 웅크리고 구호를 외치며 다음 무조를 지정해 웅크리기 시작했다. 한 집단이 실수를 할 때마다 뒤에서 언급한 주의사항 중 탈락 규칙에 따라 탈락한다.

5. 이렇게 순환해서 그라운드의 마지막 그룹이 승리팀이 될 때까지.

주의할 사항

그룹당 한 명만 있다면, 실수가 생기면 그 그룹을 직접 도태시킨다. 그룹당 1 명이 넘으면 경기 전에 탈락 규칙을 확정할 수 있다. 한 사람이 잘못을 저질렀을 때, 전체 집단을 도태시킬 수도 있고, 잘못을 저지른 사람만 도태시킬 수도 있다. 이것은 주최 측이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결정할 수 있다.

코트에 마지막 두 팀만 남아 있지 않으면 바로 손가락질을 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코트에는 3 개의 팀이 있습니다. 당근이 끝난 후 당근을 지정하면 당근이 끝난 후에는 당근을 지정할 수 없습니다.

경기 도중 관중들은 구호를 외치며 속도를 점차 높여 난이도를 높일 수 있다.

미친 무 쪼그려 앉다

무 쪼그려 앉는 게임의 규칙은 온 가족이 동시에 참여하는 것이며, 모두 색깔이나 숫자로 이름을 짓는다. 동시에 무 하나를 임의로 지정해 쪼그려 앉기 시작하고, 동시에 단어를 읽은 다음, 다른 무더미를 지정해 같은 동작을 하고, 목표가 일치하고, 등등, 손가락은 바로 다시 가리킬 수 없다.

적응 연령: 2-3 세

중점 분야: 과학

게임 목표: 색깔의 게임을 식별함으로써 아이와 학부모에게 즐거움을 준다. 아이와 학부모는 게임에 자신의 대응 색깔을 빠르게 반영할 수 있다.

게임 준비: 왕두점 독필, 육아코프서, 빨강 노랑 남색 외투.

게임 단계:

1. 학부모와 아이들은 왕두점독필로 아동도서 3-5 페이지의 사진 내용을 클릭하고 동영상의 내용을 보고 빨강, 노랑, 파랑이 무엇인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2. 부모와 아이는 세 가지 다른 색깔의 옷을 입고 무쪼그려 앉아 있는 게임을 한다.

첨부: 게임 규칙

빨간 옷을 입은 학부모 중 한 명이 먼저 양손을 허리에 걸치고 무릎을 구부렸다. "붉은 쪼그려, 붉은 쪼그려, 붉은 쪼그려, 노란 쪼그려." " 이때 노란 옷을 입은 그 사람이 쪼그리고 앉아 있었다. 차례로 게임을 하자. 누가 틀렸는지, 아니면 쭈그리고 앉아 있는 사람이 틀렸는지, 한 프로그램을 공연한다.

참고: 부모와 아이들이 노는 빈도와 시간은 그들의 흥미에 달려 있다.